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라: 개인적으로 슈라를 직업으로 플레이하는 데는 상대적으로 높은 기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궁극기'(테일윈드 슬래시)에는 방향성과 거리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슈라를 플레이하는 친구들 중 일부는 이런 경험을 했을 수도 있습니다. 다운윈드 슬래시를 던지면 왜 항상 데미지가 나오지 않는지 궁금했는데, 이 스킬을 연구했는데 2걸음 안에 상대에게 접근해야 하는데 2걸음이면 거의 다 되었다는 뜻입니다. 예, 너무 가까이 있으면 "가끔" 효과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나를 매우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엄밀히 말하면 Shura는 사람을 죽이기 위해 순풍 베기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몇 초 만에 공격하면 장비가 좋지 않은 일부 플레이어를 몇 초 만에 죽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평균 피해는 1900에 가깝습니다. 내가 순풍을 던지고 베면 폭발 효과는 8000( 내 장비가 별로 좋지 않은데, 내 친구의 +16 세트는 던지면 1W의 데미지를 주는 경우가 많다. 이 데미지는 고정된 값이 아니고 플레이어의 장비에 따라 결정된다.) 직업상 슈라의 폭발력은 뛰어나다. 그리고 컨트롤 스킬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킬인 '인터셉트'가 있는데, 전투 상태에서 순간적으로 상대에게 접근해 큰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락샤사: 이 직업이 안타깝습니다. 친구들과 고대 왕국을 플레이할 때 슈라와 락샤사(나보다 먼저 슈라를 선택했기 때문에)라는 두 가지 직업 선택에 직면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는 양손으로 검을 쥐는 모습이 더 마음에 들었다. 이것을 포기하면 처음부터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80이후에 후회했는데 락샤사 80에서 백룡자작무기가 너무 멋있었거든요. 하하, 말도 안 돼요. 락샤사의 직업은 크게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진다. 귀하의 장비가 처리할 수 있는 한 Rakshasa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폭발력은 슈라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고레벨 플레이어의 눈에는 이 직업도 빛으로 가득차 있어 10% 이상으로 늘릴 수 있다. 전술적으로 보면, 당신이 준비한 치명타 3%는 쉽게 치명타 30%를 돌파할 수 있게 해준다. 아기와 함께라면 남들이 보기에 '일검 스타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