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성역 2 타락천사' 는 어느 직업이 대단합니까? 나는 근전 육박내종을 좋아하고, 속성 점과 기술을 어떻게 추가할 수 있는지 말해 준다.

성역 2 타락천사' 는 어느 직업이 대단합니까? 나는 근전 육박내종을 좋아하고, 속성 점과 기술을 어떻게 추가할 수 있는지 말해 준다.

어두운 밤 무사 낫 스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폭력-낫 절단은 더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격퇴-적을 격퇴할 확률을 높이다. 격퇴된 적이 다른 적에게 넘어지면 전자가 후자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나는 이것을 추가했다, 효과는 여전히 분명하다, 한 세대의 난쟁이들이 비슷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격퇴된 적들은 뒤로 쓰러지고 뒤에서 부딪쳐 상당한 상처를 입혔다 ~-)

단호함-어느 정도 타격을 줄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다시 오면 내가 이걸 추가할게, 전사야, 상해 수출 위주)

무감각-단호한 일격을 휘두르며 적을 잠시 어지럽힐 확률이 있다. (제가 이걸 추가했는데 사실 좀 후회했어요. 어지러워요. 위에 직접 상처가 더 좋아요.)

밀다-쓸어버리면 범위 내에 있는 적을 넘어뜨릴 수 있다. (이것을 더하면 조금 후회하고, 넘어뜨리지 않고 넘어뜨린, 아이고)

분노-매 타격마다 더 큰 에너지가 매장된다. 이 에너지는 낫 절단의 첫 명중 때 방출될 것이다. (다시 하면 이것도 추가됨)

낫은 실제로 느낌을 사용한다:

양손무기의 장점: 부상이 높고, 첫 타격에서 적의 피해가 가장 높고, 상해가 가산되고, 폭행 빈도가 보통이다

단점: 속도가 좀 느리다. 명중이 작다. 상해입력은 크고 작으며 불안정하다.

이중 무기의 장점: 상해수출이 안정적이며, 명중이 양손보다 현저히 높고, 폭행 빈도가 높다

단점: 상처가 두 손보다 낮고 두 손이 그렇게 뚜렷하지 않다

악마 참수 (필수)

외상-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줄 가능성이 있다

맹렬한-마법의 타격은 주변의 적에게 지역 피해를 줄 수 있다. (물론, 이것을 더하면, 제자리에 적용하면 범위 상해가 낫에 지지 않는다)

허약-적의 갑옷 등급을 잠시 낮추다. (효과가 분명하지 않음)

독성-독소의 지속적인 손상을 증가시킨다.

타작을 하다-적을 타게 할 확률이 있다. (이것은 캐주얼, PVP 를 위해 태어난 느낌)

속박-마법격은 모든 비행 중의 적을 즉시 땅에 착륙시킬 것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이것은 독립 실행형 하에서도 좀 쓸모가 있다.)

악마 참수 실제 사용 느낌:

양손 무기: 상처가 매우 높다, 특히 단일 적에게 한 번의 상처!

이중 무기: 상처는 두 손보다 약간 열등하지만 명중은 높다

광폭한 춤 (반드시 더해야지 후회하지 않는다)

두 번 클릭-이중 타격을 가할 확률이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효과가 너무 빈번하다)

외상-적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줄 가능성이 있다

이중 펀치-이중 타격의 확률을 높입니다. (이왕 위에 추가했으니 꼭 이걸 추가해야겠습니다.)

단호함-어느 정도 타격을 줄 가능성이 있다.

독화-노발대발하여 독소 피해를 넣다.

흡혈-그림자 무사는 목표에서 생명을 흡수하고 자신의 생명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흡혈 효과 레버, 말할 필요도 없이, 거의 한 번에 한 번 빨고,

나는 장비에서 피를 빨아먹고, 나는 피를 많이 마시지 않았다. )

실제 앱 느낌: 한 번에 한 단계씩 엘리트 한 단계씩 나머지 컷 옆에 있는 도둑은 사용하기 쉽다.

간단하게 BUFF

저는 강력한 반등과 강력한 답변을 추가했습니다. (참고: BUFF 를 켜면 기술 CD 가 연장됩니다.)

후회가 그 동생을 모집한 것을 후회했다.

후기에는 줄곧 소용이 없었고, 그대로 섞인 향

강력한 복구

강인함-생명의 가치를 더합니다.

어린이-생명값 회복 속도를 높입니다. (계속 가속 회신)

민첩성-방어값을 증가시켜 적에게 맞기 어렵게 한다.

연습-다른 전술에 대한 손상 감소를 줄입니다. (이것을 더하면 효과가 조금 있다)

반응-회피 공격의 확률을 높입니다.

방어-모든 저항력을 높이다. (나는 이것을 추가했다. 내가 반등 부상을 입었기 때문에, 나를 때리는 것이 좋다. 위의 회피를 추가하지 않았다.)

강한 리바운드

강인함-어느 정도 반등 현기증 효과가 있다.

반동-장거리 공격을 반등할 확률이 있다. (아니, 물론이지)

막을 수 없는 상황-일정한 확률로 착신 효과 반등

반마-반등 마술이 있을 확률이 있다. (또는 이것)

반격-반등 부상을 증가시킬 확률이 있다. (다시 하면 이거 추가한다)

경배-반등 효과를 주변 팀 멤버들에게 적용합니다. (후회합니다만, NPC 임무에서 NPC 의 목숨이 굳어졌습니다.)

이상은 모두 주요 수단이니, 천천히 보면 약간의 수확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