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Z 는 이런 문제를 내가 많이 보았고, 답도 다르다. 나는 무익하다고 말하고 싶다. DOTA 와 LOL 은 모두 미국 폭설사 산하의 게임으로, 모두 2 대 경기 온라인 게임이고, DOTA 는 03 년에 나왔고, LOL 은 11 년 공시, 자격을 말하기 위해 DOTA 는 절대적으로 늙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사람들이 LOL 이 DOTA 보다 더 덥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피시방에 가서 한 바퀴 돌면 알 수 있다' 는 것이다. 나는 이런 말을 많이 보았지만, 나는 그들이 정말 둘 중 하나만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국내는 LOL 불, 외국은 DOTA 불이라고 말하고 싶다. 왜 내가 아래에서 말할까. LOL 이 나왔을 때 폭설은 이 게임의 발전 방향을 아시아게임시장으로 정했습니다. 주로 중국과 한국시장이었습니다. 중국인이 많기 때문에 게임을 발전시켜 부자가 되기가 쉬워요. 영화처럼 할리우드가 항상 중국 영화시장에 진출하려고 하지 않았잖아요. 사람이 많아서 영화를 보는 비율도 많아졌고 흥행도 높았어요. 그리고 돈도 펑펑 벌었어요. 게임.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한국의 오락성이 높은 것도 폭설 선택의 한 원인이다. 하지만 인도, 일본 등 다른 아시아 국가들은 인구도 이렇게 미미하고, LOL 을 하러 갈 사람도 많지 않아 LOL 이 국내에서는 확실히 DOTA 보다 더 불이지만, 게임의 원산지, 즉 미국에서는 DOTA 가 이미 유럽과 미국 게이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DOTA 은 양칼로 만들어졌고, 양칼은 도타 팀의 일원이었고, 도타 제작에 참여한 적이 있다. (도타 팀은 도타를 개발하는 게임팀이다. 폭설회사의 주요 게임 개발팀 중 하나이며, 구체적인 명칭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도타 개발이기 때문에 도타 팀이라고 불린다.) 이후 내부 갈등으로 양칼은 도다. 나중에 양칼은 LOL 을 개발했고, LOL 은 DOTA 에 이어 같은 유형의 경기 온라인 게임으로 조작, 지도 자원, 게임 내용 설정 등에서 DOTA 를 모방했고, DOTA 는 얼음개구리로 만들어졌고, 폭설은 LOL 을 한중 시장에 배치했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양칼과 DOTA 팀은 모순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플레이어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마찰되고, 도타가 나온 지 10 여 년이 지났는데, 오래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지위는 이미 유럽과 미국 플레이어의 마음속에 깊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DOTA 은 불을 원한다고해도 유럽의 도타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LZ 가 믿지 않는다면 WCG (세계 전자경기대회) 를 보러 갈 수 있다. "전자 경기의 올림픽" 으로 불린다. 이미 WCG 는 일 년에 한 번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기 게임 종목이 되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어떤 LOL 대회 관람객 수가 16 만 명, 도타 대회 관람객 수가 14 만 명에 불과하다고 말한다. 이는 초등학생들이 심심하고 방귀를 뀌는 것이다. LZ, 생각해봐, 도타가 03 년에 나왔고, 04 년에 WCG 에 가입했고, LOL 이 11 년에 나왔고, 같은 해에 WCG 에 가입했다. 더 이상 대회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 LZ 는 직접 인터넷으로 가서 WCG 바이두 백과사전을 검색해 봅니다. 그 안에 다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도타가 가입한 지 거의 10 년, LOL 이 2 년, 10 년 전의 경기가 아직 2 년 되지 않은 경기가 많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0 년 관람객 수는 아직 2 년 남짓 되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09, 10 년은 도타가 중국의 절정기였다. LZ 집에 디지털 TV 가 있으면 게임 경기와 게임 풍운 두 채널을 볼 수 있다. 도타의 해설 영상이 가장 많이 나오는 것이 분명하다. 이어 LOL, 국내 대전도 있고, 외국 대전도 있다. 성간은 현재 비교적 적고, 지난 0 여 년 동안 많이 있었다.
