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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에서 옷을 입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마법화살을 먼저 채워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초반에 복수심이 매우 강력해지기 때문입니다.

레벨 2, 4, 8~10에서는 커맨드 오라 대신 속성 포인트를 선택하세요. 속성 포인트는 커맨드 오라처럼 공격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체력과 마법 포인트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수심이 게임 초반에 절실히 필요한 것들. 또한, 커맨드 오라는 아군 병사들의 공격력을 증가시켜 라인 제어가 어려워지므로 라인을 너무 앞으로 밀면 갱킹을 당하기 쉽습니다.

조옮김 스킬은 즉시 발동 가능합니다. 그 후에는 커맨드 오라를 최대화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어야 합니다. 게임 도중에는 더 이상 전투 라인을 너무 앞으로 밀고 나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공격력 36 증가는 당신과 팀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레벨 17~20에서 호러 스킬을 극대화하는 것은 게임 후반부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공포는 최대 20초 동안 지속되며 올바르게 시전할 경우 최대 5명의 적 영웅에게 동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포에 대한 나의 초기 이해는 완전히 잘못되었습니다. 테러는 액션 범위가 넓고(700 정도 될 것 같아요) 커맨드 오라 스킬과 완벽하게 결합해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면서 자신의 공격력을 높이는 완벽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스킬 영상은 실제 전투에서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매직 애로우는 7레벨에 채워야 하며, 커맨드 오라를 우선시하는 것보다 게임 초반에 속성 포인트를 먼저 추가하는 것이 확실히 더 좋습니다. 커맨드 오라가 전체 테러 포인트보다 우선시되어야 하는데, 레벨 17 이전에 테러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절대 아깝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바뀔 수 있는 유일한 점은 항상 불리한 상황에 처해 있다면 12~15레벨에서 속성 포인트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라는 점이다.

1. 아이템 선택 소개

나의 아이템 선택은 초반과 중기에는 Vengeful Soul: Ganker, 후반에는 데미지 출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항목을 선택하면 최고의 생존 가능성, 지원 기능 및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핵심 아이템

- 팔보호구

노블 링 x 3 - 185 x 3

강력 장갑 x 3 - 150 x 3

팔보호구 두루마리 x 3 - 175 x 3

힘 18

지능 9

민첩성 9

< p> 총 *** 비용: 1530

- 병

총 *** 비용: 700

- 도전 두건

응답 반지 x 2 - 375 x 2

방황하는 마법사 망토 - 650

강철 의지의 투구 - 950

마법 저항력 30

생명력 재생 8

총*** 비용: 2350

- 여행 신발

속도의 부츠 ​​- 500

신발 두루마리 여행 - 2200

이동 속도 90

추가 능력: 활성화 후 영웅이 아닌 아군 유닛/건물로 순간이동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총 *** 비용: 2700

어떤 루트를 택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영웅은 보기에도 민첩하고, 공격 아우라` 하지만 진짜 DPS를 이길 수는 없다

머니 플레이를 잘하고 어느 쪽도 막판 실력이 강하지 않다면 막판에 플레이하면 된다`

그렇지만 일반적으로 이 영웅은 주로 GANK이고 자신을 희생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큰 존재)

GANK를 한다면 나갈 때 이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길 수 없다면 그냥 돌아다녀도 됩니다. `로밍할 때 더 강력한 느낌이 듭니다.

Bottle Vanguard Shield 의족(페이즈 슈즈의 느낌이 좋아, 매우 유용합니다.) 추격)도전(피리를 불다) 드래곤 하트 공격

GANK 플레이 그렇긴 하지만 충분히 살만하면 된다(화려함에 쓸 돈이 있으면 좋다)

로 DPS의 상징적인 장비는 데미지 출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나비와 황금 고리입니다.

이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개인적으로 황금색 곤봉을 추천합니다. 마법입니다. 반드시 적중시킬 수 있는 스킬).모두 얻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직 작은 조각이 있다면, 나는 그것을 잃는 것을 추천합니다.``이제는 모든 민감한 영웅들이 이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장비

또한 DPS라면 다크 디스트로이어를 사용하지 마세요. ``선천적으로 폭발력이 없는 VS는 사용하기 아깝고, 이후 단계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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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말하면 일반적으로 의족에는 뱅가드 쉴드가 있어야 하며 끈이 아닌 손목 보호대와 결합해야 합니다.

