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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PG 크로니클: 1900 년대 혁신과 디아블로의 복제품

Action-RPG 에 관한 문장 는 여전히 느리지만 안정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전편의 내용은 주로 90 년대 후반의 작품들을 다루며, 많은 노게이머들이 지난날을 회상하게 하는 동시에,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90 년대의 가작과 유주를 지적하였다.

폭설' 디아블로 신' 의 출현으로 90 년대 후반은 아마도 ARPG 의 가장 중요한 시기 중 하나일 것이다. 그 영향력은 얼마나 큰가, 친구를 서두르지 마라, 00 년대 게임이 너에게 답을 줄 것이다. 본 문장 는 여전히 5 년 간 을 한 범위 로 내용 도 비교적 주관적 이다. 주로 필자 가 주목할 만한 게임 에 대해 이야기 한 것 이다. 만약 당신 마음 속 의 고전 을 놓치면 나 의 노년 건망증 을 용서해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엘더 스크롤 3: 아침바람

2000 년이 가까워져도 ARPG 의 유파 유형은 여전히 비현실적이다. 동질화된 게임 수가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상고 두루마리' 시리즈는 즉시제, 액션대결이 특징이지만, 그것의 강력한 CRPG 원소는 종종 그것을 이 파벌로 밀어 넣는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전히 그것을 ARPG 로 분류했고, 최근 쾰른 게임 전시회에 등장한' 상고 두루마리: 하늘' 도 이를 증명했다. 하지만 유형적 한계로 볼 때, 여기서는' 엘더 스크롤 (Elder Scroll)' 시리즈에 대해 깊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악마성 X: 월하야상곡' 의 유행으로 일부 가로판 두루마리의 ARPG 가 독립해 스스로 체계를 갖추게 됐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잘 알고 있는 시기일 것이다. action-RPG 는' 디아블로 신' 처럼 고공 시각에서 계속 클릭하고 전리품 (Click-and-Loot) 을 얻는다. 이수' 와 같은 3 인칭 모험입니다. 물론, 1 인칭 게임을 위한 충분한 공간도 남아 있다. 더러운 지하에서 모험을 충분히 오래 할 수 있다면, 나머지 모든 것은 RPG 요소가 있는 XX 형 게임으로 분류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래에서, 우리는 또한 몇 가지' 가장자리' 게임을 언급할 것이지만, 단지 잠자리의 물일 뿐, 첫 번째 작품을 언급할 것이다. 결국, 더 많은 주류 ARPG 대표들이 우리가 끝까지 탐구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Diablo 2

2000 년 ARPG 의' 트로이카' 는 새로운 세기의 울음소리를 가져왔다. 그중에서 가장 헤비급 작품은 당연히 폭설 정의성 속작' 디아블로 2' 이다. 처녀작의 성과보다' 디아블로 2' 가 더 큰 반향을 받았다. 그 이유도 간단하다. 이 작품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게임성을 넓힐 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어 역시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다. RTS 히트작' 스타크래프트' 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한' 전망' 플랫폼은 Diablo2 에 더욱 풍성한 결실을 가져왔다. 또한 수많은 후발자들이 Diablo2 의 발자취를 따라 발전했는데, 이들 중 Westwood 의' Nox' 만이 언급할 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지만, 그것만은 그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포위망을 뚫다

또 다른 밀레니엄 발표에서는 APRG 표준에 달할 PC 게임을' 데우스엑스' 라고 부른다. Valve 가 1998 년 발매한' 반절명' 은 FPS (1 인칭 사격) 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과거 FPS 는 게임에 가능한 한 많은 동작과 장애 요소를 채우는 경우가 많았고, 모든 게임은 다른 미러로 성공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인터넷 기병' 처럼 많은 포상을 받았고, 작품 속 쿨트 스타일은 시대를 뛰어넘기도 했다. 하지만' 반생명' 은' 사격' 이 FPS 대작이 될 수 있는 톱니바퀴일 뿐이라고 말했다. Warren Spector, Harvey Smith, 그리고 Ion Storm 에서' 포위망을 죽이다' 를 개발한 수많은 젊은 재준이 또 다른 가능성을 제시했다. 1 인칭 동작, ARPG 의 캐릭터 프로세스, 응변식 플레이를 결합해' 포위를 죽이다' 는 가능성도 제기됐다.

