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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2 공허의 가면은 피해 스킬이 1개뿐인가요, 아니면 패시브인가요? 후반 단계에서 강력한 핵심으로 간주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DOTA2 공식 웹사이트에서 코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그런 다음 Masked Void의 영웅 파일을 찾았습니다.

그런 다음 Void 4개를 결합해 보겠습니다. 주어진 네 가지 공식 직위가 올바른지 확인하는 기술입니다. (주동력, 제어력, 탈출력, 내구력) 첫 번째는 'Time Wandering' 스킬입니다.

이 스킬의 이동 거리는 675이며, 마지막 2초 동안의 모든 피해를 취소할 수 있으며, 무적입니다. 변위 중. 따라서 선제적으로 상대와의 거리를 단축시키는 데 활용될 수 있고, 큰 피해를 받았을 때 탈출하는 데에도 활용될 수 있다(변위는 방해받지 않고 피해를 입지도 않는다). 매우 우수하고 강력한 스킬이다. 두 번째: "Time Dilation" 스킬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예: 해골 왕의 부활 패시브)을 포함하여 CD가 0이 아닌 스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없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우선순위는 높지 않으며 11레벨 이후부터 고려 가능합니다.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는 공허의 가면의 유일한 스킬입니다. 세 번째 : 스킬 '타임락'

이 스킬은 패시브 스턴이라고 볼 수 있는데, BKB를 공격하는 적에게 스턴 효과를 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분쇄 망치(기절) 중 더 긴 것을 선택합니다. 이 스킬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면 기절 발동 확률은 24가 되며, 이는 기본 공격 4번에 한 번씩 발동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공허는 공격 속도 장비를 장착한 후에는 오랫동안 상대를 조종하고 주문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주조. (백인 매춘이라 통칭) 넷째 : 스킬 '타임 배리어'

그럼 매우 전략적인 스킬인 보이드의 궁극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전에서는 상대를 먼저 조종할 수도 있고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v1에서는 5초의 안정적인 출력 환경을 통해 적을 직접 시체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 유닛을 한 마디로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마지막으로 DOTA2의 빅코어는 다음 특성 중 하나 이상을 가져야 합니다.

요약하면, 라인 처리 능력이 약한 점을 제외하고 후반 단계의 빅코어 관점에서 볼 때 Masked Void는 확실히 적들에게 공포를 선사하는 존재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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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인 이해로는 영웅이 후반에 플레이할 수 있는지 여부는 주로 다음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1. 성장 잠재력이 높은지 여부.

주로 레벨 향상과 장비 축적을 통한 능력 향상과 더불어 자체적인 입체적인 성장이 주를 이룬다. 일반적으로 패시브가 뛰어난 영웅은 장비와 레벨이 향상되면 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허의 가면의 3차 스킬과 25레벨 특성은 모두 과거에는 아주 좋은 패시브였습니다. 민첩한 영웅 치고는 파워 성장도 괜찮고 민첩성 성장도 좋지만 지능 성장이 낮아서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2. 돈벌이가 빠른가요?

보이드의 스킬에는 직접적인 돈버는 스킬도 없고, 부대 클리어를 위한 AOE도 없지만 장비의 개선으로 , 3가지 스킬은 패시브를 가져오며 파밍의 효율성이 점차 증가하며, 1차 스킬 점프를 통해 병사 라인에 빠르게 접근하거나 다른 와일드 지점으로 점프하는 등 걷는 시간을 일부 절약할 수 있어 효율성 향상에 편리합니다. 야생을 개간하거나 야생을 잡아당기는 등 농사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돈 생산 효율성은 후기 영웅들 사이에서 평균 수준입니다.

3. 끼어들어 탈출하는 능력이 있나요?

1번 스킬은 끼어들기 스킬이 아주 좋은데, 큰 기술로, 모든 기술을 탈출에 활용할 수 있어 후반 영웅들에게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4. 출력 환경

이것도 매우 좋은 것이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공허의 가면의 온라인 능력은 보통 수준이나, 초반에는 궁극의 CD와 협력해 소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어 리듬감에 대한 보상이라고 볼 수 있다. .

정리하자면, 후반부 영웅들이 갖춰야 할 능력치로 따지면, 마스크드 보이드는 파밍이 그리 빠르지도 않고, 라인전에서도 약한 편이다. 그리고 다른 영웅과 대체할 수 없는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 영웅을 노리는 것도 좋고, 좋은 장비로 상대의 형을 싱글킬하는 능력도 있어서 후반에 아주 좋은 영웅입니다. .

공허의 가면:

먼저 스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시간 걷기

시간 걷기는 취소할 수 있는 변위 스킬입니다. 두 초 안에 모든 피해를 입힌다. 즉, 불의 소녀가 큰 움직임을 보이고 내 체력이 낮고 잠시 돌아 다니다가 다시 체력이 가득 차면 불의 소녀는 빈 힘과 동일합니다. 앤트의 궁극기와 유사하게, 이 스킬은 여전히 ​​매우 강력하며, 끼어들고, 탈출하고,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전 시간여행은 감속으로 이루어졌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여전히 강화된 상태였다.

