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생강 이빨' 이 못생겼나요? 이야기가 얇습니까?

' 생강 이빨' 이 못생겼나요? 이야기가 얇습니까?

< /p>

한때' 서유기' 는 국산 신화 영화 최대 창작 블루본으로' 대성귀환',' 큰소리 서투어',' 등 작품들이 속출하고 있었다. 그러나 IP 가 과도하게 사용되고 시장이 포화되었을 때 관중들은 흥미를 잃었다. 그래서 창작자들은 또 다른 유명한 신화 IP' 봉신연의' 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 /p>

< P > 수년 동안, 이를 소재로 한 파생 드라마는 여러 버전의' 봉신리스트',' 봉신연의' 등 매우 많다. 영화작품은 몇 편밖에 되지 않아 뭇별이 운집한' 봉신의 전설' 과' 나타' 의 인지도가 가장 높다. 강자아' 와' 봉신삼부곡' 은 각자의 차원에서 다른 봉신우주를 열 예정이다. < /p>

이어' 나타',' 강자아' 가 미리 개봉돼' 나타 마술동' 이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의 영향력을 높였다. 광채집 영화업' 중국 신화 시리즈' 영화의 2 부로서' 강자니' 가' 나타' 쿠키영상 첫 등장했을 때' 강자니, 너는 죄를 알 수 있다' 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 /p>

' 대성귀환' 이든' 나타 마술동' 이든, 우리 중국의 애니메이션이 그해 미공장 전성기의 그림자를 조금 되찾았을 때, 새 애니메이션이 아직 개봉되지 않은 가운데 영화평론 1 행에서 이런 악담을 모르는 것을 보고 정말 가슴이 아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혹시 디즈니가 영원히 찍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 대소란천궁', 상미공장의 마지막 말투' 보련등', 칼을 뽑는' 나타 소동해', 그리고 프레임당 평균 4 ~ 5 원짜리' 조롱박 형제' 로 평가받는 거 보셨나요? 그들 중 어느 것이 반항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것이 운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일제대성천천하에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어느 미국의 슈퍼히어로가 손오공의 방망이에 비할 수 있을까? < /p>

일부 네티즌은 그 성과를 기뻐하지 않고' 강자아' 가 열을 문지르기 위해 대충 개봉하기 위해 영화의 질이 떨어질 것이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나타' 이 가져온 충격력과 영향력은 이전의 국산 애니메이션 수준을 크게 뛰어넘었기 때문이다. 이런 깔개 아래에서' 강자니' 는 큰 확률의 수준 하락 현상이 나타날 것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모두가 평소의 마음가짐으로 이 영화를 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물론' 강자아' 가' 나타' 을 뛰어넘는다면 우리는 박수를 아끼지 않고 환호할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강자아' 는 2015 년 준비 이후 4 년째 시장 태만한 작품을 선점하기 위한 가능성은 없다. 또' 나타' 의 감독 만두가 처음으로 자신의 장편 처녀작을 연출하는 것보다' 강자아' 의 감독이 더 경험이 많다. < /p>

< P > 감독은 일류 애니메이션 회사인 미국 드림공장에 취직해 단편 애니메이션' 천외유천' 으로 미국 학생오스카상 은상을 수상한 최초의 중국 감독이 됐다. 또 다른 감독 이위 (감독) 는 국내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몇 년 동안 뒹굴며' 대어 해당화' (집행감독),' 보련등' (주력원화) 등 우수한 작품을 접한 적이 있다. 이 두 사람은 쌍검이 합쳐져 더욱 참신한 국내 최초의' 강자아' 테마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보일 것이다. 강자니' 는 전통 신화 속 강자니 이미지를 과감하게 각색했다.' 신들의 길이' 강자니' 탈신화'. < /p>

우선 이 영화의 화면 제작이 매우 훌륭해서 시각적인 느낌만으로도 이미 운임을 돌려받을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4 불상이 너무 귀여워요. 어깨 위에 한 마리 올려놓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나요? 그러나, 이 영화도 이 두 가지 하이라이트로, 사사상으로도 죽었다. 전반적으로, 이 영화의 발표와 시청자의 기대는 나타, 그리고 나타 사이의 격차에 대해 얘기 하자 때문에 예상 보다 낮습니다. < /p>

좋은 영화, 나타 같은 규모의 흥행, 특히 중국에서는 정교한 화면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만이 아니다. 네, 맞아요. 마지막은 문화입니다. 나타 왜 불이야? 첫 번째는 나타 () 라는 잘 알려진 신화 소재를 선택해 모든 연령의 사람들이 영화관에 들어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는 강자치아와 대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 /p>

하지만 나타 좋다. 캐릭터 이미지가 약간 전복됐지만 대략적인 줄거리는 물론 이야기의 핵심까지 변하지 않고 전통문화에서 가장 감동적인 부분을 잡고 확대했다.

