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물리적 공격 AP: 마법 공격 AOE: 범위 상해가 있는 기술. ACE: 적의 마지막 살아남은 영웅 한 명을 죽여라. 공격 거리: 한 기술의 거리는 목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을 때 이 기술이 여전히 목표에 사용된다는 것이다. 이 거리는 일반적으로 기술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이동하여 볼 수 있습니다. 기술을 사용할 때 시전 거리의 지시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범위: 일부 기술은 동시에 여러 목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많은 기술에는 이 기술이 영향을 미치는 영역을 나타내는 범위 효과 표시가 있습니다. 원은 범위 효과의 한 종류이며, 원형 영역의 기술은 일반적으로 일정한 거리를 통해 방출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범위 효과는 원뿔 범위이며, 일반적으로 영웅 위치를 범위 시작 지점으로 합니다. 다목적 기술에는 여러 가지 다른 형태가 있다. 소비: 대부분의 기술에는 고정적인 소비가 있고, 어떤 것은 법력을 소비하고, 어떤 것은 생명값을 소비하며, 어떤 영웅들은 특별한 소비를 한다. 기술을 사용하려면 영웅의 속성이 이러한 소비를 지원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소환자 마술은 소모되지 않았다. 냉각 시간: 기술을 사용한 후 일정 기간 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냉각입니다. 어떤 기술은 냉각 시간이 매우 짧아서, 심지어 1 초도 안 되어 자주 사용할 수 있다. 다른 기술들은 냉각 시간이 길어서 몇 분에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기술은 목표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효과: 효과는 게임의 기술, 게인, 마술, 소품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한 단위의 기본 상태를 변경합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종류의 특수 효과가 있는데, 그것들이 레전드 리그를 잘 하는 데 꼭 필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전드, 게임명언) 갑옷: 갑옷은 단위의 물리적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속성입니다. 일부 기술, 소품, 괴물의 이득은 1 단위 수트를 높이거나 줄이는 효과가 있다. 공격 속도: 공격 속도는 한 단위의 공격 속도를 높이는 속성입니다. 일부 기술과 소품은 한 단위의 공격 속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효과가 있다. 상해: 상처는 한 단위의 공격 목표가 목표의 생명값을 공제하는 속성이다. 일부 기술은 단위에 직접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일부 기술, 물품, 이득은 한 단위의 피해를 높이거나 줄이는 효과가 있다. 두려움: 공포효과는 그들의 목표를 통제하지 못하게 하고 효과 기간 동안 무작위로 뛰어다닌다. 돈: 영웅은 게임 도중 단위를 죽여 돈을 계속 축적한다. 일부 물품, 기술, 재능은 영웅을 더 빨리 돈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잡기: 잡기 효과는 한 단위를 이 잡기 효과 단위를 사용하는 옆으로 끌어당긴다. 치료: 치료 효과는 한 단위를 생명값으로 되돌려 줍니다. 어떤 치료 효과는 즉시 효력을 발휘하고, 어떤 치료 효과는 일정 기간 동안 생명값에 지속적으로 회답하는 것이다. 일부 기술과 물품은 목표를 낮추고 치료를 받는 효과가 있다. 무적: 무적 효과 보호 단위는 면역이 모든 피해를 입힙니다. 그것은 단위를 보호하지 않고 다른 효과의 영향을 받아 격퇴한다. 격퇴 효과는 단위를 그가 격퇴된 효과의 반대 방향으로 밀어 넣는다. 생명 도용: 생명 도용 효과는 영웅이 공격한 후 상해의 백분율로 생명을 회복시킬 수 있다. 회복: 회복 효과는 한 단위를 그의 생명가치 및/또는 법력 보충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부활: 부활 효과는 죽음의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죽은 영웅을 되살릴 수 있다. 침묵: 침묵 효과는 단위가 기술이나 마술을 사용하는 것을 막는다. 감속: 감속 효과는 1 단위의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잠행: 잠행 효과는 그들이 잠행을 감지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적대 단위를 볼 수 없게 한다. 혼수 상태: 혼수 효과는 한 단위를 단기간에 이동하거나 기술과 마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한다. 그것은 또한 유도와 시방 중인 마술을 취소시킬 것이다. 수로: 중간 가로로 지도를 2 로 나누는 도로를 수로라고 합니다. 외탑: 수로부터 첫 번째 탑을 세어보세요. 중탑: 수로부터 두 번째 탑을 세어보세요. 내타: 수로부터 세 번째 탑을 세어보세요. 슈퍼병: 공격력 190 의 병사를 슈퍼병이라고 합니다. 병영: 돌파하면 초병이 나오는 건물을 병영이라고 합니다.
