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 탱크, 지원, 조롱, 단대.
장점: 온라인 압축 능력이 매우 강해서 어떤 영웅에 의해 눌리지 않습니다. 스킬은 블루를 쓰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고, 전기상해는 그리 낮지 않고, 상대와의 교환은 기본적으로 돈을 많이 벌고, 그리고 회혈 기술과 보호막 기술도 있어 항속 능력이 매우 강하며, 항속 시간이 매우 오래 걸리며, 전기와 함께 야생을 칠 확률이 매우 높고, 6 급이 되면 팀원들은 스펠링에 대해 매우 안심할 수 있고, 신중하면 어느 곳으로든 즉시 지원할 수 있다. 후반 41 점 밀기는 맞은편을 견제하는 것이 비참하다.
단점: 초기에는 대선의 영웅을 억압하기가 거의 어려웠고, 중기부터 상처가 낮기 시작했고, 대선의 영웅을 죽이기가 어려웠고, 일염이 없을 때까지 군선을 밀는 능력이 매우 약했고, 6 급 이후 다른 길로 가서 지원한 뒤 다시 온라인으로 돌아가면 많은 경험과 보검이 뒤쳐질 것이다. 열세국의 역할은 매우 작다.
부문 구문 분석
레드: 공격력 x9
노란색: 생명값 x9
블루: 성장 냉각 감소 x9
에센스: 슈라우드 x3
라인 ad 에 단 한 벌의 부적에 대해 신중한 기술은 모두 AP 인상이지만 아무도 AP 옷을 내지 않는다. 신중에게는 빨간 공격력이 법보다 훨씬 강하고, 전기적인 피해는 전혀 등급이 아니며, 신중함은 전기에 상해를 입히고 공격력을 가지고 보칼에게 매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격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격명언) 노란색이면 지금 갑옷과 생명값의 가격 대비 성능이 비슷해요. 갑옷 에센스의 가격 대비 성능이 높기 때문에 노란색은 생명값이 더 좋아요. 라인 레빈, 악어, 판슨 같은 상판, 노란색 갑옷 교환 효과가 더 좋아요. 선에 대한 ad 상단이기 때문에 전기마항은 소용이 없다. 파란 띠 9 개 성장냉각 감소, 중기 후기에 효과가 매우 현저하고, 큰 수법이 빠르게 돌고, 조롱이 더 빨라지고, 연대전에서 신중히 가장 큰 용도는 조롱이다. CD 를 한 번 놀리면 여러 개의 조롱을 할 수 있다.
레드: 공격력 x9
노란색: 생명값 x9
블루: 마법 저항 x9
에센스: 생명값 x3
라인 AP 에 대한 단 한 세트의 부적문, 빨간색 공격력과 노란색 생명값은 변하지 않고, 파란색은 고정마항으로 바뀌어 사전 항압 능력을 제공하고, 에센스도 생명값 에센스를 노란 생명값 부적과 재능에 맞춰 외출하면 200 방울의 피를 더 흘릴 수 있다. Ap 와 대선할 때 내압이 매우 강하다.
