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그림과 같이 3ds max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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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아래 그림과 같이 만들기 패널-gt 를 클릭하십시오. 기하학-gt; 다음 그림과 같이 테스트 장면을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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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다음 그림과 같이 장면에 라이트를 만듭니다. 만들기 패널 아래의 라이트를 클릭하고, Target Spot 라이트를 선택하고,
와 같이 장면에서 마우스로 클릭하여 끕니다그림 설명 입력
을 클릭하십시오렌더 설정 패널 열기: 메뉴모음 렌더 설정 아이콘 선택 다음 그림과 같이 또는 바로 가기 F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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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4 단계 후, 팝업 패널에서 Commom 을 선택하고,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Assign Render (렌더러 설정)-gt 를 선택합니다. Projection 뒤의 ... 을 클릭하고 팝업 choose Render 창에서 렌더러를 선택하고 Ok 를 클릭하면 됩니다. 기본 설정은 스캔라인 렌더러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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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그림 설명 입력
을 클릭하십시오Prespective 창을 선택하고 다음 그림과 같이 메뉴모음의 마지막 렌더링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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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6 단계 이후 렌더링 효과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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을 클릭하십시오키보드의 키 8 을 눌러 환경 효과 패널을 팝업하고 배경 색상을 다음 그림과 같이 설정합니다. 6 단계를 다시 수행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렌더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