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2011년 봄 축제 갈라의 마술 쇼는 정말 멋졌습니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2011년 봄 축제 갈라의 마술 쇼는 정말 멋졌습니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순종적인 것처럼 보이는 금붕어는 실제로 뱃속의 자석에 이끌려 멀어지고 있습니다. 방금 끝난 2011년 토끼의 해 봄 축제 갈라에서 열 번째 프로그램은 Fu Yandong의 마술 쇼 "매년 물고기"에서 나왔습니다. 마술사의 슬로건 아래 여섯 마리의 금붕어가 매우 순종적이고 사각형 형태로 변했습니다. 또한 마술사는 그림 속 금붕어를 그림으로, 그림 밖에서도 그림으로 변신시킬 수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관객들을 놀라게 한 것은 금붕어가 그림에서 욕조로의 '전환'이 다름 아닌 '기만'에 불과했다는 점이다. 금붕어 그림은 실제로 수조 내부에 그리드가 숨겨진 LED 전자 액자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마법에 참여하는 금붕어의 수명이 5~7일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이 마법은 매우 잔인하다고 폭로했다. 이에 비해 푸옌둥은 나중에 '연꽃 그림'을 수족관과 결합해 때로는 그림 속 물고기를 수족관 안으로 헤엄쳐 들어가게 하고, 때로는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를 그림 속에 집어넣는 등 관객의 큰 반응을 불러일으키지 못했다. , 이 마법의 기본 원리는 마술사의 절묘한 소품과 한 쌍의 빠른 손을 테스트하는 트랩 도어입니다. 밝혀진 사실 1: 물고기 학대의 비밀을 밝힌 첫 번째 기사에는 마법의 비결이 여러 금붕어의 뱃속에 미리 쇠블록을 넣어두었고, 물그릇 아래에는 자석을 설치해 두었다고 적혀 있다. 매우 얕아서 배우가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자석을 제어하는 ​​스위치가 물고기를 물 속으로 안내하고, 일단 자석이 꺼지면 물고기는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습니다. 이 견해를 지지하는 네티즌들은 이런 식으로 '가공'된 물고기는 5~7일밖에 살 수 없으며 푸옌둥이 이런 식으로 동물을 학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 실제 운용에서 이런 '폭로'의 가장 큰 어려움은 금붕어 뱃속에 충분히 큰 철 블록을 어떻게 넣는가이다. 인력의 도움 없이는 금붕어가 적극적으로 금속을 삼키는 것이 불가능하며, 대신 금붕어의 내장을 먼저 뽑아내고 철괴를 이식한 뒤 건강을 유지하면서 온전하게 봉합하는 '수술'이 어렵다. 일정 기간 동안은 너무 높습니다. 실제로 외국에서는 물고기 몸에 금속을 집어넣는 마법이 있었지만, 이 방법이 물고기에게 너무 잔인하다는 이유로 2003년 국제마법단체연맹에서 금지했다. 공식 채널을 통해 금속을 체내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쇠블록을 삽입할 수 있더라도 자석을 수동으로 조작하는 방식으로는 금붕어가 거의 정확하게 '일렬'되도록 보장하기 어렵다고 지적했습니다. 작은 오류로 인해 금붕어의 "형성"이 파괴될 수 있습니다. 공개2: 물고기 미끼 10년 넘게 마술을 해왔다고 주장하는 네티즌이 스케치를 그렸다고 하는데, 이 마술은 천장에 숨겨진 마술사의 조수를 활용해 낚싯줄과 물고기 먹이를 사용해 금붕어를 유인해 헤엄치게 하는 마술임을 암시한다. 그는 또한 이런 작업에는 "아주 좋은 기술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폭로3: 전기물고기 이론 일부 네티즌들은 물고기를 길들이는 비결을 생물학적 관점에서 설명했다. 특정 강도의 DC 전기장에서 전류의 자극을 받은 후 물고기는 양극 쪽으로 몸을 돌리고 전류의 방향이 바뀌면 물고기도 방향을 바꾸어 움직입니다. 그 몸은 다시 양극쪽으로 향합니다. 교류 전기장에서는 물고기 떼가 정체되었습니다. 이러한 전기 자극에 대한 물고기의 방향성 전기 반응을 '양택시 반응'이라고 하며, 이는 감전의 고통을 줄이기 위한 완전히 물고기의 본능적인 반응입니다. 