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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LK 버서커 인재 분석

특성 설명:

광전사 전사의 특성은 기본적으로 18/53입니다. 다음 특성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요하다고 간주됩니다.

무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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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영웅의 일격 3/3 - 영웅의 일격의 분노 소모를 3포인트 감소시킵니다.

관통 2/2 - 스킬 크리티컬 데미지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심각 상처 3/3 - 치명타 발생 후 6초 이내에 48의 출혈 피해를 입힙니다.

양손 무기 전문화 3/3 - 양손 무기 피해가 6 증가합니다.

퓨리:

잔혹 5/5 -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심장 3/3 - 방어구 108당 AP가 3포인트 증가합니다.

2 무기 전문화 - 보조 무기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Death Wish 1/1

Furious 5/5 - 치명타 발생 후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Rage 3/3 - Death Wish, Recklessness 감소, Bloody Fury의 쿨다운 시간은 33입니다.

Bloodthirsty 1/1

Enhanced Whirlwind 2/2 - Whirlwind 데미지 20 증가< /p>

강화된 분노 자세 5/5 - 폭력 자세에서 힘이 20 증가하고 증오가 10 감소합니다.

혈액 급증 3/3

끝없는 분노 5/5< /p>

타이탄의 손아귀 1/1< /p>

광전사 전쟁의 권장 문양:

광전사 전사의 문양 중 두 가지는 필수입니다:

의 문양 회오리바람: 회오리바람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만큼 감소시킵니다.

영웅의 일격 문양: 영웅의 일격의 치명타 적중 후 10포인트의 분노를 얻습니다.

위의 특성과 문양을 제외하고, 팀 구성, 보스 특성 및 자체 장비 속성에 따라 할당하십시오.

예를 들어 분노가 자주 부족하면 멈출 수 없는 분노, 폭력적인 분노 강화 및 분노 제어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려면 차단 강화와 영웅 분노를 클릭하세요. 팀에 야성 드루이드나 다른 폭력적인 전사가 없다면 분노를 클릭하세요. AOE가 많으면 강화 가르기 문양을 설치하세요.

스킬 및 출력 주기:

레벨 70과 비교했을 때 폭력전의 스킬 및 출력 주기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1 ) 회오리바람

2) 피에 굶주린

3) 슬램(혈액 급증에 의해 발동)

사용 가능)

참수 진입 후 단계에서는 더 나은 장비 조건에서 참수는 가장 낮은 우선순위에 배치되고 주기에 추가됩니다. 주손 평베기를 최대한 영웅적인 공격으로 전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데미지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보조 손의 체력도 증가합니다(양손 일반 공격에는 19미스 페널티가 있지만 스킬에는 페널티가 없습니다). 공격). 고급 장비의 지원을 받거나 장시간 추가 분노를 얻을 수 있는 빈번한 AOE를 가진 특정 보스를 상대할 때 모든 플랫 슬래시가 영웅적인 공격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속성 이점:

우선 가장 큰 이점을 갖는 특성은 적중과 정밀도입니다. 이 두 특성은 상한선에 도달하기 전에 가장 큰 이점을 갖습니다. (Naxx 장비 조건에서 ElitistJerks의 계산된 위력은 정확함보다는 약간 높지만, 중국 서버는 곧 이 단계를 건너뛸 것으로 추정됩니다.)

히트: 스킬 공격에 도달하려면 8타가 필요합니다. 레벨 80의 폭력적인 전투에서 보스를 상대합니다. 미스 없이 약간의 재능이 있고 정확히 3/3이라면 적중률 5가 필요합니다. 이는 적중률이 164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정확도: 레벨 80의 격렬한 전투에서 보스를 상대하려면 회피를 6.5 감소시키기 위해 26의 정확도가 필요하며 이는 214의 정확도입니다. 명중 상한선에 도달한 이후에는 적중 이익이 극도로 낮아지고, 정확도는 거의 쓸모 없게 됩니다. 이때, 힘/방어력 파괴 gt; 민첩성 = 가속 gt; 전신 277 조건에서: 힘(풀 파괴)/갑옷 파괴(풀 파괴 미만) gt; 히트 gt;

아머 선더(Armor Sunder) : 전사의 마무리 속성으로, 리치왕 버전 국가 서버에서는 최우선적으로 갖춰야 할 속성이다.

중저가 장비를 갖춘 전사는 방어구 관통력을 50~55 사이로 유지할 수 있으며,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방어구 관통력이 1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장비를 갖춘 전사는 방어구 관통력을 직접 1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분석은 멀티플레이어 전사 영역: 진흙처럼 철을 자르는 것, 방어구 관통에 대한 완벽한 가이드의 게시물을 참조하세요.

트랜스 아머:

플레이트 아머만 근력형이므로 트랜스 아머는 민첩한 장비를 갖춰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힘은 항상 민첩보다 낫지만 민첩 장비는 힘 장비보다 더 나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 이유는 민첩 장비는 5가지 속성(메일에는 지능이 있거나 심지어 6가지)을 제공하는 반면 힘 장비는 4가지 속성만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3.0 버전 초기에는 민첩성 장비가 힘보다 확실히 더 나았습니다. 3.1에 들어간 이후 블리자드는 민첩성 장비의 AP를 줄이고 완전 무장/강화된 폭력 자세와 같은 특성을 수정하여 크로스 아머를 제한했습니다. 정말 매력적이지 않네요. ICC에 진입한 후 속성의 대규모 확장으로 인해 일부 장비에서는 민첩성 장비가 판금 방어구보다 다시 한 번 더 좋습니다. (본 글은 사실만을 기술한 것이며 크로스A 행위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 팀에서는 크로스A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팀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크로스A를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석:

< p>빨간 구멍: 정확도 우선, 최대 정확도 후 파워/아머 파괴 20

노란 구멍: 히트 우선, 풀 히트 후 파워 10, 크리티컬 히트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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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홀: 삽입을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슬롯 보상은 붉은 보석에 따라 삽입됩니다.

머리의 화려한 색상: 카오스 스카이 플레임 다이아몬드 21 크리티컬 히트 레벨 3 크리티컬 데미지 - 2 필요 사파이어 잔혹한 지구 침략 다이아몬드 21 민첩성 3 치명타 피해 - 다양한 색상의 보석 필요 각각 하나씩

파란 보석 2개가 6파워 슬롯 보상 2개 이상을 제공할 수 있다면 하늘불꽃 다이아몬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Cruel Earth Invasion Diamond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