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성이란 무엇인가' 폭로기와 이씨는 명군에 독살됐다
< /p>
전설의 요녀. < /p>
그녀의 부모님은 일찍 돌아가셨고, 그녀는 먼저 입양된 후 명군에 포로로 잡혀 왕궁에 갇혀 명나라 황제 종현의 총애를 받았다. 궁전에서 이 요행은 궁중의 전쟁을 피해 죽고 1469 년에 몰래 아들을 낳았다. 이것은 나중에 명나라' 중흥사성' 을 창조한 명태조 주황이다. 6 년 후, 그녀가 그녀의 조상 리를 알아보았을 때, 그녀는 살해되었다. < /p>
수백 년 동안 사람들은 리의 본적과 산간 현에 대해 여전히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기자는 연산죽원촌에 위치한 이 옛집을 방문해 태후의 신비로운 베일을 벗기려 했다. < /p>
모리 < /p>
명헌종, 명효종의 어머니, 본명 이씨. 그녀는 1451 년에 광둥 연산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지' 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일찍이 슈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이것은 야만적인 토지 관리의 딸이다. 명나라 xianzong 야만인 정복. 1966 년에 그녀는 다른 여자들과 함께 체포되어 법정으로 보내졌다. < /p>
상경 후 여성사를 줬고, 경찰은 그녀의 말에 민감하며, 지금은 호감을 얻고 있다. 주 _ 유, 다섯 살 생입니다. 11 년 6 월, 24 세의 그는 만귀비에게 살해되었다. 23 년 후 효종은 즉위하여 생모를' 효모자협, 자희태후 존중', 무릉배사로 추격했다. < /p>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셨고, 자라서 백가밥을 먹었다. < /p>
이씨는 어린 시절 피부병을 앓다가 연산죽원촌에서 샘물로 목욕하고 껍질을 벗기며' 미색' 을 만들었다고 한다. 이 샘은 후세 사람들에게' 황후정' 이라고 불린다. < /p>
죽원촌은 광동북 연산의 작은 마을이다. 습한 들판과 울창한 숲을 가로질러 산허리에서 1 미터 정사각형 수조가 잡초 속에 숨어 있다. 이것은 여왕의 우물이다. < /p>
봄의 이름은 이, 명나라의 황후, 현지 이야기의 주인공에서 나왔다. < /p>
현지 전설에 따르면 이씨의 부모는 요족으로 유목 부족을 따라 죽원촌에 가서 땅을 개간했다. 이명은 1451 년 죽원촌에서 태어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어머니는 산후풍으로 돌아가셨다. 다섯 살 때 그녀의 아버지는 과로로 돌아가셨다. < /p>
부모님이 돌아가신 이씨는 오리를 키워 생계를 꾸려 가마 마을에서 백가밥을 먹고 자랐다. 영양실조로 피부병에 걸렸고, 때로는 온몸에 딱지가 생기고, 때로는 갈라져 궤양이 되기도 했다. 나중에 나는 이재촌 뒤의 샘물에서 목욕을 했다. 곧, 그녀의 피부는 좋아지고 피부가 벗겨졌다. 그녀는 피부가 예전보다 하얗게 변했을 뿐만 아니라 점점 예뻐졌다. < /p>
어느 날 광서현 계령향의 한 부족장이 친척을 방문하러 왔다. 그는 리가 매우 총명하다는 것을 알았다. 마을 사람들의 동의를 얻어 그녀를 집으로 데려와 아이와 함께 책을 읽게 했다. < /p>
이때 천순년 양광관원은 강제 부역을 징발하고 요산 자원을 약탈하며 요족 폭동을 일으켰다. 명나라 성화 원년,' 토벌' 을 찾아온 장군 한옹은 대성을 탐내고, 연산, 연주, 화현, 양삭, 여포 등 현에서 수많은 무고한 백성을 살해하여' 한간' 으로 전락했다. 그러나 이부빈의 가족도 면할 수 없었고, 그의 아내들은 모두' 법정으로 끌려갔다' 고 말했다. 열네 살 된 리가 북경에 왔다. < /p>
' 슈피' 가 용종을 낳았다. < /p>
기록: 효는 짐의 태후이고 효도 그의 어머니이며 토관이다. 입궁할 때' 리',' 희희' 로 발음이 잘 안 돼' 희씨' 로 등록되어' 희씨' 라는 이름을 붙였다. < /p>
