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에서 fps 값 높이기
// r_dynamic 동적 라이트, 꼭 꺼주세요 ..
R_dynamic "0"
// gl_clear 1 로 설정하면 금화 엔진이 화면의 각 모델 연결 부분을 일관되게 렌더링하여 화면 감각이 끊어지지만 fps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Gl_clear "1"
// gl_lightholes 구멍 효과 비활성화 및 fps 값 증가
Gl_lightholes "0"
// gl_max_size 매핑된 텍스처의 최대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Cs 버전 cs1.1 이 숫자는 기본적으로 512x512 로 설정됩니다. fps 를 위해 128 로 변경해 주세요 ..
Gl_max_size "128"
// gl_playermip 플레이어 모델의 맵 효과 설정 0 최고 효과 (기본값) 1 일반 효과 2 최악 효과
Gl_playermip "2"
// gl_picmip 이 매개변수는 매우 중요하며, 이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20 프레임 향상도 가능합니다. 기본값은 0
입니다Gl_picmip "0"
분명히, 위층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