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공격 시 6번의 확률로 지능이 9 증가합니다. 효과는 30초간 지속되며 20초의 CD가 내장되어 있으며 실제로 2번 중첩 가능합니다. ,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고대 엘빈 반지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피해량이 얼마나 증가할 수 있습니까? 주의 깊은 연구 끝에 이 위대한 과학자는 고대 엘빈 반지의 몇 가지 법칙을 발견했습니다.
고대 엘빈의 반지의 제1법칙(네크로맨서): 고대 엘빈의 반지 반지는 암흑 의식과 고대 기억이 제공하는 지능에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고대 엘빈의 반지의 제2법칙(네크로맨서): 고대 엘빈의 반지 지능의 비밀 물약과 같은 일련의 약물에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제공되는 지능에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고대 엘빈의 반지(네크로맨서)의 제3법칙: 고대 엘빈의 반지를 사용하면 지능이 생성됩니다. 두 번째로 중첩되고 처음 적용할 때 생성되는 지능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지능이 1000이면 1차 효과 지능은 1090이 되고, 2차 효과 지능은 1180이 됩니다.)
고대 엘빈의 반지(네크로맨서) 제4법칙 : 에인션트 엘빈 문자의 반지가 제공하는 피해 비례 보너스는 현재 지능에만 관련되며, 현재 무기에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피해를 무시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추론할 수 있습니다: The Ring of Ancient Elvin 효과 개선 후의 피해는 원래 피해와 비교됩니다 = 1(a/250)*1.09
1 (a/250)
(a는 지능)
고대 엘빈의 반지의 두 번째 중첩 효과는 기본 효과보다 공격력을 두 배로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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