14 세 이씨가 북경에 와서 허베이로 등록했다. 그래서 그녀는 역사상' 기념 어머니' 라고 불렸지만, 리는 이미 잊혀졌다. < /p>
우선 이씨는 양심전과 낙수전의 후궁을 청소할 책임이 있다. 책을 읽으면서' 명사' 는 "짐 태후효, 효종의 어머니도 토관이다. 경찰은 글에 민감하다" 며 "전종서 여성사" 를 기록했다. 명대에 여성사는 문원박물관 서고를 관리하는 직원이다. < /p>
문원박물관은 중국 각 조대의 책 수십만권을 소장하고 있다. 황제나 내각 대학사들이 < /p>
어느 날 명헌종이 북한을 퇴각한 후 할 일이 없는 곳이다. 그는 고궁박물원을 참관하고 문원관에 왔다. 그는 정자의 창문이 밝고 깨끗한 것을 보았다. 그는 은은한 향기를 맡아 기분이 좋다. 명헌종에게 은사를 묻다. 언변이 좋은 이 씨는 디테일에 반응할 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멋진 외모로 탕현조를 매료시켰다. 그날 밤, 이현종은 매우 운이 좋았다. 리와 이도는 모두 용종을 품고 있다.
명사',' 명사',' 후비전',' 후비전' 포함: 황제가 실수로 안에 숨어 있으니 지혜, 희, 길, 몸이라고 불러야 한다. < /p>
는 궁중 투쟁에서 독살됐다. < /p>
이장룡종은 세상을 피한 뒤 몰래 명효종을 낳았다. 그러나, 그녀의 조상 이씨를 알아본 후, 그녀는 중독되었다. < /p>
당시 그의 현재 가정보다 19 살 큰 만귀비가 명나라의 후궁을 장악하고 있었다. 이 비, 만귀비는 후궁에서 애완동물을 키우고 아들을 낳았지만 한 달도 채 안 되어 죽어서 태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그녀는 질투를 했다. 헌종의 보우에 진주를 낳은 빈궁과 궁녀는 모두 강제 낙태를 당하고 실패한 사람은 상처를 입게 된다. < /p>
리의 가족들이 용종이 숨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내시와 궁아는 그녀에게 낙태를 강요했다. 내시와 궁아는 리의 처지를 동정하며 병세를 거짓말로 보고했다. 그들은' 홀수청' 으로 옮겨졌고, 궁녀는 회복과 이탈출을 하고 있다. < /p>
5 년 전 냉궁에 들어간 오씨의 도움으로 대명의 유일한 태자가 성화에서 탄생했다. 그는 명나라 효종 황제로, 나중에 명나라의' 중흥사성' 을 창조하였다. 이 () 를 낳은 후에도 모자 () 두 사람은 여전히 외진' 소요당 ()' 에 숨어 몇 년 동안 숨어 해를 입지 않도록 했다. < /p>
성화 11 년의 어느 날, 명헌종은 내시와 장민 머리를 빗었을 때 거울 속의 법화가 태어나는 것을 보고 "노장은 자식이 없다" 고 외쳤다. 。 감히 리의 이야기를 하다. Xianzong 즉시 위령당 에 도착, 기뻐 듣고, 리 어머니 는 후궁 으로 가져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동궁태자로 봉쇄되고, 리는 촉비로 봉쇄되어 만안궁으로 옮겼다. < /p>
이 일이 퍼지자 그녀는 질투와 화가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리의 약탕에 독을 넣어 독살했다. < /p>
< P > 생명의 신비를 경험한 후, 그의 후손은' 등산 불순' [S2/]
< P > < P > 1487 년, 주 _ 유가 즉위했고, 이 절은 효종이라고 불렸다. 효종은 즉위 후 생모 리를 뒤쫓아' 효태후, 무자혜, 장노, 천성성' 이라고 부르며 무릉묘로 제사를 지냈다. < /p>이씨의 본적에 대해' 소목길태전' 은 그녀가 입궁했을 때 어렸을 때 사랑하는 사람을 알 수 없었다고 기록했다. 효종은 어릴 때 가출한 이 () 가 안락당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았을 때 고향을 묘사한 시구 () 를 남겼다는 것을 기억한다. 용과 용은 지붕, 오른손은 옥새 상자 () 였다. 문 앞에는 촉령이 나오고, 구소는 고향을 잔다. < /p>
