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4D의 두 가지 렌더링 방법: 1. C4D 로컬 렌더링 단계:
1. c4d 소프트웨어를 열고 보기 위의 "큐브"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새로운 큐브와 구를 생성하세요.
2. "렌더링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렌더러"를 "표준"으로 설정하세요.
3. "출력" 옵션을 설정하고 " 프레임 범위"를 "모든 프레임" 옵션으로 설정하고, "시작점"을 0F로 설정하고, 끝점을 100F로 설정합니다.
4. 저장" 옵션을 선택하고 "형식"을 PNG 형식으로 설정하고 "알파 채널" 옵션을 확인하세요.
5. "디노이저" 옵션을 클릭하세요. 이 기능을 선택한 후 속성의 샘플링 값을 늘릴 수 있습니다. 노이즈 감소 효과를 얻으려면
6. 설정이 완료된 후 "활성 뷰 렌더링" 버튼을 클릭하고 이미지 렌더링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이미지 뷰어로 렌더링"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을 클릭하고 렌더링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2. C4D 렌더링 클라우드 렌더링-렌더링 단계:
1. 클라이언트에 로그인합니다.
2.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렌더링해야 하는 파일을 클라이언트로 직접 드래그합니다. 클라이언트의 빈 공간(일괄 제출 지원), 팝업 페이지에서 마우스를 놓아 렌더링 환경을 설정합니다.
3.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환경과 모델을 선택한 후 환경을 확인하고 클릭합니다. "제출"하면 파일이 구문 분석 상태로 전환됩니다.
4. 파일 구문 분석이 완료된 후 매개변수 패널을 열어 수정할 수 있는 구문 분석 매개변수를 확인하세요.
5. 매개변수 확인이 완료되면 업로드를 위해 제출을 클릭합니다. 업로드 프로세스 중에 "업로드" 관리" 페이지를 클릭하여 특정 파일의 업로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로드 작업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6. 업로드가 완료된 후 작업이 렌더링을 위한 "작업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고 제출이 완료됩니다.
7. 렌더링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로컬로 반환되며 로컬 컴퓨터는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렌더링 중에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