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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ICD SX-1000 녹음 펜의 일부 전문 기능

외관 및 작동:

ICD-SX1000의 제작 기술은 매우 정교합니다. 전면은 브러시드 금속 패널이고 후면은 무광택 금속 쉘이며 접이식 USB가 있습니다. 충전 및 전송이 매우 편리합니다.

가죽 케이스와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죽 케이스에 스탠드가 직접 내장되어 있어 확실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녹음에 편리합니다.

물론 다른 두 레코더에 비해 SX-1000은 작동이 더 편리합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미키 마우스'라는 별명을 얻은 탐색 키 레이아웃도 노래 선택 및 전환을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SX-1000은 볼륨 조절 버튼, 키보드 전원 켜기/끄기 및 잠금을 위한 슬라이드 버튼, AB 반복 케이스 및 삭제 키를 기기 오른쪽에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워크맨의 버튼과 유사합니다. 레이아웃은 있지만 작동 메뉴는 워크맨보다 사용자에게 더 친숙합니다.

기기 왼쪽에는 외부 마이크를 연결하기 위한 라인 입력 인터페이스, 헤드폰, 마이크로 SD 및 M2 카드 슬롯을 연결하기 위한 전화 출력 인터페이스, 재생 속도 조절용 스위치가 있습니다.

또한 SX-1000에는 노이즈 캔슬링(음악 속 보컬 이외의 노이즈 제거)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EQ 조정을 지원하며 5개의 프리셋 EQ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2가지 옵션을 남겨둡니다. 정의도 있고, V-UP(사용법을 모르겠습니다) 기능도 있어서 메뉴에 기능이 많아서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녹음 소개:

SX-1000에는 3개의 마이크가 있으며 그 기능은 공식 프로모션에 설명되어 있으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녹음 모드(음악, 인터뷰, 회의, 휴가)가 있습니다. 나에게 모드 등) SX-1000의 녹음 효과가 좋고, 먼 거리의 소리도 비교적 선명하게 녹음할 수 있습니다. 녹음된 사람의 목소리는 깨끗하고 굵으며, 자연스러운 소리의 녹음도 기본적으로 선명합니다. 하지만 포지셔닝과 당연히 ICD 시리즈와 PCM 시리즈 사이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음질 평가:

SX-1000의 음질 평가에서는 후루카와 라인을 대체한 TF15, 혁신적인 Aurvana Air를 주로 사용하였고, AKG k450, SONY MDR을 사용하였습니다. -1R, SONY MDR -EX1000, Alice M1, Audio-Technica CK100Pro, SONY MDR-EX0300, Beyerdynamic DT990(32옴)

비교 장비는 SONY의 PCM-M10과 PCM-D50이며, 둘 다 녹음펜이다. , 워크맨의 NWZ-Z1050과 NWZ-A864, 소유자가 많은 iPod 클래식, 보급형 컬러풀 C3 등이 있습니다.

PCM-M10, PCM-D50과의 비교:< /p>< p>SX-1000은 레코더이면서 재생을 셀링 포인트로 사용하기 때문에 SX-1000을 M10 및 D50과 비교하는 것은 SX-1000의 가성비를 더 잘 반영하는 것 같습니다. 이 3개를 비교할 때는 MDR-1R을 사용했습니다(청두 디지털 플라자 옆 소니 다이렉트 스토어에 가본 친구들은 그 이유를 아실 겁니다). SX-1000의 크기는 M10 및 D50과 크게 다르며 M10 크기의 거의 절반입니다. 그러나 폰 아웃 사운드 측면에서는 SX-1000이 M10보다 더 섬세하고 보컬이 더 두꺼우며 저역 속도가 더 빠르며 스테레오 분리도가 더 좋은 1R에서는 SX-1000이 더 넓은 음역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음장은 M10보다 더 선명하고 고주파수는 해상도가 더 좋지만 M10의 저주파는 SX-1000보다 확산되는 반면 SX-1000의 저주파는 더 수렴됩니다. 청취 경험은 M10의 저주파 분위기가 없습니다. 두 헤드폰 모두 구동력이 가깝고 SX-1000은 M10보다 약간 더 큰 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D50과 비교하면 SX1000의 사운드는 확실히 더 따뜻하고 두껍지만, D50의 추력은 SX1000보다 확실히 더 크고 저주파 다이브는 더 깊습니다. 다만 D50의 배경은 매우 어둡고 SX1000처럼 공기감이 부족하다. M10도 같은 문제가 있으나 소리가 D50에 비해 약간 따뜻한 편이라 그다지 심각하지는 않다.