효종은 어머니의 시에서 자신의 고향을 찾기 위해 세 차례 관원을 연호강에 잠입했다. < /p>
왕태후가 친척을 찾는다는 소식은 많은 사람들을 슬프게 한다. 기록: 황제가 즉위한 후 먼저 칭찬을 받았다. 이 성은 여러 세대 중에서 매우 유행한다. 그들은 모두 자희태후의 가족이라고 불리며, 그들은 사자라고 자칭한다. 궁중에서, 루, 위는 리의 친척인 척한다. < /p>
연년 전란으로 영남산 고수장까지 더해져 자희태후를 찾는 것도 헛수고로 세 번이나 실패했다. < /p>
예부 상서어우의 요구로 명효종은 예부에 계림에 성모원과 성모지를 건설하고 계림의 범정강공 황제를 만년에 제사를 지낼 때마다 참배하도록 초청했다. < /p>
풀 수수께끼 < /p>
출생지와 성에 의문이 있다. < /p>
리는 명나라 경태년에 태어나 지금으로부터 거의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지금도 명태조 이씨는 아직도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가 많다. 주로 출생지, 성, 국적의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 /p>
출생지: 연산인가요, 화현인가요? < /p>
롄산 학자들은 우립생이 산을 잇는다고 생각한다. 우선 지형O
< P > 부편집장, 보조연구원 모자승이 기자에게 죽원촌 오른쪽에 이성목묘가 있고 묘지는' 황찬이 쓰러진다' 고 말했다. 마을의 뒷산이' 원점은 산등성이일 뿐' 이 아닌가? 무덤 앞에 있는 작은 산의 중간은 오목하여 옥새를 배치한 은혁과 매우 비슷하다. "오른손 옥새 상자" 를 사용해야 한다. 무덤 앞의 언덕은' 빗 릿지' 라는 구부러진 빗과 같다. 양촌위원회의 작은 분지에는 높고 낮음이 다른 9 개의 작은 산이 있다. < /p>"당시 효종은 사람을 몇 번 방문했는데, 아마도 교통이 불편했기 때문일 것이다. 이씨 가문은 나중에 자희태후라고 불렀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아마도 전조의 희성, 루, 위 등이 자진해서 조사를 받아 경솔하게 인정하지 않았기 때문일 것이다. " 반성하지 말고 말하다. < /p>
호주 계령의 민간에도 이런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이 씨는 젊었을 때 명군에 포로로 잡혀 입궁해 명헌종의 총애를 받아 명성조를 낳았다고 한다.
내용은 연산의 민간 전설과 비슷하다. 강주는' 명사' 에 근거한 기록이다. 태후는 궁전에서 하현 () 이라고 자칭하고, 성희 () 는 그 친족을 알 수 없다. < /p>
지난해 광서계림예술연구원 원장 명덕조 () 가 연산죽원촌 고증리 출생지에 가서 전설과 지형이 서사시와 일치한다고 판단했다. 이씨도 연산요채의 대명 황태후라고 썼다. < /p>
성: 원? < /p>
성의 경우 연산학자들은 이씨가 유목 부족과 함께 죽원촌에 와서 땅을 경작하는 여요라고 생각한다. 입궁할 때 발음으로' 희' 로 오인해서는 안 된다. 또한 포함: manzhongji 와 Li tongyin. Hezhou guiling 도 Li 의 원래 이름인 "Li" 에 동의합니다. < /p>
기자가 죽원채에서 인터뷰할 때 마을 사람들은 이씨가 광서 친척에게 입양되어 이씨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현재 마을에는 17 명의 원촌민이 있는데, 자칭 리의 후손으로 자칭하며 매년 이 옛집과 황후정에 와서 참배한다. < /p>
민족: 야오족 아니면 장족? < /p>
< P > 리의 민족 구성 논란은 작았고, 산과 하주조차도 그녀의 요족 신분을 인정하며 그녀가 요족 가정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 /p>
