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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밴드 소개

제네시스는 토니 뱅크스와 피터 가브리엘이 차터하우스 스쿨에 다니던 1967년 결성된 영국의 프로그레시브 록 그룹이다. Genesis는 원래 The Garden Wall(Banks, Gabriel)과 Anon(Ludfer, Phillips)이라는 두 그룹의 합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밴드의 이름은 세례를 받았고 그들의 매니저는 처음에는 Jonathan King이었고 그 다음에는 Tony Stratton-Smith였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1990년대에 제네시스는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장수는 Rolling Stones와 The Kinks와만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1998년에 무기한 공연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막 결성된

제네시스의 초기 라인업은 피터 가브리엘(보컬), 앤서니 필립스(기타), 토니 뱅크스(키보드), 마이크 러더포드(베이스), 크리스 스튜어트(베이스)였습니다. 충격). 1969년에 그들은 데뷔 앨범 "From Genesis to Revelation"을 녹음했습니다. 프로듀서 조나단 킹(Jonathan King)이 직접 작곡을 했습니다. 녹음 과정에서 Chris Stuart가 밴드를 떠나 John Silver로 교체되었습니다. 조나단 킹은 그들이 녹음한 비지스풍 팝송이 마음에 들어서 그 곡들을 모아 '콘셉트 앨범'이라고 선언했고, 녹음에 현악기도 추가했다. 앨범의 품질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다는 평가를 받아 제네시스 멤버들은 킹에게 조종당하는 느낌을 받았고, 킹과의 계약을 종료하기 위해 제네시스가 해체된다고 발표했다. 오늘날까지도 킹은 자신이 제네시스라는 이름을 생각해 냈다고 주장하고 향후 앨범 재녹음에 참여할 권리를 요청했다는 이유로 밴드 멤버들과 팬들로부터 뻔뻔한 사람으로 여겨진다.

제네시스는 데뷔 앨범 발매 이후 새 드러머 존 메이휴를 중심으로 재정비해 전국을 돌며 부지런히 공연을 펼쳤고, 결국 카리스마 레코드와 재계약을 맺게 됐다. 라이브 공연을 통해 제네시스의 과장된 형태와 우울한 스타일은 점차 가장 눈길을 끄는 특징이 되었습니다. Phillips는 1970년 앨범 Trespass 이후 건강상의 이유로(일부 무대 스트레스로 인해) 그룹을 떠났습니다.

Trespass는 1970년대 그룹의 스타일을 정의했는데, 길고 때로는 오페라적인 노래와 때때로 짧고 재치 있는 노래가 섞여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일은 King Crimson, Yes, The Gong Band 및 Gentle Giant와 같은 밴드와 유사한 프로그레시브 록 스타일입니다. 음악에는 신중하게 편곡된 곡과 스턴트 공연이 포함됩니다.

필립스의 탈퇴는 뱅크스와 러드퍼에게 큰 타격이었다. 왜냐하면 필립스는 그룹의 창립자 중 한 명이자 그룹이 전문성을 향해 나아가는 주요 원동력이었기 때문이다. 당시에도 그룹이 계속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다.

결국 남은 3인은 앞으로 나아가며 그룹 멤버들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각오다. 1970년 8월 4일, 드러머를 대신하여 필 콜린스(Phil Collins)가 고용되었습니다. 네 사람은 함께 연주하며 기타리스트 Mick Barnard와도 작업합니다.

그러나 밴드 멤버들은 바너드가 자신들의 실력을 따라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계속해서 필립스의 후계자를 물색했다. 1970년 후반에 Steve Heckert는 음악 잡지 Melody Maker에 구직 신청서를 제출했고 Gabriel은 이에 응답했습니다. 그는 하이코테의 연주를 듣고 즉시 고용했습니다.

