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전통 유교 문화에서' 성' 은 성격, 본성을 가리킨다. < /p>
① 인간의 본성. < /p>
성, 인간의 양성선자도. ───── "스토리 텔링" < /p>
섹스, 품질도. ──── "광야" < /p>
천명의 술어. ──── "의식 중용" < /p>
자성명 < /p>
배울 수 없고, 할 수 없고, 사람이 성을 부른다. ──── 견자 성악편 < /p>
5 성자는 어떤가? 인의례지신도. ──── "백호통" < /p>
성도 비슷하고, 공부도 멀다. ─────── 논어 양품 < /p>
이 태어난 이유는 성이다. ──── "견자 정명편" < /p>
② 사물의 성격이나 성능. < /p>
는 천부적인 명료함, 지방성 때문이다. ───── "주전 소공 25 년" < /p>
물성의 고통. 민 유기' 성의백류문성 공문집' < /p>
물성의 차이. 송 심괄' 몽계필담' < /p>
③' 생' (sh shēng) 을 통한다. 생명; 생기. < /p>
는 그 성을 보장하지 않는다. ──── "주전 소공 8 년" < /p>
민악 그 성격, 코우 지 없음. ──── "주전 소공 19 년" < /p>
포낙인을 위해 민성을 해치다. ────── "한비자난세" < /p>
수명이 길어, 결국 하늘까지 죽지 않는다. ───── "역사 기록 팬 후아 채택열전" < /p>
기양성 치료, 뒤 펑조. ──── "한국시 외전 볼륨 1" < /p>
④ 기질; 성미. < /p>
동적인 인내성. ───── "맹자 보고서 아래" < /p>
덜 부적절한 운율, 섹스 벤에추산. ───── 진 도잠 \ "정원 농가 소유 \" < /p>
방성홍후후두실, 경재자비, 제동생 유옹의 화목한. -'양서 웨이방전' < /p>
내 성은 화려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 송 사마광 \ "훈련 검소한 쇼 강 \" < /p>
공공 (위안 keli 아들) 기질 담략, 여기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명진계유' 원백응시집 서문' < /p>
성괴망망. ─── 청 지윤 "마이크로 코티지 노트 읽기" < /p>
미덕. ─── 청 리우 카이 "질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