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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3의 ODTA에서 항마사는 어떤 장비를 사용해야 하나요?

공격 거리: 100(근접)|이동 속도: 320|주요 능력치: 민첩

공격 간격: 1.45|기본 방어력: 3.0

힘 20 + 1.2|민첩성 22 + 2.8|지능 15 + 1.8

속성 분석: 매우 빠른 기본 이동 속도, 짧은 공격 지점, 도타에서 가장 짧은 공격 간격. 다만, 기본 체력 수치가 너무 낮고, 기본 마법 수치도 너무 낮아 게임 초반에 죽기 쉬우므로 항마사에게는 체력 유지가 특히 중요하다.

스킬 분석:

마나 파괴(R)

1. 항마사의 대표 스킬입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공격당 대상에게 64포인트의 마법을 태우는 것이 농담이 아니며 추가로 38포인트의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마나가 손상된 항마법사라면 피부가 거친 놈들을 때리는 것이 별로 고통스럽지 않지만, 세 번 다섯 번을 2로 나누면 그를 마법사와 싸울 수 없는 높은 수준의 보병으로 만들 수 있다고요? 한 번의 공격이라면 어떤 마법사도 아무 이유 없이 세 번이나 네 번 공격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여전히 ​​스켈레톤 킹의 악몽입니다!

2. DPS로서는 항마사의 마나 파괴 구체 효과도 골치 아픈 일이다. 일정량의 공격을 통해 DPS의 세 가지 보물은 공격 속도, 흡혈, 마법 면역입니다. 항마사는 마나 피해의 존재로 인해 흡혈 보주를 포기해야 했지만, 이제 항마사는 흡혈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흡혈귀 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후반부에서는 두 영웅의 체력과 마법 수치가 크게 향상됐는데, 이때 여전히 마나 데미지가 고정 데미지만 주는 것은 아쉽다. 따라서 후반부에서는 상대적으로 스킬의 위력이 약해져서 출력이 부족한 부분을 항마법사가 신성장비를 사용하여 보충해야 한다.

플래시(B)

1. 마법 스킬 중 하나인 점핑 나이프는 맞았다고 해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의 존재는 항마사의 우아한 모습이 전장에서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참고로 스킬 설명의 최대 거리보다 더 먼 곳으로 점멸을 사용하면 항마사는 800의 거리만 점프하며, 스킬 설명의 최대 거리 내에서 점프하면 지정된 위치. 예를 들어 풀레벨 플리커를 1200 거리에서 사용하면 항마사는 이 방향으로 800만큼만 점프하지만, 1100 거리에서 사용하면 항마사는 1100만큼 점프합니다. 정확한 거리 조절은 항마사 유저에게 필수적인 기본 스킬이다.

2. 블링크를 사용하면 폭풍 망치, 함정 그물, 드워프 스나이퍼 암살 등의 탄도 방향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스킬이 날아가는 것을 보자마자 블링크를 사용하여 점프합니다. 즉시 당신은 젊습니다! 자신에게 다가오는 이 스킬은 달을 따기 전에는 시체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습니다. 적의 주문은 앞으로 시전하는 귀찮은 스킬이 있기 때문에 방향성 스킬이 나오는 순간 플래시를 터뜨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피하지 못할 수도 있으므로 리드타임을 잘 잡아야 합니다. 스켈레톤 킹 앞에서는 적, 항마사들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스켈레톤 킹의 헬파이어 치명타는 발사되기 전에 시각적 효과를 갖습니다. 스켈레톤 킹이 당신과 심리 게임을 하고 있다면 행동을 취하기 전에 S 키를 누르십시오. 지옥불 치명타를 취소하세요. 하지만 점프했다면 후속 지옥불 치명타가 실제로 하늘 한가운데에 닿을 것입니다.

