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F1 마스터: ********** (별 10개) 기술의 힘은 사람들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습니다. 기술이 있으면 더 이상 그림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자신의 작업과 의식에 대한 도전일 뿐만 아니라, 성공해도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파티는 좋은 게임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는 단순한 슬로건이 아닙니다. DNF는 단순한 가상 세계이므로 이 가상 세계를 꿈의 에덴동산으로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NO.2 소환사:*** *** *** (9성)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환사는 전투에서 자신을 돕기 위해 소환된 생물을 주요 출력으로 사용합니다. 직접적인 근접 전투에 비해 소환자는 소환된 짐승을 달리고 돕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전투
DNF에서 서머너는 강력하고 끊김 없는 출력 능력과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으며, 소환수의 광기를 학습한 후 소환수의 폭발적인 데미지는 매우 무시무시합니다. (소환 스트림) 및 희생 흐름(자멸 흐름), 계약 흐름 소환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맵 브러싱의 왕입니다. ACT1부터 지금까지 계약 흐름 소환은 항상 맵 브러싱의 첫 번째 라인 캐릭터였습니다. Flow는 위치 결정 작업에 대한 난이도 요구 사항이 매우 높으므로 여기서 시도하기 전에 소환사 직업에 대해 깊이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희생 스타일 소환이 더 화려한 공격 효과와 더 강력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폭형 메카닉보다 더 많은 움직임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엘프의 자폭 데미지는 무기 공격력의 일정 비율이기 때문에, 희생 소환 역시 부자들을 위한 최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 계약 소환은 민간인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많은 사람들이 소환사에 대해 어떤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소환사는 일부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처럼 모든 기술을 한 번 눌러 통과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소환사 학교는 DNF의 두 가지 극단을 대표합니다.
프로페셔널 난이도 계약 스트림* (별 1개 계약 소환을 시작하는 난이도는 매우 간단합니다.) 희생 흐름***** (A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5성을 폭발시키기 가장 좋은 시간을 파악하기 위해 계약 소환의 편안함에 익숙한 플레이어)
전문가 의견: 확실한 핸드 브러싱 왕은 맵 브러싱 왕을 사용하여 해석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소환사의 직업. 계약 흐름이든 희생 흐름이든 PK 분야에서도 요염한 소환이 인상적이다.
NO.3 백화: * ******* (별 8개) 팀 내에서 공명하는 이름 백화의 보조 효과는 거의 골든 바디와 비슷하지만 단일 브러싱에서는 여전히 매우 강력합니다. 동시에 천 갑옷을 입은 직업에는 Flurry, Qianye Hananqi Mask Ring 및 기타 강력한 각성 기술과 같은 많은 생명을 구하는 기술이 있으며 이는 Baihua의 나중에 A에 강력한 표시를 추가합니다. 빛 속성 바이화는 어둠 속성 몬스터가 많은 DNF에서 방해 없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숨결이 가득 차면 바이화는 DNF에서 가장 빠른 직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바이화에 대해 일부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이화 반보조 직업이지만 그렇다고 포스드라이브 레드아이 등 순수 데미지 직업만큼 살상력이 좋지는 않습니다. 사실 바이화의 폭발력은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원하는 레벨의 장비를 갖춘 바이화의 총 피해량은 다른 직업에 비해 높습니다. 몬스터 처치 시 적목 현상이 N보다 훨씬 높습니다.
직업 시작 난이도: *** (바이화의 숙련된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매우 빠르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천 방어구 직업 중 바이화는 시작하기 가장 쉬운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원한다면 이 직업을 익히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 의견: 전기는 믿을 수 없지만, 좋은 백화는 백화만이 전기를 감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이제 천개의 연꽃에서 경험해 보세요. 마치 전멸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NO.4 악마 메이 크라이(May Cry): ********* (별 7개) 소울 킬러는 이 직업을 4위로 꼽았는데, 논란이 많을 것 같고, 나도 많을 것 같다. 정말 데빌 메이 크라이가 아래 두 놈보다 더 강력한 걸까요? 데빌 메이 크라이는 귀검 일족 중 양치의 왕으로서 확실히 상위 3위에 도전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Diagram Devil May Cry를 브러싱하면 Elemental Hundred Blossoms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4개의 진형에만 설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실제로 Devil May Cry의 맵 페인팅은 4개의 진형에 너무 많이 의존하지만, Devil May Cry는 진형이 없습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는 뛰어난 플레이어가 포메이션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데빌 메이 크라이(Devil May Cry)는 제가 아직까지 마스터하지 못한 여성 총 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다른 어떤 직업보다 이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현재 Devil May Cry는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상위 자아는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축하 인사를 전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Devil May Cry가 강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쓴맛이 먼저 나오고 그 다음에는 달콤합니다.