드림스타 온라인

호스트 게임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큰 변화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1999 년 말 세카 Dreamcast 호스트가 전 세계에 발표됐고, 얼마 지나지 않아 소니의 PS2 도 광매의 길을 열었다. 세가가 아무리 노력해도 단명 한 Dreamcast 는 저주받은 듯 실패를 향해 가고 있지만, Dreamcast 는 여전히 많은 호스트 ARPG 대작을 접대로 삼고 있다.' 몽환의 별 온라인'-Diablo 컬러의 ARPG, 자신의 작은 시장을 성공적으로 개척해야 한다. 드림스타 온라인' 의 발매 시기와 특징에 따르면 카푸공' 몬스터 헌터' 의 탄생에 큰 영감을 줄 가능성이 높다. 얼마 지나지 않아 몽환적인 별이 PC 측, Gamecube, 심지어 Xbox 플랫폼으로 이식되었습니다. Dreamcast 는 또한' 로드아일랜드 전쟁기' ARPG 의 탄생을 목격했다. 물론 이것은 정품 허가를 받은 것이다.

어두운 구름

PS2 는 당시 APRG 의 음식을 너무 많이 조리할 시간이 많지 않았다. 결국 2000 년에야 겨우 출시되었다. 많은 게이머들이 미국판 게임' Summoner' 에서 많은 재미를 찾았다. 더 중요한 것은, 신설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개발자 레벨 5 가 00 년 말 자신의 첫 게임인' 암운' 을 발표했는데, 당시 일부 ACT 게임과 비슷하기 때문에 그 예술스타일은 많은 선수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지만, 그것이 옳은 시간에 나타난 것이 맞는 게임으로 드러났다. 몇 년 후, Level 5 는 품질이 더 높지만 판매량이 줄어든' 암운 2' 를 내놓았고, 이후 Square Enix 에 고용되어' 용자투룡 8' 개발을 지원하면서 회사의 운행 궤적을 완전히 바꾸었다.

보드 게이트: 다크 얼라이언스

대조적으로, 2001 년에는 아무런 대작이 나타나지 않았다. 닌텐도 GBA 는' 록인: 사이버 전투' 라는 이름으로 정식 발매돼 전투 동작 특징을 지닌 록인 RPG 가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핸드머신 플랫폼에 등장했다. 과거' 록맨' 의 습관에 따르면, 전작의 인기도가 완전히 소진될 때까지 거의 일 년에 한 발씩, 하지만' 사이버 전투' 1, 2 의 빠른 출시는 우리를 매우 기쁘게 한다.

디아블로에 대한 열광이 마침내 호스트 플랫폼에서 피드백을 받았다. 보드문: 암흑연맹' 은 이전의 복잡한 CRPG 유형과 적응성이 떨어지는 조작 모델을 버리고' 디아블로 신' 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이 작품은 흥미롭고 판매량이 뛰어나 PC 이식 작품에 대한 호스트 플레이어의 포용도가 여전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트 왕조 2

2001 년의 내용은 거의 여기에 있습니다.

PC 플랫폼, Diablo2 의 "DLC", 괜찮은 action-RPG 및 시대에 잊혀진 Action-RPG 클론을 살펴보십시오. 디아블로 1' 의 확장 버전과는 달리 북방 폭설로 제작된' 파괴의 왕' 은 빠르게 모든 플레이어의 필수 버전이 됐다. Nihilistic 이 제작한' 뱀파이어: 화장무도회' 는 Cult 스타일을 게임 세계에 대입하려 했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독일 Piranha Bytes 가 개발한' 고트왕조' 는 CRPG 원소와 제 3 인칭 액션 게임의 융합이다. 그들이 2002 년에 제작한' 고트왕조 2' 는 더욱 성공적이었는데, 이것들은 모두 재현할 만한 고전 작품들이다.

지하 감옥 포위 공격

고트왕조 시리즈 외에도 2002 년에는 또 다른 두 개의 Diablo-like 게임이 PC 측에서 나왔다. Gas Powered Games 가 제작한' 지하 감옥 포위 공격' 은 거대하고 세밀한 세계에서 빠른 리듬의 모험 경험을 가져왔다. 이 시리즈는 앞으로 몇 년 동안 많은 속작과 나쁜 개편 영화도 탈출할 예정이다. Larian 이 제작한' 신계' 도 Diablo 바람을 CRPG(Computer RPG) 에 녹여넣었고, 이는 자신의 전작을 반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많은 속작을 만들어 냈다.

