와우 도둑 = =

먼저 여섯 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1. 도둑은 실제로 적을 죽이는 데 능숙합니다. 땅에 쓰러지면 전투 기록을 보지도 않고 누가 자신을 죽였는지 전혀 몰랐고, 피호의 직업이 죽음이 임박했다고 느끼게 만든 절망은 무력했습니다. 이것이 도둑의 가장 근본적인 매력이다.

2. 국화차를 마시는 것을 경멸하는 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전사는 PK시 ​​생명보석을 사용할 수 있는데 도둑은 왜 차를 마시면 안되나요? 내 생각엔 흑마법사가 만든 사탕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가지고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것을 표현하는 것인가요?

3. Thieves PK에는 더 나은 시스템과 네트워크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기술은 공허한 이야기에 불과합니다. 서버 간 전장이 처음 열렸을 때 부이를 매복하기 위해 큰 전장에 들어가 그의 뒤에서 필사적으로 키보드를 눌렀더니 거리가 너무 멀다는 것을 알리는 빨간색 텍스트만 화면에 나타났다. 또는 PK에서는 다른 사람을 뒤쫓아 백스탭으로 공격할 수 없는 당혹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떤 종류의 매복이든, 끌이든, 콤보의 연속이든 모두 원활하게 움직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4. P그룹에서 도둑은 분명히 다른 직업만큼 강력하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상대 진영에서 가장 약한 캐릭터를 찾아 빠르게 죽이거나 방해하는 것은 다른 직업이 따라올 수 없는 일입니다.

5. 같은 진영끼리의 PK 대결. 도둑과 도둑의 PK 경쟁은 모두 몰래 들어가지 않으면 지루하다. 나는 MING과 SUNNKEN처럼 서로가 주도권을 잡도록 허용하고 내가 죽지 않더라도 반격할 수 있는 PK를 옹호한다.

6. 도둑이 PK에 강한지 약한지는 플레이어 자신에 달려 있습니다.

야생 PK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야생에서 도둑의 가장 큰 천적은 동료입니다. 건강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습 공격을 받으면 매드 포인트가 사라집니다. 상대의 콤보 간격이 0.1초라도 있으면 기회가 옵니다. 사라지는 순간 그 자리에서 백핸드 기습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연습과 좋은 인터넷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보험이 눈에 띄지 않습니다). 피가 조금 남았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2. 시체를 지키는 것에 관해서는 짜증나는 사람이 아니면 지키지 않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잠시 동안 지켜도 나쁠 것입니다. 다른 것이 없으면 동료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먼저, 지형과 몬스터의 분포를 토대로 상대가 어느 방향으로 부활할지 판단해야 하며, 그 다음에는 전투 정보를 열어 상대의 몸을 바라보기만 하면 됩니다. 시체가 뼈로 변하는 순간, 누군가가 은신 효과를 얻었다는 힌트가 있는지 전투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그렇다면 멀지 않은 곳에 부활했다는 증거입니다.

3. 야생에서 다른 직업에 먼저 맞으면 과시하지 말고 그냥 사라져서 달려가서 다른 직업을 피하고 어떻게 보복할지 생각해 보세요.

넷째. 레벨 60 미만이거나 장비가 확실히 좋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상대방이 작업을 할 때까지 올라가서 도와주지 않습니다. 몬스터를 물리치는 건 좀 재미있습니다. 장비가 내 장비보다 확실히 낫다면 반드시 이길 것입니다. 오만한 표정이 무기력한 표정으로 변하는 것을 보는 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도전에서도 나는 많은 것을 잃는다.

동일 진영과 다양한 직업 간의 PK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우선 CD 조건으로 어떤 직업과도 경쟁하기에는 도둑의 실력이 부족하다. 서로에 대한 존중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실력을 진지하게 발휘하는 것입니다(선의의 경쟁이라면 상관없습니다).

상대가 공학이나 연금술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공정한 PK를 보장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다음은 모두 장비와 하드웨어 조건이 동일하다고 가정했지만, 장비 네트워크 속도와 운영 수준 사이에는 큰 격차가 있어 모든 것이 공허한 이야기입니다.

1. 헌터:

이 전문 도둑은 싸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렇게 설계했고 우리는 무력합니다. 숙련된 LR은 종종 배지를 사용하여 당신이 몰래 공격하는 순간 정지된 애니메이션 트랩을 해제한 다음 당신이 그를 강타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카이팅을 시작합니다. 게다가 LR은 섬광탄과 함정 위에 쪼그리고 앉아 있기 때문에 몰래 공격할 수 없게 됩니다. 잘 준비된 사냥꾼과의 PK는 마치 도둑이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호랑이처럼 여행하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습니다.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이 있습니다:

1. 손을 사용할 수 없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LR을 향해 질주하고, 가까워지려고 할 때 사라져서 기습 공격하여 주도권을 잡습니다. 먼저 사라지지 말고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노력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모든 노력이 낭비될 것입니다. 뱀에 쏘이지 않더라도 LR은 섬광탄을 설치하고 함정을 설치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3. 근접 전투 중 LR은 죽은 척하는 동안에도 스킬을 사용하고 있다면 갑자기 대상을 아기로 전환하여 LR의 콤보 포인트를 잃습니다. 따라서 LR과 직접 전투를 벌일 때 기술에 너무 열중하지 마십시오. LR이 죽음을 가장하는 것을 발견하고 즉시 마우스를 클릭하여 땅에 누워 있는 LR의 시체를 채찍질하십시오. 트릭은 실패하고 정지된 애니메이션 트랩의 계획도 파산 선고를 받게 됩니다. (LR의 교활함은 때로는 도둑의 교활함보다 뛰어납니다.)

