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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S4) 황혼의 눈, 쉔의 재능 포인트

AD 3열에서는 기존의 미트 포인트를 방어구로 대체할 수 있지만, 쉔은 아직 마법 저항력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법 저항력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웃풋을 더 중시한 포인트 방식과 공격 시리즈의 첫 번째 시리즈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포인트를 선택하지 않은 점은 쉔이 스킬 버스트가 1개만 있고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이다. 계속해서 출력할 수 있는 기회가 많기 때문에 그다지 좋은 제안은 아닙니다. 또한, 방어 방어구와 마법 저항력의 추가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폭력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려면 상대 백업 플레이어를 상대하고 연금술, 스톤, 잭스, 개 동방 등 성장 지향적 탑 라이너를 선택할 때 이와 같은 포인트를 추가하여 억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발전.

또한 AP를 조심스럽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재능을 선택해 공격 대신 마법력을 추가할 수도 있지만, 시도해봤고 싸우고 보충하는 것이 조금 고통스러워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초기 단계의 군대.

순전히 손으로 만든 작품이니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질문해주세요.

그런데, 공격형 시스템 1열의 첫 번째는 반고기나 순육에 매우 유용합니다. 쉔의 경우 공격속도가 거의 쓸모가 없어서 클릭하지 않습니다. 쉔의 경우 혈회복도 Q와 장비가 있어서 방어 시스템 1열의 혈회복을 클릭하지 않습니다. 둔화 효과 감소와 방어 시스템의 제어 효과는 여전히 Shen에게 상대적으로 중요합니다. 특히 도발과 섬광을 할 수 없는(또는 팀 내 다른 돌파구가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ADC+보조 카이팅으로 죽기 매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