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a)
작성자: King.Lear, DotA 중국 포럼 발표
DotA 를 하면 모두가 noob (초보자) 으로 시작합니다.
만사의 시작은 어렵기 때문에, 도타를 잘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시간이 많이 걸린다. 사실, 도타는 상당히 어려운 게임이다. 초보자는 반드시 낙심하지 말고, 자포자기하지 말고, 견지해 나가면, 도타가 왜 온라인 독점적인 자건게임인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우선 물건의 합성을 알아야 한다.
어떤 영웅이 무슨 영웅인지, 이것은 문제이다.
지금의 6 시리즈는 합성표가 더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최초의 도타 (DotA) 는 두루마리 상인이 파는 두루마리가 매우 직관적이지 않아 많은 물품들이 합성되어 종종 스스로 능숙하게 기억해야 한다. 지금은 필요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장비를 합치고 싶다면, 도대체 어떤 장비를 사야 하는지 잠시 잊어버리고, 두루마리 상인이 파는 두루마리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심자, 처음에는 자신의 단독기가 대부분의 합성장비를 익혀야 하는데, 이것은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영어를 좀 알면 훨씬 편리할 것이다. 모르면 상인의 두루마리에서 필요한 것을 하나씩 찾아 이름 커버를 가져가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봐, 앞으로 도타 중국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새로운 버전의 한화판을 발표할 예정이니 영어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 조각은 전쟁에서 천천히 모색할 수 없는 것이 많기 때문에, 모든 초심자를 초심자, 시작 단계에서 단독으로 모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사람됨이 후덕해야 하고, 독립기에서 할 수 있는 쿵푸는 항상 9 명이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다음으로, 독립 실행형 탐구가 필요한 것은 모든 영웅이다.
영웅 기술은 당연히 모두 이해해야 한다. 이 단계는 모든 영웅 기술이 소모하는 마법의 가치를 분명히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예를 들어, Pudge 의 갈고리와 SK (해골왕) 의 망치는 140 마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SK 와 Pudge 에 대해 알고 있을 때, 상대방이 언제 당신과 강경하게 싸울 수 있는지, 그가 아직 한 손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조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은
2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위의 두 단계를 모두 단독으로 더듬어 본 후에, 너는 비로소 대전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몇 가지 사항을 먼저 파악해야 한다.
1. 돈을 버는 방법 2. 탑을 지키는 방법 3. 지형을 이용하는 방법 4. 팀원들과
협력하는 방법돈 버는 정보
살인병의 주장은 다른 게시물에 있다. 시간이 있을 때 중립생물을 죽이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일깨워 줄 필요가 있다. 돈도 있고 경험도 있고, 헛되이 기다리는 것은 지루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타워 정보
한 가지 상식은 맞은편에 병사가 오는데, 너는 단지 광봉 사령관일 뿐이니, 너는 탑 앞 몇 곳으로 뛰어가서 상대편 병사가 너를 잠그게 한 다음 다시 탑 뒤로 달려가 자신의 병사와 합류하는 것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렇게 탑은 거의 공격을 받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단지 상대방의 병사가 당신의 탑을 공격한 후에 병사를 죽이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 효과는 매우 나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지형 정보
도타에서 가장 험난한 곳은 정방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와 반대쪽의 왼쪽 위 모서리이다. 그곳의 교전은 대부분 적의 방어탑에 가깝고, 자신은 왕왕 뒤에 거대한 공백을 남기는 경향이 있다. 이 두 빠른 곳, 특히 숲속에서는 쉽게 끼어들 수 있는데, 왕왕 처음 사람을 죽이는 것이 바로 이 두 조각이다. 이 단락의 견해는 쉽게 모호함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나는 수정했다.
상대적으로 중도는 비교적 치열하지만, 안전요소는 오히려 많이 높아졌고, 상대의 행동은 왕왕 자신의 시야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습격을 당한 것은 대부분 본측의 탑에서 너무 멀어서 상대에게 허점을 뚫었다.
-----------------은
3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맞춤 정보
협동은 도타가 가장 연습하기 어려운 물건이다.
좋은 협조를 하려면 먼저 협조해야 할 쪽은 모두 자신의 팀원의 기술을 잘 알고 있고, 또 상대방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몇 가지 간단한 예:
1. 당신의 팀원은 가까운 영웅입니다. 그는 중간 옆이나 상대 해안에서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때, 자기 측 수탑의 영웅은 적시에 전선을 뒤로 물러나서 상대방이 나오게 하여 자신의 팀원들에게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2. 기술의 조화. 이것은 타이밍을 매우 중시한다. 예를 들어, 중요한 현기증 기술은 두 가지 경우에 더 적합합니다. 첫째, 혼전이 시작될 때 기술을 중단해야 합니다. 만약 자신이 더 일찍 현기증 상대 영웅을 죽일 수 있다면, 처음에 상대 1 ~ 2 명의 영웅을 죽일 수 있다면, 그 국면은 한쪽으로 넘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번째는 추격이다.