4. 수액과 함정에 동시에 빠지는 방법은 가능하지만 수액의 시간은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LR은 항상 그렇습니다. 먼저 일어난다.

5. 나는 집사벨을 사용하면서 항상 잘못된 점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버틀러 벨은 엔지니어링도 아니고 단조도 아니고 단지 장비일 뿐인데 왜 사용할 수 없나요? LR은 초반에 섬광탄과 함정 위에 쪼그려 앉아 마치 거미가 거미줄에서 먹잇감을 기다리는 것처럼 여유롭게 도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세 개의 큰 바위가 와서 그물을 깨뜨렸습니다... 물론 LR 함정이 파괴되면 숙련된 LR이 당신을 쫓아낸 다음 거리를 유지하여 연을 날릴 것이지만 LR은 멀리 도망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가사도우미 두 명이 홍차를 마실지 묻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쫓아서 싸우는 것뿐입니다. 싸우는 방법에 대해서는 많이 말하지 않겠습니다.

2. 흑마법사:

1. 강력한 SS의 경우 연속으로 죽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뒤로 물러날 때쯤에는 거의 죽을 것입니다.

2. 개가 있는 SS의 경우 빠르게 달려가서 기습 공격을 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3. 서큐버스가 있는 SS의 경우, SS는 기습 공격 후 매혹되어 이를 제거한 후 맹목적으로 서큐버스를 죽인 후 사라지고 다시 SS와 싸웁니다. 간단히 말해서, 빨라야 하고, 언데드가 유리합니다. SS의 혈액이 부족하면 대상 Blind Succubus를 전환하여 SS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SS는 서큐버스를 비교적 먼 곳에 배치하므로 전력 질주가 필수입니다.

4. 살찐 SS의 경우 지속적인 현기증을 확보하면서 출력해 보세요.

5. DOT에 맞았을 때 사라지는 것이 여전히 유용하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상대가 일시적으로 대상을 잃게 만들고 상대의 주문 시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6. 도둑은 강할 때 매우 강력하고 SS는 강할 때 더욱 강력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3. 프리스트:

1. 익숙하다면 사용하세요. 익숙하지 않다면 사용하지 마세요.

2. 셴무는 귀엽고 따뜻한 보모이다. PK때 쉽게 쓰러지는 건 언제나 쉬운 일이지만, 쓰러뜨리기 어려운 것도 있고, 항상 넘어지는 건 자신입니다.

3. 암흑 축산에는 약간의 행운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폭력이 부족하면 가장 싫은 것은 몰래 공격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4. 축복을 전하는 사제가 저주를 전하는 사제에게 지기 쉽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4. Paladin:

1. MING이 다양한 재능을 지닌 QS를 다루는 방법에 대한 게시물을 살펴보세요.

2. 청산된 QS를 두려워하지 말고, 충분한 피가 있는 한, 차근차근 싸워라.

3. QS의 두 가지 무적 상태를 인식하세요. 작은 무적을 가지고 그를 눈멀게 할 수 있으며, 이때 승패가 결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4. 시간을 잘 익히고 힘을 가할 때와 거리를 두어야 할 때를 안다.

5. 붕대를 감고 싶다면 QS 무적이 혈액을 증가시킬 때 일정 거리를 도망칠 때까지 기다리거나, QS가 무적을 해제한 후 QS를 질식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충분한 붕대를 감으세요.

6. QS로 차차로 점프하고 6초 동안 점프하세요. 그가 당신을 때리지 않고 당신도 그를 때리지 않으면 당신은 투명해질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7. QS의 피가 고갈되는 것을 보면 승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8. 조급해하지 마세요. QS는 싸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짧은 QS를 만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5. 샤먼:

1. 토템의 종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없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 숙련된 SM 오프닝 일러스트레이션은 토템을 정사각형 모양으로 함께 삽입하는 것이 아니라, 토템을 ​​플레이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토템을 쓰러뜨린 후 조용히 스텔스 공격을 할 수 없도록 말이죠.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빨리 토템을 죽인 다음 사라지고 질주하여 SM을 공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때쯤 SM이 깨어나 토템이 다시 연결되어 노출될 수 있습니다.

3. SM 뱃지가 공개되면 바로 눈이 멀게 됩니다.

4. 힘든 싸움이라면 킥 반응 속도도 충분히 빨라야 합니다.

5. 수액으로 토템을 클리어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을 시도하지 마세요.

