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혈마 도타 기능 종합 분석이 필요한 친구들은 주의하세요. 폭설은 매우 신명만만한 게임 회사다. 스타패권과 워크래프트 등 시리즈는 전 세계에 많은 광신적인 사교와 미신을 모았고, 도타 워크래프트는 폭설의 사교적 지위를 유례없는 높이로 끌어올렸다. 수많은 폭설의 미친 컬트들이 폭설을 외치며 만세, 도타 우주 무적, 반폭설자 가족 사망 ... 이런 희귀한 게임 추앙현상도 신화 핵심인 폭설만이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거의 광기에 가까운 도타 추앙자들은 다른 반대자들을 뒤쫓고 있다. 거의 그루지야 9 족에 가까운 태도가 백인 테러 시기 국민당 비적의 소멸 정도에 이르렀다. * * * 이 피비린내 나는 폭력의 삼광행위도 정말 가증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게임을 추천하기 위해 혈마 도타 기술 종합 분석을 발표합니다. 필요하시면 빨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혈마 도타 기술 종합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영웅 소개 (hero introduction):
반은 악마와 오크의 혈통에서 왔고, Strygwyr 는 모든 생명 유형 중에서 별종이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적의 생명의 힘을 통제하고 그 앞에서 지나가는 모든 적을 죽이는 데 능숙하여 자연재해군단의 환영을 받았다. 피의 분노 (Bloodrage) 바로 가기: D 는 한 단위 (적 또는 친구) 의 피에 대한 무한한 열망을 불러일으킨다. 이 단위는 법을 시행할 수 없고, 초당 소량의 생명값을 잃지만, 그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레벨 1-초당 2 점의 생명을 잃지만 20 의 기초공격력을 증가시켜 6 초 동안 지속한다.
레벨 2-초당 4 점의 생명을 잃지만 40 의 기초공격력을 증가시켜 9 초 동안 지속한다.
레벨 3-초당 6 점의 생명을 잃지만 60 의 기초공격력을 증가시켜 12 초 동안 지속한다.
레벨 4-초당 8 시 목숨을 잃지만 80 의 기초공격력을 증가시켜 15 초 동안 지속한다.
도살 (Blood Bath) 바로 가기: B
혈마가 한 단위를 죽일 때마다 그는 피로 온몸을 흠뻑 적셔서 자신의 생명을 회복했다.
레벨 1-회복된 생명은 살해된 영웅의 최대 생명의 10, 살해된 일반 단위의 최대 생명의 5 입니다.
레벨 2-회복된 생명은 살해된 영웅의 최대 생명의 20, 살해된 일반 단위의 최대 생명의 10 이다.
레벨 3-회복된 생명은 살해된 영웅의 최대 생명의 30, 살해된 일반 단위의 최대 생명의 15 입니다.
레벨 4-회복된 생명은 살해된 영웅의 최대 생명의 40, 살해된 일반 단위의 최대 생명의 20 이다.
Strygwyr's Thirst (Strygwyr's Thirst) 바로 가기 키: T 혈마는 본능적으로 혈액의 흐름을 감지할 수 있으며, 근처에 생명이 1/2 미만인 적의 영웅이 나타나면 그 영웅의 시야를 얻고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범위: 1500/3000/4500/6000
레벨 1-11 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레벨 2-22 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레벨 3-33 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레벨 4-44 의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립 (Rupture) 단축키: R
목표물의 몸을 찢고, 움직이는 동안 끊임없이 피를 흘리고, 상처를 입게 한다. 영웅 공격 마법 피해
레벨 1-150 점의 즉각적인 상해와 이동거리에 해당하는 20 의 추가 상해를 발생시켜 5 초 동안 지속한다.
레벨 2-250 시의 즉각적인 상해와 이동거리의 40 에 해당하는 추가 상해를 7 초 동안 지속한다.
