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dnf Gate of Time and Space에서 보스와 싸우는 방법. 70에 도달하고 Gate of Time and Space를 연마하면 몹이 보스 방을 끝까지 밀어붙이는 데 보통 2분이 걸립니다. 싸움.

dnf Gate of Time and Space에서 보스와 싸우는 방법. 70에 도달하고 Gate of Time and Space를 연마하면 몹이 보스 방을 끝까지 밀어붙이는 데 보통 2분이 걸립니다. 싸움.

온라인에서 당신을 위한 단락을 찾았습니다

Glan Fire:

① 앞으로 돌진하세요

② 앞으로 날아가서 어지러워집니다

3저승의 불꽃을 들이마시고 내쉬세요(맵 가장자리의 불이 더 커져서 접근할 수 없게 됩니다)

4해머가 날아갑니다

⑤자폭(준비 시간이 오래 걸리고, 준비 동작도 뻔하다. 무적 잡기 기술로 깨뜨릴 수 있으며, 즉시 폭발한다).

요약: 어려움 없음

역병의 근원:

① 총을 제자리에 휘두르며 밀쳐냅니다.

② 앞으로 돌진, 다중 피해를 입히면 달리는 곳에 푸른 불이 생기고 밟으면 피를 잃습니다

3 소울 볼을 소환하고 추적 기능이 있으면 닿으면 피를 잃습니다

< p> ④ 스켈레톤, 데미지 미디엄을 소환합니다. 게다가 이 사진에 나오는 거의 모든 그림에는 BOSS를 포함해 마법진에 무적인 보라색 마법진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요약 : BOSS와 일직선으로 서지 마세요

칼렛의 시작 :

① 땅바닥에 쏘아 회오리바람을 일으키고, 추적합니다

p>

②모래를 앞으로 던집니다

3모래와 먼지를 던집니다. BOSS는 먼지 속에 위장되어 있습니다. MISS가 높은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BOSS는 강성이 낮아 수평으로 밀 수 있습니다.

요약: 어려움은 없고 단지 BOSS가 바짝 쫓아오고 있을 뿐입니다.

다크성전 :

①그랩(앞)

②스턴(앞)

③무적 : 원거리 십자베기, 범위스턴 , 장거리 암석 깨짐(깨진 암석이 사라지지 않은 경우에도 접촉하면 여전히 손상을 입습니다). BOSS의 헤게모니체는 공중에 떠 있을 수 없습니다. BOSS의 무적 상태는 Doubt와 비슷한 방식으로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요약: BOSS와 일직선으로 서지 마세요

일급 비밀 구역:

① 측면 충돌

② 앞으로 덤벼들기

3물고 잡기 스킬(용검과 마찬가지로 마법을 무시하는 장치라도)을 완전히 잡지는 못하지만, 물기 도중에 탈출할 수 있다. ②기타 병사 2명을 무한 소환한다. 높은 데미지

p>

IV 응시하다 이때 플레이어의 머리에... 개 눈이 감겨져 있습니다... 1초 동안 가만히 있으면 발견(개 눈이 열림)되고 몸이 블러드바로 감싸서 피를 계속 흘리는 경우(무적효과 무시, 오랫동안 웅크리지 마세요!) 이때 계속 움직여야 하며, 1S가 넘는 스킬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하고, 스탠스 스킬도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사진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보스가 아닌 미니언들이 전체 과정에 존재하며 높은 데미지를 가하는 공격입니다. 쓰러진 다음 집단의 공격을 받습니다.

요약 : 마법 전기탑 등 장기 스탠스 스킬을 사용하지 마세요

올드 웨일 :

①2단 베기, 초고속 발사

p>

p>

②텔레포트는 반드시 자신과 같은 직선으로 나타나야 한다

③마검은 묘비와 비슷하며 천천히 낙하하며, 낙하 후 마검이 2S폭발한다

④거미줄, 감속 효과가 있어야 함

⑤수평 질주

⑥팬텀 스톰 스타일, 본체에 두 팬텀의 수평 질주

7자동 블로킹(크라우칭 반격)은 BOSS가 땅에 떨어진 후 발사되며, 이때 BOSS를 공격하면 BOSS가 플레이어 뒤에서 몰래 공격합니다(백어택). , 하지만 BOSS는 부상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인형을 사용하는 경우 플레이어를 직접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 블록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⑧각성하면 화면 전체가 검게 변하고, BOSS가 순간이동하면서 플레이어에게 강한 데미지를 입힌다. 매우 높은 공격력, 마침내 고스트 섀도우 플래시와 유사한 스킬로 끝났다. BOSS는 정면에서의 제압이 매우 강하므로 정면 공격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요약 : BOSS와 일직선으로 서지 말고, BOSS가 웅크리고 반격할 때 공격하지 마세요

