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 픽셀 침입' 단편 영화를 본 것은 여전히 놀랍다. 지금 영화로 확장해서 다시 오르는 것은 너무 늦었고, 대금강이든 콩꾼이든 디즈니의' 무적파괴왕' 에서 한 번 추모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리고 그 영화에서 픽셀 캐릭터는 진정한 주인공이다.' 픽셀' 의 게임 캐릭터는 훨씬 풍부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야기는 여전히 인간의 시각이다. 둘째, 이들은 대부분 성격없이 파괴되거나 얼굴만 드러내면 찌꺼기의 반각으로 부서지고, 원래 큰 기대를 받고 있던 정서가 시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까지' 픽셀' 은 썩은 토마토에서 신선도가 18 점에 불과했고, IMDB 는 5.5 점을 받았고, 콩잎에서는 6 점을 넘겼지만, 최저점은 2 점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불합격이었다. 영화라는 것은 대중의 입에 맞추기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이런 깊이가 없는 팝콘 영화에 대한 대중의 평점은 기본적으로 영화의 품질을 확정할 수 있다. 추위를 만나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20 대 안팎의 젊은이들은 오늘날 관람 주체로, 대부분 그 오래된 게임을 해본 적이 없고, 동시에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퍼뜨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그들을 기쁘게 하려면 옛 흙에서 새로운 꽃을 피워야 한다. 중년인의 YY 영웅몽에 영합하는 것이 아니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흙에서 새로운 꽃을 피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중년인들도 이 영화에 만족할 수 없다. 친절한 픽셀 캐릭터는 외계인 침략자가 지구를 쓸어버리는 용병으로 전락했다. 영화에서' 콩을 먹는 사람이 큰 나쁜 놈이 되었다니' 라고 말하는 것처럼 모두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물론, 무엇을 설정하는 것은 사실 소절이며, 이 영화를 진정으로 파괴하는 것은 그것의 장황한 일이다. 부풀어 오른 전희는 실망스러웠다. 오랜 시간 동안 이야기는 어린 시절, 중년 위기, 공상 과학 재해, 정치적 풍자, 하찮은 음모론, 각종 루더 찢기, 출탈, 자기기만을 그리워하며 왔다갔다 했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몇 편의 연극에 대한 아이디어는 그런대로 괜찮지만, 주창들은 잘 못 보면 받는 것 같고, 억지로 무한히 길어야 하고, 자기가 웃긴다고 생각하는 문단을 늘어놓아야 하는데, 그 농담들은 모두 자신감이 없고,' 봐라, 이건 웃음거리야' 라는 맛이 있어, 사람을 웃음거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게임하우스는 미군이 게임을 하도록 훈련시켰는데, 잠재력이 있는 아이디어가 많았는데, 씹는 맛없는 방식으로 대충 가져갔고, 열정은 조금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이 영화의 깔개 코너는' 독립일' 처럼 2 시간 30 분 가까이 다가온 작품도 길지만, 하물며 그 유효편 길이는 1 시간 30 분대 초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립일, 독립일, 독립일, 독립일, 독립일, 독립일) 처음 40 분은 완전히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외계인이 픽셀 모드로 지구에 전쟁을 선포하고, 몇몇 주인공은 모두 게임 고수입니다." 라는 설정만 알면 앞으로의 관람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심지어 처음 80 분 동안에도 두 개의 게임과 일부 삽입과만 볼 만하다. 클라이맥스의 대규모 침입도 10 분밖에 지속되지 않았다. 이 밖에도 한눈에 요점을 칠 가능성이 높다. 사람이 픽셀화되는 장면이 여러 번 나타났는데, 심지어 비행기 자리도 똑같다니, 그들은 왜 똑같은 특수 효과가 두 번째로 사람을 흥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이 밖에 모든 배우들이 상태에 있지 않아, 이 개그맨들은 모임 때 즉흥 연기처럼 출연료를 빨리 받고 싶은 지칠 줄 모르는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