시간 팽창

Masked Void는 특히 간장과 같이 스킬 출력에 의존하는 영웅에게 강력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팽창된 후에는 스킬 쿨타임이 멈춥니다. 전작 공허의 가면은 과거로 돌아가는 것인데, 물리, 주문 이중 회피 등 신성 스킬이기도 했다. 다양한 회피 동작이 있지만, 팀 전투에서는 당연히 시간 확장 기술이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시간 잠금

시간 잠금은 이번 공허의 마스크 업데이트에서 강화된 핵심 스킬입니다. 발동 시간 잠금은 고정 피해를 입히던 방식에서 2회 공격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두 번째 공격이 발동되면 패시브가 다시 발동된다는 것입니다. 즉, 캐릭터가 충분히 좋다면 몇 번의 공격으로 한 명을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버전에서는 공허의 마스크가 공격 속도 장비에 적합합니다.

타임 배리어

타임 배리어는 마스크드 보이드의 핵심 스킬입니다. 궁극기가 없는 공허는 소금에 절인 생선과 같으며, 팀 전투는 시간 확장 외에는 거의 효과가 없습니다. Time Barrier는 유사한 장비를 갖춘 Void가 궁극적인 움직임으로 영웅을 혼자 죽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장비가 충분하다면 오브 보이드를 새로 고치는 것은 물론 두 명 이상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제는 최종 수를 잘 배치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공허가 비어 있을 확률은 상당히 높습니다.

공허의 가면의 등장

이제 기본적으로 움직임이 크면 싸우고, 움직임이 크지 않으면 미친 가면이다. , 당신은 돈을 벌 것입니다. 제작순서는 기본적으로 의족, 크레이지페이스, 히든칼, BKB, 팬텀액스, 천둥해머, 황금곤봉 순으로 제작됩니다.

보이드의 4가지 스킬 조합으로 BKB를 결투에서 물리칠 수 있으며, 크레이지 페이스를 사용하면 클론이 없는 적에게는 기본적으로 무적이다. 공격 속도도 빠르고, 적을 기절시킬 확률도 높고, 피도 빨아들이기 때문에 누구도 참을 수 없다! 큰 공허를 열면 무적이 됩니다. 팀전에서는 먼저 컷인하고 머스켓, 아이스썬더 카드 등 상대의 C 포지션을 컷팅하세요. 시간이 부족하면 다음 라운드를 위해 새로고침하세요. 그리고 상대의 주력은 멋질 것입니다!

라이언과 리나의 궁극기까지 피할 수 있는 사람, 사람을 죽도록 기절시킬 수 있는 사람, 무리를 집단 조종할 수 있는 사람, 그 사람이 크지 않다면 또 뭐겠는가. 형제? 컷인도 하고 그룹 컨트롤도 하고 아웃풋도 할 수 있어서 정말 단점을 못찾겠어요.

컷과 탈출이 있고 패시브는 출력과 컨트롤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스킬 하나가 5초 안에 개미 크기에 맞먹고 끌어당기는 능력도 좋다. 게다가 공허 궁극기는 도타에서 가장 강력한 컨트롤 중 하나이며 전체적인 스킬 강도가 매우 높으며 모두 형에게 필요한 스킬입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공허 궁극기를 먼저 사용할 수도 있고 백핸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잘 출시된 궁극기는 몇 초 만에 상대의 핵심 캐릭터를 직접 죽일 수 있으며, 심지어 게임을 직접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이 Liushen Void는 이후 단계에서도 비어 있지 않습니다.

스킬은 회복, 탈출, 컷인, 컨트롤(텐트에서 나온 후) 하나의 스킬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3개 스킬의 출력 조절이 버틸 수 있다(패시브지만 민감한 코어라 여전히 발동률이 꽤 높다). 궁극기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bkb를 무시해도 누구도 풀 수 없다. 벗겨진 피부가 많은 성형수술은 공허함을 보면 반드시 판에서 튀어나올 것입니다.

[what] 도타는 데미지 스킬 기반으로 후반부 플레이는 언제쯤 할 수 있을까? 나 놀고 있는 거야 ㅋㅋㅋ?

기본적으로 모든 포탑 중 가장 강력한 후기 소모 능력,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않나요?

3번째 위치나 심지어 간장 위치에도 보이드가 있는 이유는 궁극기를 잘 컨트롤한다면 출력 장비에 의존하지 않고도 싸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이드의 컨트롤은 일반적인 빅무브와는 다릅니다. 팀 컨트롤 포지션 3은 다릅니다. 궁극기 제어가 가장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지만 범위 내에서는 자신만이 출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허의 제어 위치는 라인업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즉, 팀원이 원거리에서 출력할 수 있거나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출력 위치를 제어하여 출력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컨트롤 포지션 무효는 기습 수로만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 컨트롤 포지션의 역할을 맡을 수 없습니다. 1번 포지션의 보이드는 궁극기 시 수입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이 당연하게도 주류 형태입니다

혼자 플레이하든 상대편에서 플레이하든 가장 짜증나는 영웅은 없습니다. 중간에 A계정에서 블루패티한테 2번 맞았는데, 다른 사람한테 3번, 2번 2번 맞았는데 폭발하지 못해서 화이트한테 제재를 받았어요. Bull. 나는 끝없이 밀리고 Small A로 가야할지 고민했습니다. Xiaohui는이 영웅이 나를 목표로 삼는 것처럼 느껴져서 몇 번이고 기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