기지: 승부를 일으킨 건물을 기지라고 합니다. 주탑: 기지 옆에 피를 흘리는 두 개의 탑을 주탑이라고 합니다. 수호탑: 가게 안에서 999 가 공격하는 탑을 수호탑이라고 합니다. 야괴: 주동적으로 공격하지 않는 단위를 야괴라고 합니다. 대선: 쌍방의 영웅 대치가 대선이라고 부른다. 혼선: 억압받는 혼성 경험을 혼선이라고 합니다. 도로: 왼쪽의 도로 중 하나가 도로라고합니다. 중로: 중간에 있는 길 중 하나를 중로라고 합니다. 아래: 오른쪽 도로 중 하나가 아래 도로라고 합니다. 병선: 병사가 지나온 길은 병선 T: 탱크, 육방패, 갑옷이 높고 혈량이 많아 대량의 피해를 감당할 수 있는 영웅을 가리킨다. DPS:damage per second, 매초 상해, 특히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을 가리킨다. Carry: 후반, 핵심, 장비를 쌓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한 영웅, 성형 후 위력이 크고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Gank: Gank:GangbangKill 의 약자,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로, 두 명 이상의 영웅이 나란히 싸워 적의 영웅을 습격하고 포위하고 포위하는 것을 가리킨다. 보통 많이 때리거나 적게 하는 것을 일명' 체포' 라고도 한다. Stun: 현기증 효과가 있는 기술의 총칭으로, 상대의 지속적인 시법과 시전 동작을 방해하는 인터럽트 기술을 가리킨다. 솔로: 한 노선에 한 사람이 있는데, 영웅은 혼자서 일로병선에 서서 적과 대치하고, 경험이 높고 업그레이드 속도가 다른 두 길보다 훨씬 빠르다는 뜻입니다. Aoe :area of effect, 효과 범위, 범위 효과가 있는 기술보검: 혈량이 적은 병사에게 최종 타격을 주는 기술, 즉 병사를 공격하여 마지막으로 병사의 돈을 받는 기술, 영웅에 대한 마지막 타격으로 돈을 얻는 기술. KS: Kill Steal 의 약어로, 적의 영웅에게 마지막 피해를 입히고 돈과 살인수를 얻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실제로 이 영웅에 대한 대부분의 피해는 팀원, 일명' 인솔자' 로 불린다. 병선: 쌍방의 병사가 교전하는 노선의 위치를 가리킨다. 대선: 자기 측 영웅과 적 영웅이 병선 근처에서 대치하는 것을 가리킨다. 제어선: 고수들은 기술과 보칼을 통해 병선을 자신이 원하는 곳에 두었다. 푸시 라인: 기술이나 높은 공격을 이용하여 적의 병사를 신속하게 소멸하고, 자신의 병사를 이끌고 적의 방어탑을 위협하거나 파괴한다. 청병: 기술이나 높은 공격을 이용하여 적의 병사를 신속하게 소멸하고 돈을 얻는다. 일명 솔병으로 돈을 벌고, 영어 "farm" 이라고도 합니다. 침묵: 움직이고, 물리적 공격을 할 수 있지만, 기술을 사용할 수는 없다. 감금: 움직일 수 없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지만, 물리적 공격은 할 수 없다. 현기증: 움직일 수 없고, 공격할 수 없고, 기술을 사용할 수 없다. 소환사 기술: 영웅 통제자 (플레이어) 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기술은 사용하는 영웅과는 무관하다. 기술: 영웅 1 * * * 은 5 가지 기술, 영웅 전용 수동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일반 기술인 4 개의 일반 기술인 4 개의 시방 키는 Q, W, E, R 에 해당하며, 그 중 처음 3 개 기술은 최고 5 급, 마지막 R 키 기술은 대수, 최고 3 급이다. ) ULT: 큰 트릭, r 키 기술. 천부적인 재능: 소환사가 업그레이드되면서 천부적인 재능을 얻게 되고, 플레이어는 천부적인 재능을 공격계, 방어계, 일반과에 투입해 영웅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영웅마다 다른 재능을 사용할 수 있다). 부문: 소환사는 부적을 구입하여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영웅마다 다른 부적을 사용할 수 있다). 풀숲: 지도의 주요 도로변에 있는 풀숲은 풀숲 속의 단위는 숨길 수 있고, 풀숲 밖의 적은 너를 볼 수 없지만, 풀숲 밖의 적을 볼 수 있다. 물리적 공격: 일반 공격, 간단히 물공격이라고 합니다. 마법 공격: 기술 공격, 약칭 법상, 영문 속기 AP,. 갑옷: 물리적 방어, 물리적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입니다. 마법 저항: 마법 방어, 기술 공격의 피해를 줄이다. CD: Cooldown, 기술 냉각 시간, 기술 재확보에 필요한 시간, CD 에서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BUFF: 특정 야괴를 죽인 후 게인 마법을 받고 일정 기간 있다가 사라지고, BUFF 를 보유하면서 죽임을 당하면 적들은 이 BUFF 의 게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가짜 눈: 보초 경비원, 보이지 않는, 주변 지역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진안: 진시의 눈, 보이지 않는 눈, 주변 영역을 표시할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슈퍼병: 자기 측 병영이 파괴된 후 적들은 슈퍼병을 생산하고, 초고공격, 초고방어, 엄청난 피를 가지고 있으며, 자기 측 병영이 재건된 후 적들은 슈퍼병 생산을 중단할 것이다. 전사통지서: 영웅이 사망한 후 전사통지서를 볼 수 있는데, 그 위에는 당신이 받은 피해액과 상해의 출처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