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dnf에서 특정 속성 강화의 1단계는 22인데 데미지가 10% 증가하고 그 이하도 추가되지 않나요? 두 번째 단계 이후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나요?

dnf dnf에서 특정 속성 강화의 1단계는 22인데 데미지가 10% 증가하고 그 이하도 추가되지 않나요? 두 번째 단계 이후에는 몇 개의 레벨이 있나요?

빛 강도 정보:

1. 임계값은 22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조건에서 30 빛 강도는 22 빛 강도보다 더 많은 손상을 입힙니다. 더 높은 것은 제한됩니다)

2. 소위 병목 기간은 경제에 따라 달라지며 데이터 자체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소위 66이나 88의 강화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단지 더 높이 올라가면 돈이나 RP를 많이 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소위 강화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효과가 더 나쁩니다.

3. 값이 높을수록 효과가 떨어집니다. 언제든지 속성 강도 22는 속성 강도 0을 기준으로 10%씩 증가합니다. 소위 높을수록 향상 정도는 작아집니다.

당신은 원래는 100위안이었는데 지금은 드려요. 당신이 나에게 100을 주면 당신은 100% 더 많은 돈을 갖게 되고, 내가 당신에게 100위안을 더 주면 당신은 지금보다 50% 더 많은 돈을 갖게 됩니다.

원래 100위안이 있었는데, 내가 200위안을 줬더니 한 번에 200% 더 많은 돈을 갖게 된다.

물론 처음에는 돈이 150%, 두 번째에는 200% 증가했지만 돈의 증가는 똑같기 때문에 분명히 비과학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능력치 강화도 경제가 허락하는 한 많이 쌓을 수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 정도를 백분율로 계산하는 것은 순전히 2B 행동입니다. 강력한 백화지능, 빛의 세기, 강화, 독립공격을 조화롭게 발전시켜야 한다. 순전히 거리에 서서 멋져 보이기 위한 것들은 무시해도 좋다. (독립적인 것들을 쌓을 필요는 없다.) , 적어도 이 버전에서는). 빛의 강도는 무시된 부분에 보너스가 없습니다

..........dnf 기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