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농구 게임: FreeStyle
전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놀라운 골이라고 불린다! !
농구는 게임이다. 누구나 자신의 게임의 권리와 방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규칙적으로 공을 치려면 NBA 를 섞는 것이 좋다. 거기에는 심판과 규칙이 많다. 물론 그곳에 갈 수 없다고 생각되면 거리로 가서 농구를 하자. 거기도 영웅과 NBA 스타가 나올 것이다.
한 노련한 뉴욕 스포츠 잡지 기자인 피트가 시끄러운 구장 옆에서 이렇게 그의 또 다른 스포츠 평론을 시작했다. 한 노란 피부 아이가 백인과 흑인이 가득한 구장에 나타나 그와 구장의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아시아인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무엇을 해야 합니까? 이 길거리 구장은 보통 흑인 아이들의 자유지이다. 경찰과 백인은 멀리서 방관할 뿐이다. 피트가 멍하니 보고 있는데, 갑자기 한 남자가 와서 그 아시아 아이의 손에 있는 놋쇠판을 낚아챘다. 마치 헬리콥터가 벌구선에서 뛰는 것처럼, 무려 3 초 이상 체류하다가 결국 놋쇠판을 리바운드 가장자리에 올려놓았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마당이 갑자기 변했다. 더욱 다음 장면을 위해: 체구가 우람한 190cm 의 센터를 마주하고, 보잘것없는 아시아 꼬마가 미드필더의 농구공을 베껴 페널티 라인에서 높이 뛰어내려 센터 머리 위로 거의 도약해 바구니를 세게 채웠다.
리포터 피트가 정신을 차리고 그라운드에서 공을 치는 이 아시아 아이의 내력을 물었을 때, 리바운드에 놓여 있던 놋쇠판이 그의 발까지 굴러 내려왔을 때, 그는 주웠는데, 구리판에 만리장성이 찍혀 있는 문양이 중국 아이였다.
"상대의 머리 위로 날아갈 때 발이 닫혀있나요?" 피터 기자는 그에게 걸어온 이 중국 아이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물었다. 그는 또 한 번 자신의 문제를 강조했다. "내 말은, 너의 두 발이 닫히면 어떻게 그렇게 높이 뛸 수 있단 말인가? 이것도 중국 곡예인가? " "No, it's just Streetball! ! It's just Freestyle! ! " 리포터 피트, 듣고, 즉시 자신의 원고에 문장을 추가-streetball 은 전통적인 농구, 꽃, 자유, 유창함, 자유분방함 ...
하지만 글로 표현하면 Streetball 이 무엇인지, Freestyle 이 무엇인지 완벽하게 해석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모든 것은 네가 직접 체험해야만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Come on, 우리 구장에서 만나요!
현실에 더 가까운 농구 게임인데, 경기 때는 마치 현장에 직접 와서 진짜 농구 경기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농구) 게임 분위기는' 젊음' 과' 자유' 를 드러낸다. 만화 스타일의 캐릭터 모델링과 장면 패턴이 풀 3D 를 통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인물의 기술은 경험이 커짐에 따라 경험가치가 누적되는 능력이 높을수록 강해지고, 인물의 성장 기술도 그에 따라 향상되면서 성장의 즐거움을 경험한다. 또 이기기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반영하는 농구복, 신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거리농구' 게임은 국내에서 운영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농구운동과 힙합 음악, 문화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의 열렬한 호응과 사랑을 받았고, 동시에 온라인은 35 만명에 달했고, 한때 국내 적지 않은 농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거리 농구' 는' 국민 NBA' 의 대결을 벌이고 있다.
발생 시간: 2005 년 9 월 27 일 오후 2 시 30 분
발생 장소: 상하이 대극장
주요 참가자:' 힙합 천왕' 으로 불리는 반위백, 천련 세기 사장 주윌리엄, JC Entertainment 사장 백일승, 유명 진행자 리천.
사건 발생: 유명 연예인 반위백 상하이 대극장에 출연해 스포츠 레저 온라인 게임 대작' 거리농구' 기자회견에 참석해 이 게임 이미지 대변인으로 활동하며 프로페셔널 점프로 게임 내측시간을 열었다.