피터 가브리엘이 주도한 시대

클래식 라인업의 첫 번째 작품은 1971년 으로 <해롤드 더 배럴>, <살마키스의 분수>, <살마키스의 샘> 등이 있다. For Absent Friends'(Phil Collins의 그룹 내 첫 보컬) 및 'The Musical Box'(클라이밍 엔딩 멜로디가 향후 콘서트에서 필수 아이템이 됨) 레퍼토리)입니다.

1972년 Foxtrot에는 23분 길이의 걸작 "Supper's Ready"와 Arthur C. Clarke에서 영감을 받은 "Watcher of the Skie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앨범을 통해 Genesis 밴드는 그들의 창의적이고 라이브 연주 능력을 입증할 수 있었습니다. 가브리엘의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무대 모습(공연 중 반복적으로 의상을 갈아입는 모습)과 서문으로 노래를 부르기 전 그가 낭독하는 초현실적인 이야기는 당시 제네시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보러 가는 주요 이유가 됐다.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1973년의 'Selling England by the Pound'(파운드로 영국을 팔다)에 이어 많은 팬들이 이 앨범을 제네시스 밴드의 불멸의 작품으로 인정했다. 앨범 예를 들어 'Firth of Fifth', 'I Know What I Like (In Your Wardrobe)', 'Cinema Show' 등은 모두 앞으로 칭찬받을 클래식 곡이 되었습니다.

이 앨범을 제작할 때 기타리스트 Steve Heckert는 1980년대에 Ingwi Malmsteen이 대중화한 태핑(공인 출판사 Eddie Van Halen)과 스트러밍(당시에는 드물었음)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탁월한 기타 실력은 'The Return Of The Giant Hogweed', 'Dinner's Early', 'Dancing With The Moonlit Knight' 등에서 들을 수 있다. 이후 제네시스의 음악 영역은 콘셉트 앨범까지 확장됐고, 1974년 11월 'The Lamb Lies Down on Broadway'(The Lamb Lies Down on Broadway)가 발매됐다. 스토리는 주인공 리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욕의 푸에르토리코인) 펑크 소년의 초현실적인 여행. 앨범 제작 과정에서 Banks와 Gabriel은 상당한 의견 차이를 보였습니다. Genesis는 미국에서 공연할 때 항상 전체 앨범을 연주했지만 앨범의 복잡성과 모호함으로 인해 판매 실적이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Phil Collins는 "아직도 The Lamb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브로드웨이의 유혹적인 거짓말'로 투어를 마친 후 가브리엘은 그룹에 대한 제한을 점점 더 느꼈고, 결혼으로 인해 아무런 거리낌 없이 쇼에 몸을 던질 수 없게 되자 1975년 제네시스를 떠났습니다. 이번 앨범에서 가브리엘은 음악 부분에는 전혀 참여하지 않고 스토리와 작곡에만 참여했다. 가브리엘의 1977년 데뷔 솔로 앨범 'Peter Gabriel (I)'에 수록된 'Solsbury hill' 가사는 제네시스 밴드를 떠나는 그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필 콜린스 시대

가브리엘이 떠난 후 밴드는 새로운 가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러더포드는 인터뷰에서 “피터와 그의 의상 때문에 이상한 후보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배경가수로 활동했던 필 콜린스가 후보들에게 창세기 노래를 가르치는 임무를 맡게 되면서 점차 현실화됐다. 이 "선생님"이 다른 후보들보다 훨씬 낫다고 말했지만, 밴드의 드러머가 피터 가브리엘의 후계자가 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아무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Yes의 Joan Anderson은 Collins와 경쟁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결국 적어도 녹음 중에는 콜린스가 리드 싱어가 되기로 결정됐다. 많은 사람들은 Gabriel이 없으면 밴드가 실패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콜린스는 최고의 선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밴드의 많은 팬들과 음악 평론가들은 놀라움을 표시했습니다. 실제로 가브리엘만큼 인기 있는 가수를 잃은 후에도 성공을 이어갈 수 있었던 밴드는 거의 없으며, 그 후임자가 밴드의 드러머인 경우도 드물다.