레벨이 계속해서 높아질수록 점차 유령과 신의 힘이 각성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시작 난이도 : **** (4성 데빌 메이 크라이는 5성 운용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단계)
전문가 의견: Devil May Cry의 포메이션은 단순히 맵을 브러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네 가지 포메이션을 모두 사용하면 어떤 몬스터도 Devil May Cry의 영역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일곱 번째 유령신의 사악한 신 브락시우가 즉사기가 무엇인지 알려줄 것입니다.
NO.5 요소: ******* (별 7개) 요소술사 법조계의 가장 대표적인 대표자입니다. DNF. 온라인 게임의 탄생부터 현재까지, 디아블로든 워크래프트 워해머든 모든 훌륭한 온라인 게임은 얼음과 불의 원소를 사용하는 대마법사가 없으면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그들이 우리에게 남긴 가장 깊은 인상은 바로 그들이었습니다. 화려한 스킬, 달걀처럼 바삭바삭한 몸매, 터무니없이 높은 공격력. DNF의 요소도 전형적인 높은 공격력이지만, 방어력이 낮은 대표는 마법 방패(lv1으로 데미지 20% 감소)로 보호받고 있다. 고대 맵 포인트 세트의 원소 체력은 적목 현상의 절반 미만이며, 맵 요소의 대부분은 마법 보호막이 없는 요소입니다. 모든 종류의 통곡, 모든 종류의 소 및 모든 종류를 전복시킬 수 있는 단어는 단 두 단어뿐입니다. 멧돼지의 - 높은 피해량. 거대한 디지털 원소술사 외에도 사람들에게 남은 또 다른 느낌은 - 화려하고 원소적인 그림과 포인트 추가 장르도 모든 직업에 가능하다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말합니다. 결코 셀 수 없는 세계: 하늘의 별, 여자의 머리카락, 원소술사의 추가 포인트 스타일
시작하기 어려움: ***** (별 5개)
p>전문 평론: 거대한 블랙홀이 모든 것을 빨아들일 때, 발 아래에는 무수한 거대한 고드름이 솟아오르고, 운석은 폭풍처럼 하늘에서 떨어져 폭풍처럼 적에게 빛과 그림자를 쏟아 붓는다. 다 그냥 약한 로리?
NO.6 Jin Shen(보조): *********(별 7개) Jin Shen과 팀을 이루지 않은 플레이어는 강력한 순수함을 깨닫지 못합니다. 순수보조금체의 보조금체는 어떤 직업과 결합해도 1+1>2의 효과를 발휘하므로, 뛰어난 순수보조금체를 곁에두면 무한한 가능성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되면 공격력이 2배가 되는 쾌감을 상상해보세요
금빛 몸은 크게 3가지 학파로 나눌 수 있는데, 싱글 브러싱에 편향된 가디언 스트림입니다. , 폭발에 편향된 시험 스트림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순수 보조 스트림은 다른 사람을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을 지원하는 학교입니다. 황금체, 보조 황금체의 힘을 깨달을 수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습니다. 이 힘이 다른 사람에게 이식되지만, 즉 가족과 가정에서 순수한 보조 황금체의 길을 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친구 그룹
직업 시작 난이도 : **** (별 4개) 순수 보조 황금체로 시작하는 것은 특별히 어렵지 않지만 완벽을 달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경력 코멘트 : 누구나 자기 뒤에 굳건히 서 있는 황금의 보조체를 갖고 싶어하는데, 그런 묵묵히 헌신하는 사람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
NO.7 엑소시스트 (마법) ****** (별 6개) 엑소시스트가 각성되기 이전에는 백호가 천둥부적을 제압했지만, 마법퇴마의 폭발력이 너무 약해서 오랫동안 퇴마가 주로 강제퇴마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몹들은 매우 훌륭하지만 BOSS 상대로는 매우 비극적인 마법드라이브 스킬이라 할 수 있는 시키가미 샹이 1개뿐이고 이 스킬의 데미지는 이상적이지 않다. 마나 소모량과 CD에 비하면 그다지 가성비가 좋지 않은 편이다. 강력한 필드 컨트롤과 제압을 가졌으며, 퇴마사는 일급 수풀 맵으로 성공적으로 변신했습니다. 폐허를 청소할 때면 남은 시간 동안에는 퇴마와 유물을 보유한 직업도 많이 있습니다. , 각성CD를 기다리고 계시는군요. 강력한 청룡격의 퇴마와 각성의 등장으로 더 이상 식신상 스킬을 사용할 이유가 없게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직업 시작의 어려움: **** (별 4개) 이 직업은 어떤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도 않고 어떤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만큼 어렵지도 않습니다. 우선 달마 드라이브는 PK 플레이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PK 분야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코멘트: 다르마 드라이브에 관한 모든 것은 플레이어 스스로 탐구하고 연습해야 합니다. 저 독선적이고 뇌사적인 플레이어들은 항상 정말 강력한 사람들을 무시해 왔습니다. 저는 Faqi 브러시가 가장 강력하다고 항상 믿어왔고 의심해 본 적이 없습니다.