게임 특징
온라인 스포츠 게임: 현재 무협, 판타지, 신화 소재 MMORPG 범람하는 시장에서' 거리농구' 의 참신한 제목, 건강한 게임 환경, 방대한 농구선수 기초, 여러 사람이 상호 작용하는 대전 모드, 흥미진진하고 자극적인 기술 액션에 간단한 조작까지 더해져 온라인 게임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RPG: 예전 농구 게임은 플레이어가 이 팀의 코치로 팀 전체를 조종하여 게임을 했지만,' 길거리 농구' 는 선수 자신이 선수로 직접 경기에 참가하며, 플레이어 한 명당 한 명의 선수만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리얼리티: 사실적인 장면, 음악, 분위기, 스타일링, 동작은 거리 투우의 현장감, 경기 전 상호 도발, 대치, 경기 중 드리블, 달리기, 특공, 을, 수비, 실수 등 골을 넣은 후의 카타르시스, 승리와 실패 후의 표정 비교 등 자유롭고 간단하다: 정규농구 경기의 다양한 경기 규칙과 제한을 버리고, 득점 후 공권을 교환하고, 빼앗은 후 3 점 외측 공격 등 단순하고 공정한 경기 규칙을 내세워 간단한 키위 조작 요령을 익히면 코트에서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다! 성취감: 캐릭터가 게임과 함께 성장하면서 경기와 함께 경험을 쌓는 캐릭터는 더 높은 능력을 얻고 사용할 수 있는 농구 기술도 늘어난다. 자신의 캐릭터를 볼 때 공을 가지고 다닐 수 없는 초보자부터 어려운 블루 관개 동작을 완성할 수 있는 고수에 이르기까지 이 과정은 플레이어에게 큰 성취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채널:' 거리농구' 경기는 초보자, 메이저리그, 올스타리그 등 3 개 채널로 분류돼 초급 게이머는 저급 리그에만 참가할 수 있고, 캐릭터 등급이 오르면 더 높은 수준의 리그로 진급할 수 있다. 물론 등급이 높은 리그는 선수들의 기술과 수준도 높고, 경험치와 경기당 승리 보상도 늘어난다.
대전: 게임은 1V1, 2V2, 3V3 의 세 가지 대전 모드로 나뉘어 전체 또는 전반전을 선택할 수 있다.
기술통계: 각 리그의 한 시즌은 월 단위로 진행되며, 시즌 진행 기간 동안 경기와 관련된 선수들의 모든 데이터는 총점수, 득점률, 리바운드 수, 평균 어시스트 수, 평균 어시스트 수 등이 상세 순위로 기록된다. 시즌이 끝난 뒤 어떤 기술통계순위에서도 10 위 이내로 들어가면 이 기록은 자신의 파일에 영구적으로 남게 된다. 시즌 MVP 또는 각 위치의 상위 5 위로도 당연히 자신의 서류에 남아 있지만, 다음 시즌의 기록과 순위는 다시 시작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조작 가이드: c (센터)
리바운드는 C 의 책임입니다: 리바운드를 잡는 방법?
1: 카드를 단단히 끼우면 상대의 자리를 단단히 잡아야만 상대에게 후면 펀치나 볼을 감쌀 수 있다. 상대방이 보드를 잡을 확률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카드를 잘 끼우는 것이 아니라, 내선을 잘 끼울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2: 반응: 왜 많은 경우 저판은 C 의 절대판이 아니고, C 는 전체 장내에서 모든 고판을 포장할 수 있습니까? 반응능력입니다. 물론 여기에는 역위의 달리기 문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볼의 높이와 낙점은 볼의 낙향과 높이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저판의 경우 먼저 상대의 선판 노선을 잘 끼우고, 공이 떨어지면서 W 로 위치를 움직입니다. 공이 한 광주리에 닿습니다. 바로 D 를 누르세요. 자신이 좋은 위치를 찾을 수 없다면. 아니면 상대에게 자리를 잡거나. 공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몇 가지 보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초판:
보통 초판: 초판은 출판 중 비교적 간단한 종류로, 정초도 비교적 보편적이다. 초판구가 떨어지면 터치 상자가 번쩍이는 것을 보고 바로 D 를 누르게 된다. 이때 캐릭터는 바로 보드를 올리거나 뒤로 젖히는 것이다.