재능 분석
14-16-0 선 ad 에 대한 재능으로, ad 에 대한 단일 전기도 강하지만, ad 근전은 대부분 나를 소모할 수 있고, 나도 너를 때릴 수 있다. 이 천부적인 부적인 코디언은 전기에 어떤 AD 영웅도 맞설 수 있다. 모든 사람이 매우 골치 아픈 판슨도 헛되지 않고, 또한 온라인 55 개까지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신중함은 CD 를 빼야 하기 때문에 천부적으로 CD 를 빼야 하고 공격력을 지적한 다음, 계속해서 통찰력 있는 약점을 지적하면 연대전에서 팀원의 상처를 높일 수 있다. 그런 다음 3 시 죽음과 두 개의 짜임새를 지적하여 신중이 초반에 수혈에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방어계는 먼저 굴하지 않고 5 초 동안 피를 흘린 다음 마법 방어구를 점화했다. 신중함은 대량의 방어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이 재능은 신중에 매우 적합하다. 그런 다음 베테랑의 상처와 주재를 점화한 뒤 압박을 가한다. 상대단전이 기소된 후 신중을 기하는 상처가 많이 줄어든다. 마지막으로, AD 에 한 점씩 호갑을 내고 폭행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9-21-0 라인 AP 에 대한 타고난 재능은 AP 의 초기 상해가 ad 만큼 높지는 않지만, AP 는 기본적으로 원격 손길이며, 신중함은 기본적으로 상대를 소모할 수 없다. 그래서 21 시 방어 천부적인 스트레스. 혈액의 첫 번째 행은 주문 하지 않습니다, 억압과 폭행 부상의 감소를 주문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포인트는 마법의 저항과 AOE 부상의 감소로 이동, AOE 부상 감소 재능은 매우 유용 하 고 사후 그룹 전쟁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다. 그런 다음 끈질기게 군전에서 매우 높은 갑옷과 마법 저항을 시켰고, 마지막으로 전설의 수호자를 시켜 인성을 제공하였다.
소환사 기술
전송은 신중이 일찍 도시로 돌아온 후 신속하게 온라인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6 급 이후 신중이 지원을 받고 바로 온라인으로 돌아갈 수 있어 많은 보검과 경험이 뒤지지 않는다. 플래시는 순간적인 변위를 제공할 수 있으며, E 스킬과 함께 완전히 먼 거리를 조롱할 수도 있다.
기술 분석
참는 법! Zhu Xie 수동 기술
분석: 초기 부상은 낮은 기술이 아니며, CD 도 짧으며, 신중한 보검과 철자에 대한 도움도 매우 크다. CD 가 호전되면 얼굴을 맞대고 피를 한 번 바꿀 수 있다. 거의 손해를 보지 않는다. 반드시 이 수동을 잘 이용해야 한다. 왜냐하면 신중함의 주된 상처는 Q 기술과 수동적으로 얻어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후기에 이르러 수동적인 기술은 거의 쓸모가 없고, 제공된 상처는 너무 낮다.
오 이순신! 장악 바로 가기 Q
분석: CD 가 짧고, 상해가 높고, 소비가 적고, 기술이 좋아지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신중함이 매우 중요한 기술이다. 가능한 한 이 기술로 평평한 A 로 보충할 수 없는 칼을 보충하고, 평평한 A 로 칼을 보충할 때 Q 로 맞은편 영웅을 소비할 수 있다. 또한 부상이 높을 뿐만 아니라 혈액량에 대한 답변도 제공합니다. 칼을 보충할 때 직접 Q 로 병사를 죽이지 말고, 가능한 한 Q 다음에 A 를 이어 더 많은 혈액량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기술은 신중전의 핵심 기술이며, 상해가 높고, 회복력이 강하며, 원거리 기술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오 이순신! 빈 내 바로 가기 W
분석: CD 는 매우 짧은 보호막 기술로, 초기에 많은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 전기에는 QW 기술이 모두 CD 가 좋을 때 올라가서 피를 갈아입을 수 있고, Q 후평 A 회혈과 W 스킬은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어 신중전 수혈을 하면 매우 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Q 스킬의 회혈과 W 스킬의 보호막으로 인해 전기 신중함의 항속력이 매우 강해져 온라인 보칼을 계속 만들 수 있고 혈액량이 낮지 않기 때문이다. W 스킬이 지속될 때 신중히 공격할 때마다 수동적인 스킬의 냉각 시간을 줄인다. 이렇게 하면 수동적인 기술의 CD 가 더 짧아진다.
