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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명마' 는 춘추시대 귀족에게 어떤 자질이 필요한가? 필수 과목은 무엇입니까?

참고: 고대 귀족 문무쌍전, 덕지체가 전면적으로 발전하였다. 그들은 어떤 "기본 자질" 을 가져야 합니까? 귀족들은 어떻게 싸우나요? 문화 수업이란 무엇입니까?

춘추 귀족 필수 과목

나는 귀족의' 봉건' 정치제도에 대해 이야기한 후에 나는 귀족이 되는 기본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너는 먼저 싸워야 한다. 귀족들은 그들의 상급자를 위해 일하는데, 주로 전쟁 중에 있다. 그때 나는 마차를 타고 택시와 싸웠다. 이 전차들은 모두 네 필의 말이 끄는 것이다. 마차는 매우 작아서 1 미터는 정사각형이다. 마부는 중간에 서 있고, 궁수는 왼쪽에 서 있고, 높이는 오른쪽에 서 있다.

춘추시대에는 쌍방이 병거 수백 대를 투입하여 대전하였다. 이렇게 많은 차들이 줄을 서니 정말 다행이다. 춘추 이후에는 이렇게 큰 자동차 전쟁이 없다.

농민들은 전차를 몰 자격이 없다. 그들이 나가서 주인과 싸울 때, 그들은 주인과 말을 위해 열심히 일했다. 그들은 싸울 때 자랑하지 않는다. 이것은 귀족의 특허이다.

전차는 평지에서만 달릴 수 있다. 양국이 교전하면, 넓은 지형작전을 선택해야 한다. 이곳에서 한 팀의 마차가 질주하여 행인과 군대가 짓밟혔다.

나중에 세계는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 울퉁불퉁한 곳을 선택하지 않고, 참호를 파고, 흙을 쌓고, 사람들이 진지전을 벌이게 하는가? 그 당시 귀족들이 너를 업신여겼기 때문이다. 네가 이렇게 때리면 아무도 너와 놀지 않는다. 적과 외국이 너를 비웃을 뿐만 아니라, 자기 나라의 귀족들도 너를 데리고 가고 싶지 않다.

택시를 타는 데 가장 존중되는 것은 용기다. 그때 속임수를 써서 이긴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었다. 공자가 되기 100 여 년 전에' 조도쟁' 이 있었다. 조규 대귀족이 아니라, 그는 속임수를 즐겨 쓴다. 그는 노국에서 참모를 한 적이 있고, 제나라와 제환공에서 전쟁을 한 적이 있다. 사람은 매우 의협심이 있다. 병거가 줄을 섰을 때, 먼저 북을 쳤다. 그들은 자신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노준이 먼저 시작하세요. 이것은 매우 고귀한 스타일입니다. 루 6 월 움직이지, 제나라 드럼 세 번, 대중은 마비될 것이고, 제나라 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이것은 당시 특례였다. 원래 사람들은 모두 자기가 총명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제나라 작풍이 높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감기 전에 직접 돌격하지 않았다.

춘추시대에는 국가가 싸웠고, 군주는 다수였으므로, 죽어서 다시 살아날 필요가 없었다. 제나라 는 큰 나라, 루 보다 훨씬 더 나쁜, 하지만 승리의 두 번째 해, 그는 루 공주 와 결혼, 그래서 두 나라 는 다시 화해했다.

추 (Chu) 와 나란히 싸운 또 다른 명장 송양공 (Song Xianggong) 은 더 고귀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 차례 패배하고 부상을 당해 죽고 후세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되었다. 사실, 송양공의 사상은 당시 모든 사람들에게 이해되었다. 추 (Chu) 는 승리를 거두었고, 그래서 군대를 파견하여 귀국하여, 송 (Song) 의 행진을 계속하기를 거부했다. 왜요 초족도 송양공의 표현을 존중하기 때문에 쌍방이 가장 낮은 최종선이다. 그래서 후세 싸움의 개념으로 춘추를 측정할 수 없다. 후세는 귀족을 중시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시 귀족들은 모두 전쟁터에 있었고, 가끔' 단독으로' 가 있었는데, 유럽 기사의 결투와 비슷했다. 두 칸이 상대적으로 주차되어 있다. 너는 화살로 나를 쏘고, 나는 화살로 너를 쏜다. 쌍방이 번갈아 출전하여 그 중 한 쪽이 전사할 때까지. 수식이 더 높고 자신감이 있어 상대가 먼저 세 개의 화살을 쏘아 맞추지 못하게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이제야 화살을 하나 들고 상대를 쏘아 죽였다.

