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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죽 소리가 구년을 작별한다' 다음 문장은 무엇인가요?

첫 번째 대련: 폭죽 소리로 해를 보내고, 두 번째 대련: 징과 북을 터뜨리며 새해를 맞이합니다.

해석: 해를 보내며 작별합니다. 폭죽소리와 함께 징소리와 북소리가 울려 퍼지며 새해를 맞이합니다.

'폭죽 소리가 옛 해를 작별한다' 출처 : 송나라 왕안석의 '원리'에서.

원문 :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한다. 수천 가구에서는 항상 오래된 부적을 새 복숭아로 교체합니다.

해석: 폭죽 소리와 함께 묵은 해가 지나고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이하고 사람들은 새로 만든 투수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수천 가구에 빛나고, 그들은 모두 오래된 복숭아 장식을 없애고 새 장식으로 교체하느라 바쁩니다.

추가 정보:

관습에 따라 대련은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대련, 문짝, 용수철기둥, 봄대련, 대조대련, 복숭아부적, 대련(고대에 건물이나 가옥의 기둥에 자주 걸었던 대련의 이름을 따서 명명) 등으로도 알려진 대련은 복숭아의 매력에서 유래한 일종의 이중성 문학이다.

종이나 천에 쓰거나 대나무나 나무, 기둥에 새긴 이중 문장이다. 말은 간결하고 뜻은 깊으며, 대비가 깔끔하고, 사선과 사선이 조화를 이루고, 단어의 수가 같고, 구조도 같다.

병렬 산문과 운율이 있는 시는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입니다. 대련은 자체 발전 과정에서 고대 시, 산문, 가사, 음악의 특성도 흡수했습니다. 따라서 대련에 사용되는 문장형에는 운문과 대등산문 외에 고대시와 산문, 서정시와 음악의 모방도 포함된다.

문장 패턴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리듬도 다르고 관대함과 엄격함도 다릅니다. 그 중 운문 스타일은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는 반면, 고대 운문 스타일은 문장 끝의 부드러움을 요구하지만 다른 위치는 제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