3. 누군가가 만든 "가짜 플래시"를 본다면 축하합니다. 6.56 중국어 버전 이후에는 안티 메이지가 더 이상 "가짜 플래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래시". "가짜 플래시"는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여기에 있고 일부는 단지 당신을 속이기 위한 것이므로 여기서는 "가짜 플래시"가 무엇인지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4. 플래시를 사용할 때 점프할 대상 영역을 먼저 감지해야 합니다. 즉 대상 영역에 대한 시야가 있어야 하지만 실제로는 필드 없이 점프할 수 있습니다. 보다. 예를 들어, 오른쪽으로 1000m 떨어진 곳에서 감지되지 않은 곳까지 플래시를 사용하려면 플래시하려는 과거 위치와 현재 위치 사이의 연장선 어느 지점에서든 감지하면 됩니다. 을 클릭한 다음, 이 먼 위치를 직접 클릭하면 감지된 위치에서 항마사가 가고 싶은 위치로 점프합니다. 물론 이 점프는 800 거리만 점프합니다. 지형이나 나무가 막고 있는지 주의하세요. 이 일을 할 때 당신의 길.

5. 플리커를 사용할 때에는 자신의 플리커 레벨이 어느 정도인지 상대방이 눈치채지 못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점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났을 때, 특히 혼자 추격할 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가 당신의 스킬 레벨을 알아내면, 더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는 레벨과 당신이 마지막으로 언급한 시간을 토대로 당신의 스킬이 언제 쿨링될지 추론하고, 스킬이 쿨링된 지 0.5초 후에 다시 돌아옵니다. .가세요. 뛰어넘으면 버려집니다. 아직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다면 자주 플레이하는 장소의 수준이 너무 열악하다는 의미입니다.

6. 고급 레벨 진입을 위해서는 철저한 지형 파악이 필수 코스입니다. 어느 곳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곳으로 점프할 수 있나요? 숨겨진 숲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숨겨진 상점이나 보조 상점의 아이템은 고레벨 항마도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두 사람이 몇몇 항마사들을 성공적으로 잡는 것이 왜 어려운가요? 왜 일부 항마사들은 잡히지 않아도 돈을 받지 못하는 걸까요? 큰 격차가 여기에 있습니다. 깜박임을 더욱 강력하게 하려면 지형을 개방하고 숲의 가능한 모든 시야를 감지해야 합니다. 스펠쉴드(D)

1. 스펠쉴드를 강화한 항마사는 도전후드의 협력으로 그 어떤 단순한 파괴마법도 두려워하지 않고, 고폭탄의 신들의 왕이라도 된다. 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항마사는 할 일이 없지만, 마법 저항력이 아무리 높아도 각종 제어 스킬에는 여전히 두려움을 갖고 있다.

2. 마법 저항력 중첩 관련 문제를 보신 분들은 골동품 정보를 보셨을 것입니다. 먼저, 영웅의 마법 저항력과 아이템의 마법 저항력은 이제 완벽하게 중첩되며 순서가 없습니다. 둘째,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여러 아이템 중 가장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아이템의 마법 저항력만 유효하다는 것입니다. 챌린지 후드의 마법 저항력만 적용됩니다. 여러 챌린지 후드를 장착할 경우 챌린지 후드 1개당 증가하는 마법 저항력만 계산됩니다.

마나 보이드(V)

1. 상대가 소비한 마나에 해당 계수를 곱한 만큼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네크로맨서의 궁극기인 죽음의 낫: 퍼스트의 약화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 네크로맨서의 궁극기는 상대를 2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는 반면, 항마사는 최대 기절 상태일 때 0.3초 동안만 상대를 기절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죽음의 낫은 냉각 시간이 70초이고 마나 공허는 120초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로 대상의 생명력이 충분히 낮은 한 죽음의 낫은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마법의 가치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 마나 보이드는 킬을 얻기 위한 스킬이라기보다는 킬 효율을 높이기 위한 스킬로 더 많이 등장합니다.