네가 전쟁에서 다른 군주의 병거를 만났을 때, 너는 예의 바르게 그에게 인사해야 한다. 적의 군주를 생포하려고 해도 예의가 있어야 한다. 그래야' 군자' 라고 할 수 있고, 비로소 귀족계에서 높은 중시를 받을 수 있다.

그래서 춘추시대의 전쟁은 귀족들이 스스로 하는 게임으로, 규모가 작고 서민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고, 서민에 대한 피해도 크지 않다. 전국 시대와는 달리, 전국은 전 국민을 동원하여 장기적으로 싸웠다. 춘추시대 내내 당시 국가는 거의 해마다 전쟁을 했지만, 인민 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 않았다.

둘째, 귀족들은 전쟁뿐만 아니라 문화도 있어야 하며, 적어도 자신의 족보를 읽을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귀족과 농민의 차이다. 공자 이전에 콩고가 살아 있을 때, 중원 귀족들은 문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당시 제후국이 외교를 하고 귀족들은' 시 쓰기' 잔치에 신경을 썼다. 직접 말할 수 없는 말을 하려면 한 수 혹은 몇 수의 시를 외워 뜻을 표시해야 한다.

주먹 맞춰 술을 마시는 것 같아요. 공저 세대의 귀족들은 모두 매우 독하게 놀았다.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시를 찾지 못하면 우스꽝스럽고 배은망덕함을 느끼게 된다.

이것은 사실 새로운 패션이다. 500 년 전, 주무왕과 주인은 함께 상조를 소멸하고 중원을 정복하여 그의 친척이 중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게 했다. 그때 그들은 군사 정복자, 바보, 무식한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법원이 설립된 후에는 항상 서류와 서류가 있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할 수 없다면, 항복하는 상귀족들이 하도록 해라. 그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문화가 있다.

몇 년 전, 산시에서 청동 구덩이가 출토되었다. 장례품이 아니라 도망가기 전에 묻힌 떠다니는 물건이었는데, 나중에는 파는 것을 잊었다. 청동기로 가득 찬 구덩이. 문화재의 주인은 바로 주조에 피신한 상인 귀족이다. 그는 바로' 위씨' 로 대대로 서주궁의 문사 파일을 관리하고 있다.

컬러지도 1 내역 벽판

벽에는 주무왕이 상인을 멸망시켰을 때' 위족조' 로 불리던 조상이 주무왕에서 피신했고, 무왕은 주공에게 그들을 관중에 있는 거점인 JooWon 에 배치하라고 명령했다. 그 이후로 소사가는 주 왕실의 사가가 되었다. 공자와 사강 가문은 모두 상인의 후손이다.

그림 2' 역사 벽판' 은 1976 년 산시 () 성 부풍현 장백촌 () 에서 출토되었다.

,' 산시 () 성 부풍장 서주 1 호 구리창고 발굴 브리핑' 1978 년 3 기.

이 중 청동기 61 점은 미사 가족 4 세대에서 나왔다. 서주 말년에 관중이 격동하여 쇼 가문을 형성하였다.

멤버들은 도망가기 전에 이 보물들을 묻었을지도 모르지만, 나중에는 파내지 않았다.

몇 백 년 후, 이 주 왕공은 장기간 특권을 누리며, 무식한 정복자가 되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귀족 문화는 종종 쇠퇴의 시작이다. 전쟁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것을 가지고 일반인과 다르다는 것을 자랑해야 한다. 가장 편리한 것은' 문화' 를 과시하는 것이다. 책을 뒤집으면 전쟁터에서 죽을 위험을 무릅쓰거나 햇볕을 쬐고 비를 맞은 모기에게 물릴 위험을 무릅쓰지 않아도 된다.

마찬가지로 귀족으로서, 너는 반드시' 인사' 를 이해해야 한다. 인사는 그 자신의 가족의 역사, 다른 대귀족들의 과거이다.

중국의 과거 시대에는 전기와 같은 관료명부와 사회정보를 제공하는 관직이 있었지만 춘추시대에는 없었다. 대귀족의 집안일은 국내든 해외든 주로 귀족의 채팅과 입소문의 사교 행사에 의존한다. 이 장면은' 문화재' 년 냉자흥의 연설과 비슷하다. 어느 대귀족, 1 세대가 발달한 조상, 어떻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지, 이 조상들의 이름과 글이 무엇인지, 무슨 좋은 일이나 나쁜 짓을 했는지, 어떤 아내와 결혼했는지, 어느 아이와 결혼했는지. 지금 그의 집은 국내에서 관직을 맡고 있어 실권을 잡을 수 없다.

