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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헌터 출력 방식에 문제가 있습니다!

위층 여러분, 운명 얘기는 그만해주세요.

게임의 기본 설정은 같은 레벨의 몬스터의 경우 기본 적중률이 95%로,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몬스터 하나당 타격 및 폭발 확률이 1%씩 감소하므로, 스켈레톤 레벨 BOSS(실제 73레벨)의 경우 적중률이 92%이므로 부족한 MISS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추가로 8%의 적중이 필요하며, 70레벨 캐릭터의 경우 1%의 적중은 약 15.8 적중이 필요하며, 8이 필요하다. %는 15.8*8=126.4입니다. 이것이 127이 나온 방법입니다.

포스터의 재능 포인트는 집중력 3점, 적중률 5%=79면 충분하다.

LZ의 문제는 먼저 자신의 팀의 DPS 레벨을 살펴봐야 합니다. BOSS 전투 시간이 짧을수록 DPS가 높아집니다. 야성 드루이드/폭력전(폭발 5%), 규율 기병(신속 징벌 재능, 속력 3%)이 있는지, 주술사가 대지의 힘을 주입했는지, 다양한 기사들이 있는지, 팀 구성을 살펴보자. BOSS에 대한 지혜로운 판단을 사용하십시오 (이제부터) 더 이상 파란색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DPS에는 다른 사람들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당신 팀의 전투 시간이 3분이라면 DPS는 2700이면 그냥 무난합니다. BOSS 전투가 4분이면 당신은 BOSS 전투에 2분이면 충분합니다. 분이면 이유를 찾아야 합니다.

사냥꾼에게 있어서 가속의 장점은 단 두 부분, 안정적인 시전 시간, 백색 자동 사격 뿐이다. 헌터 스킬 CD가 1.5초로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안정성을 1.5초까지만 가속하면 한계에 도달합니다. (기사, 마법사 및 기타 직업의 주문 스킬, 신속함은 사냥꾼, 최대 1초, 도둑의 CD를 줄일 수 있음) 고양이 독일 수컷 *** CD는 1초) 일반적으로 피에 굶주린/속도를 켜면 안정성이 한계에 도달합니다.

BOSS 전투 시간이 짧을수록 피에 굶주린/2개의 속사 커버리지 시간이 길어지고, 신속 혜택은 낮아집니다.

사냥꾼의 경우 아머 선더는 수평 사격, 안정화, 조준 및 다중 사격에 영향을 미치는 반면, 키메라는 자연 피해를 입히고 아케인 샷은 비전 피해를 주며 아머 선더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LZ 장비는 방어구 관통력이 높기 때문에 아케인 주문을 포기하는 것이 정상이고, 주기를 더 간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글쎄, 조준 문양은 원하지 않아서 가져가는 게 더 번거롭습니다) 키메라처럼 10초)

< p>물루 2단계처럼 움직임이 많이 필요한 전투에서는 오스트리아 사격을 스킬바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PVP에서 보호의 축복을 만나면 바이퍼 키메라오를 사용해 몇 초 만에 쏠 수도 있습니다.

키메라는 대상에게 독사/전갈/살무사 독침을 자동으로 갱신하므로, 독사 독침을 사용한다면 몬스터 공격 시 그냥 사용하세요.

액세서리와 아기의 야생의 부름은 피의 갈증과 함께 사용됩니다. 속사/트롤 특성은 피의 갈증을 피하거나 장비에 특수 효과가 있을 때 활성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출력 루프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에 분들이 많이 말씀하셨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몬스터 개봉 전 준비 작업은 필수, 충분한 탄약 준비, 스태프는 밸런스 스톤이나 정의 무기 코팅 가능, 요리해서 잘 먹음, 킴블러 사용, 아기에게 잘 먹이기, 언데드/악마 가능 BOSS를 위해 악마를 죽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연재해 킬러가 앞에 있으면 효과를 끄고 보석을 바꾸고 가속 물약을 마셔 몬스터를 죽이십시오. DPS를 추구하려면 이러한 모든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할 일이 없을 때 NGA에 가세요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부상 통계/WMO를 주의 깊게 조사하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를 했는데 모두 말도 안 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