오 이순신! 그림자 연결 바로 가기 E
분석: 신중한 간판 기술로 여러 영웅들을 조롱할 수 있으며, 먼 변위도 제공한다. 초기에 맹승 조신과 같은 야생 가크가 상대를 잡은 성공률이 매우 높았고, 또한 이 기술의 존재로 인해 신중이 간크에게 견디기 어려웠고, 조롱은 많은 벽을 쉽게 넘어설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기술은 병사와 야괴에게 상처와 조롱을 일으키지 않는다. 이 기술의 존재는 신중이 후기 연대전에서 상당히 무섭게 하고 조롱한 적들은 기본적으로 죽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한 연대전의 승패를 뒤집을 수 있다고 비아냥거렸다. 그러나 이 기술의 에너지 소비가 매우 크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절대 기술 CD 가 호전되어 에너지가 방출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조화가 번쩍이면 아주 먼 거리를 순간적으로 조롱할 수 있다.
비오 이순신! 자비 영혼 바로 가기 R
해결: 현재 몇 안 되는 전체 그림 기술로 어느 곳으로든 순식간에 지원할 수 있고, 팀원들에게 매우 높은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지만, CD 가 매우 길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때 억지력은 매우 클 수 있다. 다른 길의 적들은 전혀 급진적이고 팀원들과 필사적으로 싸울 엄두를 내지 못하고, 큰 수단을 쓰면 다른 길의 적들은 거리낌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 급에 가한 보호막량은 매우 적기 때문에 팀원의 혈액량이 적을 때 반드시 큰 수단을 써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쉽게 팀 동료가 살해돼 신중히 전달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팀 동료들을 보내도 뒤로 뛸 수 있으니 이때 신중함은 전쟁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양측이 맞붙을 때 즉시 팀 동료들에게 보내는 것이 가장 좋다. 1 라운드 스킬 폭발은 가장 충분하고 통제도 가장 많기 때문이다. 이때 보호막으로 약간의 피해를 막아주면 팀 동료들이 많은 피해를 덜 먹을 수 있고, 신중함도 안심하고 바로 전장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후기까지는 반드시 큰 수단을 보류하고 41 점 밀면 정면전장이 싸우면 바로 돌려보내야 한다.
약간의 경로: 주요 q 부 e 2 차 w, r 학습 R.
분석: Q 스킬의 초기 부상이 높고 등급이 높을수록 CD 가 짧을수록 제공되는 답변도 높아져 신중히 선행 상해의 주요 원천이며, 상승이 권장되고, E 스킬등급이 높을수록 CD 가 짧아지고, 후단전은 몇 차례 조롱을 풀어줄 수 있으며, 단체전에 대한 작용이 매우 크며, W 스킬이 조금 올라가면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다.
아웃 바운드 해결
외출복:
분석: 도란방패는 신중을 기할 수 있는 최고의 외출복으로 혈액량과 회혈, 그리고 격류를 제공한다.
중기 설치:
분석: 먼저 일염을 만들어 갑옷의 혈액량과 청선 능력을 강화한 다음, 다시 밴시가 마법항과 혈액량을 증가시킨다.
