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군중 속에서 수천 번 그녀를 찾아다닌다'는 어떤 시에서 나온 것인가요? 저자는 누구입니까? 전문은 무엇입니까? 번역하는 방법?

'군중 속에서 수천 번 그녀를 찾아다닌다'는 어떤 시에서 나온 것인가요? 저자는 누구입니까? 전문은 무엇입니까? 번역하는 방법?

'군중 속에서 그녀를 찾는다'는

1. 시 제목과 작가

신치지(Xin Qiji)의 '녹옥사건·위안시(Yuan Xi)'에서 따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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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문은,

밤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피어나고, 비처럼 별이 쏟아진다. BMW 조각품이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우고, 봉황의 피리 소리와 옥 항아리가 떠오른다. 빛으로 돌아서면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나방은 황금빛 눈과 버드나무로 덮여 있고, 웃음에는 숨은 향기가 가득하다. 군중은 그를 수천 번 찾았으나 문득 뒤를 돌아보니 그 남자가 거기, 그 안에 있다. 조명이 어두운 곳.

3. 번역

동풍은 꽃이 만발한 수천 그루의 나무를 날려 버린 것 같았고, 마치 별 소나기처럼 하늘의 별을 날리는 것 같았습니다. 화려한 마차와 BMW가 공중에 떠 있었고, 사람들이 오가는 동안 온갖 취한 향기가 거리를 가득 채웠습니다. 물고기와 용 모양의 형형색색의 등불이 떠들썩한 밤. 미녀들은 모두 머리에 화려한 장신구를 썼고, 맑고 화려한 의상이 군중 속에서 흔들리며 미소를 지으며 은은한 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나는 그녀를 수천 번 찾았지만 그녀를 볼 수 없었습니다. 무심코 돌아섰을 때 나는 그녀가 빛 속에 서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감상: "우아한 시처럼. , "사파이어 케이스"는 북송의 우아한 학교의 대가 인 Yan Shu와 Liu Yong에 비해 예술적 성취가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가사는 등불 축제의 화려하고 활기찬 장면을 과장하려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금색과 녹색의 화장과는 달리 냉담하고 무관심하며 저속함을 뛰어넘는 여성의 이미지를 시의 시작 부분부터 "수천"으로 표현하여, 정치적으로 좌절하고 세상에 합류하기를 꺼리는 작가의 냉담한 성격을 형상화하고 있다. 동풍밤에 꽃이 핀다'는 등불축제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최대한 과장하여 도시는 빛으로 가득하고, 거리는 관광객으로 가득 차고, 나무와 꽃이 춤추고, 노래와 춤이 춤을 춘다. 그러나 작가의 의도는 풍경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어두운 빛'을 대비시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은 다릅니다. 이 단어는 무야절에 밤새도록 조명이 활기찬 장면을 묘사합니다. Liang Qichao는 말했습니다. , "자기 연민은 외롭고 슬픈 사람에게는 포옹이 없습니다." 그는 이 단어에 생명력이 있고 절친한 친구라고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영화와 원나라 저녁 밤에는 빛이 밝고 두 번째 부분은 외로움을 기꺼이 견디는 아름다운 여성의 이미지를 묘사합니다. 뒤를 돌아보면 그 사람은 어둑한 곳에 있다. 왕국위는 이 상태를 대선비가 된 사람이라고 부른다. 대선비의 세 번째 경지는 과연 대선비의 참된 지식과 통찰력이다.

2. 저자 소개 : 신계기(1140년 5월 28일 ~ 1207년 10월 3일), 원래 이름은 단부(桂富)였다가 나중에 유안(吉庵)으로 개명하고 이름은 가쉬안(嘉興)[1]으로 이성에서 태어났다. 제남현 산동동로(현재 제남시 이성구) 야오창진 사풍자촌 출신. 남송시대의 시인이자 무자비한 학파의 장군. "와 함께 소시, '제남 얼안'과 함께 이청조.

신치지는 진나라에서 태어났다. 그는 진나라에 맞서 싸웠고 청년기에 송나라로 돌아왔다. 그는 한때 장시(江西)의 노리개와 복건(富建)의 노리개를 역임했으며, 전쟁과 국방 전략을 정한 《매진십수론》과 《구토론》을 집필했으며, 정부 지도자는 당파와 의견이 달랐습니다. 그는 탄핵을 받고 산으로 은거하였고, 카이시 북벌을 전후하여 소흥부사, 진강부사, 추밀원을 역임하였다(1207년). 68세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신치지는 일생을 회복에 바쳐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다짐했지만, 후에 '중민'이라는 시호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중원부흥에 대한 애국적 신념을 한 번도 꺾지 않았으며, 오히려 나라의 흥망성쇠와 민족의 운명에 대한 그의 열정과 고민을 시에 형상화하고 있다. [2] 그의 시에는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이 있는데, 주로 대담하고 대담하며, 그 스타일은 장엄하고 영웅적이지만 섬세하고 여성적이다. 그의 시의 주제는 광범위하며 국가의 통일을 회복하려는 애국적인 열정, 이루지 못한 야망에 대한 슬픔과 분노, 당시 통치자의 굴욕에 대한 비난을 암시를 잘 사용합니다. 나라의 강과 산을 찬양하는 많은 작품. 현존하는 시는 600여 편이 넘으며, 『가현장문과 단문』 등의 시집이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