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유도 포인트 유형 : 유도 종합 포인트 *** 사용 SP 포인트 : 3445 포인트 세부 내용 : 신체 능력 대포 Lv 1 (직업 변경 시 필요한 사항이므로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백 던지기 Lv 10 (CD를 확장하면 스킬의 빈도가 감소합니다. 요람에서 벗어나기 싫다면 강제 백 던지기 Lv 1에 5점을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좀 더 설명하자면) 뒤로 던지기 강화 Lv 1(앞서 언급) 통과, 요람의 전제 스킬) 던지기 스킬 강화 Lv 10(맵 브러싱에 좋은 스킬, 60이 되어도 보장 불가) 다시 브러싱되지 않으며 PK시 소환수와 기계에 기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브레이크 Lv 15 (부유 높이와 강성이 15로 회오리바람이 큰 망치를 당기는 데 충분하거나 XX가 연결됩니다) 강제 - 다이아몬드 분쇄 Lv 1 (다이아몬드 분쇄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지만, PK 시 갑자기 XX 강제 다이아몬드 분쇄가 사용됩니다.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습니다.) 폭력 잡기 Lv 1 (CD 시간과 스킬 지속 시간은 동일하지만) 많이 다르지만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은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SP가 실제로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동시에 보장하기 위해 1 점을 추가하여 먼저 생각해 보겠습니다. 냉각된 혜성의 적중률은 충분합니다) 미끄러져 잡기 Lv 10 (더 높이 추가할수록 더 멀리 미끄러질수록 속도가 빨라집니다) 던지기 Lv 5 (던지는 레벨이 높이에 비례하는지 확인하기 전) 높게 던지기), 강제로 먼저 레벨 5를 추가하자) 강제 던지기 Lv 1 (이건 별로 말 안 하겠지만) 목 깨기 Lv 10 (상대가 돌아서 경직시키는 데 1초 남짓 시간이 있는데, 많은 일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Force-Neck-breaking Lv 1(이건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빈 망치 Lv 5(선행 스킬, 충분히 가지고 있으면 데미지가 상당합니다. SP, 추가를 고려해보세요), 썬더 엘보우 Lv 1(땅에 떨어진 후 추격하는 스킬로, 이후 데미지가 상당히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 테스트해 보았는데 실용성과 PK에서 웅크리기의 존재 여부를 고려하면 , 1점 추가면 충분) 나선형 혜성 낙하 레벨 8 (큰 스킬, 360도 범위, 채워야 함, 무력함 레벨 54에서만 추가 할 수 있음) 강제 나선형 혜성 낙하 Lv 1 (대부분 말할 것도 없음) 이) 크래들 오브 헬(Cradle of Hell) Lv 8 (상당한 데미지를 주는 대단한 스킬, 재충전. 단, 이 스킬은 릴리즈 과정에서 지배적인 상태이다. 무적은 아니다. 작가는 루인 올드 2에서 이 스킬을 사용한 적이 있다. Breaking the Sky Lv 1 (매우 강력하고 무서운 스킬이지만 CD에서는 출현 빈도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먼저 1 포인트를 추가하십시오.) 미스터리 레벨 4를 얻으십시오 (패시브 각성 스킬, 그렇게만 추가 가능). 54레벨에 많이) 둠스데이 스톰 1레벨 (맵 브러싱용이 아니면 스킬 변경을 포기하셔도 됩니다.
PK에서는 딱 2번만 사용했는데, 한 번은 관객이 필요해서, 한 번은 과일을 땅바닥에 던져 상대를 소환했을 때 사용했다.) 기공클론 Lv4 (실질적인 효과는 단순히 화력을 끌어들이는 게 아니라 혜성이 있을 때다. 또는 등 상대를 땅에 던진 후 이때 CD에 Thunder Elbow가 포함되어 있으면 완전히 잘못된 라인에 클론을 배치하여 일어선 후 상대의 행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Furious Crouching Lv 1 (매우 놀라운) 스킬은 30 근처에서 DNF 스킬 전체를 피할 수 있음) 산다 어퍼컷 Lv 10 (이 스킬 레벨은 뜨는 높이에 비례, 풀) 강제 어퍼컷 Lv 1 (설명할 필요 없음) 앞으로 차기 Lv 5 (이 스킬이 쓸모없다고도 함) , 내장 1레벨이면 충분하지만 개인적으로 필수 스킬이 있는 이상 모두 필수 스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강제 - 앞차기 Lv1 (위와 동일) 하차기 Lv1 (추격 스킬, 그리고 이건 버전은 쓸모없음 Shadow Pull은 여전히 존재함) Eagle Step Lv 5 (Tornado Leg의 프리스킬이며 부러진 아미스틱을 이용한 공격을 과소평가해서는 안됨) Tornado Leg Lv 1 (빠른 근접 스킬이며 Y축 판단력을 가지며, 큰 망치 당기기, 매우 저렴한 스킬) 만능 백점프 Lv 1 (유도 PK는 이 스킬이 필요없다고도 하는데, 그래도 맵 브러싱을 해야 하는데 PK가 더 많음) 강제 - 백점프 Lv 1 (백 추가) 힘없이 점프하는 것은 추가되지 않음과 같습니다) 몸 웅크리기 1레벨 (매우 유용한 스킬, PK를 하려면 반드시 추가해야 함) 점수 추가 이유: 엄숙히 선언: 이번 점수 추가 계획은 유도에 대한 비교적 중간 정도의 점수 추가 계획이며, 맵을 리프레시하고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K 중에도 풀처럼 학대를 당하지 않습니다. PK나 스피드레벨링을 전문으로 하고 싶은 친구들은 따라하지 마세요. 참고 1: 공식 포인트 추가 시뮬레이터에서 에어 윈치의 전면 값은 강철 및 철 뼈에 5를 더한 값이지만 실제로 에어 윈치의 전면 값은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이 스킬에 대한 포인트는 시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추가할 수 없습니다. 크러셔 플러스 5. . 참고 2: 이 포인트 추가 계획은 잔인한 충돌을 포기합니다. 현재 버전의 Comet Savage는 전체 맵을 몇 초 안에 완료할 수 있지만 작성자는 PK의 잔인함 사용률은 말할 것도 없고 프로세스가 상대적으로 단조롭다고 생각합니다. 주인이 거의 제로이므로 저자는 잔인 함을 포기했습니다. 이제 잔혹한 충돌도 포기하고 철골도 포기한 SP포인트가 정말 긴장됩니다. 하지만 빠른 레벨업을 원하는 모든 유도 선수들에게 현재 버전의 유도에서 소모 없는 맵 브러싱을 위해서는 잔인한 충돌이 전제 조건이라는 점을 엄숙히 상기시키고 싶기 때문에 꼭 기억해 추가해야 합니다. 캐릭터 직업\레벨: 폭풍의 눈\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