육신복:
분석: 신발은 반드시 수은화를 해야 한다. 신중함은 매우 육류라고 하지만 통제시간도 줄여야 한다. 통제된 시간이 적을수록 피해를 덜 받고 통제되지 않으면 더 많은 기술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랭턴은 대량의 혈액량과 호갑을 늘릴 수 있고, 또한 집단 감량 속도의 주동적인 효과도 있다. 이때 신중한 호갑은 이미 200 대 초반인데, 이때 기갑을 보충하는 것은 100 대 초반에 불과하며, 이때 기갑을 보충하여 계속해서 마법저항을 증가시키고, 쌍항도 매우 높지만, 이때 쌍항은 보충하지 말고, 다시 보충하면 가격 대비 성능이 높지 않다. 이때 후보혈량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대선 기술
전쟁의 왕:
우선, 선판슨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친구와 판슨은 선에 대해 매우 고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판슨선은 소비가 너무 강하고, 초기 피해가 매우 높아서 수정병을 내고, 선에 올라가면 q 를 시작하고, q 는 2 급까지 몇 번 내려가면 한 파를 기절할 수 있고, 많은 상단은 판슨을 이길 수 없거나, 아니면 매우 비참하게 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하지만 순위를 매길 때 맞은편에서 판슨 상표를 들고 있는 것을 보면, 편편은 신중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신중히 판슨을 치는 것은 매우 간단할 것이다. 판슨은 신을 죽일 기회가 전혀 없고, 보검도 기본적으로 55 개다. 최다 10 칼쯤 뒤처진다. 외출복에는 도란방패를 쓰지 마라. 부갑 오홍병은 외출한다. 부문 천부적인 갑옷에 맞춰 외출할 때 50 정도 되는 갑옷이 있다. 이전에는 판슨 Q 에 전혀 아프지 않았고, 선판슨 기술에 대해서도 주 Q 를 넣지 마라. 주 W 압축, W 의 방패는 고호갑 전기 판슨에 맞춰 전혀 신중하지 않다. 판슨 Q 를 보면 W 를 켜지만, W 의 CW 는 3 급이 되면 판슨은 기본적으로 파란 양이 바닥나고, 신중한 혈액량은 반혈이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때부터 판슨의 우세는 점점 작아지고, 판슨은 집에 가서 장검을 보충하고, 신중은 처음으로 집에 가서 720 의 자물쇠갑을 보충하고, 판슨은 완전히 절망하고, 라인은 완전히 55 개였다. 쌍방은 칼을 보충할 수밖에 없었고, 누구도 죽일 수 없었다 레벨 6 의 지원 능력인 판슨도 신중함보다 못하며, 판슨은 기본적으로 99 에 불을 붙이고, 신중히 전송하며, 큰 모집을 지원한 뒤 집으로 돌아가 상태를 보충하고 장비를 보충하고 신속하게 다시 온라인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판슨이라는 영웅은 초반에 우세를 내지 못하고 반을 폐지했고, 지원은 아직 신중하지 않고 반을 폐지했다. 이제 신중함이 counter Panson 의 최고의 영웅인 것 같다.
사막 정육점:
S3 패권급 상단영웅은 최근 경기가 드물지만 순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라인 악어는 판슨과 비슷하고 악어 초기에도 피해가 매우 높지만 판센과 악어보다 큰 장점이 있다. 바로 파란 소모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하지만 악어와 판슨은 같은 부갑 오홍이 문을 나서는데, 전전 주 W 는 악어를 때리는 것이 판슨을 때리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웠다. 판슨은 블루양을 고려해야 하고 악어는 전혀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았다. CD 가 잘 되면 한 벌 때려줄 수 있었다. 그리고 악어의 온라인 회복력이 뛰어나, 너를 한 벌 때려도 피를 흘려 피를 흘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압박을 받을 수도 있지만, 얼마나 비참하지는 않을 것이다. 첫 번째 병사를 포기하고 경험을 좀 먹으면 된다. 그리고 악어가 실을 밀면 안심할 수 있는 보탑칼, 악어의 단점은 손이 짧다는 것이다. 네가 탑을 메우면 그는 너를 완전히 소모할 수 없다. 탑에 눌려도 들판을 부르지 마라. 들판을 때려도 악어를 잡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의 붉은 노여움을 맞은 QW 는 쉽게 야수 영웅을 데려갈 수 있기 때문에, 들판을 부르는 것은 스스로 난이도를 만드는 것이고, 성실하게 타워칼을 보충하는 것이고, 악어는 초기에 우위를 점할 수 없고, 후기는 슈퍼군인이고, 신중은 후기보다 능력이 너무 떨어진다.
