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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2K21" 기본 동작 작동 지침

전문가 로커-슈팅

전문가 로커-슈팅 전문가 로커-드리블 패스

NBA2K21 에서 슛, 드리블 등은 모두 게임의 기본 동작입니다. 플레이어는 어떻게 이런 동작을 잘 사용해야 할까요? 다음은' NBA2K21' 기본 동작 조작 가이드를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전문가 로커-슈팅

만약 당신이 2K 농구에 익숙한 선수라면, 전문가 조이스틱이 가장 눈에 띄는 변화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프로게이머와 레저게이머가 이번 세대 게임에서 이 변화를 잘 받아들이는 것을 보고 우리는 매우 기뻤다. 차세대 호스트에서는 전문가 조이스틱을 이용해 과 드리블을 하는 체험이 한 단계 더 나아져 더 많은 베임 경로를 가져다 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혁신이 있는지 보자:

라디안 컨트롤: 슈팅 조준 메커니즘은 올해의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 중 하나이다. 조준과 타이밍을 파악하는 두 가지 요소를 결합하여 융합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깊이 연마할 만한 새로운 기술이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슈팅 기술의 임계값을 넓힐 수 있게 해준다. 조준하는 작업은 전문가 조이스틱을 아래로 잡아당겨 점프를 던지는 것이다. 전문가 조이스틱을 당기는 속도에 따라 완벽한 조준점이 슈팅 바에서 좌측인지 우측인지를 결정하고, 그런 다음 조준 표시를 조정하여 사격창의 중앙을 조준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다음 세대에서는 조이스틱을 당기는 속도도 점프 포물선의 라디안을 제어합니다. 조이스틱을 당기는 속도가 느릴수록 슈팅 라디안이 높아집니다. 조이스틱을 당기는 속도가 빠를수록 슈팅 라디안이 낮아진다. 을 좀 더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느낌은 정말 묘하다. 이는 뿌리박구관 고련을 3 점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이상적인 슈팅 라디안은 슈팅 정확도에 작은 가산을 가져다 줄 것이다. 따라서 조이스틱을 잡는 리듬을 잘 조절해야 명중 확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보드 슈팅 컨트롤: 조이스틱 (또는 약간 리바운드 방향) 을 빠르게 잡아당겨 보드 슈팅의 정확도를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드웨인 웨이드와 팀 던컨의 주특기를 모방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 이 메커니즘은 또한 바구니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단지 작은 세부 사항일 수도 있지만, 직접 바구니, 보드 바구니 선택권을 가질 수 있어서 나는 여전히 기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은 또한 농구 게임에서 전례없는 제어 메커니즘입니다. 오, 충분히 잘 생겼어!

