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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혈액 악마 가이드

이것은 비교적 완성도가 높으니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블러드 데몬 플레이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상대가 T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GANK가 컨트롤을 가져오는 것이 가장 좋지만, 상대의 신인이 TP를 사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더 주류

레벨 1 Fury, 1 Slaughter, 3 Desire, 1 Big 6개의 프로세스를 추가하세요.

해당 상황: 갱킹이 많아 팀전에서 큰 우위를 점하고 있다.

분석

팀전에는 욕망이 추가되며, 나중에 공격해서 추격하고 죽이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람을 쫓는 법칙

하나, 건강을 쫓지 마라

둘, 통제하고 쫓지 마라

셋 , 유모는 쫓지 마세요

넷째, 너무 빠를 때는 쫓지 마세요

다섯째, 사람이 많을 때는 쫓지 마세요

여섯째, 속도가 제한적일 때 쫓아오지 마세요

혈귀의 장점과 특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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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어핀드는 착하기만 하면 약을 거의 소모하지 않는 영웅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병력을 보충하면 그는 죽일 수 없는 로드호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과 함께 싸운 후 미니언들로부터 피를 회복합니다. 그는 봉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를 통제하지 않는 한 그는 살아남아 특정 위치에서 천천히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파밍과 반파밍이 그의 강점이며, 피의 욕망 때문에 팀 전투가 시작되면 빠르게 전장으로 달려갈 수 있습니다.

블러드핀드의 개인적인 장점

1. 라인 압박

생명력이 낮고 생명력 회복 스킬이 없는 영웅을 만나면 블러드핀드는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차지합니다. 지속적으로 적에게 분노를 가하고, 피를 갈고, 심지어 A와 직접 대결한 뒤, 이를 보충할 하수인 몇 명을 찾아 자신의 피를 되찾을 수도 있습니다. 압박은 혈귀를 갈고닦을 뿐만 아니라 혈귀를 부정하는 일까지 하게 되는데, 군대가 한 단계 제압당하고, 병력이 여전히 한 자릿수에 머물고 있는 비극적인 상황이다.

두 번째, 카운터 파밍

많은 영웅들은 초기 단계에서 정글을 끌어내는 것을 좋아하거나 정글과 직접 섞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노골적으로 당신의 공격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하수인을 만회하거나 심지어 정글을 붙잡은 다음 씩씩하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혈기왕성하고 후퇴하고 싶다면 야생을 당겨 천천히 체력을 회복하면 기본적으로 승리할 것입니다. 인간과 정글 모두! 하지만 혼합 정글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Xiaolu와 Chen과 같은 정글 도둑에게는 Blood Demon이 과거를보고 재미를 볼 수만 있습니다!

셋째, 강제로 죽이기

초반에 영웅들을 죽이는 것은 다른 영웅들보다 체력이 200 가까이 더 많고, 초반에는 체력이 매우 높습니다. 스킬의 스킬은 보통 CD 인데 마나 등의 요인으로 인해 탑의 붉은 피가 탑 안으로 시들게 되고, 나무를 먹어 회복하게 되지만, 혈귀는 탑의 존재를 무시하고 지나가면서 직접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죽이다.

넷째, 추격

숲을 키우는 것은 DOTA의 기본 기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숲의 좋지 않은 시야를 이용하여 몰래 탈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혈귀의 경우에는 완전히 무시됩니다. 세상 끝까지 갈 TP가 없는 한 돌아올 수 없는 길이다.

다섯째, 스텔스 방지 전투

하야테가 자신을 드러내는 한, 하프 윈드와 히든 나이프는 직접 무시됩니다. 반품 불가를 보장합니다.

여섯째, 카운터 푸시

소환 흐름의 푸시는 기본적으로 혈귀에 대한 보충으로, 온만큼 보충하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습니다. .

블러드 데몬의 팀 장점

1. 솔루션 없이 단일 대상에 대해 100% 갱킹

팀이 제압 대상일 때, 블러드 데몬이 합류하게 되면 갱킹을 당하는 사람들의 사망률은 100%가 된다. 폭발과 깜빡거림이 있어도 일단 부서지면 죽음에 직면하게 된다.

둘째, 군대에 저항

때때로 탱크 컨트롤이 위치 문제로 인해 앞에 서서 군대에 저항할 수 없지만, Blood Demon은 이 문제를 공유하고 심지어 타워 공격에도 저항할 수 있습니다. 상대에게는 여전히 죽일 만한 것이 남아 있으며, 그는 심지어 전장의 최전선에서 일부 공격을 견디고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는 고기 조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셋째, 교란과 방해

적 중에 마법사가 대부분이라면 팀전은 기본적으로 줄다리기, 싸우다가 후퇴, 다가와서 폭탄을 터뜨리는 식의 전투가 될 것입니다. CD가 좋을 때는 좋지만 블러드 데몬을 사용하면 상대를 아주 잘 요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행위에 대해서는 그를 직접 분리 봉인하여 줄다리기를 완전히 물리쳐야 한다.

넷. 연선수 제한

계속 달리고 피를 흘리는 VIP, DP, DR 같은 적들은 팀에 큰 영향을 미친다. 자신의 마법사의 HP가 흐트러지자 결국 하나씩 패배했고, 큰 스킬로 인해 속도가 제한되어 그를 강제로 죽인 몇 안 되는 영웅 중 하나였다. 그의 움직임을 통제할 수 있었다.