이게 무슨 소용인지 알아? 귀족들은 서클에서 섞여 승진하여 부자가 되려면 대귀족의 지지와 소귀족의 지지에 의지해야 한다. 가장 기본적인 사교 활동, 예를 들면 어느 귀족 가정을 방문하거나 어느 귀족을 방문하든, 반드시 그의 집 조상의 이름을 알아야 하며, 말할 때 언급할 수 없다. 이를' 금기' 라고 하는데, 즉 타인을 존중하는 것이다.

정말 어떻게 변변할지 모르겠어요. 처음 도착했을 때는 손님이었는데 앉으면 이름을 물어요. 이것은 이른바' 이 나라에 들어가면 반드시 풍속을 묻고, 시작은 금기를 묻는다' 는 것이다. 그런데 물어보니 좀 서툴러요. 네가 오기 전에 왜 숙제를 하지 않니?

대귀족과 그의 조상의 업적을 찬양하다. 아니면 그의 조상이 무슨 나쁜 짓을 했을까요? 채팅할 때 그들을 언급하지 마라, 사람을 기분 나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사회의 일뿐 아니라 국가의 일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소국이 전쟁을 하려면 대국에 도착하면 증원이 필요하다. 루는 자주 진국과 제나라에 가서 도움을 청하는데, 그는 또 출장을 가야 한다. 그 당시, 각 나라마다 몇 명의 대귀족들이 권력을 잡았다. 사자로서, 당신은 이 귀족들이 큰 나라에서 어떤 권리를 가지고 있는지, 그들의 관계가 어떠한지, 누가 동맹인지, 누가 상대인지, 어느 쪽이 잘 지내는지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귀족의 아내는 우리 나라의 한 귀족의 딸이라면, 그의 도움을 구하고, 그의 아내의 길을 가는 것이 비교적 믿을 만하다.

당신의 원수의 아들과 막 딸을 시집갔거나 지난번에 국군과 술을 마신 후 술에 취했을 수도 있으니, 당신은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가정의 자질구레한 일은 국제 관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공자정 () 의 이전 세대에는 자식 () 이라는 매우 유명한 대신이 있었다. 그의 수하에는 네 명의 인재가 있고, 각자 특기가 있다. 그의 특기 중 하나는' 홍루몽' 년의 냉자흥과 마찬가지로 이웃 나라의 귀족 가정을 가장 잘 아는 것으로, 각 가정의 출신, 동시대의 법원 지위와 관리, 그들의 능력, 성격, 취미를 포함한다.

이 춘추시대 귀족계의 일화들은 나중에 책 한 권, 유명한' 홍루몽' 으로 편성되었다. 이것은 귀족 가족 구성원을 아는 대학이다.

이 장들은' 좌전' 에서 뽑혔다.

춘추시대에는 귀족들이 공자를 따라 여행하며 중국을 해석하였다.

공자대사' 는 성인과 그들 뒤의 시대를 알려준다.

오패 칠협이 잇따라 나타나 백가쟁명이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춘추시대에는 중화문명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독특한 귀족 정치와 사회 풍격이다. 공자의 일생은 춘추 말기의 변천과 귀족 사회의 흥망을 목격했다.

변화의 시대에 오랜 역사를 가진 노래입니다. 이 책은 작가 이석석이' 300 년 내전' 에 이어 또 다른 역작이다. 2018 년 상장된 후 여러 개의 대상을 받았다. 차세대 젊은 역사작가인 이석은 생동감 있고 유창한 글로 역사를 쓰는 데 능하다. 동시에, 그는 여러 차례 자신의 독특한 관점을 발표하여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그의 새 책' 공자의 위대한 역사' 에서 이석은 춘추 말기 공자의 생활을 중점적으로 이야기했다. 공자의 생애를 생동감 있게 쓰면서 춘추 귀족 시대 전체를 전체적으로 묘사했다. 언어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매우 이해하기 쉽습니다. 동시에' 공자의 위대한 역사' 는 혁신적인 관점과 상세한 역사 연구로 가득 차 있다. 이렇게 믿을 만한 역사 저작이 대중 독자를 대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얻기 어렵다.

성인의 생활 세계를 상세히 묘사하여 공자의 일생의 진실을 복원하다.