겨울 :

①충격을 가하세요 지면*3회 연속, 전체화면, 점프 주의

2 육지 지진, 하늘에서 착지 시 전체화면

3 지면에 숨, 크게 뱉어내기 전방에 얼음 숨결의 범위 (사각지대가 없어 적중) (드래곤의 입 근처에 데미지가 크다) 높음) 동결 효과가 있고 추적하는 얼음 블록이 나타남

④공중 호흡, 빙결 효과가 있어 이때 BOSS 아래에서는 안전하며, 얼음 호흡이 적용된 후 땅에 닿으면 피를 흘릴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BOSS는 그리 어렵지 않고 지진 피해량이 상대적으로 낮으며, 다른 스킬들이 한번 타격을 입으면 여러 연속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비밀하게 말씀드리자면 BOSS 아래에 물체가 있으면 떨어지지 않으니... BOSS가 공중에 있을 때 파워를 출력하고 스킬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착지 후 지상에서 숨을 피하는 경우 BOSS 뒤에서 공격하는 것보다 얼음 블록에 맞는 것이 좋습니다.

PS: 이 그림에서는 지옥을 여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공격을 받는 한 기본적으로 HIT가 10을 초과하기 때문에 메인 라인을 클리어하면 숨을 쉬는 동안 부활이 3회 손실되기 때문입니다. 지상에서...

< p>신비의 깨달음:

1 과정 전체에서 사용 가능한 스킬: 피아노 휘두르기(앨리스 자매는 너무 우아합니다)Ⅰ 영혼의 첫 번째(두 번째) 움직임 협주곡Ⅰ스켈레톤을 소환(부활)시키며, 스켈레톤은 플레이어의 위치로 순간이동한다< /p>

② 소울볼 소환, 추적이 약함, 근거리 Ⅱ 엘리멘탈 소나타 1차(두 번째) 동작 ① 백화의 노래(불) ⑴ 트래킹 운석 ⑵ 섬광, 실명 효과, 멀리 바라보면 실명 방지 가능 ⑶ 백화의 노래 하층 해골이 투명해지며, 잡기 스킬이 무효화되고 대부분의 스킬 데미지가 무효화됩니다. ②썬더(Thunder) ⑴ 성가, BOSS가 공중에 떠서 공격함 이때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하늘에서 큰 천둥 광선이 떨어져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발랄라이카도 플레이어를 추적합니다. 추적 후 작은 번개 광선이 떨어져 세 줄의 발랄라이카를 파괴한 후 ⑵ 번개 질주가 종료됩니다. BOSS가 온몸에 천둥번개를 치고 플레이어를 향해 돌진하며, 높은 데미지와 띄움

③ 아이스 드래곤의 음악(얼음) ⑴ 구호, BOSS 공중에 떠 있으며, 이때 공격은 무효화된다. 발랄라이카도 플레이어를 추적하기 위해 지상에서 연속적으로 빙결폭발을 일으킨다. 얼음으로.

앨리스는 충분한 움직임으로 타라쿠타의 리더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BOSS는 소환된 스켈레톤이 죽으면 피를 잃을 것이므로 함께 처리하자 꽃의 꽃 아래 BOSS는 거의 없습니다. 스킬은 있지만 스켈레톤은 다루기가 어렵습니다. 아이스 드래곤의 음악과 천둥의 음악에서는 BOSS가 강력하고 아이스 드래곤의 음악과 천둥의 음악에서는 스켈레톤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샤미센을 제때 파괴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요약: 억제. < /p>

3스톰 로봇을 소환하면 데미지가 넘쳐 기본적으로 죽지만 반응속도가 나쁘고 가까이 다가가도 바로 터지지 않는다

4가로로 빠르게 질주한다 , 출혈

⑤바주카, 추적 효과 있음

⑥바주카, 배경에 있는 것, 높은 데미지, 지상에 프롬프트가 있음

7레이저, 프리텐터와 비슷합니다. 그런 종류의 피해는 낮지만 빈도가 높습니다.

요약: 몹에 비해 BOSS가 더 쉽다는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