그리고 DOTA 의 쌍둥이 형제 WOW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2006 년부터 전 세계에 불이 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현재 나이가 많은 게이머들은 지난 0 여 년 동안 PC 방에서 컴퓨터의 절반 이상이 WOW 를 쳤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이후 바이러스 파동으로 인해 WOW 는 몇 년 동안 휴업했다. 다시 봉쇄를 풀면 많은 선수들이 복귀하고 싶지 않아 지금 WOW 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WOW 는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온라인 게임이었습니다. 등록수가 1 억이 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이러스 목마가 있기 때문이 아니라면 지금 논의하고 있는 것은 DOTA 와 LOL 이 누가 불을 지른지에 대한 문제가 아니라 WOW 와 LOL 이 누가 불을 지른지에 대한 문제입니다. 또 지난해 13 년 도타 2 가 공테스트를 시작하면서 인터넷에서는 신작이라고 했지만 중국에서는 불지 않았다. 왜냐하면 DOTA 이 한중시장을 주력했고, 도타가 유럽 시장을 주력했기 때문이다. 소녀시대, 중국에서 불티나지만 일본에서는 더욱 불이났다. SM 엔터테인먼트가 소소한 발전 목표를 일본에 정했기 때문에 우리 중국가루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하지만 동남아는 도타와 도타 2 를 많이 하고,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는 모두 도타와 도타 2 를 한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말하는 LOL biDOTA 화재는 그들이 아시아에서 본 상황일 뿐, 유럽에서는' LOL' 이나' DOTA 불' 이라는 말을 더 말하고 싶지 않다. LZ 는 미국에 가서 며칠 동안 놀러 간 인터넷 카페를 보면 알 수 있다. DOTA 를 하는 것이 아니라 DOTA2 를 하는 것이다. 진리는 실천해야 알 수 있다 또 다른 사람들은 "LOL 글로벌 동시 온라인 수는 최대 1100 만 명, DOTA 글로벌 동시 온라인 수는 50 만 명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이 말을 보고 피를 토하지 않고 죽는 것은 축하할 만하다. 먼저 LOL 과 동시에 온라인 인원수가 거짓을 보면 말하지 않는다. DOTA 의 전 세계 동시 온라인은 50 만 호호, DOTA 는 플랫폼에 의존하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플랫폼이 있다. 예를 들면 호방 마치 어느 플랫폼이 호방인지, VS 인지, 온라인 인원수를 보여주는 것 같다. 나는 모두 112 만명을 보았다. 이것은 하나의 플랫폼인 동시에 온라인 인원이다.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얼마나 많은지, 그리고 외국은 아직 계산되지 않았다. 이 바보는 나에게 전 세계 동시 온라인 50 만 원이라고 말했다. 네가 말한다면, 너도 좀 근거가 있어야 한다
국내 LOL 불, 외국 DOTA 불, 하지만 한 게임보다 항상 세계적인 인기보다 더 많죠. 전 세계 인기 DOTA 가 LOL 을 훨씬 능가하고, 지위가 폭발한 것은 허풍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저는 DOTA 도 하지 않고 LOL 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온라인 게임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왜 외국 DOL 이 그리고 도타가 유럽 시장을 공략하기 때문에 중국에서도 할 수 있지만 운영은 아니지만 게임 플랫폼이 담당하기 때문에 무료입니다. 해외도타는 모두 유료입니다. DOTA 과 국내와 같은 물건을 사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도타는 인터넷 게임입니다. 플랫폼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도타가 워크래프트 3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외국과는 달리, DOTA2 가 나오는 것처럼 국내에서도 무료이고, 외국도 유료입니다. 사실 LZ 는 어느 불보다 더 발전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두 게임은 모두 같습니다. 하나는 글로벌 플레이어의 오래된 게임이고, 하나는 플레이어의 마음속에서 이미 대체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세계에 빠르게 진출한 다크호스입니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게임을 하면서 텐센트의 물건만 알아도 어이가 없다. 옛날에는 유럽과 미국에서 워크래프트와 성간은 이미 전자의 대명사가 되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하면, LOL 은 총 인기에서 DOTA 보다 적고 외국도 성행하지만, 유럽과 미국에서 가장 성행하는 것은 독립게임, 사명, 전지, 일품, GTA 라는 신작이 이미 유럽과 미국에 널리 퍼져 있다. DOTA 와 LOL 을 합해도 이길 수 없다. 유럽과 미국은 결국 독립의 천하였다. 예전에는 워크래프트도 단독이었기 때문에 화가 났고, 중국 온라인 게임은 비교적 뜨거웠고, 시대마다 달랐다. LZ 는 세계를 바라보아야 한다. 인터넷에서 말한 것을 전부 믿지 마라. 전부 믿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온라인상에서 우리가 토론한 문제에 대해 "LOL 인기는 도타를 능가할 수 있지만 도타의 지위를 결코 능가할 수 없다" 는 말이 마음에 든다. "내가 이렇게 많이 때렸다고 믿는다. LZ 도 곰곰이 생각하지 마라. 이런 문제도 깊이 따지지 마라. 무슨 의미가 있다. 토론하면 또 무슨 소용이 있는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모두 같은 아버지가 태어나서 뿌릴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 。 。 。 。 。 。 。 。 。 。 。 。 。 (봉인)
(예외) 사실, 우리는 단지 DOTA 와 LOL 을 비교하는데, 진짜 온라인 게임의 왕좌를 말해야 하는데, DOTA 와 LOL 은 절대 순위에 오르지 못한다. 내가 증명할 수 있는 그림이 있다. 또 일부 영어 지도는 미국 사이트 게임의 다운로드량과 방문량이다. 사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먼저 중국어를 한 장 보내 보는 것이 좋다. 。 。 。 。 。 。 。 。 。 。 (봉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