2. 항마법사의 경우 이 스킬은 일반적인 마법 소모 스킬이 아닙니다. 125/200/275의 마나 소모량은 레벨 6/11/16에서 312/429/546의 마나밖에 없는 항마사에게 있어서는 다소 과도한 수치입니다. 이 스킬. 가끔 항마사의 궁극기가 켄타우로스 치프틴의 관습법 양날검인지 현상금 사냥꾼의 공통 기능 투척 다트인지, 현재의 마나 공허보다 더 유용할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고독한 고문을 당하는 영혼을 괴롭히는 것 외에도 Mana Void는 DotA에서 대부분의 경우 가장 형편없는 궁극기 중 하나입니다. 아, 그런데 혼자 있는 잊혀진 마법사를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잊혀진 마법사가 늙어가는 3.5초 동안 누구도 그를 도와주러 오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3. 마지막으로 스킬에는 기절 효과가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마나 보이드는 리콜을 방해하고 연속 시전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이 기절은 마법 면역을 무시하며 Mystery 및 Crystal Maiden과 같이 Black Emperor Staff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이동을 확대하는 영웅을 위해 예약될 수 있습니다.

의족은 집으로 여행갈 때도, 사람을 죽일 때도, 물건을 팔 때도 꼭 필요한 소품이 아닐까 다들 의심하지 않으시겠죠?

뱅가드 실드는 원활한 합성과 높은 회복력, 매우 편리한 차단 특성을 지닌 항마사의 핵심 장비입니다.

약샤는 이동 속도와 공격력을 높여 주지만, 적 마법사가 근접 영웅이고 클론 도끼의 클론은 합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클론 도끼를 합성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산출.

공격 간격이 짧기 때문에 의족을 착용하더라도 항마사는 본 크러셔를 사용하여 쉽게 적을 한두 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항마사가 단일 영웅을 쫓을 때 명백히 드러납니다.

본 크러셔는 1대1에서 적 마법사를 쉽게 날뛰게 만들 수 있지만 너무 일찍 사용하면 항마사 자체가 매우 취약해져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적군 전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마법사는 돈이 너무 많아서 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등장 시기가 굉장히 까다로운 아이템이에요. 누군가를 제지하기 위해 고안된 것 외에, 스턴 해머를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때는 적과 마법사가 유리하고 적과 마법사가 기본적인 마법 장비를 갖추고 있을 때이다.

배틀 퓨리 액스는 유사한 DPS 장비에 비해 공격력이 낮지만 물리 AOE 출력과 빠른 라인 푸시 및 병력 제거 능력, 마법 회복 능력을 제공하는 플래시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적의 마법이 아군의 하수인을 따라잡을 수 있게 되면서 짧은 시간 안에 최전선 혼자서도 많이 전진했다. 중후반에는 배틀퓨리액스의 성능이 꽤 좋아지며 점차 위력이 높아진다. 하지만 적 마법의 기본 파밍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소품으로 생각하지 마세요. 적 마법이 게임에서 더 이상 돈을 벌 수 없다면 배틀매드액스를 만들어도 상황은 개선되지 않습니다.

검은 색과 노란색 지팡이, 마법 저항력이 높은 적 주문은 체력을 유지하는 한 대부분의 주문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단, 상대가 다수의 제한된 스킬 + 공격 출력을 통해 당신을 죽이려는 의도가 없다면 제한 사항이 많으면 Black King Staff를 사용하십시오.

뱀파이어 희생은 대개 팀원이 할 수 있지만, 팀원이 경제적 능력이 없으면 스스로 희생해야 합니다. 흡혈은 DPS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후기 마법 장비:

나비, 현재 버전의 적 마법의 핵심 부분입니다. 모든 속성은 적의 마법에 적합합니다. 유일한 단점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몽키킹 스틱, 이 아이템은 실제로 나비와 획득 기간 및 기능이 동일합니다. 버터플라이의 대체품으로 버터플라이보다 가격이 850위안 저렴하고, 데미지 출력이 매우 높은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나비가 제공하는 30%의 회피 확률은 후반 단계에서 매우 귀중하기 때문에 게임이 빨리 끝날 수 없다면 나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휘야오, 사냥에도 도움이 된다. 브릴리언스는 적 마법사에게 오랜 시간 동안 공격력이 부족하지 않게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적 마법사가 글로리를 시전한 후에는 나비 대신 드래곤 하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드래곤 하트, 하트를 가진 적 마법사는 매우 힘들겠지만, 3200G 루팅액스를 구입하면 적 마법사가 한동안 들고 다닐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대포, 마지막 신성 장비 슬롯 1~2개도 대포로 채울 수 있지만, 그 외에는 대포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