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은 참 어려운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런 난이도는 순위가 어려운 것이 아니라 기술적인 세부 사항이 모두 손끝 작업입니다. 랭크와 실력은 다른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같은 랭크의 플레이어들의 실력이 가장 큰 차이가 나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따라서 일반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친숙하며, 부담 없이 플레이하면 거의 이득을 느낄 수 있으며, 돈을 들이지 않고도 상위 레벨까지 올라갈 수 있고, 다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최강의 자동차 신. 부자들은 멋진 옷과 새 차에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qq 스피드 모바일 게임은 초반의 듀얼 스프레이부터 wcw, cww까지 디테일이 가득하고, 이어서 마법의 테일플릭까지, 매우 섬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첨단 질소, 이젝션과 플릭 테일, 흔적 없는 스타트, 질소를 차단하는 강제동, 코너에서의 빠른 탈출, 코너에서의 격렬한 탈출 등 모두 손끝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능숙하게 수행하려면 재능뿐만 아니라 근육의 반응과 감정을 형성하는 수많은 연습이 필요하며 이는 매우 어렵습니다. (지금의 실력을 갖기까지 얼마나 연습했는지 알아야지, 실력자들 빼고)
그냥 뛰어다니면 다이아몬드스타 야오랑 비슷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아니면 자동차와 섞어서라도 맙소사, 간단한 것 같은데, 이 게임의 자동차 신들은 무가치하고, 심지어 전설적인 자동차 신들조차 이 게임의 상한선을 보지도 못합니다. 예를 들어 아틀란티스 2.20의 자동차 신과 아키나야마 1.40의 미완성 자동차 신은 너무 많아서 이 게임의 랭크로는 문제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프로 대회의 실력과 운전신 사이에는 수많은 격차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전신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자동차의 신과 이 게임의 조작 상한선 사이에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이 게임은 시작하기는 쉽지만 익히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난이도가 그리 낮지는 않습니다. 스킬을 다 배워도 스킬만 알면 됩니다. 실제 전투에서 실수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사람의 차트 실행 실력이 당신보다 조금 떨어지더라도 안정성이 훨씬 높으면 기본적으로 라운드에서 큰 실수를하지 않지만 반복적으로 실수를하면 잘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그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각 스킬을 개별적으로 사용하면 조작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실제 런닝 맵에서는 지속적인 코너링과 대결을 위해서는 다양한 스킬의 지속적인 사용이 필요합니다. 단지 서두르게 될 것이다. 그러니 난이도도 낮지 않고, 실력도 다 갖춰져 있으니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아직 더 연습해야 합니다!
네, 그가 그걸 발표했어요. 아직도 총 쏘는 법을 아시나요? -_-||
한무: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QQ 스피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주로 실력과 판단력에 달려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림을 그리며 오랜 시간을 보내면서 이 주제에 대해 더 깊이 느꼈습니다.
QQ 스피드 모바일 게임 기술 업데이트가 너무 빠르다. 기존의 싱글 스테이지 진출부터 현재의 빠른 코너링과 작은 드리프트에서 테일 플릭 대신 더블 스프레이까지 캐주얼 하프 플레이어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최고의 선수들의 수준을 따라잡기 위해.
작년 하반기 간 기록을 첨부합니다. 지금은 간 맵이 거의 없고 새 맵에 대한 연습도 많이 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Speed Extreme은 태블릿 플레이어의 세계이며 에뮬레이터, Apple 및 Android가 그 뒤를 따릅니다.
핸드 스피드 요구 사항이 점점 높아지고 게임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예선 개정 후에는 500점 이상의 레이싱 랭크 자격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프롭을 양도한 상태라 고득점 레이싱카 랭크에 도달하기에는 꽤 피곤한 느낌이 듭니다.
답변: 쉽지 않습니다.
우선 이 게임은 입문 단계에서는 비교적 쉽습니다.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과 기본 런닝 차트 튜토리얼이 게임에 포함되어 있지만 이는 참고용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고급 질소 코너링, 배출 및 테일 플릭 등 이러한 기술은 게임에서 가르치지 않습니다. 둘째, 자동차마다 가장 빠른 달리기 방법도 다릅니다.
제가 아는 한 브론즈부터 다이아몬드까지 게임에 발전의 단계가 있다는 것을 초보자들이 느끼기 쉽습니다.
이 게임의 본격적인 입문은 싱야오(Xingyao)부터 시작됐다. 그 이후로 수만 번의 게임 경험이 없었다면 차의 500점은 말할 필요도 없을 만큼 매 순간 개선이 힘들었다. 하나님.
게임 속 실력만 아는 사람은 스타파이브에 못 갈 수도 있다.
피사체가 잠시 재생되면 병목 현상이 오는 것을 느낄 것을 권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익숙해진 후 다이아몬드 1~5에 도달한 후 이 단계에 갇혀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의 본질은 드리프트라고 생각하는데, 드리프트 성능이 강한 A카는 상위 A카가 아니고, 맵의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맵도 점점 좁아지고, 그리고 드리프트 성능이 너무 강해서 벽에 부딪히기 쉽다는 것은 맵의 난이도가 높을수록 드리프트카가 좋다는 뜻이고, 반대로 단순하고 폭력적인 다양한 갱스터카가 인기가 있다는 뜻인데... 레이 루오, 스위프트 메테오, 헬 아포칼립스 크러쉬 기술 드리프트... 직설적으로 말하면 기획은 돈을 쓰게 만드는데...
난이도가 낮은가? 10번 중에 꼬리를 날리고 튕기면 5번이라도 할 수 있으면 운이 좋을까 봐 걱정됩니다. 공식 게임에서 발표하는 기술 중 상당수는 간단하고 몇 가지만 있습니다. 다른 기술을 연습하지 않으면 결코 배울 수 없습니다. 공식 튜토리얼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게임에 관심이 있는 플레이어는 연습할 정보를 찾을 것입니다. 초보자는 게임에 그다지 관심이 없습니다. -스테이지 전진, 폭력성 이런 것들은 잠시 익히면 충분하며, 이후에는 옆 전진, 브로큰 버드 스타트, 브로큰 마크 스타트, U-스윙, 옆 싱글 스프레이, 모두 연습한 후에야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를 따르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스타 야오 산이 지나갈 때 너무 게으른 탓에 자동차의 신을 칠 수 있을지 몰랐고, 잠시 후에는 싸우고 싶지 않았습니다.
난이도가 낮다고 누가 그랬나요? 비행 모바일 게임의 모든 기술을 배웠습니까? 실제 전투에서 사용할 것인가? 지도의 세부정보를 알고 계시나요? 차를 타본 적이 있나요? 아직도 간단합니까? 말도 안 되는!
내 s14는 Legend 633이고, 내 s15는 현재 Star Glory IV입니다. 이 게임은 꽤 어려울 것 같습니다. 결국, 모든 기술을 배워도 레이싱 전문가가 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소품이 천 퍼센트라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