블러드 데몬이 팀 전투에 참여할 때 블러드 퓨리가 가득 차면 여전히 매우 치명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마법사의 생명력을 단순히 유지한 후의 생명력은 1300 정도인 반면, 혈귀족의 공격력은 기본적으로 혈분노를 직접 사용한 후에는 200에 달합니다. 이러한 공격력은 다른 공격 장비 없이도 여전히 매우 강력하지만, 혈귀족의 공격력은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강력하지만 여전히 속도와 혈액량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혈액량이 감지되지 않으면 혈액 악마의 이동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으며 여전히 추적 및 처치가 매우 어렵습니다. 혈액량 측면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파이오니어, 블러드 에센스 등의 장비는 자원 낭비처럼 느껴집니다. 따라서 이는 팀원의 협력을 통해 제공될 수 있습니다.

블러드 데몬에는 어떤 종류의 팀원이 필요합니까?

1. 솔로 갱크나 팀 전투에서 유닛으로 속도를 얻을 수 있는 한, 폭발력이 뛰어난 팀원입니다. 혈악마를 빠른 속도로 즉각 쫓아내고 사살할 수 있다는 것.

둘째, 강력한 통제력. 블러드 데몬의 공격은 지속적인 출력이 필요하지만 일반적으로 BKB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카운터 컨트롤을 위한 팀원이 필요합니다. 소위 제어란 적을 제압하고 원하는 대로 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으면 위치 지정이라고만 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는 여전히 유용하며 포위하고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OTA에서는 포지셔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셋, 회복. 블러드 데몬에는 유모가 필요하며, 가급적이면 단일 대상을 공격하고 블러드 데몬의 생산량을 유지할 수 있는 독특한 유모가 필요합니다. 남자는 절대 넘어지지 않습니다.

위의 간략한 소개에 이어

폭발한 영웅들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이 SK라는 남자만 언급하면 ​​개인적으로는 혈귀와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제어하는 영웅은 당연히 트렌트, 매그, ES, 타이드입니다. 제어 범위가 넓고, 또한 매그는 블러드 데몬의 공격력을 매우 날카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혈마족의 전투력이 한 단계 더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물론 개정된 세븐과 트롤도 좋고 혈귀족에게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회복, 회복형 단일회복, 로아 선호, 오케이, 어둠축산. 로아는 초반에 블러드 데몬과 협력할 수 있고 무적이 가능하며, OK는 블러드 데몬이 팀 전투에서 아주 좋은 세트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살해당하다. Dark Priest는 더욱 좋습니다. Blood Demon은 기본적으로 피를 위해 싸우며 적과 노는 것은 열정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Dark Priest가 묻히는 한 다른 모든 것은 단지 구름일 뿐이며 Blood Demon의 모든 것이 고기가 됩니다. 입.

블러드핀드는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이다.

1. 고기 제한

액스, 켄타우로스, 타이드, 태엽돌이 등 고기 제한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고어핀드에 대한 압박은 그들의 기술뿐만 아니라 영웅 자체의 공격력과 체력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무적이며 무적이며 성가신 상대입니다.

병력 보충에 있어서 공격은 기본적으로 혈마족과 동일하지만, 군대 전선에서 위치를 잡기 어려운 체형을 제외하면 다른 포지션도 혈마족을 만든다. 상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런 상대를 상대로는 마음의 평화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양측의 군대를 물리칠 각오를 하고 분노를 표출하지 않는다면, 잘못된 시간에 분노를 표출하면 그들에게 살해당할 것이 뻔합니다!

둘째, 유간호사

간호사는 죽이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중요한 것은 현재의 주류 유모가 전보다 좋아졌다는 점이다. 로아의 아우라가 강화됐다. , 그리고 그들의 스킬은 기본적으로 Halo 및 Entanglement Point입니다. 당신과 싸우고 싶다면 원격으로 갈고 싶다면 원격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의 피를 갈지 않으면 다른 피를 갈면 그는 무한한 방패를 사용하여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WL, 샤오루, OK 등은 죽이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주된 이유는 가속을 유발하기가 너무 어렵고, 그들과 싸우는 것이 생명을 위협한다는 것입니다. 시민 여러분, 저는 아직 관여하지 않습니다. 다행히 초기 데미지는 평균 수준이므로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봉인은 약을 추가할 때만 사용됩니다. 하지만 팀전은 매우 번거롭습니다.

셋, 연 플레이어, 연속 피해 플레이어

VIP, 박사, 히드라리스크, 신.

기본적으로 그들에게는 미래도 없고 희망도 없습니다. 야생으로 가서 룬갱을 찾는 것이 낫습니다(갱단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경험치를 훔치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대규모 파괴 능력을 갖춘 사람만이 그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넷째, 모바일 데미지 스킬

TS, DP, 클락워크, 배트. 그들을 죽이는 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입니다. 이동 손상을 켜면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이 당신을 죽이고 팀원들에게 비웃음을 당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 갱킹이나 후반의 포기와 상관없이 적이 가지고 있다면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다. 중간 단계에서 비극은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