NO.8 Mechanic (여성) ** **** (별 6개) 여성 메카닉 인피니트 G 시리즈 스킬은 그림을 그리는 강력한 도구 중 가장 예리합니다
시작의 어려움: **
플레이어 코멘트: 여성 기계공과 남성 기계공은 사실 같은 직업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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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9 포이즌 킹****** (6성) ACT1에서 킹 직업의 영광도 현재의 황폐함을 반영하지만 이 직업은 생각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시작하세요 직업 난이도: **
플레이어 코멘트: ACT1부터 저는 독왕이 강하든 약하든 항상 주장해왔습니다. 현재의 독왕은 여전히 강하지만 더 이상 변태가 아니네요. .이게 진짜 DNF입니다.
NO.10 Demonic Scholar******(별 6개) 데미지와 필드 컨트롤이 공존하는 팀은 보통 소울 캐릭터가 많습니다. 마법의 책이 약해진 후에도 여전히 강합니다. 솔직히 말해서이 로리는 정말 나쁘습니다. 감히 그녀를 너무 높게 평가하면 로리 맵을 브러싱하기가 너무 어려울 것입니다. 직업 시작하기: ****(별 4개)
플레이어 코멘트: 마법학자의 성공률이 높으면 원소 백화와 영혼을 죽이는 말은 모두 푸윤의 것 100%입니다 신비한 조합기술, 이름 그대로 놀라운 힘
NO.11 무신*****(별5개) 솔직히 무신의 맵페인팅이 강하지 않나요? 참고로 건담 암 아머 12 이상을 합한 민간인 순위표입니다. 갓 오브 워의 맵에 들어가지 마세요. 높은 데미지는 항상 필수입니다. 사실 갓 오브 워의 직업은 가장 만들기 쉬운 캐릭터입니다. 부자가 슈퍼 신이 되다
직업을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
플레이어 코멘트: 지역 거물 버전의 무신과 민간인 무신은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같은 개념. 지역 거물은 실제로 무신의 직업을 경험해야합니다. (소드 소울 팬들은 배가 매우 크다고 말했습니다.)< /p>
NO.12 포스 메이지***** (별 5개) 포스 마법사는 콤보가 필요하고 컨트롤보다는 속도에 의존하는 직업이므로 팀을 이루어 맵을 통과하는 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전투마법을 썼다고 해서 진정한 전투마법사라고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이봐, 넌 아직 배울 게 많다.
전문직 시작하기 어려움 ***** (5 별) 정말 5성 난이도입니다
전문가 의견: 저는 Li Mage를 좋아하지만 DNF는 아닙니다. Battle Mage 직업의 매력은 DNF 자체를 훨씬 뛰어넘는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직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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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13 네크로맨서**** (별 4개) 네크로맨서는 매우 강력한 소환 직업으로, 그다지 높은 순위에 오르지 못하는 이유는 지나치게 무서운 마나 소모와 암흑 속성 공격 모드 때문입니다. 궈푸 버전의 언데드와 어둠 속성 몬스터의 마나가 부족하기 때문에, 한국 버전의 슈라처럼 여전히 많은 민간 플레이어들이 언데드를 받아들이기 어렵습니다. 전국서버의 슈라는 정말 하늘과 땅 같습니다
직업 시작의 어려움 : **
전문가의 평가 : 무서운 폭발력과 무서운 소비입니다. 네크로맨서의 어려운 길이다. 미래는 밝으며 언데드의 미래는 더욱 좋아질 것이다
NO.14 버서커****(별4개) 버서커는 늘 논란이 많은 직업이다. A1에서 A12로 한걸음 버서커 뜨거운 '천국의 자랑'부터 잇달아 프로비교의 대상까지, 한 시대의 흥망성쇠를 잇달아 목격한 직업이 바로 ACT1의 DNF였다. 또 다른 플레이어들이 빠르게 싸우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한계에 도전했습니다. 나는 버서커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낮과 밤을 순수한 DNF로 즐겼습니까? 오늘날의 DNF는 너무 많은 실용주의, 너무 많은 데이터, 너무 많은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 너무 많은 비교와 순위로 인해 DNF는 원래의 색상을 잃어 버렸습니다. DNF는 점차적으로 사람들에게 발견되고 있습니다. 레드아이 플레이어 여러분, 포기하지 마세요. 우리의 새로운 삶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한국 서버 레드아이의 주요 개정판은 우리와 함께 기다리겠습니다. 직업 시작의 어려움 : **
전문가의 평가 : 자신을 죽여 고기 분쇄기처럼 살아가는 용감한 전사 우리의 존재는 모든 괴물을 절망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NO.15 탄약 전문가**** (별 4개) 챕터 5 이후 탄약 전문가라는 직업이 새로운 삶을 열었지만, 일반적으로 탄약의 성장 속도는 높지 않습니다.