'A Trick of the Tail'은 호평을 받았으며 밴드가 단지 앞에서 공연하는 백 가수 그 이상임을 입증했습니다. 이번 음반의 제작도 이전 음반보다 훨씬 좋은데, 주로 이전에 Innocent Crimes의 엔지니어로 일했던 새로운 프로듀서 David Hentschel(David Hentschel) 덕분입니다. 음반 성공의 또 다른 요인은 Phil Collins(한 비평가의 말을 인용하자면)가 Gabriel보다 Gabriel처럼 들린다는 것입니다.

음반에는 "Ripples", "Mad Mad Moon", "Dance on a Volcano" 및 "Entangled"와 같은 당시의 매우 전형적인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rick of the Tail'의 성공은 밴드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Collins는 자신이 무대에서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여전히 그를 대신할 드러머가 필요했습니다. 당시 그가 신뢰했던 유일한 드러머는 Yes에서 King Crimson으로 옮긴 Bill Bruford였습니다. Bruford는 1976년 투어 동안 밴드에 합류했고 나중에 재즈 퓨전 베테랑인 Chester Thompson이 무대에서 드럼을 연주하여 Collins가 빛 속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Thompson은 Genesis에 합류하기 전에 Weather Report와 Frank Zappa에서 근무했습니다. 콜린스는 가브리엘의 노래를 라이브로 부를 때 가브리엘처럼 들리지 않습니다. 우선 그는 가브리엘이 하는 연주를 하지 않으며 그의 노래는 가브리엘보다 더 편안하고 섬세합니다. 1982년 Milinkinas 동창회 공연에서 Peter Gabriel은 Collins가 Peter보다 Gabriel의 노래를 더 잘 불렀지만 Peter만큼은 아니라고 Collins에게 말했습니다.

1977년 초 발매된 'Wind & Wuthering'은 밴드 새 라인업의 장점을 입증했다. 이 앨범에는 "Eleventh Earl of Mar"와 "Afterglow"라는 두 가지 클래식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atched의 탈퇴

기타리스트 Steve Hatched는 점차 밴드와 멀어졌습니다. 가브리엘은 뒷문으로 나가 솔로 음반을 녹음할 기회를 잡았습니다. Voyage Of The Acolyte를 녹음하는 동안 그가 느꼈던 자유는 밴드가 그에게 부과한 한계를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Collins에 따르면 Hatched는 Wind & Wuthering의 4분의 1을 그의 작품으로 요청했습니다. Collins는 이것을 "밴드에서 일하는 어리석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Genesis는 Hatchard에게 "Unquiet Slumbers for the Sleepers...In That Quiet Earth"에 더 많은 노래를 제공하여 그의 요청을 수용하려고 시도했지만 Hatchid도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 Hatchid는 "Spot the Pigeon"("Wind & Wuthering"에서 가져온 노래 포함)이 출시된 후 밴드를 떠났습니다. 1977년 "Seconds Out" 라이브 콘서트 음반은 Hatched가 Genesis와 함께 발표한 마지막 음반이었습니다.

녹음 세션에서는 Mike Rutherford가 Blackcourt를 맡았고 Daryl Stormey(Darryl Stormey)는 라이브 공연 동안 기타와 베이스를 연주했습니다. 오케스트라는 트리오로 계속되었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1978년 앨범은 "...And Then There Were Three..."라고 불렸습니다. 이 앨범은 또한 Genesis 음악의 중요한 변화를 반영했습니다. 그들은 과거의 10분짜리 명곡들에 작별을 고하고 더 짧고 라디오 친화적인 노래로 전환했습니다. 여기에는 그들의 첫 번째 미국 라디오 팝송 "Follow You Follow Me"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앨범은 또한 이 앨범을 미국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첫 번째 제네시스 앨범으로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록, 더 많은 팝