6. 드루이드:

1. 다른 직업에 비해 리틀D는 싸우기 쉽지만, 죽을 수도 있습니다.

2. 약세로 시작한다면 머리에 뿌리 같은 것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렇다면 정면으로 공격해야 합니다. 즉시 뿌리를 뽑습니다. 이때 치즐스트라이크, 그다음 신장스트라이크를 사용하여 제어하면 뿌리가 내리는 시간은 끝난다.

3. 곰같은 꼬마 D는 두꺼운 피와 두꺼운 피부에도 불구하고 도둑들의 공격을 견디지 못한다. 귀하의 산출물이 약세 D를 억제할 수 없다면 어떻게 승리할 수 있습니까?

4. 기절시킨 후 몸을 감싸고 도망가서 피를 늘리세요. 얽힘을 풀기 위해 잠시 사라지고, 작은 D의 눈먼 곳으로 달려가고, 나머지는 계속해서 싸우게 된다.

5. 에너지와 연결 지점을 마스터하고 상대를 기습적으로 쓰러뜨립니다. 잘하면 꼬마D가 곰상태로 눕는 경우가 많습니다.

6. 표범 같은 D로 항상 먼저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7. 장비에 틈이 생기면 소형 인간형 D가 맞아도 죽이지 않는다.

7. 마법사:

1. 처음에는 계속 폭력적인 1레벨 아케인 FS를 만나다가 가끔 물을 마시다가 갑자기 일어나서 폭력적인 FS를 만나는 경우 , 구석에서 안전한 곳을 찾을 수 있고, 음악을 듣고, 담배를 피우고,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2. 기다리지 않으면 Double Ice FS. 기회, 승률은 매우 낮습니다. 일부 비디오를 신뢰하지 마십시오.

3. FS냉장고 이후에는 냉장고 색깔이 희미해지는 순간 그 뒤에 서서 일격을 ​​가하는 것이 최선이다.

4. 매복과 찌르기는 FS 냉장고를 낭비할 수 있습니다. FS에 냉장고가 없으면 백스탭 시 콤보 포인트가 1개 더 늘어납니다. FS가 뛰어다니고 뛰어다니기 시작하면 매복을 시도하지 말고 몰래 공격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5. 결투에서는 적출을 위해 냉혈한을 구하십시오. 매복 공격은 폭력적이거나 무섭지 않습니다.

6. 처음에 FS를 약화시키고 FS 보호막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은 매우 안전하지 않습니다.

7. 마법사와 도둑의 PK는 충분히 흥미진진하다. 승리와 패배의 순간이 가장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초보 FS와 초보 도둑 PK, FS는 승리 확률이 높습니다. 베테랑 FS와 베테랑 도둑 PK, FS는 승리 확률이 높습니다. 마스터 FS와 마스터 도둑 PK는 모두 승리할 확률이 있습니다.

8. 전사:

1. 같은 실력으로도 장비 경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둘 다 초심자라면 용사가 도적을 이기기 쉽고, 베테랑이라면 도적이 용사를 이기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2. 손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사와 함께 차차 춤을 출 수 있고, 전사가 당신을 막거나 때릴 수 없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점프는 정확히 그가 전진할 때 당신이 후퇴하고, 그가 후퇴할 때 당신이 전진하는 것입니다.)

3. 야수와 싸우는 것은 운에 달려 있는 반면, 드워프와 싸우는 것은 힘에 더 의존합니다.

4. 반전은 무기 기반 전투보다 싸우기가 쉽지만, 잘 갖춰진 반전 장비는 우울해 죽을 수 있고, 가우징과 키드니 스트라이크는 모두 회피합니다. . 패리. . 놓쳤습니다. .

5. 양손 격투.. 전투도둑이라면 회피충동을 이용해 가만히 서서 베면 된다. RP가 좋으면 누워있을 것이고 체력이 절반 이상일 것입니다.

6. 몸에 DOT가 닿는데, 붕대를 감거나 사라지면 안 돼요. 눈부신 스텔스 수액(일반적으로 DOT는 투명화를 즉시 파괴하지 않으며 질식할 수 있습니다.) 붕대 없이 DOT를 보세요.

7. 군인들은 도둑이 감히 피하지 못한다고 외치는 것을 좋아하며, 진압은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이건 말도 안 되는 일이다. 병사들과 PK를 할 때는 꼭 피해야 할 때 1~2명 제압하면 사람을 죽일 수 없다. 그리고 나는 종종 회피를 사용하여 전사를 속여 전투 자세로 전환한 다음 공격합니다. 이런 식으로 전사는 약간의 분노를 낭비하고 끌 공격을 제거할 수 없으므로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8. 도둑이 군인과 싸우는 것이 더 쉽고, 군인이 도둑과 싸우는 것이 더 쉽습니다.

9. 도둑:

1. 처음에 투명하지 않으면 PK 스킬은 여전히 ​​RP입니다.

2. , 전투에서 도둑과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두 개의 완전한 치트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몇 세트만 서로 우위를 점하고 앞뒤로 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