VS는 항상 민첩성보다 힘을 우선시합니다( 나비 다음은 제외) ```)

나비 이후의 지배도 좋은 선택입니다. 실제 후반 단계에서는 피를 빨아먹는 로타르의 가장자리가 없이는 로타르의 가장자리가 있을 수 없습니다.

로타르의 가장자리 Edge는 몇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상대방이 당신을 상대할 수 있는 진정한 시각 능력을 갖춘 일부 아이템을 구매하여 Lothar's Edge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3800바다를 썼는데 그게 가장 큰 낭비 아닌가? 윈드 스텝을 사용할 수 없다면 로서스 엣지 자체가 가져온 민첩성과 공격력은 막대한 비용에 비해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 스카디의 눈

능력치를 높이고 속도를 늦추는 훌륭한 구체이지만, 우리가 그것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여유가 된다면 정말 좋습니다. 그러나 내 아이템 선택에는 이미 두 개의 값비싼 아이템이 있고, Ice Eyes는 두 아이템보다 훨씬 비싸지만 생존 가능성과 피해량 측면에서 그다지 향상되지는 않습니다. 아이스 아이는 체력, 생산량, 마나를 증가시킵니다. 그런데 마나를 크게 늘려야 합니까? 빙결 오브의 효과는 단지 적을 유지하는 것뿐인데, 복수심 자체가 이를 할 수 있는 스킬이 두 가지인데, 오브의 둔화 효과가 왜 필요한 걸까요? 핵심 아이템을 구매한 후에도 여전히 나비와 돌격 방어구를 추천합니다.

- Macon Smu

Macon은 450 범위를 제공하고 즉시 250 체력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하지만 게임 초반과 중반에는 여전히 부족한 마나 포인트를 활용해 마법 화살과 전치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어쩌면 아이스 아이를 선택하면 마력 부족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아이스아이는 게임 중후반에서만 얻을 수 있는 빅아이템인 것이 사실이다. 당시에는 마력값이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으며, 메이컨의 가장 좋은 활용 시기는 2010년이다. 게임의 초반과 중간 단계. 메이컨을 구매하면 마나가 부족해지는 문제가 발생하지만, 마나가 충분하면 메이컨의 효과가 크게 감소합니다. 메이컨은 아직 팀원이 남아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팀 전투 초반의 혈액 회복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부담도 줄여줍니다.

- Dragon's Heart

Immortality를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Dragon's Heart가 Vengeful Soul에 적합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체력 증가 비용은 약 1,000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위치를 바꿔야 하는 영웅에게는 꽤 괜찮죠? 이 질문에 대한 나의 대답은 나의 게임 전략에 있습니다. 내 전략을 통해 여러분은 향후 게임에서 더 이상 "자살적인" 전치를 시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디스플레이스먼트 드래곤 하트를 계속해서 사용하신다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새로운 보조 복수의 정신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나비는 두 가지 주요 이유로 Vengeful Soul에 이상적인 아이템입니다. DPS 능력과 생존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30포인트 민첩 부스트와 커맨드 오라를 결합하면 총 41공격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반올림되었습니다. 계산에 오류가 있으면 정정해 주십시오). 결국 나비는 공격력 71점, 공격 속도 60점 증가, 가장 좋은 점은 회피율 30점의 복수영혼 출력 문제를 모두 해결했다고 할 수 있다. . 혈액을 지원하는 손목 보호대, 마법 저항력을 높이는 도전 후드, 나비의 회피 등을 통해 복수의 정신의 생존성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비나 그 이전의 여행용 신발이 있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하지만 승자가 없는 힘든 전투에 직면했다면 차선책은 갑옷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Assault Armor는 Butterfly와 동일하여 생존 가능성과 데미지 출력을 높입니다. 추가 5점의 방어구로 인해 더 많은 물리 피해를 견딜 수 있으며, 공격 속도가 15만큼 증가하면 DPS 능력이 다시 한 번 향상됩니다. 방어력을 5포인트 감소시키는 오라에는 복수의 영혼 자신의 스킬에 따른 무시무시한 효과가 중첩되어 주변의 모든 적의 방어력이 최대 10포인트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