제네시스는 1979년 첫 결혼을 구하기 위해 캐나다로 이주했을 때 필 콜린스를 거의 잃을 뻔했습니다. 그러나 콜린스는 두 달 후 이혼하고 영국으로 돌아와 즉시 듀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콜린스는 나중에 결혼 생활의 실패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발전을 가속화했다고 말했습니다. "Duke"는 Banks와 Rutherford의 노래만큼 그의 노래를 많이 담은 첫 번째 앨범이었습니다. "Duke"는 Genesis의 노래를 1970년대 노래에서 더욱 제거했습니다. 길고 복잡한 노래는 더 짧고 "접근하기 쉬운" 노래로 대체되었습니다. 나중에 Genesis 앨범과 Phil Collins의 솔로 프로젝트에서는 나중에 전자 드럼을 사용했습니다.

'Duke'는 제네시스의 이전 앨범보다 더 상업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주류 언론의 호평을 받아 영국에서 제네시스의 첫 번째 앨범이 되었습니다. "Misunderstanding"과 "Turn It On Again"은 밴드의 필수곡이 되었습니다.

1981년 제네시스는 'Abacab'을 녹음했다.

이번 앨범에는 금관악기와 관악기가 많이 사용됐다. "No Reply At All"은 Earth, Wind & Fire와 공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앨범은 또한 Collins의 더욱 강력한 드럼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소음 방지 게이트도 사용되었으며 일부 노래에는 공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Collins가 Peter Gabriel의 Gabriel의 1980년 솔로 앨범 Intruder 녹음을 돕는 동안 Genesis 엔지니어이자 동료 프로듀서인 Hugh Padgham은 Gabriel과 함께 Abaka에 추가된 몇 가지 새로운 사운드를 작업했습니다.

파치한의 프로듀싱을 비롯한 이 모든 새로운 전개는 같은 해 초 콜린스의 데뷔 솔로 앨범 'Face Value'에도 반영됐다. 특히, "With Doors"의 드럼 사운드는 이후 Genesis와 Phil Collins의 음향 시그니처가 되었습니다.

겹침과 솔로 공연의 성공

1982년 밴드는 더블 라이브 공연 앨범 'Three Sides Live]'를 발매했다. 미국판 앨범은 라이브 공연 3면과 스튜디오 녹음 1면으로 구성됐다. 후자에는 영국 측이 이전에 출시된 Paperlate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영국 버전에는 과거의 라이브 녹음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오케스트라는 가브리엘, 헤커트와 함께 재회 연주회도 열었습니다. 콘서트는 가브리엘이 그해 초 세계 음악, 예술, 무용 페스티벌에 참석하지 않았던 콘서트를 보충하기 위해 급히 준비되었습니다.

1983년 밴드의 이름을 딴 앨범 'Genesis'를 발표했는데, 이는 밴드의 세 번째 앨범으로 영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앨범에는 극적인 라이브 드럼 연주로 끝나는 'Mama', 'That's All' 등 라디오 친화적인 곡이 포함되어 있지만, ''와 같이 밴드가 선호하는 긴 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ome by the Sea'(Home by the Sea)'로, 이 곡은 오음 음계로 특히 아시아에서 인기가 높다. "Just a Job to Do"는 ABC의 1985년 탐정 영화 "The Insiders"의 주제가가 되었습니다.

1986년의 Invisible Touch는 제네시스의 베스트셀러 앨범이었으며, 필 콜린스는 솔로 뮤지션으로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었습니다. 앨범에 포함된 5곡이 미국에서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Genesis의 과거에 대한 비평가와 팬들은 앨범이 너무 "팝적"이라고 비판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Collins의 솔로 성공이 밴드의 분열로 이어질지 궁금해했습니다.

그해 초, 콜린스의 인형 중 하나가 영국 텔레비전의 풍자 프로그램인 Spitting Image에 사용되었는데, 이는 콜린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밴드는 "Land of Confusion"이라는 TV 비디오를 제작하기 위해 쇼 제작자에게 연락했습니다. 이 영상은 냉전을 풍자한 것입니다. 냉전 시대 양측의 지도자들은 특히 핵전쟁 버튼을 누르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널드 레이건의 인형은 슈퍼맨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MTV 올해의 베스트 비디오 후보에 올랐으나 Peter Gabriel의 "Sledgehammer"에게 패배했습니다. 흥미롭게도 러더퍼드의 인형은 나중에 Imitation Man에서 예수로 재사용되었습니다.