초충: 초충은 일반 초판보다 빠르며, 역구착점 위치이다. W 카드를 눌러라. 공이 떨어진다. 즉시 D 를 누르자, 이때 캐릭터는 공의 방향으로 직접 돌진하는 것이다. 초충의 장점은 가능한 한 상대방의 점에 카드를 꽂고 상대방이 판을 잡을 확률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설명: 어떤 저판도 초일 수 있지만 어떤 고판도 절대 초일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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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시 보드: 플래시 보드는 모든 하이 플레이트에 적용됩니다. 공이 떨어지면 자신의 가장 높은 점으로 플레이트를 잡습니다. 다른 사람의 화면은 마치 초와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 사이에 많은 간격이 있지만 자신의 가장 높은 지점을 사용합니다. (설명: 펀치의 가장 높은 지점은 카드 플레이트의 가장 높은 지점보다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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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치 보드: 펀치 보드, 거리 농구에서 가장 화려하고 가장 강력한 보드 방법, 유령 보드가 가장 강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정규 스트리트 볼 게임에서 펀치는 정리입니다. 펀치는 어떤 식으로든 카드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PF 뿐만 아니라. 우리의 C 펀치도 그들에게 지지 않는다. 이용은 바로 우리의 리바운드 최고점이다. 높은 판이 공중에 떠 있을 때, 보드 포인트를 서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점프점에서 2 보 거리인 것이 가장 화려하고 실용적인 펀치다. 공이 떨어져 자신의 펀치 최고점에 도달하지 못했을 때, 물론. 이때, 캐릭터가 내선을 통과한 사람이 직접 판자로 돌진하고, 날아가는 N 원 () 이 바로 이른바 펀치 안의 비행판, 즉 최고점 펀치 () 이다. (설명: 펀치는 일반 보드보다 훨씬 배우기 어렵고, 최고점에 부딪칠 때는 카드판의 최고점보다 빠르게 순간적으로 돌진하는 것이 좋다. 효과가 좋다.)
또한 자신의 최고점을 훈련하는 방법, 스스로 연습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오른쪽 아래 구석 (왼쪽 아래 편판과 작은 고판의 확률이 높음) 에서 스스로 강탈하는 것이 가장 좋다. 초보자는 거리볼 해설의 소리를 듣는 것이 가장 좋다. 소리가 커질수록, 네가 더 높이 치솟는 것을 대표하고, 천천히, 자신의 최고점을 연습한다. 숙련이 첫 번째. < /p
고판: 그의 자리를 잘 잡아요. 뺏어갈 확률을 줄여주세요. 가장 중요한 황금점, 즉 바구니의 앞 걸음에 서게 해서는 안 됩니다. 고판이 떨어지면 최대한 자신의 강판을 늦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먼저 그의 절대위치를 잘 잡아서, 그가 돌진하거나 위치를 잘못 잡을 수 없게 한 다음, 다시 한 걸음 더 높은 판을 뺏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가장 빠른 속도를 사용하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실수 ..
저판: 우선 그의 자리를 잘 잡아요. 저판이 자신의 범위 안에 있지 않는 한, 즉시 판점을 보고, 머리 위로 나누어 자신을 세고, 밖으로 나누어도 널빤지를 뺏지 않을 거예요. 낙점이 자신의 자리라면 망설이지 말고 초충으로 이 판을 끝내세요.
내가 가장 잘 기억하는 두 초판의 상황을 말해줄게. 이 두 초판은 가장 쉽게 말할 수 있어.