레벨 3-350 점의 즉각적인 상해와 이동거리에 해당하는 60 의 추가 상해를 발생시켜 9 초 동안 지속한다.
위는 모두 복제되어 있습니다 ~ 잡담은 적게 하고 ~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개인의 오랜 혈마의 경험에 따르면, 나는 이 영웅이 두 가지 양성 노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총결했다. 우선, 이 영웅은 초보자에게 절대 적합하지 않다고 선언하고, 혈마는 달리기 타이밍에 대한 요구가 상당히 엄격하며, 약간의 착오가 있으면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첫 번째 타법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타법, 보칼형 혈마입니다.
초창기 (6 급) 이전에는 혈마가 장거리 영웅을 만나면 쉽게 억압을 받을 수 있었다. 큰 살상력을 가진 영웅이 칼을 보충하기도 어려웠다면, 일반적으로 두 번째 기술인 [도살] 을 먼저 내놓는 것은 외출을 위해 좀 더 오래 지속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이 수법은 자신의 병사에게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몇 모금의 피를 마실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외출할 때 나무 두 그루를 가지고 다니는데, 자기 조작에 자신감이 충분하거나 상대도 가까운 영웅이라면 먼저 신발을 만들어 신거나 목숨을 지키기 위해 6 급 전에 최소한 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6 급 모집이 나온 후, 세 번째 기능 [피에 굶주린 갈망] 도 3 급에 도달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때 돌아가서 보충해서, 비교적 심하게 억압된다면 이때에도 거의 500 원이 있을 것이다. 칼을 조금 보충할 수 있다면 좀 더 많을 수 있다. 다음 노선은 먼저 가속장갑을 가져와서 의족을 내는 것을 고려한다. 이때 다시 문을 나서면 먼저 지도에서 달리기를 한다. 상대편 영웅이 MF~ 이 시기에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다. MF 는 보통 홍혈을 만들지만, 상대방이 혈마가 있는 상황에서 뛰쳐나와 길가 괴괴괴를 때리는 사람은 드물지만, 안전은 한 번 둘러보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안전명언) 이때 각 길의 영웅들은 모두 손상을 입었을 것이다. 반혈 이하의 적 영웅이 있는지, 있다면, 자신의 영웅과 함께 쉽게 죽일 수 있어야 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은, 나는 많은 사람들이 혈마의 큰 수법을 마지막 타격으로 사용하려 한다는 것이다. 사실, 그것은 개인의 머리를 빼앗는 것이다. 아무런 의미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촬영 시기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레벨 11 로, 혈마는 자신의 영웅에 협조하기만 하면 몇 명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살인의 여유가 있을 때 경험을 좀 문지르고 병사를 보충해 돈을 받고, 다음 목표는 밤새워 검을 대하는 것이다. 아마 16 급이면 나올 수 있을 것 같아요. 혈마가 16 급까지 1000 안팎의 피밖에 없을 수도 있고, 연약하기 때문에 정면전쟁터에 나타나기에 적합하지 않고, 자신의 영웅보검에 맞춰 살인을 할 수 있을 뿐, 달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살아 있으면 모든 것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만약 후기까지 순조롭게 갈 수 있다면, 혈마의 네 가지 기술이 모두 가득 찼을 때, 이때도 아마 1400 위아래의 피가 될 것이고, 산야가 있을 것이고, 다른 추천은 휘요를 띠고, 후기의 혈마는 쉽게 싸울 수 있지만, 여전히 단독으로 다른 영웅과 정면으로 충돌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법사는 마음대로 한 수를 써서 너를 초살한다.
