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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iller의 MV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Thriller' 앨범의 원래 이름은 'Starlight'로, 마이클이 어머니에게 바치기 위해 의도한 곡이다. 완벽주의자인 MJ는 후반 작업에서 곡의 믹싱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소속사로부터 계약 위반 소송을 당할 위험을 무릅쓰고 앨범 전체를 다시 녹음했다. 앨범에 수록된 노래 중 하나인 "Billie Jean"에서는 한 남자가 내 아이가 아닌 아이의 아버지로 잘못 식별되었다고 주장합니다. 주된 영감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농구팀의 치어리더였던 매우 아름다운 19세의 "레이커스 소녀"에게서 나왔습니다. "Thriller"는 판매량이 1억 1천만 장에 달하는 세계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입니다[1]. 이 앨범의 판매 기록은 지금까지 깨지지 않았으며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Times 가족의 위기와 삶의 어려움에 직면한 잭슨은 자신의 작품을 통해 사회에 슬프고 어두운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를 THRILLER 바이닐 음반 "Don't Stop 'Til You Get Enough"의 보이시한 가성으로), 좀 더 성숙하고 슬픈 목소리로 곡을 해석했다. 이것이 그의 새로운 태도이다. 처음으로

게다가 'Billie Jean'도 의도적으로 내포한 목적이 있을 것입니다.

프로듀서인 퀸시 존스(Quincy Jones)는 앨범에 아직 더 폭발적이고 흥미로운 노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몇 주 동안 마이클에게 또 다른 노래를 쓰라고 조른 끝에 "Beat It"이 탄생했습니다. ". "Beat It"이 녹음될 때 너무 많은 평론가들이 Jones에 따르면 거의 폭발할 뻔했다고 말했는데 이는 전례 없는 일이었습니다.

"Thriller"는 1982년 12월에 발매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열광적으로 칭찬했습니다. 마이클의 흥미진진하고 억제할 수 없는 공연으로 오늘날 팝 음악계의 위대한 가수의 최신 성명을 발표했습니다.”는 37주 연속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7회 연속 차트 1위를 차지한 10개의 싱글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듬해에는 앨범 수록곡 9곡 중 7곡이 싱글로 발매됐고, 그 중 7곡이 톱10에 진입해 당시 최고 기록(7곡)을 세웠다. : The Girl Is Mine, Billie Jean, Beat It, Wanna Be), Startin' Somethin', Human Nature, P.Y.T.(Pretty Young Thing), Thriller) 미국음반산업협회 통계에 따르면 54장이 팔렸습니다. 미국에서는 7개의 싱글이 100만 장, 해외에서는 주저 없이 차트에 올랐습니다. Thriller 기간 동안 Michael Jackson은 여러 국가에서 차트에 올랐으며 영국에서만 360만 장이 판매되었습니다. 65주 연속 일본 차트에 올랐고, 심지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 당시 소련에서는 공식 언론이 자연스럽게 잭슨의 음악을 보이콧했지만, 그의 밀수입된 카세트는 도처에 퍼져 음악으로 수집되었습니다. “그의 음악은 시대의 소리입니다. "당시 구소련의 한 고등학생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미국음반산업협회와 소니뮤직컴퍼니의 통계와 2006년 11월 기네스월드레코드가 발표한 공식 자료에 따르면 이 앨범은 전 세계적으로 1억 4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영구히 기록됐다. 당시 A&M 레코드의 사장인 길 프리젠(Gil Friesen)은 이렇게 말했다. 이로 인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렇습니다. 그해 미국에서 'Thriller'와 관련 산업이 벌어들인 총 수익은 약 41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앨범을 둘러싼 신흥 산업도 있었습니다. 책, 잡지, 신문, 비디오, 루머 등 앨범의 파생물이었죠. .. 여전히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으며, 오늘날 극도로 상업화된 음반 산업의 운영, 홍보, 마케팅에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미카엘리스 스타일이 강한 "Thriller"의 뮤직 비디오는 미래 세대에게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영상 촬영은 1980년대 이후 세계 MTV 시대의 활발한 발전을 만들어내고 촉진시키는 매우 높은 기준을 세웠다. 따라서 마이클의 매니저이자 변호사인 존 브랑카(John Branca)는 “마이클은 음악계에서 가장 높은 명성을 갖고 있다. 로열티 수입. 따라서 당시 24세였던 Michael은 연예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겠다는 또 다른 꿈을 실현했습니다. 그는 "스릴러"를 판매할 때마다 약 2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차트 1위를 기록한 뮤직비디오 "The Making of Thriller"의 디스크당 US$29.95 판매 수익금, 마이클의 국내외 오래된 앨범 수익금, 펩시콜라가 그에게 지급한 광고비, 잭슨 형제의 유명한 북미 투어 전 세계가 그의 현금 기계가 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항상 까다로운 그래미상에서도 빛을 발하여 단번에 7개 상(12개 부문 후보)을 수상했으며 '최고의 어린이 녹음상'도 받았습니다. "E.T. Storybook"으로 Michael은 8개의 그래미상을 수상하여 한 해에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개인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기록은 2000년 베테랑 Carlos Santana의 "Supernatural" 앨범과 함께 동점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Thriller" 또한 그 해 다른 주요 시상식에서도 휩쓸었고, 전 세계에서 140개 이상의 메이저 및 마이너 트로피를 획득했으며, 음악 역사상 비즈니스와 예술 모두가 윈윈하는 보기 드문 사례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그야말로 무적의 "타이타닉"과 같습니다. "1997년 영화산업에서." 그러나 차이점은 1982년에는 글로벌 네트워크도, DVD도, 디지털 TV도, 고속 모뎀도 없었고, 냉전의 적대적 요인도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거의 터무니없는 기적은 인기 있는 틴팝 그룹이든 가수든, 인기 있는 랩이든 현대의 어떤 레드 스타에 의해서도 반복된 적이 없습니다. /힙합 슈퍼스타, 또는 오랜 세월 세계를 석권해온 록 베테랑, 그 순간 마이클 잭슨의 '스릴러'로 대중성과 완성도의 정의가 극한으로 밀려났다.