위가 다 비슷할 때, Ok, 너는 더 이상 상대방에게 돈을 보내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긴 개선입니다.
많은 것은 기교 방면이다. 어떤 사람은 스스로 이해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은 쉽게 알아차리지 못한다.
징그러운 몇 가지 예를 들다:
1. 반대 쪽에서 색상 선택을 시작합니다. 어두운 녹색이 6 시리즈에서 열린 후의 작은 지도는 식별하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이것을 주동적으로 선택했다.
2.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정측 오른쪽 아래 구석과 반대 왼쪽 위 구석은 매우 안전하고 상대를 죽이기 쉬운 곳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혼자 갈 것을 강력히 요구하거나, 매 게임마다 거기에 갈 것을 강력히 요구하기 시작했다. 이 행동은 내가 보기에는 책임을 떠넘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위험한 노선을 주동적으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 측의 고수가 마음에 든다.
3. 자신의 팀원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혼자 가는 것은 많은 돈이 있을 것이고, 게다가 등급이 빨리 오를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 팀 동료의 이익을 희생하여 바꾼 것이다. 중로는 상대에게 공격을 당했고, 상대편 수에 우세가 있다면 교전 후 본측이 영웅 손실이 생기기 쉬우며, 몇 라운드가 내려오면 탑도 철거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상황에서 각 팀원은 팀 전체의 이익을 중시해야 한다. 하지만 수준이 좋지 않은 게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무관심합니다. 자신의 일시적인 편안함이 팀 전체의 실패를 초래했다.
4.Kill Steal, 팀원을 강탈하는 살인수입니다. 팀원들이 상대를 완전히 죽이고 확실히 죽일 수 있을 때, 상대를 죽이고, 그 수를 자기 머리 위에 올려놓는 것은 매우 성가신 행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팀원, 팀원, 팀원명언)
좋은 기교가 많다. 많이 알고 숙련되어 팀원과 상대를 찬탄하게 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예를 들어, 어떤 영웅이 어떤 장비를 합성하는지, 예를 들면, 예를 들면, 예를 들면, Pudge 의 갈고리, 예를 들면 딱정벌레의 살인. 많은 영웅들, 예를 들면 딱정벌레, 예를 들면 상금 사냥꾼, 질풍보 이후의 공격은 가산되고, 많은 초보자들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아쉬움이다.
-----------------은
4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b)
작성자: Fenix 는 DotA 중국어 네트워크
1. 속도 부츠를 사러 나가지 마라. 극소수의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초기에는 속도 부츠보다 이득이 되는 것이 너무 많았고, 나머지 돈은 묘약, 45, 병사 한 명을 죽이면 번다.
2. 병사와 포대 앞에서 직접 a 상대에게 가지 말고 가까운 사람은 먼저 상대 옆 공터에 가서 공격을 선택할 수 있고, 원격은 상대의 병사로부터 일정한 거리에 있는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야 한다. 동작이 끝난 직후 공격 상태에서 이동 상태로 옮겨서 군인이 당신을 추격하지 않도록 합니다. Drow 는 기술 바로 가기 키로 상대 영웅을 공격해야 한다. 이렇게 공격 속성은 마법 공격이고 포대와 병사는 너를 목표로 하지 않을 것이다.
3. 우세하면 반드시 억압해야 한다. 상대의 영웅과 병사 사이에 서 있을 수 있다면 절대 자신의 병사 뒤에 서 있지 마라. 상대방은 비교적 적은 경험을 얻을 것이다.
4. 자신이 죽어가는 병사를 죽이면 상대방은 경험과 돈을 잃는다. (붉은 피가 있을 때만 자기 측 병사를 공격할 수 있다)
5. 억압될 때 포대 엄호에 의지하여 돈을 벌고, 반드시 최선을 다해 A 마지막까지 가야 한다. 어떻게 마지막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A 혈이 가장 적은 것을 계속 하지 마라. 자신이 운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병사가 자동으로 마지막 것을 너에게 양보할 것이다. 이것은 꿈이다. A 혈이 비교적 많은 다음, 어떤 피가 가장 적은 임계 상태에서 A 로 가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살인기술이 있는 예를 들면 사령법사 Necrolyte 는 평등의 원칙에 따라 돌아가면서 A 가 모두 같은 혈량을 유지하고, 마지막으로 기술을 한 번 더 한 번 더 해서 최대한 전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살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살인명언)
6. 근신 대 기절기 영웅, 돈을 벌 때 상대 병사가 우세한 상황에서 마지막을 치지 말고, 자기 측 병사가 우세한 상황에서 마지막 타격을 가하면 생존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은
5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7. 스톰 해머 140, 후크 140 과 같은 몇 가지 핵심 기술의 마법 소비와 냉각 시간을 숙지하십시오. 수시로 상대의 마법값, 특히 게임 초기를 확인하세요.