< p>시작하기 어려움: **전문가 의견: 팀 파밍과 솔로 파밍이 강력하지만 탄약을 잘 다루는 것은 기술적인 일입니다.
NO.16 골든 바디 심판 **** (별 4 개)도 처음에는 씁쓸하고 나중에는 달콤한 직업입니다. 일반적으로 황금 몸 재판은 눈에 띄기 쉽지 않은 직업입니다. 폭력적이지만 마나 소모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70버전 이후에는 마나 부족 문제가 크게 개선될 예정입니다.
직업 시작하기
난이도**** (별 4개)
전문가 의견: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황금체의 공격이 항상 단순하고 투박하며 효과적이지만 숙련된 플레이어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골든 바디 오브 저지먼트를 잘 플레이하기 쉽다 p>
NO.17 슈라***(별 3개) GF 버전에서는 슈라의 마나 소모와 낮은 캐스팅이 항상 슈라의 고통이었다. 70 버전 이후 슈라 플레이트 마스터리 변경으로 인해 슈라는 맵의 첫 번째 직업 중 하나가 됩니다.
직업 시작이 어려움** * (별 3개)
전문 코멘트: 팀에서 맵을 브러싱하는 강력한 직업은 매우 쓸모가 없으며 후반 단계의 직업 소비가 매우 약한 느낌이 듭니다. 장점은 장거리인데 릴리즈나 마나회복 없는 플레이트아머 숙련도가 정말 짜증난다
NO.18 화이트핸즈 (라이트 자이언트 화이트) *** (3성) 화이트핸즈 당연히 어울리지 않는다 특히 민간인을 위한 그림 그리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부자들이 이끄는 Soul Calibur 플레이어 그룹이 등장하여 일반적으로 맨손으로 그림을 그리는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은 사람들도 여전히 매우 예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강한 사람은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의미에서, 힘은 상대적일 뿐입니다. 직업이 아무리 약해도 이 직업을 하는 플레이어가 충분히 강하다면, 이 직업은 여전히 신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어려움 ** (별 2개)
전문가 의견: 맨손으로 시작하기는 쉽지만 여전히 그렇지 않습니다. 화이트핸즈는 PK를 위해 태어났으나 맵 브러싱이 이 직업의 단점이 되었습니다. 70레벨 맨손에는 신규 스킬 추가와 개정판 아머 마스터리로 인해 맵 페인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완니안 크레인의 밑바닥에서 모든 직업의 정상으로 뛰어올랐다. 비록 랩터스와 포준 오버로드는 쇠퇴했지만, PK 분야에서 더 강력한 백수들의 활약은 백수와 엑소시즘이 싸우는 시대를 말해준다. 오늘날 Bai Shou는 더 빠른 속도, 더 기묘한 움직임, 더 날카로운 콤보로 Sword Soul의 새로운 장을 만들었습니다.
NO.19 Judo **(별 2개) 과거의 영광을 잃었습니다. 이제 유도의 길은 점점 더 험난해졌습니다. 다양한 직업 중에서 HF의 실력이 GF만큼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유도. 성장 능력은 있지만 유도 자체의 힘이 너무 낮아서 오늘날 유도라는 직업이 갖는 당혹스러운 상황은 한편으로는 그다지 좋은 폭발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평민이든 부유한 사람이든 좋은 수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지도를 닦기 위해 유도를 선택할 것입니다.
직업을 시작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 (2 별)
전문가 평 : 유도는 사실 생각보다 약하지는 않지만 이 직업의 스킬 대 가격 비율이 매우 높으며 현재 버전의 유도 생존 가능성의 장점을 가져올 수 없습니다. 평범한 사진 속 (사진이 너무 단순하다?) 유도의 장점은 살상보다는 컨트롤과 생존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