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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F에서 Devil May Cry의 Ghost Slash와 Soul-Eating Ghost Slash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명하다

직업 : 소울 킬러 레벨 : 60

총 SP : 4056 사용 SP : 3760

무기 스킬 :

베기의 3단계 플러스 1

어퍼컷에 10 추가

강제 어퍼컷에 1 추가

공중 슬래시에 1 추가

블록에 1 추가

Silver Light Falling Blade에 1 추가

Tai Sword Mastery에 10 추가

활력:

Collapsing Mountain Strike에 1 추가< /p>

십자 슬래시 1 추가

웨이브:

대지 분할·웨이브 소드 1 추가

웨이브 브레이킹 5 추가

강제 파동파괴 1

고스트 :

고스트 슬래시 + 20

검혼 카잔 + 5

달빛 슬래시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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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our Ghost Slash + 10

Full Moon Slash + 1

케자가 잔상 10

프리몬가 부식 5

Dark Moon Arrival이 5를 추가합니다.

Frost Sayaka가 17을 추가합니다.

Ghost Step이 10을 추가합니다.

Death Tombstone이 1을 추가합니다.

Plague Rakshasa에 1을 추가합니다.

고스트 플래시 + 1

지옥불의 카로 + 8

각성:

공포의 오라 + 5

일곱 번째 유령과 신 - 악신의 호라슈아 플러스 1

일반:

웅크리기 플러스 1

도약과 솟아오르기 플러스 2

3단 참격은 적을 추격하여 탈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향 참격은 땅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상위 선택에 10을 추가합니다. 5만 추가하면 일부 직업의 선택 높이가 매우 낮거나 전혀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행하지 않으면 더 많은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공중 콤보는 주로 콤보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오버 헤드 픽-달빛 보름달 픽-에어 콤보-플랫 컷 한 번 강제 오버 헤드 킥-Spirit Devouring Ghost Slash입니다. 이것은 상대적으로 기본적인 콤보이며 또 다른 콤보가 있습니다: Moonlight Full Moon - Cross - Upward Pick - Air Combination - Flat Cut Once - Forced Upward Pick - Air Combination - Moonlight Full Moon - Uplift - Soul-Eating Ghost Slash. 이것은 더 어렵습니다. 훈련장을 열고 그곳에서 한두 시간 동안 연습할 수 있습니다. 점프를 좋아하는 총이라면 에어 커넥션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 스킬인 블로킹에 집중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술을 무시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유용합니다. 차단은 지배와 동일하며 시간을 스스로 제어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버핸드 동작이 뒤따르는 블록입니다. 백손 포준은 헤게모니 시간이 길고 짧은 CD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귀신들이 매우 싫어하는 스킬인 건 바비큐(Gun BBQ)를 사용하면 잔상을 한 번에 없앨 수 있습니다. 선택을 사용하시겠습니까? 분명히 비현실적입니다. BBQ의 지배 시간은 상체보다 길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결과입니다. 차단하고 차단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끄러지고 삽질하는 것을 좋아하는 총의 경우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차단한 후에는 일반적으로 상대가 뒤에 있게 됩니다. 압도적인 몸을 갖고 있지만 뒤에서 막을 수는 없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인뤄의 목적은 묘비를 놓기 전에 몬스터를 흔들어 놓는 것이 훨씬 안전할 것입니다. Silverfall은 PK 분야에서 괴롭히는 데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타이소드 플러스 데빌 메이 크라이 스킬, 4% 해방속도, 단검보다 훨씬 높은 민첩성, 그리고 단검도 CD를 가지고 있어 PK로 타이소드를 선택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옳고, 타이소드 마스터리가 증가됩니다. 10시까지.

Mountain Collapsing Body Attack 스킬에는 플로팅 효과도 있는데, 아마도 다들 크게 주목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CD에 다른 스킬이 있을 때 주로 억제용으로 사용됩니다.

크로스 슬래시는 플로팅 효과도 있으며 콤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운드 웨이브의 유일한 원거리 공격은 CD타임이 짧고, MP소모가 적으며, 강력한 제압이 특징이며, 일반적으로 상대가 접근하는 것을 방지하고 바닥을 쓸어버릴 때 사용됩니다.

스플릿 웨이브는 헤게모니체를 무너뜨릴 수 있으며, 공격에 5를 더해 콤보를 마무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마무리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XX 2회 - 파도를 부수고 땅을 끌어당겨야 하며, 이는 힘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데몬 슬래시가 완충되면 무기의 마법 공격력이 400% 증가하고, 완충되면 마법 공격력이 50% 증가해 엄청난 피해를 짐작할 수 있다.

빨강, 초록, 보라색 3대 진형은 PK에서는 별로 쓸모가 없고, 그냥 앞자리만 활용하면 된다.

문라이트 슬래시를 5개 추가하면 충분합니다.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보름달은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소울 이터의 추가 상태는 매우 BT입니다. 가득 차면 사람들을 잠들게 하거나 얼어붙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빌 메이 크라이인가요? 당신의 생명을 구하고 싶습니까? 잔상은 채우기만 하면 좋은 선택입니다(무거운 갑판 장갑을 낀 유령은 무시할 수 있습니다).

다크문은 TX로 조화를 이루었기 때문에 전혀 쓸모가 없었다. 또한 SP 포인트 150을 낭비하고 앞자리를 차지했다.

아이스 포메이션은 풀 충전이지만 PK도 매우 뛰어나서 겁이 없는 사람 외에는 상대가 아이스 포메이션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면 감히 건들지 못할 것이다. 죽음의.

고스트 스텝은 풀이어야 하며, 무적 시간은 1.5초, 이동 속도가 18% 증가한다.

묘비 그리기 스킬의 경우 PK 필드의 위력이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1을 더하면 됩니다.

고스트 플래시 1은 풀 충전 시 공격력이 1500%에 불과합니다. PK 필드에서는 가련할 정도로 작습니다. 유일한 장점은 활성화되면 무적이 된다는 것입니다.

카를로는 반격에 좋은 스킬이겠군요. ACT1에서는 3개의 검이 놀라운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헤게모니가 추가되었기 때문입니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Mingyan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콤보는 상향 공격 - 버드나무 불 - 십자가 - 상향 공격 - 버드나무 불 - 세 개의 칼이거나 상향 공격 - 보름달빛 - 세 개의 칼일 수도 있습니다.

공포의 오라, 패시브 각성 스킬, 재충전, 암흑 저항 감소.

비라슈, 액티브 각성 스킬 + 1, PK는 무용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