올해 Arkane 스튜디오가 공식 등장했고, 그들이 가져온' 지성웅지' 는' 지하창세기' 를 연상케 했다. 이 1 인칭 게임은 Xbox 와 PC 플랫폼에서 동시에 발표됐다. 어쩌면 그것은 시대를 초월하는 경전은 아닐지 모르지만, 우연한 충격을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왕국의 마음

2002 년 말 역시 홈 호스트로 마감했다. 하지만 Suare Enix 와 디즈니가 제작한' 왕국의 마음' 은' 최종환상' 과 디즈니의 인물을 융합해 간신히 식별할 수 있는 돈벌이 기계를 만들었다.' 왕국의 마음' 과 같은 게임 유형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다. 게임 메커니즘은 이후 발표된 시리즈 궤적에서 끊임없이 개선되고 발전한 것으로, 기본적으로 버튼을 세게 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과 결합된 대형 게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만약 우리가 일반 게임의 정의에 따라 판단한다면,' 왕국의 마음' 시리즈는 아마도 호스트 ARPG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게임일 것이다. 또 다른 언급 할 가치가있는 게임은 GBA 플랫폼에서 발표 된 "스카이 워즈" 입니다. 전 개발팀과 기분 나쁘게 헤어진 후 세가는 이 시리즈를 ARPG 형식으로 부활시키기로 했다. 네, 왜 그랬는지 아무도 몰라요!

이수 6: 나비스틴의 방주

2003 년 유럽과 미국 시장에는 흥미로운 진전이 없었지만, 이것은 일본 ARPG 의 매우 이상한 해였다. 다년간의 칩거를 거쳐 팔콤의 이수 시리즈는' 이수 6: 나비스틴의 방주' 왕으로 돌아왔다. 먼저 PC 플랫폼에서 발표한 뒤 앞으로 몇 년 동안 각 주요 호스트에 올라 전 세계에 유통해야 한다. 실망스러운' 이수 5' 의 경우,' 이수 6' 은 오히려 아름다운 전환을 했고, 게임 엔진도 곧 또 한 번 향상되었다. Gamecube 플랫폼에서는' 최종 판타지' 의 득실이 공존한다. 최종 판타지: 크리스털 연대기' 는 닌텐도 호스트에서 복귀하는데, 이는 뛰어난 멀티플레이어 ARPG 이지만, 게임의 하드코어 게임은 오리지널 RPG 게임과는 거리가 멀어 본래의 높이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의 태양

GBA 는 2D Sprite 기술의 낙원으로, 많은 개발자들이 비교적 건강한 소프트웨어 시장을 이용하고 있다. SE 는' 성검 전설' 의 팬인' 최종 판타지 모험: 성검 전설 2' 를 발표했는데, 초임 시대 이후 발표된 모든 성검 전설처럼 선수들이 찾는 게임이 아닌 것 같다. Konami 는 많은 호스트 게임의 특징을 손바닥에 녹여' 내 태양' 시리즈, 게임 카세트, 그리고 햇빛 센서를 제작했다. 우리는 그것을 햇빛 아래 주인공의 무기로 재충전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오늘은 흐린 날인가요? 그럼, 나는 너의 캐릭터가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 이것은 매우 이상한 설정이지만, 작은 섬 수부의 작품은 여전히 매우 재미있다. 이상한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용의 등에 있는 기병' 은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되는 SE 작품이다. 이 PS2 플랫폼의 ARPG 는 결국 올해의 폭발적인' 닐: 기계시대' 를 탄생시켰다. 공전

유령 우화 Fable

2004 년은 확실히 ARPG 팬들을 흥분시킨 해다. 보드문: 암흑동맹 2'' 노라스 전사'' 빙성전설'' 방사선: 철형제회'' 엑스맨 전설' 은 모두 Diablo 바람의 액션 게임에 벽돌을 더했다. PC 플레이어는 또한 매우 뛰어난' 성역' 을 즐길 수 있다. Diablo 의 복제물에 더 이상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뱀파이어: 피세혈족' 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이 작품은 더 오랜 조정 끝에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제품이 되어야 하지만, Troika 의 절필작으로서 명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인칭으로 CRPG 색채가 얽힌 게임이지만 미완성 형식으로 발표됐다. 최악의 경우 개발자와 함께 역사의 장하 속에 잠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호스트 RPG 도 2004 년에 들어섰는데, 아마도 유일한 대작은 Lionhead Studios 의' 신귀우화' 일 것이다. 이 해 9 월 Xbox 플랫폼에서 발표됐다. 제작사 Peter Moyneux 의 대대적인 투기로' 귀신우화' 는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 게임 자체의 질은 매우 관문을 통과했다. 당시 일본에서 제작되지 않은 고품질 RPG 게임은 극히 드물었다.' 귀신우화' 는 ARPG 플랫폼에서 가장 대표적인 예외일 수 있다.