방랑법사:
이것은 또한 최근 몇 달 동안의 상단 아빠급 영웅이다. 모든 근전 상전의 악몽이다. 선리즈에 대한 도란방패에 대한 재능, 9-21-0 의 재능, 1 급 때 서즈는 매우 강할 것이다. QA 소비가 매우 아프다. 1 파병이 몇 개를 보충할 수 있다면 몇 개를 보충할 수 있다. 칼을 강요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소모가 매우 비참할 것이다. 리즈가 선을 밀게 하고, 문을 나서면 타야와 소통할 수 있고, 그의 상반부의 buff 를 시작하게 하고, 2 급은 주문을 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제 1 파 병선이 밀려왔기 때문에 이때 상단은 기본적으로 수로에 끼어들지 않기 때문에, 이때 팀원들이 야를 치고 쭈그리고 앉게 하고, 신 2 급 직후 E 기술을 배우고, 야유에 맞춰 조롱을 하면 반드시 레즈를 쉽게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첫 번째 포레즈가 나타나지 않으면, 이 파도가 교차하면, 서즈는 죽는다. (첫 번째 파동이 빙빙 돌면 서즈를 잡는다.), (),,,,,,,,,,,,,,,,,,,,,,,,,,,,,,,,,,,,,,) 야생간 플레이에 신중히 협조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조롱을 하면 반드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술통:
술통 상판은 지금 매우 덥다. 간단히 말하면 신중을 잘 치고, 손이 길고, 상처가 높고, 매우 유연하며, 회혈능력이 매우 강하지만, 신중압은 강하기 때문에 아무리 눌려도 죽지 않는다. 그리고 술통 초반에 파란 소모가 심해서 전반적으로 선 술통에 대한 신중함은 많이 짓눌리지 않는다. 하지만 후기 술통도 매우 강해서 신중함은 6 급 이후에만 팀원이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밖에 없었다.
연대 기술:
균형국이나 우세국이라면 중기부터 스스로 한 줄을 끼고 팀원들을 다른 길로 가게 할 수 있는데, 이때 장비는 이미 일염이 있었고, 밀실은 빠르며, 붙잡혀도 죽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팀원들에게 연을 날리는 타격을 가할 수 있게 하고, 연대를 열지 말고, 맞은편에서 뭉치지 않도록 해라. 신중은 자신의 천천히 탑을 밀었다. 만약 맞은편에 한두 사람이 너를 잡는다면, 즉시 팀원들과 맞은편으로 다른 길의 탑을 열거나 밀게 하고, 신중하면 달리게 하고, 정면이 뭉치면 바로 큰 모집을 해서 과거를 지원하고, 팀원들과 더 많은 팀전을 하면 반드시 이길 것이다. 큰 수단이 없을 때도 전송도 할 수 있다.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실을 가지고 있을 때 잡혔거나 큰 수법이 끊어지면, 맞은편과 함께 뛰어다니는 것이 바로 계속 달리는 것이다. 왜냐하면 신중함은 매우 고기이고, E 기능은 벽을 꿰뚫을 수 있고, 맞은편은 당신을 강제로 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맞은편에 꼭 두세 명이 너를 잡으러 와야 한다면, 너는 그들을 견제하고, 팀원들이 빨리 탑을 밀게 하고, 그들이 너를 죽일 때 집이 없어질지도 모른다. 만약 팀원들이 고지에 가지 않는다면, 팀원들을 대룡 근처에서 강제로 뭉치게 하고, 혼자 길을 따라가면, 한 사람이 와서 길을 맑게 하고, 바로 대룡을 열고, 신중히 팀 동료들에게 가서 용을 칠 수 있고, 맞은편에서 대룡 근처로 가서 연대를 열면, 신중도 즉시 참단으로 돌아갈 수 있고, 단전 병사도 기본적으로 고지탑을 밀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맞은편에서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대룡과 하로고지는 반드시 하나도 없을 것이다. 이런 정세 신중함은 맞은편에서 매우 골치 아프게 할 수 있다. 열세국이라면 단독으로 가져가지 말고, 성실하게 앞줄 탱크를 만들어 상해를 막아라.
결론
신중은 조작이 간단하고 압축력이 뛰어난 영웅이다. 후단전 지원통제도 매우 강하다. 주문을 할 때 어떤 영웅을 사용하는지 모를 때 신중을 선택하는 것은 전혀 틀리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