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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VE Tracker 는 실제 물체를 바인딩하여 물체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VIVE VR 제품군의 액세서리입니다. 사용면에서 볼 때, 그것은 핸들 같은 위치 추적을 가지고 있고 솔리드 버튼이 없기 때문에, 부피가 작고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물체에 바인딩되어 실제 물체를 VR 환경으로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거세판 손잡이와 더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기지국은 여러 트래커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장면에 여러 트래커가 있을 수 있습니다. < /p>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른쪽에서 왼쪽: < /p>
위치 1: led 표시등은 트래커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손잡이와 같습니다. 파란색 표시등이 깜박이면 디바이스가 아직 페어링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녹색 표시등이 켜지면 작업을 시작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빨간불처럼 전기가 낮다는 뜻입니다. < /p>
위치 2: 디바이스 스위치. < /p>
위치 3: 핸들과 마찬가지로 기지국 신호를 수신하는 센서입니다. < /p>
위치 4.1: 1/4 인치 나사 구멍으로 표준 삼각대 운대에 고정할 수 있어 단반 카메라와 같다. < /p>
위치 4.2: 안정적인 핀 슬롯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 /p>
위치 4.3: 스프링 핀, 6 비트. < /p>
위치 5: 충전과 PC 통신 (예: 펌웨어 업데이트 등) 을 위한 5:USB 인터페이스입니다. < /p>
4.3 위치에 대한 6 비트 스프링 핀으로 플레이어는 일부 전기 스위치와 같은 주변 장치를 직접 만들어 통신하여 전기 신호를 보내 핸들처럼 PC 에 키 트리거 이벤트를 보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6 개의 핀에 해당하는 키 신호 이름입니다. 따라서 거세판의 손잡이이거나 키만 누르는 스위치가 없는 키보드와 같은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세, 거세, 거세, 거세)
< P > < P > Tracker 에는 많은 응용 프로그램 장면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많이 사용되는 것은 물체를 추적하는 것입니다. 방망이, 라켓, 클럽, 좌석 등과 같은 물체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업계에서는 수리용 도구, 렌치, 망치 등을 바인딩하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p>또한 Tracker 에는 스프링 핀과 USB 포트가 있으며, Trie 와 같이 일반적인 PPGun 과 USB 포트를 통해 통신하여 원래 핸들의 키를 총체 관련 기능 부품에 매핑하는 등 특정 용도에 맞는 주변 장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 /p>
또는 트래커를 동작 캡처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VR 장비로는 핸들과 헬멧만으로 전신의 동작 캡처를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면 Tracker 를 사용하여 FINAL-IK 와 같은 역역학 플러그인과 함께 VR 에서 전신 동작 캡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지국은 여러 트래커 장치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두 발, 무릎, 허리 등과 같은 사람의 핵심 부분에 여러 장치를 바인딩할 수 있으며, 장치가 많을수록 캡처된 동작이 더 정확해집니다.
트래커 패키지에는 무선 수신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를 사용하는 동안 트래커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트래커의 신호를 수신하기 위해 이 무선 수신기를 PC 에 연결해야 합니다. 사용할 때 두 핸들을 동시에 열어야 합니다. 무선 수신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트래커를 손잡이 같은 컨트롤러로 간주합니다. < /p>
트래커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디바이스 페어링이 필요합니다. 스위치를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깜박거리면서 디바이스가 페어링을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SteamVR 런타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SteamVR 이 실행 중일 때 이전 세션에서 페어링이 성공하면 다음 그림과 같이 트래커를 나타내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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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로서 엔진 안에서 트래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Unity 를 예로 들자면 트래커 개발에는 추가 SDK 지원이 필요하지 않고 VR 개발에 필요한 SteamVR SDK 만 가져오면 됩니다. SteamVR 에서 모든 기지국이 추적할 수 있는 물체는 Tracked Object 로 간주됩니다. < /p>
1. 장면에 트래커를 표시하는 시각적 오브젝트가 필요합니다. 엔진에 트래커를 표시하는 GameObject 를 새로 만들고, 트래커라는 이름을 지정하고, 그 위에 SteamVR_TrackedObject 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p>
가 추가되면 스크립트의 Index 속성이 드롭다운 목록에서 추적 가능한 개체에 해당하는 VR 장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 HMD, 즉 헬멧, 장치 1, 장치 2 는 각각 두 개의 핸들에 해당합니다. (참고: 여기서 할당 안 할 수 있음) < /p>
2. 트래커 컨테이너에 시각적인 3D 개체를 추가하고 여기에 Cube 를 추가합니다. < /p>
3. CameraRig 를 선택하고 Steam VR_Controller Manager 의 Objects 등록 정보에서 배열 요소에 Tracker 를 추가합니다. 아래 그림 < /p>
4. Play 를 클릭하면 Cube 가 트래커의 위치와 방향을 식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p>
트래커의 위치가 식별되었으므로 실제 세계와 동일한 모델을 장면에 추가하여 매핑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핸들을 가상 소품으로 사용자 정의한 다음 트래커를 사용하여 실제 오브젝트를 VR 로 가져오면 보다 사실적인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don't make me think 둘째, 현실과 같은 실제 조작감을 얻을 수 있다. < /p>
현실적인 소품이 부족해 삼각대를 창에 매핑했습니다. < /p>
1. 추가된 Cube 를 삭제하고 준비된 창 모델을 장면으로 드래그하여 "Traker" 컨테이너의 하위 오브젝트로 사용합니다. < /p>
2. "Trakcer" 컨테이너에 대한 시각화 노드를 추가합니다. < /p>
3. "트래커" 컨테이너에 대한 소품의 상대적 위치를 조정합니다. 필자는 삼각대 구름대 맨 위에 트래커를 배치하므로 장면에서 다음 그림과 같이 이러한 위치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 /p>
4. 소품의 방향, 90 도 회전, 위치 및 방향을 조정합니다. 모델 좌표점 및 장면 조정을 구체적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 /p>
5. Play 를 클릭하여 테스트합니다. 삼각대를 움직이면 장면의 소품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 /p>
는 트래커의 기본 사용 방법이며 후속 개발은 트래커와 별로 관련이 없으며 VR 의 기본 개발 경로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Tracker 는 기능적으로만 볼 때, 깊은 흑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지 않고, 그에 대한 개발도 없고, 새로운 지식도 많지 않기 때문에, 그 기능을 제한하는 것은 상상력일 뿐, 여러분은 자신의 VR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에 따라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더 창의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