연산학자들이 이의를 제기했다. 야오라면 왜' 루' 권 32 곳에' 지방관녀',' 광서까지, 지방인의 위험을 무릅쓰고 싶다' 와' 향진 지방인' 이라는 두 가지 기록이 있다. 당시 남방의 소수민족은' 남만' 이라고 불렸고, 장족에는 지방관이 있었다. 이것은 리가 장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옛 집 참관 < /p>
여왕의 우물물은 지금도 남아 있다. < /p>
2009 년 12 월 25 일 서양의 크리스마스. 오후에 기자는 차를 타고 연산현을 떠나 x400 현도를 가로질러 전설의 명대 자희태후의 옛집인 죽원촌으로 갔다. < /p>
여족 죽원촌 < /p>
가이드는 30 세의 하용진 양촌촌 주임 당경우이다. 명나라의 자희태후를 말하자면, 그는 매우 기뻤다. "여왕을 잘 아세요? 그곳은 여왕이 과거에 술을 마시고 목욕을 했던 곳이다. " 그런 다음 지역 마을 사람들에게 익숙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 /p>
논밭을 걸으며 이야기를 듣고 흙의 향기가 얼굴을 향하고 있다. 작은 산비탈을 넘자, 몇 채의 흙집이 갑자기 나타나 산기슭에 우뚝 솟아 있다. "응, 왔어." 당청우가 말했다. < /p>
두 줄의 집이 있고 중간에 문간방이 있다. 당청우는 자희태후의 옛집의 문루라고 말했다. "그것은 청벽돌로 만들어져 독특하다." < /p>
< P > 는 문루에 들어가 왼쪽으로 돌면 청벽돌집이다. 당청우는 이생가라고 말했다. 주변의 진흙집에 비해 이 푸른 벽돌 건물은 상당히 웅장하다. 집에는 입구가 하나밖에 없고 대문 양쪽에는 모두 처마가 조각되어 있다. 불완전하지만 획을 통해 잘 볼 수 있습니다. 홀은 나무로 조각한 신성한 플랫폼이며, 온몸이 검붉은 색으로 되어 있어 나이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단의 향로에는 불타는 촛불이 가득 들어 있어서, 흔히 제사를 지내러 오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제단명언) < /p>
옛집을 떠난 후 당청우는 뒷산을 넘어 축축한 들판으로 들어가 울창한 숲을 지나 산허리까지 걸어갔다. 1 미터 광장의 수영장 < /p>
놀랍게도 옛집을 말하는 마을 사람들은 모두 원씨, 자희태후는 광서 친척에게 입양된 후 이씨로 바뀌었다. "이제 위안 (yuan) 은 두 명의 마을 사람들 만 남겼습니다. 탕옥촌으로 이사왔는데, 한 명 * * * 만 17 명이다. " < /p>
59 세의 원여순은 방금 땔나무를 줍고 돌아왔고, 당도크 마을에서 자희태후의 후손을 발견했다. "나는 우리 할아버지가 그들의 조상이 명나라의 자희태후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지만, 그녀는 광서에서 이씨로 성을 바꿨다." 여순은 이 씨가 수십 년 후에 황태후로 봉쇄되었다고 말했다. 게다가 황제도 이곳에서 가짜 백성을 발견하고 처리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곳의 마을 사람들도 감히 알아보지 못했지만, 이 이야기는 조상의 입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왔고, 황후정도 당시 마을의 식수점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1996 년 원여순과 다른 가족은 죽원촌에서 1km 떨어진 탕옥촌으로 이사했다. 도로에서 멀고 전기가 없어 정부 1 만원의 지원을 받아 시멘트 건물을 지었다. "이제 설을 맞아 우리 모두 옛집과 황후정으로 돌아가 제사를 지낸다." < /p>
촌장으로서 당청우는 자희태후의 옛 집의 폐허에 대해 약간 마음이 아팠다. 당청우는 마을에서 수만 원을 모아 옛집과 황후의 우물을 보수할 계획이다. "명태조는 이렇게 중요한 역사적 인물로, 앞으로 마을의 관광지가 될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