이런 혈마는 처음부터 끝까지 귀신이 없는 나날을 보내야 하지만, 제대로 작동하기만 하면 자신의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이제 두 번째 타법, 흔히 볼 수 없는 타법, 전투형 혈마라고 합니다.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차이점은 두 번째 기술을 포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첫 번째 기술 [피의 분노] 을 올리고, 먼저 응답 링 밴드 나무를 가지고 나가고, 초기 타법은 비슷하지만, 어지러운 기술을 가진 영웅과 함께 가면 6 단계 전에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초기에 자신에게 폭력을 가합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기술이 가득 찰 때까지 기다렸다가 속성 위로 올라가면 두 번째 기술은 완전히 버려진다. (존 F. 케네디, 기술명언)
방어의 전투 자세를 포기한 혈마다. 먼저 의족, 그다음 산야, 약 16 급 때 공격력 (+폭행) 이 거의 200 (거의 이때에 산야대 칼) 에 육박하는데, 이 등급에서는 절대적으로 무서운 숫자다. 전천후 야마처럼, 큰 수법의 효과로 보면 야마보다 더 많은 것 같다
이런 혈마는 산야를 받기 전에 약간 낮게 해야 하는데, 하나는 죽기 쉽고, 둘째, 공격력이 나쁘지 않아도 병사를 치는 것은 쉽지 않다. 약간의 MF 를 고려해 돈을 벌 수 있다. 산야가 있으면 비교적 편할 것이고, 병사도 쉽게 싸울 수 있다. 즉, 빨리 달리기만 하면 장소를 자주 바꿀 수 있고, 포위당하지 않고, 돈은 굴러오고, 아래는 나비가 나온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비의 혈마가 있으면 약 20 급이다. 이때는 이미 후기이다. 혈마의 소질을 봐라. 피는 2000 이상이고, 광폭한 후의 공격력은 300 이상이다. 공격 속도는 자세히 계산되지 않았다. 약 0.3 의 모습-그렇게 많은 민첩함을 생각해 보면 불쾌함이 이상하다. 이때 혈마는 완전히 혼자 막을 수 있었다. 나는 야생에서 한 번, CD 에서 큰 트릭을 하다가 갑자기 뚱보 (도살자) 에게 숲 속으로 끌려갔다. 그는 연기교, 물린 후 나는 이미 피를 붉혔다. 나는 난폭하게 뚱보를 넘어뜨렸다. 그는 거의 3000 에 가까운 피였다. (도살자의 이 등급의 혈량은 확실히 적다. )
이런 타법의 혈마는 각 방면의 수치가 중용에 속하지만 (혈후가 높은 사람은 많다. ), 하지만 공격속도에서는 절대적으로 빠르다. 게다가 그 변태적인 수법까지 더하면 보통 피가 많지 않은 영웅 (2000HP) 의 모습이 바로 올라갈 수 있다. (상대방이 공격력이 매우 변태적인 수법이 없어 초살할 수 있다면)
혈마의 타이밍에 대해서, 나는 이것이 혈마의 정수라고 생각한다. 보칼형 혈마라면 보통 상대의 피가 500 미만인 모습에서 보험을 들고, 상대방이 움직이거나 철수를 준비하고 있을 때 놓아두는 것이 좋다. 상대방이 한 사람뿐인 것이 좋다. 근처에 다른 영웅이 있어도 현기증이나 제한류 기술을 가진 영웅이 될 수 없다. 큰 수법을 던지면 상대방은 확실히 몇 걸음 걸을 것이고, 보통 사람들은 아무리 빨리 뛰어도 몇 걸음 뛰쳐나갈 것이다. 도망가고 있는 영웅이라면, 달리기를 망설이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후기에 많은 영웅들이 초살혈마를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상대의 피가 많지 않지만 근처에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면, 이 칼을 보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보내야만 한다. 보칼형 혈마는 다른 영웅들과 단독으로 고르기에 적합하지 않다. 신출귀몰이 다른 영웅들과 함께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적을 죽인 후 피를 보충할 수 있는 두 번째 기술이 있기 때문에, 혈마가 자신의 피가 많지 않은 상황이나 포대를 받치고 내려가 단숨의 적을 추격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죽인 후에도 스스로 빠져나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전투형 혈마의 출수 시기, 나는 두 가지 예를 말하고 싶다. 첫째, 초창기, 막 6 학년 때 어떻게 단독으로 살인을 했는지. 우선, 상대방의 피는 1000 이상 (6 급, 피가 1000 을 넘는 것은 많지 않지요), 상대방이 현기증이나 제한류 기술 (2 초 동안 어지럽고 누가 죽었는지 아직 알 수 없음) 이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포대 중간에서 병사를 받치고, 자기 병사의 길을 막고, 전선이 가능한 한 자신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살인을 준비할 때, 먼저 상대의 병사나 보검 등을 때리지 말고, 적의 전선을 천천히 자신의 포대 부근에 접근하도록 유인하고, 기회가 있으면 가능한 한 상대방에게 약간의 상처를 입힌다 (적은 원격이니 생각하지 마라).
