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
사용자 경험 및 UCD 를 이해합니다.
사용자 경험의 기본 개념, 업계 현황을 소개합니다.
설계를 체험하는 프로세스, 역할 및 방법을 소개합니다.
섹션 2
UCD 사례 연구.
전체 프로세스 사례 분석을 통해 디자인 사고, 방법을 배우다.
섹션 3
상호 작용 설계를 이해하다.
대화식 설계의 기본 개념과 원형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섹션 4
인터랙티브 디자인 3 부작-디자인 단서.
사례 연구를 통해 정보 설계를 소개합니다.
섹션 5
인터랙티브 디자인 3 부작-디자인 작업, 피드백.
예제 분석을 통해 제품의 대화식 설계를 소개합니다.
UI 디자인 섹션
제 1 장 UI 디자인 기초
섹션 6
1. 조명 구조 및 원근 기초 (
정사각형, 구 조명 구조 설명; 1 점, 2 점 원근법 및 3 점 원근법; 라이트 샷 원근
섹션 7
2. 색상 기반과 배색
색채의 성격 RGB, CMYK 개요; 반전, 유사 색상 개요.
섹션 8
3. Photoshop 일반 작업
디자이너 무기: 펜 사용;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빌러티 디테일 디자인 고려사항.
제 2 장 ui 소개
섹션 9
1. UI 디자인 산업 개요
UI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차이; UI 디자이너 직무 책임 국내 UCD 부서
섹션 10
2. UI 디자이너의 자기 계발
자기 축적 및 학습 방법; 유명 디자인 사이트
섹션 11
3. 프로젝트 개요
MTK jiugongge 테마 프로젝트 소개;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스토어-모바일 MM 프로젝트 소개;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동물 퍼즐 세계 프로젝트 소개
제 3 장 초식아이콘
섹션 12
1. 아이콘 디자인 요소
아이콘 디자인 고려 사항 아이콘 디자인 공통 오류
섹션 13
2. 각 플랫폼 아이콘 설계 사양
MTK, 안드로이드, iOS, Windows Phone7 플랫폼 아이콘 스타일 및 디자인 사양
섹션 14
3. 아이콘 디자인 동향
8 대 트렌드 요약
제 4 장 아이콘 실전
섹션 15
1. 아이콘 크리에이티브 마이닝, 텍스처 및 질감 표현
실제 사례 공유 및 실전
섹션 16
2. 각 플랫폼 아이콘 설계 단계
온라인 게임 센터 (MTK) 아이콘 해부, 오디오 테이프 아이콘 해부, DrSoon(iOS) 아이콘 해부
섹션 17
3. MIUI 테마 디자인 아이콘 설명
주류 깊이 UI 테마 세트 해석
제 5 장 인터페이스 디자인
섹션 18
1. 그래픽 인터페이스 설계 원칙 및 동향
사례 해석과 결합
섹션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