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 왕에게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1. 주묘비 밀선, 보조점 가혈, 가혈 기술로 단위 수를 볼 수 있으므로 묘비를 먼저 놓고 피를 빨아먹는 것이 좋다. 좀 더 크고, 결국 절도력으로 가득 차 있다.
장비: 이런 종류의 걷는 법은 악마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혼계를 넘어 다시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의족 (돈, 날으는 신발), 선봉 (할 수 없는, 직접 용심), 도전, 칼날, 시바, 연대역에 더 적합합니다
Ps: 선을 맞힐 때 맞은편 영웅을 경험구역 (또는 타살) 에서 압박할 자신이 별로 없으니 묘비를 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좀비 경험이 높아서 맞은편 영웅이 2~3 급으로 높아지는 난처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주절도력, 보조점 가혈 (2 급이면 됨), 묘비 (2 급점, 다시 피를 가득 채워 수비에 도움이 된다. 또는 푸시) 를 시키면 좀 더 크다. 압선에 적합하고, 시간을 늦추고, 강도를 훔치는 것은 징그럽다. 원민 영웅은 3 번 (연속) 을 견딜 수 없다. 쌍방의 병사가 접근했을 때 (즉, 두 명의 병사가 막 시작했을 때, 병사가 가장 많았을 때), 가혈 기술로 상해를 극대화한다. 기본적으로
장비: 이런 점법은 마고를 소모하고, 혼계, 비법화, 재출선봉, 도전, 칼날갑, 시바, 패선 능력이 매우 강하며, 연대전 때 맞은편 영웅 몇 명을 많이 훔치면 자신의 혈량을 크게 증가시켜 자신을 더욱 살찌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연대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이런 시신왕은 중압인을 걸을 수도 있고, 빨리 휘요를 낼 수도 있고, 단전의 출력 (오락타법)
을 늘릴 수도 있다.Ps: 제물: 푸쉬, 또는 팀의 이득이 분명합니다. 시신왕의 민첩한 성장이 매우 낮은 저갑옷 영웅에게 잘 어울립니다.
칼날 갑옷: 시체 왕개대는 반드시 붙여야 하는데, 필연적으로 상처를 흡수하고, 칼날을 내놓고 갑옷을 올리고, 한편으로는 반등 부상을 입을 수 있어 시신왕
에게 적합하다시바: 시바 AOE 감속, 시신 왕과 완벽하게 겹쳐서 나올 수 있다면 꼭
메켄: 순타보조는 나올 수 있어요. 시신왕의 속성도 잘 어울려요.
휘요: 시신왕의 큰 가산까지 합치면, 단체전 수출은 정말 무섭습니다. 35 분 후라면 필요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