게임에 들어가도 시각 변경 안 함
상대는 오른쪽 0 도 부근에 3 분선을 붙이고 3 점을 던졌다. 가장 높은 포물선구가 있는데, 이것은 초가 될 수 없다. 이것은 왼쪽 0 도 방향으로 튀어나온 높은 판이다. 또 두 번째 높은 포물선형 공이 있는데, 이것은 초판이거나 바구니에 떨어져 있어야 떨어지는 판이다. 이런 경우, 공이 광주리에 부딪히는 위치는 왼쪽 반 광주리 안에 있는 광주리이고, 판이 오른쪽으로 날아가거나 바구니에 머물러 있다. 바로 활주로 바구니의 오른쪽 초판입니다. 이 판의 초판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바구니의 오른쪽 초에서 `````````````````````````````````````````````````` 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바구니에 남아 있는 그 판을 꺼내면 괜찮습니다. 당신의 초판은 점프할 시간이 있습니다. 자리가 없어도 위치점이 있습니다.
1. 리바운드 암기:
초판이 리바운드를 암기하려면 당연히 필요하다. 허풍을 떨지 않고, 85 의 판이 공중에서 날 때 나는 대략 어떤 보드인지 판단할 수 있다. 초판은 내가 판단할 수 없고, 단 한 번도 `````````````````````````
에 가본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메모리 방법:
1. 투구 위치:
투구 위치에 따라 리바운드의 범위가 결정된다. 이 게임의 리바운드는 실제로 프로그램 리바운드이고, 고정 범위 투구에만 나오는 리바운드는 항상 몇 개이다.
일반적으로 3 점선에 붙어 던진 공은 모두 중앙판이나 저판에서 나온다. 3 점선에서 멀리 떨어져 높은 판을 던진다.
2. 포물선:
어떤 범위에서 어떤 판이 나오는지 관찰한 후 포물선을 결합하여 초판이 가능한지 분석할 수 있다.
높은 포물선은 반드시 높은 판 (높은 포물선에는 낮은 초판이 있음) 에서 나오는 것은 아니며, 낮은 포물선은 일반적으로 초판입니다.
3. 입사각:
위의 두 가지로 판단하면 실수할 확률이 비교적 크다. 만약 광주리 각도를 더하면 본인이 열심히 놀 때 초판 성공 확률은 80 이상이고, 네가 잘 파악하면 80 이상에 이를 수 있다. 사실 이 숫자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수적으로 추정한.
광주리 각도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입광주리의 각도는 주로 공이 바구니의 어느 위치에 부딪혔는지, 바구니의 중간, 가장자리, 리바운드 등을 정확히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당신은 그가 이미 맞았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미 겨우 초를 똑똑히 보았습니다. 그것은 초판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런 비행궤적에 따라 어느 위치에 부딪힐지 예상하는 것입니다
4. 보드 소리 듣기:
이것은 주로 보조작용이다. 때로는 초판이라고 판단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이 소리에 익숙하기 때문에 스스로 점수를 누를 수 있다. 이 소리는 `````````````` (오랫동안 그 게임을 하지 않았다)
인 것 같다한 가지는 바구니에 빠르게 두 발의 빠른 연속 금속 소리를 내는 것이다.