8. 스킬이 1 급 상태에서만 마법을 다 쓰지 마라. 어떤 사람은 올라오면 바보 같은 마법 표적처럼 마음대로 스킬을 쓰지만, 너의 마법이 그의 스킬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면 누가 바보인지 알 수 있다. 지적 영웅과 마수가 적은 스킬을 고려해 볼 수 있다. SK 나 푸지 같은 너는 아껴두는 게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스킬스, 스킬스, 스킬스, 스킬스, 스킬스, 스킬스)
9. Drow 를 만난 것처럼 도망갈 수 없으면 도망가지 말고 돌아서서 싸우거나 어떤 기술로 상대편이 돌아갈지도 모른다.
10. 마법을 기르지 마라, 심지어 타격 기술이 있어도 안 된다. Md, 동맹군이 만마 상태에서 죽거나 기지로 돌아가는 것을 자주 보면 싸우고 싶다. 사람을 죽이려 할 때 너무 흥분하지 말고, 직접 돌진해서 상대를 겁먹게 하고, 어떤 공혈한 병사로 위장하여 움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11. 나무 뒤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음험하고 교활한 사람이 많습니다. 목숨을 걸고 한 번 더 많은 목숨을 걸고 싶지 않습니다. 아니면 스스로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2. 사람을 많이 죽이는 것은 고수가 아니다. 죽는 것이 적은 것이 고수다! ! ! ! ! !
13. 상대방의 운에 대해 말하지 마라. = 상대방의 고수를 칭찬하고, 죽지 말고 인터넷이 좋지 않다고 말한다. = 자신의 신인이라고 말한다.
Lucky IS 내 attribute 는 나의 통상적인 대답이다.
14. 추격, 가장 간단한 것은 오르막길과 모퉁이가 스스로 잡아당겨야 한다는 것이다. 약지실수는 여전히 자주 범하는 것이다. 그에 상응하는 탈출은 가능한 한 오르막이나 시야의 맹점으로 달리는 것이다. 예를 들면 숲을 뚫거나 모퉁이를 뚫는 것과 같이, 때때로 숲은 왔다갔다 할 수 있고, 상대방은 머리를 통해 허탕을 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Sand King, Pudge 에게 쫓기면, 먼저 상대의 마법을 보고, 다음 기절기에 충분하다면, 직선을 뛰지 마라.
-----------------은
6 회신: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15. 보이지 않는 영웅들, 늘 크게 흔들지 마라. 상대방이 잠시 전쟁터를 떠나 돌아오거나 집단이 추진할 때, 먼저 몸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보고, 불분명하게 죽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6. 어떻게 상대를 살상합니까? 상대가 병사 한 명을 죽이려 할 때 그를 공격하면, 왕왕 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 시기도 네가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네가 억압될 때.
17. 동맹이 탈퇴하면 원칙적으로 모든 장비를 즉시 팔아야 한다. * * * 돈을 즐겨라. 꼭 필요한 장비가 있다면, 동맹국의 의견을 먼저 구하고, 자업자득을 묻지 않는 것은 매우 매너가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더욱 과분한 것은 필요든 아니든 모두 가져가서 스스로 파는 신참+이기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18. 영웅의 초기 거처. 기본 원칙은 가까운 몸에 먼 거리를 매치해 두 개의 가까운 몸이 함께 있는 상황을 피하는 것이다. 약세 영웅 (예: Naix, Siren, Tiny) 은 혼자 가게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곳의 전쟁터는 자기 측의 탑에 가깝고 중도의 적들이 매복을 하려는 길도 멀다면 비교적 안전하다. 일대 2 의 경우, 전쟁터는 거의 항상 자기 포대의 공격 범위 내에 남아 있다. 강력한 영웅 (예: Rhasta, Maiden, Razor) 은 중로로 가서 중로적에 대한 압박을 유지하고, 두 신의 상징점을 통제하여 적들이 가장 편리한 수로를 통해 빠르게 양쪽을 습격할 수 없도록 해야 한다. 생존력이 강한 영웅 (예: Sven, QoP) 은 상점 근처로 가야 한다. 보통 이 길은 가장 위험하기 때문이다. 전쟁터는 일반적으로 적의 포대 근처에 있고, 중도의 적은 너의 뒤에서 포위할 수 있다.