중~고주파 대역에서 D50의 사운드는 약간의 치찰음이 있습니다. D50의 보컬은 SX-1000만큼 섬세하지는 않지만 D50은 큰 다이내믹에서 훨씬 더 나은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 고주파 과도 현상도 더 선명하지만 이미징도 더 좋지만 약간의 아우라가 부족합니다. 또한 이 세 가지 레코더는 모두 약간의 소음이 낮아 대부분의 음악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클래식 음악의 낮은 레벨 부분을 재생할 때 들리게 됩니다.

워크맨과의 비교:

Z1050과 비교할 때 레퍼런스 헤드폰은 EX1000이고, A864와 비교할 때 레퍼런스 헤드폰은 후루카와 라인을 대체하는 TF15입니다. Z1050에서 EX1000은 전혀 "먹이지" 않고 보컬이 가늘고 약합니다. 그러나 z1050의 따뜻한 풍미에서는 EX1000의 치찰음이 그다지 뚜렷하지 않은 반면 SX1000의 보컬은 분명합니다. 훨씬 더 풍성해졌지만 치찰음도 Z1050보다 더 분명해졌습니다. EX1000의 시즈닝은 더 차가운 편이므로 이 두 개의 따뜻한 사운드 프런트 엔드를 사용하더라도 보다 투명한 사운드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A864와 비교하면 SX1000의 전체적인 사운드가 두꺼워진 반면, A864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반면, SX1000의 디테일과 이미징 역시 A864에 비해 확실히 좋아지긴 했지만, SX1000의 사운드는 A864에 비해 약간 편향되어 있습니다. A864 및 Z1050은 하드하므로 낮은 차단 장치를 운전할 때 듣기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iPod classic 및 Colourful C3와의 비교:

비교 백엔드는 혁신적인 Aurvana Air 및 AKG K450입니다. 공기의 변화가 더 뚜렷해지고 K450의 다이브가 더 깊어지며 전체 속도가 너무 느려집니다. SX1000에 비해 iPod Classic의 사운드는 더 직설적이고 듣기 좋지만 전체적인 튜닝 스타일은 SX1000과 매우 다릅니다. 아이팟 클래식의 스타일, 저음이 좀 더 두드러져야 하고, 보컬의 연주감도 두꺼워야 합니다. C3의 전체적인 사운드는 훨씬 얇아서 밋밋하다고 할 수 있으며, iPod classic보다 훨씬 나쁩니다. 그리고 추진력도 확실히 더 작습니다. C3에 비해 SX1000의 보컬은 C3에 비해 저음이 더 두껍고 고음이 더 밝습니다. K450의 느린 속도 문제는 높은 추력에서는 해결될 수 없으며 C3 및 IPC에서는 빠른 속도로 인해 K450의 사운드가 더 중립적이고 둔탁합니다. SX1000 이하에서는 K450의 사운드가 둔해지지 않았으나 의외로 보컬이나 소규모 음악에 적합했다.

Alice M1, Audio-Technica CK100Pro, SONY MDR-EX0300, Beyerdynamic DT990(32Ω)과 페어링:

두 쌍의 실제 성능을 들을 기회가 없기 때문에 헤드폰 소리가 좋으니까 대략적인 소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SX1000의 경우 Alice M1은 섬세하고 아름다운 보컬과 균형 잡힌 3밴드 사운드로 좋은 팝성을 보여주는 반면, Audio-Technica CK100Pro는 큰 다이내믹과 큰 편곡에서도 놀라운 악기 분리와 해상도를 보여줍니다. 연주도 잘하고, 보컬도 매우 단단하고 부드럽습니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소니 플러그인 EX0300의 경우 기본적으로 이 플러그의 수준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지만 해상도와 분리도가 확실히 부족하고 고주파에서도 약간의 버(burr)가 있습니다. DT990의 32-유럽 버전의 경우 SX1000은 3밴드 이퀄라이제이션으로 푸시할 수 있어 대중 보컬을 듣는 데는 더 편안하지만 대규모 음악에는 좋은 성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