한 가지는 공이 리바운드에서 나무 타격을 내는 소리
동작 바로 가기 키
1. 화살표 키: 캐릭터 이동 제어
↑ 앞으로
↓ 뒤로
← 왼쪽
→ 오른쪽
2. 숫자 키: 채팅 바로 가기
1 Good job /Ni
Ce 가 잘했어, 잘했어
2 Nice pass/Thanks 가 잘 전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 Sorry 죄송합니다. 순전히 실수입니다
4 Screen 협조, 나는 엄호해야 한다
5 박스 아웃 카드 비트, 리바운드 주의
6 Back court 수비, 눈을 반짝이며 그를 지켜봐
영어 문자: 실제 전투 기술
하나: 풀 타임 범용
A: 드리블 돌파 (특별)/간섭
D: 슈팅 (니어 투/중투 /3 점), 바구니 덩크 (화살표 키 포함)/캡
S: 제자리에서 패스/베끼기
W: 커버/페이스 업/카드 비트
둘째: g 적용 가능
Q 또는 e: 달리기 중 패스 (패스 오브젝트 지정)
S: 땅에 떨어지는 공 (활주하여 가로채고, 굴러가며 공을 구함)
F(PG 전용): 공중릴레이
DF(PG 전용): 후크 공중 연결
A+ 백 광주리 화살표 키 (SG 전용): 백 스테핑
D+ 백 광주리 화살표 (SG 전용): 뒤로 3 점
뒤로DD+ 화살표 키 2 회 (PG 전용): 환상적인 회전투사
DS: 가짜 동작
DQ/DE: 가짜 동작 2
셋째: f 적용 가능
DD: 레버 위 바구니
D: 바구니 (버클)
F(SF 전용): 제이 댄스 스텝
F(PF 전용): 프리 슬램 덩크
W+ 화살표 키: 허실 회전
D+ 백 광주리 화살표 키 (SF 전용): 백 투하 중
D+ 백 바구니 화살표 키 (PF 전용): 후크 슈팅
A+ 백 광주리 화살표 키 (SF 전용): 백 스테핑
A+ 백 바구니 화살표 +(PF 전용): 백 후퇴 슈팅
DD+ 화살표 키 2 회: 링 웨이브 마이크로 스텝
A(PF 전용): 내선 분구
DS(SF 전용): 가짜 동작
넷째: c 적용 가능
바구니 (버클)
허실을 돌리다
후퇴 단계
내선 분구
기술 버튼 3 -F 적용 기사 참조
4. 특수 효과 키
V 화면 뷰어 시야각 전환
이 게임의 1-45 경험표
거리 농구 레벨 1-45 업그레이드 경험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경험
레벨 1 0
레벨 1-레벨 2 336----총 경험: 336
레벨 2-3 560----총 경험: 896
레벨 3-4 784----총 경험: 1680
레벨 4-5 1008----총 경험: 2688
레벨 5-6 레벨 1232----총 경험: 3920
레벨 6-7 1456----총 경험: 5376
레벨 7-8 1680----총 경험: 7056
레벨 8-9 1904 --
---총 경험: 8960
9-10 급 2128----총 경험: 11088
레벨 10-11 2352----총 경험: 13440
레벨 11-12 2576----총 경험: 16016
레벨 12-13 레벨 2800----총 경험: 18816
레벨 13-14 3024----총 경험: 21840
레벨 14-15 3248----총 경험: 25088
레벨 15-16 3472----총 경험: 28560
레벨 16 후 경험 소폭 되감기
레벨 16-17 레벨 1885----총 경험: 30445
레벨 17-18 3900----총 경험: 34345
레벨 18-19 6500----총 경험: 40845
레벨 19-20 9100----총 경험: 49945
20-21 급 11700----총 경험: 61645
21-22 급 14300----총 경험: 75945
22-23 급 16900----총 경험: 92845
레벨 23-24 19500----총 경험: 112345
24-25 급 22100----총 경험: 134445
레벨 25-26 24700----총 경험: 159145
레벨 26-27 27300----총 경험: 186445
레벨 27-28 29900----총 경험: 216345
레벨 28-29 32500----총 경험: 248845
29-30 급 35100----총 경험: 283945
레벨 30-31 37700----총 경험: 321645
레벨 31 후 경험 백트래킹은 레벨 16 과 같습니다
레벨 31-32 8520----총 경험: 330165
레벨 32-33 레벨 14727----총 경험: 344892
레벨 33-34 24545----총 경험: 369437
레벨 34-35 34363----총 경험: 403800
레벨 35-36 44181----총 경험: 447981
레벨 36-37 53999----총 경험: 501980
레벨 37-38 63817----총 경험: 565797
레벨 38-39 73635----총 경험: 639432
레벨 39-40 83453----총 경험: 722885
레벨 40-41 93271----총 경험: 816156
41-42 급 108000----총 경험: 924156
42-43 급 210000----총 경험: 1134156
43-44 급 35000
0----총 경험: 1484156
44-45 급 490000----총 경험: 1974156
게임 토론구는 바이두에' 길거리 농구' 를 붙이며 길거리 농구 등 길거리 문화가 등장하면서 길거리 낙서도 거리에서 탄생했다
런닝맨 2014 핑크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