마술사는 금붕어가 마술사의 명령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전류를 제어합니다. 기자는 마술사가 '물고기 학대'를 부인하고 고서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사실에 대해 확인을 요청했다. 그들은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어제 그날 밤 Fu Yandong은 Weibo에서 '물고기 학대 이론'을 부인했습니다. 푸옌동이 웨이보에 글을 올리기 직전, 춘제 갈라 무대 뒤에서 기자들은 쇼를 막 마친 그와 단독 인터뷰를 가졌다. "나는 항상 물고기 훈련을 비밀로 해왔고, 이 프로그램은 리허설에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푸얀동은 한때 오랜 연구 끝에 물고기 훈련 프로그램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훈련 방법." "나는 그 물고기가 진짜 물고기이고 마법의 방법을 사용하여 길들였다는 것만 말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Fu Yandong은 자신이 어떤 고서를 읽고 있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실제로 길들이기가 거의 불가능해 보이는 일부 동물을 길들인 역사적 기록이 있습니다. 100년도 채 지나지 않아 '다리 팔괴' 중에 두꺼비와 개미를 길들일 수 있는 이상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인민일보 해외판' 보도에 따르면, 이 이상한 남자는 먼저 작은 두꺼비 여덟 마리를 두 줄로 가지런히 앉히게 한 뒤, 큰 두꺼비를 따라 '와우' 소리를 지르고, 작은 두꺼비도 따라갔다. 와우” “와우”가 질문과 답변인 듯 두 번이나 불렀다. 이 이상한 남자가 "학교가 끝났습니다"라고 말하자 작은 두꺼비 여덟 마리는 모두 뛰어내린 것을 보고 천천히 다른 흙항아리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러자 이상한 남자가 작은 토기 항아리를 열자 수천 마리의 검고 노란 개미들이 그 안에서 기어나왔습니다. “빨리 줄을 서고 차렷”을 외친 뒤 검은 개미와 노란 개미가 일렬로 늘어서며 기장을 뿌렸다. 이 이상한 남자의 이름은 더 이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허베이 성의 우교 사투리, 쉰 목소리, 뾰족한 머리, 오목한 볼, 희박한 노란색 수염을 가지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그가 두꺼비나 개미와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아니면 자기장에 의해 유도되도록 유도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미스터리는 아마도 결코 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Fu Yandong의 물고기 훈련과 Tianqiao 예술가의 두꺼비 및 개미 훈련이 "같은 선상"인지 아니면 그의 마법의 비밀이 네티즌들에 의해 공개 되었습니까? Fu Yandong은 모든 사람의 호기심을 이해하며 마법의 신비를 간직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Fu Yandong의 태도는 2년 전 춘절 갈라에서 마술이 반복적으로 공개되었던 Liu Qian과 매우 유사합니다. Fu Yandong은 기자들에게 자신과 Liu Qian이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있었고 좋은 개인적 관계를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공연이 끝나자마자 Liu Qian은 그에게 축복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연주했습니다!" ▲어제 Fu Yandong은 "신문을 찢는다"는 의미를 가졌습니다. A와 B라는 두 개의 신문이 있다는 것입니다. 신문 A를 찢어서 신문 A 뒤에 신문 B를 넣으세요. 마침내 그는 신문 B를 펼쳐 모두에게 보여주면서 동시에 찢어진 신문 A를 신문 B 뒤에 숨겼다. '여행'이란 거울 중앙에 좌우로 밀고 당길 수 있는 이동식 미닫이문이 있다는 뜻이다. 