슈팅 바: 슈팅은 슈팅을 제어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차세대 중, 슈팅은 완전히 새로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슈팅이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새로운 외관은 더욱 "이해하기 쉽다", 다양한 장소에서 더욱 눈에 띄며, 일관된 크기를 보여줍니다 (시야각으로 인해 커지거나 작아지지 않음). 우리는 조준 메커니즘과 시기 표시에 화살표를 추가하여 절호의 사격점을 더욱 뚜렷하게 했다. 슈팅의 히트 창은 파란색으로 바뀌고 빛을 발하며 투수의 투사 능력, 투구난이도, 상대의 수비 대응에 따라 끊임없이 수축한다. 차세대 중, 만약 네가 이 창구를 놓쳤다면, 그것은 공이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히트 창 안의 검은색 표시는 완벽한 시기/표적입니다. 녹색빛이 빛나려면 반드시 이 마크 포인트를 맞춰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훌륭한 샷에 몇 가지 시각적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컨트롤러 설정 메뉴에서 시각 효과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 효과를 선택하거나 꺼서 화면을 더 상쾌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신세대의 이러한 변동으로 플레이어는 좋은 과 형편없는 의 차이가 어디에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2K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숙련도를 가진 게이머들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촬영 메커니즘을 다시 쓰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바구니의 감촉: 많은 게이머들이 바구니의 타이밍을 잡을 수 없다. 각 바구니마다 각기 다른 타이밍을 가지고 있으며, 너는 반드시 신속하게 반응해야 바구니의 타이밍을 먹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세대에서는 플레이어 심리가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 농구 타이밍이 명중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됐다. 차세대 중, 우리는 슈팅 키를 사용하는 경우, 농구 타이밍이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된다고 결정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적당한 선수를 고르는 데 집중할 수 있고, 적당한 시간에 바구니를 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쿠리, 오웬과 같은 멋진 바구니의 끝을 추구하는 엘리트 수비수이거나, 당신이 스승급 바구니의 신선감촉을 약속한 내선 선수라면, 우리는 당신에게 재설계된 바구니 타이밍/조준 바를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것을 당신이 장악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즉, 만약 당신이 바구니 타이밍 또는 조준 메커니즘을 켜고 로커 조작 기술이 일류라면, 이러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지 않는 다른 플레이어에 비해 당신의 고난도가 방해를 받거나/대적할 수 있는 능력이 큰 우세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러나 이러한 메커니즘을 열면 장점과 위험이 모두 있습니다. 주의력을 집중하지 않고 적중창을 놓치면 빈 바구니도 들어가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모두 기뻐하는 해결책이라고 생각하는데, 광주리의 명수와 내선 선수들의 기술 임계값을 넓힐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농구 동작 자체도 몇 가지 중요한 업데이트를 받았다. 개발 엔지니어들은 수비 위협을 감지하기 위해 바구니 선택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바구니 아래서는 최적의 위치를 지능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동작을 완전히 통제하고 싶다면, 우리는 또한 전문가 조이스틱을 적당한 방향으로 밀고 공을 정확하게 바구니에 올릴 수 있는 능력을 최적화했습니다. 내선 선수들에게 이것들은 모두 절호의 도구이며, 그들이 몸을 누그러뜨릴 때 더욱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널 리바운드 반대편으로 끌어당기는 등 난해한 종결 장면과 대항 장면이 나타날 확률도 낮아졌다. 그리고 컴퓨터 선수들이 적절한 종결 위치를 인식하는 능력도 크게 향상되었기 때문에, 당신도 내선 수비를 안정시켜 그들이 득점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새로운 제자리 바구니 동작, 고급 점프/유럽보/뒤돌아 볼 동작, 호루라기 빠른 투척 등 수많은 초짱 새로운 내용도 볼 수 있다.

고수: 우리는 드리블 점프를 완전히 개조했고, 르브랑 제임스와 루카 동치치 등 주요 선수들의 간판 슈팅 액션 가방을 새로 추가했습니다. 이 새로운 점프 액션 가방은 멋지고 실용적이며, 확실히 을 던지는 고수의 유능한 대살기이다. 점프투는 두 가지 주요 유형, 즉 건발점프와 급정지점프투로 나뉜다. 건발 점프의 발길이 더 잘 조정되고 자세가 더 잘 조화되는 반면, 급정지 점프 (스퍼트 키를 누르고 트리거됨) 는 수비를 뿌리치고 더 많은 공간을 잡아당길 수 있지만 명중하기가 더 어렵다. 현실과 마찬가지로 점프투가 발을 디고 자세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조던, 코비와 같은 예능이 높은 대담한 선수들도 급정지 등 고난도 슈팅 동작을 통해 수비 득점을 무너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스포츠명언)

삼분선 인식: 차세대에는 새로운 미묘한 차이가 많이 있는데, 이는 차세대 호스트의 강력한 성능 덕분이다. 더 강력한 컴퓨팅 능력을 통해 개발 엔지니어는 게임의 역운동학 (IK) 메커니즘 및 착지 기술 (나중에 자세히 설명) 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점프 공 동작 피드백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고 3 분선 인식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게임에서는, 때때로 너는 어쩔 수 없이 뒤로 미끄러져 3 점슛을 던지거나, 아니면 3 점선을 밟고 장거리 2 점슛을 던진다. 차세대 중, 우리는 위의 문제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선수가 삼분선 근처에서 발을 디딜 때의 실시간 정확성을 조정했다. 지금의 발 디딜 틈은 자연스러워 보였고 투수들도 결정적인 순간에 줄을 밟을지 말지 걱정할 필요가 없어 소탈하게 3 점을 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