빛의 눈물

세가는 여전히 평범한 ARPG 를 만드는 길에서 멀어지고 있다. 이들은' 광명력 시리즈' 제작에 대해 이루 말할 수 없는 끈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 빛의 눈물' 이 PS2 에서 탄생했다. 가장 현명한 점은 그들이 유명한 공인화가를 고용하여 인물과 예술 스타일의 디자인을 담당한다는 것이다. 물론, 이 작품의 판매량은 참담하지만, 그 주변은 매우 뜨겁다.

말하자면, 2004 년 GBA 에서' 왕국의 마음' 시리즈의 속작' 왕국의 마음: 기억의 사슬' 을 목격했는데, 결국 손바닥 플랫폼에서는 이 작품이 그럭저럭 OK 였다. 이것은 아마도 시험수일 것이다. 이후 SE 는 그 틀에 질이 매우 높은 작품을 만들었다.

왕국의 마음

2005 년에 우리는 그를 "재작의 해" 라고 부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메인 플랫폼에서' 왕국의 마음 2' 는' 테론',' 카리브 해적' 과 함께 선반에 올랐고, 광명력은 또 다른 작품인' 광명력 Neo' 를 탄생시켰는데, 이는 TRPG 가 아니다.

Falcom 은 이수 6 의 엔진으로' 이수: 필가나의 서약' 과' 미성의 나라 넥스트' 를 제작해 속작의 걸출한 대표다.

던전 포위 2',' 엑스맨 전설 2' 와' 영웅: 무기 따기' (champions: return to arms) 는 여전히 각자 대표하는 디아블로풍으로 다양한 정도의 성공을 거두었다.

RPG 제작에 주력하는 두 개발업체는 각자 오랫동안 열심히 일해 온 호스트 플랫폼에 마지막 작품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다잡고 있다. Level 5 는' 협도은하수' 를 PS2 의 구름으로 꼽는다. 이는 공상과학 주제의 ARPG 로, 여러 면에서 Level 5 의 스타일 특징을 반영한 것이다. 캐나다의 개발업체인 Bioware 는 Xbox 의' 스타워즈: 구 * * * 와 국가의 무사' 의 성공에 힘입어 예전 스타일과는 매우 다른 작품인' 비취제국' 을 시도했다. 원생적인 결함이 있지만 Bioware 는 ARPG 의 물보라를 사방에 뿌렸기 때문에 회사의 미래 방향 발전에도 영감을 주었다.

에메랄드 제국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며 이 세월을 건너뛰면, 밀레니엄의 처음 5 년은 호스트, PC, 심지어 손바닥까지 매우 중요하다. 호스트 차원에서 점점 더 많은 유럽 개발업자들이 시장에 진출해 좋은 수익을 거두고 있다. PS2 판매 기록은 전무후무한 것 같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Xbox 판매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역시 대야를 가득 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에 비해 PC 게임 시장은 다소 참담해 보였고, 몇 개의 과두가 게임 시장의 모든 양분을 흡수하고, 소프트웨어 소매업도 사라지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도 Windows 게임에서 새로 발견된 호스트로 새로운 이익점을 옮기고 있다.

뱀파이어: 피세혈족

물론, 혁명이 조용히 진행되고 있으며, 우리는 PC 시장의 회복을 목격하게 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출판사에 대한 그들의 매력은 이전보다 훨씬 더 강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대박 작품' 반절명 2' 를 발간한 Valve 는 소매 유통 대안까지 열었고, 2005 년 모래시계가 다 떨어지려 할 때 Valve 는 외부 출판사와의 첫 번째 협정에 서명했다.

예, PC 게임의 구조손이 다가오고 있지만 호스트와 손주들은 큰 타격을 받아 귀중한 교훈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수많은 ARPG 개발자들이 이미 알고 있는 이치: 단순 창조판매

소스: toucharcade.com

Author: shaunmusgrave

ARPG 연대기 (끝):

1980 년대: ARPG 의 기원

2, 90 년대 상: 별들이 찬란하다

3, 90 년대 하: 고전, 모조, 구슬

4, 00 년대 위: 혁신과 디아블로의 복제물

5, 00 년대 하, 제 3 부는 생년월일과 같나요?

6, 10 년대, 광대한 미래로 날아가다

100,000 개의 "무엇" 은 무엇입니까?

1, 우리가 흔히 말하는 SLG 게임은 무엇입니까?

게임 개발자의 말:

1, MOBA 클래스 게임 분석: Dota, LOL, 살충제의 유사점과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