19. 정보 소통은 특히 초기에는 중요하다. 만약 너의 전선의 적이 사라진다면, 동맹군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은
7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3)
병사와 방어탑의 공격 판정 및 기타 by Heintje
분명히 내 영웅 능력은 상대보다 낫다. 분명히 상대의 피는 이미 많지 않지만, 나는 억누를 수 없다.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도타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은 모두 이런 문제에 부딪칠 것이다. 사실, 당신이 뭔가를 이해한다면, 당신은 상황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높은 기초 공격을 하고 있고, 만약 당신이 공격 기술을 가지고 있고, 상대방이 단지, 예를 들어 불쌍한 Troll 이라면, 그에 대한 당신의 억압은 완전하고 철저합니다. 그 결과 그는 무일푼이 될 것이며, 초기에는 당신에게 거의 3 급이 뒤쳐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럼 병사 공격의 우선 순위를 말씀해 주세요. 높음부터 낮음까지
입니다.1. 우리 측 영웅을 공격하고 있는 적
2. 생명값이 매우 낮은 적
3. 공격 중인 적
4. 생명값이 가장 낮은 적
5. 가장 가까운 적
-----------------은
8 회신: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그럼 우리가 봤는데, 만약 당신이 상대편 영웅을 공격한다면, 당신은 병사 공격 순서의 No.1 이 될 것입니다. 상황이 이렇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이 상대를 공격하고, 상대방의 모든 병사가 당신을 공격하고, 그리고 당신의 병사가 상대방의 병사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공격하기 시작했을 때, 상대방의 영웅이 당신을 공격하기 시작했고, 당신의 병사는 무시했습니다. 왜냐하면 상대의 영웅이 그들에게서 비교적 멀리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번에 너는 매우 고통스러웠다. 따라서 올바른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A 를 클릭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는 시스템에 의해 공격으로 판정되고, 걸어가서 가장자리에서 한 바퀴 돌고, 병사와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예를 들어, 지금 도타가 시작됩니다. 저는 귀여운 리나입니다. 맞은편은 재수 없는 Troll 입니다. 나는 병사 전선의 측면에서 Troll 을 향해 걸어갔는데, 이때 아무도 나를 상대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위의 어떤 것도 맞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Troll 이 물러나지 않는다면, 사정거리에 들어갈 때 A 그. 병사가 나에게 다가와서 A 를 계속하지 말고 좀 더 앞으로 나아가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것은 사실 내가 두 번 공격하는 간격이다. 병사는 다시 걸어갈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의 공격 순서는 끊임없이 판단하기 때문이다. 걸어가는 과정에서 나는 또 결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이 과정을 반복했다. 나는 병사들로부터 점점 멀어졌고, 나중에는 그들이 나를 전혀 신경쓰지 않을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었다. 이 거리는 그리 멀지 않았다. 스스로 체득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Troll 은 곧 그가 병사에게 버림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강경하게 싸워라. 그의 공격력은 나만큼 좋지 않다. 나는 마음대로 빛의 화살과 용으로 그를 무너뜨릴 수 있었다. 그는 답답하게 떠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래에서 나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약간 편파적인 기교를 보충하다. 노비 게시물의 5 점은 어떻게 마지막을 빼앗을 수 있는지를 언급했다. 음, A 피가 가장 많은 다음 임계점 A 에서 그 피가 가장 적은 것을 언급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미 상대방을 억압했다면, 더 좋은 방법은 A 혈이 가장 많은 것이 아니라, 전혀 때리지 않고, 그것만 때려서 죽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래야 전선이 상대방의 탑 앞으로 너무 빨리 밀지 않을 것이다. 일단 상대방의 탑에 도착하면, 자신을 죽이든 상대방의 병사든 매우 어려워질 것이다.
-----------------은
9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어떤 경우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예를 들면, 우리 피는 많지 않지만, 나는 아직 상대를 매듭지을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내가 그를 해치울 수 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면 악전이 끝난 후 상대방이 나에게 물리쳤으니, 나는 탑에 좀 싸게 문지르고 가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럴 때 상대병의 수와 위치를 빠르게 살펴보세요. 제가 언급한 원칙에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피가 매우 적거나 가장 적은 것으로 판정되어 공격의 대상이 되어 전쟁터를 미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일반적인 의미에서 한 번 죽는 것은 언제나 가치가 없다. 물론 전략적인 환전도 있지만, 기초가 아닙니다. 먼저 말하지 않겠습니다.
