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무기 룬 특수 효과로 마을을 걸을 때 그림자가 나타납니다.
무기 특수효과 룬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소품입니다. 무기 특수효과를 이용해 소품을 변경하면 무기에 특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잔상이란 데미지를 뽑았을 때 상대 컴퓨터가 데미지를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잡기 스킬을 사용해야 이 잔상이 성공한다는 뜻이다.
잔상은 주로 손의 속도, 거리, 회전의 세 가지 측면에서 발생합니다.
1. 손의 속도, 손의 속도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거리, 강한 불로 상대를 때리는 한 잔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땅을 잡아당겨 시각적 거리 측정을 연습할 수 있으며, 익숙해지면 공중에서 무릎을 꿇고 공중에서 시각적 거리 측정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돌아보면 사실 이렇게 하고 안 하고는 상관없지만, 가장 먼 거리가 상대 플레이어에게 더 큰 충격을 줄 뿐입니다.
지연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고 계시는데요. 사실 잔상을 정말 잘하시는 분들은 작은 컴퓨터가 없어도, 시그널바가 꽉 차있어도 흠잡을 데 없이 뽑아낼 수 있습니다.
확장 정보:
잔상 스킬:
1. 개인 스킬: 녹색 두꺼운 불, 미세한 불 삽질 무릎으로 즉시 T?
< p>2. 잡기 기술: 바비큐 스테핑 및 슈팅.개인화는 스킬이 아닌 중화기 드로우의 효과입니다.
그린의 당기기: 그린의 그리기 공격은 매우 빠르게 피해를 입힙니다! 그린은 단 한 마디만 말합니다: 빠르다. 그린의 드로우 공격은 매우 빠르기 때문에 X를 사용하여 지상의 적을 공격하면 공중에 미소가 떠오릅니다. 이 플로트를 사용하면 그린이 적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러프 파이어 풀링 : 러프 파이어 풀링 데미지가 발생합니다. 분사 후 잡을 때 시간을 계산해야합니다. TS와 러프 파이어가 서로 연결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완전히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잔상은 결합하면 매우 아름답습니다. 잔상 두 개를 결합하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화면에 보이는 잔상은 상대의 화면에 보이는 잔상과 다르다. 상대의 화면에는 시간이 멈춘 듯, 그 사람은 날아가 버린 것 같다.
무릎 범프: 이 스킬은 앞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무릎 범프를 완료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발이 상대에게 닿는 순간 뒤를 돌아보세요. 화면에서 상대가 보는 것은 왼쪽이 아닌 오른쪽으로 날아가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