우리의 통상적인 인상에서 공자는 다른 사람보다 높은 도덕적 성인이다. 하지만 사실 그도 일반인처럼 인생 경험이 있다. 공자의 위대한 역사' 라는 책에서 저자는 후세 사람들이 강요한' 성인' 의 베일을 벗기고 공자의 가장 진실한 인생 체험을 복원해 다양한 상황에서 공자의 심리와 감정 상태를 자세히 따져본다. 그의 희로애락, 그의 막막함, 그의 얽힘, 그의 견지. 우리를 위해 진실하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공자를 묘사했다. 공자는 몰락한 귀족의 사생아 출신으로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돌아가셨다. 그는 어려서부터 외할머니 집에서 자라 지위가 없다. 열다섯 살쯤 되어서야 공자에게 받아들여져 관을 멈추고 어머니를 묻었다. 그 이후로 공자는 귀족 사회에 진입하여 인생에 중대한 전환점이 생겼다. 이후 공자는 귀족 교육을 받고 성인이 되면 벼슬을 하며 점차 루의 가장 큰 관인' 양치기 사진' 이 되었다. 춘추 말기 각국의 내정외교의 변화와 일화도 목격했다. 그러나 곧 루의 귀족들에게 밀려 사직을 강요당했다. 공자의 벼슬길이 침몰한 뒤에는 실제로 루 귀족 간의 이익 갈등과 갈등, 그리고 춘추 말기 각국 간의' 국제관계' 가 숨겨져 있다. 공자는 정치적 좌절을 당한 후 열국을 주유하기 시작하여 제나라 위 정 진 채 추 등의 나라를 지나갔지만 자신의 정치적 포부를 과시할 기회를 찾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명언) 공자는 만년에 노로 돌아간 후 시문책을 정리하는데 주력했다. 그의 사상은 전승되어 제자와 후세에 의해 해석되어 후대에 전해졌다. 정치적 실패와 달리 공자는 사상과 이론적으로 후세의' 가장 신성한 선생님' 이 되었다.

역사 문헌을 해석하여 과두세습 정치게임 규칙에서 공자의 침몰을 재현하고 인류학과 시각의 관점에서 공자의 생활세계를 복원했다.

공자의' 공자의 위대한 역사' 해를 보면 중국 초기 귀족의 사회적 면모가 드러났다.

공자대사' 년 이석은 공자의 생생한 인생 경험뿐만 아니라 공자의 일생을 축소판으로 봄가을시대의 귀족 사회를 충분히 선보였다. 공자는 춘추시대 귀족 사회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수백 개 학파 중 역사 기록과 관련 자료가 가장 상세하기 때문이다. 그 시대에 귀족 제도는 끝이 났고, 그의 일생은 귀족 사회가 어떻게 쇠락했는지, 어떻게 춘추전국으로 나아가는지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춘추는 이미 거의 6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공자는 대변화의 허브 위치에 있다.

그래서 공자의 생애를 주선으로 하여,' 공자의 위대한 역사' 는 춘추시대 귀족 시대의 각종 역사 지식을 꿰뚫어 완전한 시대화권을 보여 주었다. 공자의 위대한 역사' 에서 우리는 귀족들의 등급제도, 권리의무, 귀족들이 준수하는 예절 풍습, 그들이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과 그들의' 필수 과목', 귀족들의 연회, 사례 등 생활상태, 각국 간' 게임 규칙', 각국 간 정국과 권력 경쟁, 심지어 동시에 공자의 발자취에는 많은 나라가 포함되어 있다. 이 책에서 우리는 이 나라들의 특징과 특색을 엿볼 수 있다. 노국, 동권치, 혼란스러운 위국은 군주와 자주 충돌한다. 서방의 패주, 대국 사이의 작은 역할, 채국, 남방의 추, 오, 점점 더 야만족.

귀족 풍격을 음미하고 고대 정치 문명을 추구하다.

중국의 역사 장하 속에서 춘추시대의 귀족 세습 정치는 유일무이하다. 서주 봉건제도의 확장과 통제불능으로 전국 초기의 군주집권, 관료주의, 국민을 위한 입가의 모델과는 다르다. 춘추 중후기에 대대로 국가 사무를 독점하는 과두 구조가 형성되었다. 이른바 천하의 의사, 노에는 삼읍이 있고, 정에는 7 무 () 가 있고, 김에는 육청 () 이 있다. 그래서 공자가 말했다. "노욕이 벼슬을 하고, 5 대가 되고 싶다. 정부는 이미 의사를 잡았고, 한 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