기본 팁 보충 by GrimWind
사실 도타는 여전히 라이더 싱글 게임의 기교가 많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저는 UD 를 사용했고, 특정 포위 기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가 소환형 영웅을 사용했을 때, 때로는 포위 섬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적을 공격할 때 나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대신 A 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네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다면, 너는 그 장소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사람을 때리는 것이 아니냐? 반대로, 만약 당신이 A 를 사용한다면, 당신의 영웅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가장 가까운 적의 공격을 찾아 치명적인 실수가 발생할 확률을 줄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근신 영웅의 경우, 초기에는 한 병사의 황혈이 발견될 때까지 적과 일정한 안전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4, 5 할은 돈을 받을 확률이 있다. 이것들을 관찰하려면 당연히 alt 키를 사용해야 한다. 나는 보통 초기 장비 응답 반지와 나뭇가지 2 개를 좋아한다. 특히 반지는 중요하다. 병사를 많이 죽이고 돈을 벌려면 반드시 더 많은 상처를 감당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고수는 항상 이때 공격한다.
-----------------은
10 회신: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고수들은 항상 Hitamp; 를 좋아한다. 실행, 그래서 당신은 안전한 거리에서 서로를 때리는 것은 어렵지만, 관찰을 통해 그 리듬감을 발견할 수 있으니, 당신은 당신의 판단을 믿고, 리듬에 따라 출격하고, 화면 속 그의 이동 발걸음을 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판단을 믿어야 합니다. (네가 그가 앞으로 돌진하는 것을 보았을 때, 네가 다시 반영을 하면, 그는 곧 다시 뒤로 물러났다. )
마지막으로, 고수의 전투에서, 사실 허점을 누설하기가 매우 어렵다. 만약 여러 사람이 매복하지 않았더라면, 살인 기회는 많지 않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상대방의 영웅을 어떻게 죽이느냐에 집착하면 반드시 자신의 실수를 초래할 수 있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인내심이다. 적의 결점이 있을 때만 죽이고, 평소에 진정으로 겨루는 것은 누가 번 돈보다 많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정말로 사람을 죽이고 싶다면, 너는 전체 그림을 보고 자신의 사람들과 협력해야 한다. 협동은 도타가 기적을 가장 창조할 수 있고 예측하기 가장 어려운 묘수이다.
-----------------은
11 답변: DOTA 초보자 입문 (회전)
보이지 않는 것과 보이지 않는 투쟁 by TombAyo
보초병은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 단위를 가지고 있을 때 매우 중요하다.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 영웅이 두 명 이상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보초를 사세요. 보초가 놓인 위치는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만약 비교적 일찍 샀고, 상대방이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이 너만큼 강하지 않다면, 너는 대담하게 보초를 상대방 가까이에 놓아야 하고, 중도로는 맞은편 고지대 가장자리에 놓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억압에 도움이 된다.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는 기술을 가진 영웅은 초기에 비교적 약했다. 중후반 상대방의 보이지 않는 영웅은 진시보석을 가지고 보초를 뜯을 수도 있다. 그때는 상대방이 볼 수 없는 곳에 보초를 놓아야 했다. 예를 들면 수풀 속에, 상대방이 보석을 가지고 있어도 보초를 찾을 수 없었다.
보이지 않는 능력을 가진 영웅은 상대의 물건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상대가 보초가 있는 것을 발견했으니, 초기에 장소를 바꾸는 것이 가장 좋았고, 안 되면 보초가 있는 곳에서 싸우는 것을 피한다. 사실 상대방이 보초를 사서 너를 죽일 수 없다면 그것은 낭비일 뿐이다. 중후기에 돈이 생겼으니 보석을 준비하는 것을 고려해 상대의 초소를 발견한 후 보석을 가지고 A 를 떨어뜨린 다음 보석을 기지로 되돌려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Heintje 에 따르면, 이것은 다소 과장되어 있다. 누가 그렇게 빈털터리로 기지로 돌아갔는가, 허허) 하지만 상대방이 보초를 나무 더미 안에 꽂으면, 동시에 팀 동료가 나무를 파괴하는 것을 도울 수 없다면, 너는 피하든지 아니면 보초를 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 건의합니다. 전장의 변화가 많으니 영웅 자제 등을 봐야 합니다.
절대 고집을 부리지 말아야 바른 길이다.
위,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