마술사는 중앙에서 먼저 손을 뻗어 미닫이문을 밀어냅니다. 미닫이문에는 스프링이 있어서 사람들이 지나갈 때 거울이 자동으로 튕겨 나옵니다. Lin Chiling의 "살아있는 사람으로의 대 변신"에 관해서는 마법 자체가 아니라 비밀을 밝히려는 그녀의 주도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Lin Chiling은 청중에게 '살아있는 사람이되는 것'이 단순히 '숨바꼭질'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이러한 관행은 Chen Guanlin, Zhang Guozhou, Penny, Zheng Miao, Wu Guohua 등과 같은 전문 마술사입니다. 웨이보에 항의했다. Zheng Miao는 Lin Chiling이 공개한 것이 유명한 마법 "매트릭스 자기 부상"(문자 그대로 "매트릭스 자기 부상"으로 번역됨)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봄 축제 갈라의 공개에 매우 충격을 받았으며 그것이 마법에 해를 끼친다고 생각했습니다. 페니가 물었습니다. 춘절 갈라에서는 마술의 비밀이 직접 드러났습니다. 소위 예술가라는 사람들은 왜 마술을 전혀 존중하지 않습니까? 2년 연속 춘절 갈라에 참석한 대만 마술사 류첸(Liu Qian)은 웨이보를 통해 "눈을 믿을 수가 없다"며 "올해 춘절 갈라는 마술과 눈부심으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Shao Jing 기자가 작성하고 Liu Jiang이 그린 그림 1. 물고기 안에는 철 블록이 있고, 마술사는 수중 자석을 제어하여 물고기의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춘절 갈라는 말할 것도 없고, 스튜디오 천장에 사람을 숨긴다는 게 가능하다고 해도 낚싯줄로 묶어서 잡아먹는다는 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육안으로만 미터를 측정하는 것은 "물고기 남용 이론"보다 쉽습니다. "물고기 팀"은 오류로 인해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밝혀진 바 2: 마술사의 조수는 물고기를 유인하기 위해 천장에 낚싯줄을 걸었습니다. 밝혀진 3: 직류 전류가 흐르는 물 속에서 6마리의 금붕어는 마술사의 명령에 따라 활발하게 전진했습니다. 물고기 안에는 철제 블록이 있었고, 마술사 조수는 수중 자석을 조종해 물고기를 유인하기 위해 천장에 낚싯줄을 걸었다. "금붕어가 마지막으로 줄을 설까?" 밤, 젊은 마술사는 CCTV 봄 축제 갈라에서 선보인 Yandong의 마술 "매년 물고기"가 청중의 눈을 뜨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호랑이, 코끼리, 개를 길들이는 것을 본 적이 있지만 물고기 길들이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말 "경이로운 일"입니다. 푸옌둥의 쇼가 끝난 후 네티즌들은 곧바로 웨이보를 통해 물고기 조련 마술의 비법을 폭로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푸옌둥이 '물고기 학대'라고 생각하며 글과 글로 그를 비난하기도 했다. 그러나 푸얀동은 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물고기 길들이기가 고대 서적에서 영감을 얻어 “마술적 방법으로 길들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물고기를 학대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고, 솔선해서 웨이보에 금붕어가 "매우 행복하게 살았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기자는 인터넷상의 다양한 폭로를 바탕으로 '물고기 반응 이론'이 물고기 길들이기 비결에 대한 가장 실현 가능하고 최선의 답이라고 믿고 있다. 놓아주고 흩어지는 금붕어 지골의 생생한 재현은 정말 "순종적"입니다. Fu Yandong은 어젯밤 춘절 갈라에서 무대에 오른 최초의 마술사 였지만 그의 파트너는 진행자 Dong Qing이었습니다. 쇼에는 또 다른 "배우"세트인 금붕어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