1987년 제네시스는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4일 연속 콘서트를 진행한 최초의 밴드였습니다. 오케스트라의 연주에는 당시 가장 발전된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Genesis에 처음 사용된 많은 기술은 오늘날 록 콘서트의 필수 장비입니다.

각 뮤지션이 각자의 솔로 활동을 펼치며 밴드는 오랜 공백기를 겪었다. 1991년에는 "We Can't Dance"를 발매했다. 이것은 Phil Collins가 밴드와 함께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마지막 앨범이었습니다. 앨범에는 "Jesus He Knows Me", "I Can't Dance", "No Son Of Mine"과 같은 매우 성공적인 노래와 긴 노래 "Driving the Last Spike" 및 "Fading Light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앨범에는 어려서 세상을 떠난 에릭 클랩튼의 아들을 추모하는 노래 'Since I Lost You'도 포함되어 있다.

이 기간 동안 콜린스는 자신의 음악을 녹음하고 TV에 출연하며 퍼튼(Purton)에서 열린 로버트 플랜트(Robert Plant)와 에릭 클레이(Eric Clay) 콘서트의 드러머로 참여하는 등 매우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펼쳤습니다. . Collins 자신의 성공은 확실히 Genesis의 성공과 스타일에 기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1996년에 밴드를 떠난 것을 밴드의 종말로 여겼습니다.

2005년 11월 필 콜린스는 피터 가브리엘 시대의 오리지널 제네시스 밴드를 재결합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Steve Heckert와 Gabriel은 모두 이 문제가 논의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005년 12월 1일, 밴드 멤버들은 향후 12개월 동안 함께 공연할 계획이 없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레이 윌슨이 합류했다

러더포드와 뱅크스는 계속하기로 결정했고, 누락된 밴드 멤버를 보충할 수 있었다. 드럼은 이스라엘 드러머인 Nir Zidkyahu와 Spock's Beard의 Nick D'Virgilio가 공유했습니다. De Vigilio는 좀 더 부드럽고 단순한 리듬을 갖고 있는 반면, Zhidekiyahu는 세게 치는 스타일입니다. 라이브 기타리스트 Stormey도 Collins와 함께 연주했습니다. Paul Brady 및 Kerrs와 함께 작업했던 Anthony Drennan이 기타리스트로 영입되었습니다. 결국 Banks와 Rutherford는 Collins를 대신하기 위해 전 Stiltskin 가수 Ray Wilson을 영입했습니다. 윌슨만이 유일한 후보는 아닙니다. 전설에 따르면 Rutherford의 솔로 밴드 Mike and the Mechanics의 가수인 Paul Carrack과 Paul Young도 고려 대상이었습니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프로그레시브 록 밴드 마릴리온의 전 가수 피시나 폴리스 밴드의 스팅이 선택될 가능성이 있는 반면, 순수 록 애호가들은 피터 가브리엘의 복귀를 바라고 있다.

Call All Stations는 유럽에서는 성공했지만 미국에서는 전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미국에서는 클래식 록보다 힙합 문화, 얼터너티브 록, 틴팝이 더 인기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제네시스는 미국 투어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해체 및 후속 전개

에도 불구하고 제네시스는 해체되었지만 멤버들(필립스와 헤커트 포함, 가브리엘 제외)은 여전히 ​​컨택을 유지하며 재편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았다. .

2007년 앨 고어가 주최한 라이브 어스(Live Earth) 기후위기 반대 온난화 콘서트에서는 연락을 주고받던 제네시스 밴드 멤버들이 재회해 이 행사에 참여해 '인비저블 터치(Invisible Touch)' 등의 노래를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