게다가. 통계에 따르면 1980년대 미국인의 80%가 이 앨범을 발매한 지 2년 만에 이 앨범은 미국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 됐다. 미국, 그리고 그 영향력은 음악계를 휩쓸었을 뿐 아니라 댄스, 패션, TV까지 망라했다. 오늘날 많은 20~30대에게 '스릴러'는 팝을 비롯해 그들을 미국 대중문화로 끌어들이는 원동력이다. , 펑크, 록, 음악 등 다양한 음악적 요소가 폭발할 위기에 처했던 음악 산업을 쉽게 살렸을 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의 흑인 아티스트와 음악가들에게 밝은 길을 열었습니다. "Times"가 말했듯이 그것은 진정으로 흑인 음악을 주류 세계로 다시 가져온 것입니다. 요즘 많은 인기 흑인 가수들은 주요 인터뷰에서 마이클과 "스릴러"가 그들에게 가져온 큰 영감과 도움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퀸시는 “그가 우리를 원래 있어야 할 곳으로 다시 데려왔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흑인 음악은 항상 사회에서 이류 상태로 남아 있었지만 그 영혼은 마이클이 가져온 대중 문화의 원동력이었다”고 말했다. 세상의 모든 마음은 연결되어 있다."

처음 공개되었을 때 평론가들(주로 백인)은 열광했다. 그러나 그들도 (대부분 백인이었던) 레코드 회사 사장들처럼 이러한 선호가 "스릴러"의 불길을 전 세계로 퍼뜨릴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콜로라도 대학의 사회학 부교수인 Jarl Ahlkvist는 "그는 비평가들이 '대중적'이라고 부르는 안전하고 비인종적으로 도발적인 음악과 이미지를 창조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과 전 세계에서 이 앨범의 성공은 주로 백인 청중들(모든 인종)이 클럽과 거리에서 음악에 맞춰 노래하고 춤을 추는 데서 비롯된 것으로 의심됩니다. 퀸시 존스(Quincy Jones)는 "이런 승리는 이전에 어떤 흑인 예술가에게도 일어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릴러'의 성공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줍니다. 마음은 서로 고립되기보다는 소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2008년 '스릴러'는 역사적으로 인정받아 국보로 지정되었습니다. 미국과 의회 도서관. 이 앨범을 영원히 저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