< /p>

중국은 예로부터 개인륜 사회라고 하는데, 어디선가 우리 부모님을 울린 본연의 정을 볼 수 있고, 눈물을 흘린 스승의 정을 볼 수 있으며, 결국 우리는 지아와 용태자의 우정을 볼 수 있다. 모든 정, 모두 눈물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목숨은 내가 도울 수 없다!" 라는 말이다. " 중국 전통문화를 오늘도 여전히 보물인 한 점에 담아 무수히 확대하고, 영화에 성공하여 동그라미를 깨고,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자발적으로' 수군'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생강 치아' 가 못생겼습니까? 못생기지 않습니다. 강자이는 비교적 성숙하고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제작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의 2D 그림만으로도 날려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귀허 장면의 놀라운 색채가 드러납니다. 영혼이 하늘로 돌아가는 감정 폭발과는 달리, 천정사존 주변에는 별이 맴도는 구름덩어리처럼, 이 장면들은 모두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하지만 강자야, 봉신연의 줄거리를 바꾸는 게 좀 크는데, 그의 스승은 무엇을 했는가? 마지막에도 구름 안개 속에서 강자이는 영문도 모른 채 스승님을' 반항' 하며 천도에 의문을 제기한 것 같다. 이야기의 진화는 아저씨와 로리 사이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되었다. 그의 핵심과 원인은 창생을 위해 이 로리를 죽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사실, 이 문제는 현대 사회에서 딜레마가 될 수 있지만, 전통 문화에서는 가정을 버리고 모두를 구하는 것이 결코 뒤집어질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현대의 딜레마가 옳지 않다는 말은 아니다. 이 점이 잘 잡히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 뿐,' 내 목숨은 하늘이 도울 수 없다' 와 같은 것을 발굴해야 한다. < /p>

유랑지구가 왜 불인지, 왜냐하면 우리는 향토복합체와 집단주의를 중시하기 때문이다. 대성은 왜 화를 내는가, 왜냐하면 그것은 진정한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모두 전통 문화의 보물 가치관을 잡고 확대했다. 규모 성공을 거뒀기 때문에 나타 역시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생강 치아의 이야기는 그다지 좋지 않다. 앞으로 감독이 전통문화의 핵심을 어떻게 잡을 것인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강자니' 이야기가 얇고 무뚝뚝한가요? 얇지 않고, 심지어 나는 여전히 계층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타' 와 거의 일맥상통하는 천도에 대한 반항이지만, 나타 () 는' 출신은 악으로, 개인의 힘으로 목숨을 바꾼다' 고, 강자이는' 체제 출신으로 편파적인 정의를 이해할 수 없고, 모든 하늘을 위해 진정으로 미래를 도모한다' 는 것이다. < /p>

이 주제를 밝히기 위해 강자이는 입장 문제를 반복해서 뒤척이며, 우선 대의름하게 여우요괴를 없애려고 하다가 여우요괴의 무고한 원령을 발견하여 공로를 잃었다. 북해가 문을 닫고 자성할 때 아구를 보고 구미까지 추적할 때 다시' 정의로운 지원' 을 해야 하는데, 사존이 연결된 운명의 쇠사슬을 보고 주저하며 사존에게 물어본 후에도 한 사람을 희생하고 창생을 구하기로 결정했지만, 적어도 아홉은 환생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 /p>

그러나 결국 환생도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요족호족이라고 하지만 스승이 이익을 낚아채려고 노력한 결과다 ... 모든 전환은 천정의 어두운 면을 점점 더 드러내고 있다. 천천히' 창생 구조' 에서' 전차 난제' 로 변해 결국 전락했다 < /p>

그렇다면' 강자니' 의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일까? 두 곳이 있습니다. < /p>

하나는 너무 높은 전작의 벤치마킹을 가지고 있다. 고도로 정밀한' 나타' 는 너무 많은 잡다한 이치, 본연의 애정, 우정, 하늘의 뜻에 직면했을 때의 태도, 그리고 충분한 재미있는 웃음거리 (지문잠금 해제에 대해 줄곧 마음에 두고 있지만) 로' 나타' 를 탄탄하게 만들었지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강자아' 는' 나타' 의 입의를 뛰어넘으려는 것임이 분명하지만, 먼저' 환상과 본심',' 한 사람을 구하고 창생을 구하라' 는 전차 난제,' 운명이 하늘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는 각성에 이르는 취지다 신공표범이 강자이를 구한 부분은 감동적이지만,' 넌 항상 내 눈의 영웅이다' 는 사실' 창생을 구하라' 라는 주제와 단절돼 있어 직선에 가깝다. 이에 비해 강자이와 소구의 상호 작용은 더욱 닭갈비다. < /p>

물론 이것들은 나쁘지 않지만, 주선이 또렷한' 나타' 에 비하면 분명 뒤떨어질 것이다.

< /p>

어쨌든' 강자니' 의 구상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속 천존이가 강자이에게 말했다. "이것은 이미 내가 천하를 위한 최고의 안배이다." 원래 신들의 길이었던 생강이도 대의에 서서 창생을 지키는 신이어야 한다. 그러나 선악과 옳고 그름에 관한 정의의 여러 가지를 겪은 후, 결국 그는 천사다리에 올라 그 젊은 자신을 보았고, 젊은 사람은 천존을 따라 창생을 지키는 신이 되고 싶다고 말했고, 백발이 가득한 그 사람은 "네 방식대로 신이 되라"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p>

그래서 그는 천사다리를 끊고, 인신 사이의 관계를 끊고,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신이 될 수 있고, 천하사람도 자신의 방식으로 천하인이 될 수 있다. 천하에 더 이상 안배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이 가장 좋은 안배이다. "신, 요괴, 사람, 속일 수 없고, 우롱할 수 없고, 구할 수 없다." 선과 악, 옳고 그름, 한 사람의 도의와 천하인의 대의에 관한 것이다. < /p>

' 강자아' 는 여전히 규칙을 깨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결국 강자이는 세상에 대한 천계의 망명을 차단하는 쇠사슬을 완성했을 뿐, 사실 더 큰' 내 목숨은 하늘이 도울 수 없다' 는 외침이지만, 결국 스승을 제재하는 것이 더 높은 존재라는 것은 의외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