적의 병사가 포대를 눌렀을 때, 일반적으로 적의 영웅은 포대 부근에 서서 경험을 문질러서, 자신의 신병이 죽임을 당하고 상대의 병사가 포대에 의해 거의 다 맞았을 때, 한 가지 큰 수법이 직접 던져진 다음, 자신에게 폭행을 가할 것이다. 돌격하자! 이때 적의 영웅은 일반적으로 돌아가서 자신의 병사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네가 한 가지 큰 수법을 던져서 뛰어가는 것은 헤아릴 수 없는 상처를 의미하고, 멈추고, 공격력이 백 명에 가까운 혈마와 병사들을 마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과는 생각하지 않아도 되고, 흉악도 많고 길도 적다. 만약 상대가 바로 멈출 수 없다면, 네가 올라가서 그를 두 번 건드리면, 이때 그는 틀림없이 먼저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둘째, 후반, 혈마의 공격능력이 이미 차버린 상황에서 어떻게 큰 수단을 잘 활용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먼저 적들이 반드시 움직일 시기를 찾아야 한다. 예를 들면 방비, 탈출, 또는 현기증이 난 후 (많은 사람들이 어지러운 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모두 달리는 것) 이때 얼마나 많이 던지면 두 걸음 정도 올라갈 수 있다. 그리고 망설이지 말고 난폭한 충동을 더하자 ~ 상대방이 다른 방해의 영웅이 없는 한, 보통 혼전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쉽다. 만약 자기측이 위력이 매우 높다면. 분노는 그에게 더해진다. (예를 들어 후기의 개.) 광폭한 개가 어떤 개념인지 생각해봐 ~.) 또 사람을 구할 때도 큰 수단으로 구할 수 있다. 상대방은 영웅이 추격하고 있다. 큰 수법을 던져라. 따라가라 ~ 샘플, 누가 죽는지는 아직 모른다!
이것이 바로 혈마 도타 기술의 종합 분석의 전체 내용이다. 폭설은 디아블로, 도타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등 브랜드로 열광하는 게임 미신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다. 테러 신화, 죽음의 저주로 폭설이 풍파를 넘어뜨렸지만 미신적 압박이 있으면 용감하게 반항한다. 도타 워크래프트, 폭설 등 악마와 역설하는 것은 비디오 게이머일 것이다. 폭설 도타 광신자와 DOTA 게이머들이 갱단 싸움을 하는 것도 하루 이틀이 아니다 하지만 도타 마니아가 가게를 미친 듯이 부수고, 여자와 어린이 약자를 신나게 때리고, 황산을 가득 담은 물병 등을 마구 던지는 등 열렬한 행보를 보면, 얄미운 폭설독종과 도타 미신자의 자질은 정말 향상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혈마 도타 기술 종합 분석의 업데이트 내용이 있으시다면 즉시 투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검토 후 발표하여 많은 플레이어와 공유하겠습니다. 그리고 혈마 도타 기술 종합 분석 업데이트를 계속하겠습니다. 도타 시리즈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세심하게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