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 p>2015 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대거 유출된 이유는 무엇일까

< p>2015 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대거 유출된 이유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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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 질문에 대한 답은 처음부터 세어야 한다. < /p>

워크래프트가 MMORPG 게임에서 자신의 왕권을 정립한 것은 사실 모든 것이 순리적인 우연의 일치였다. 천지지리일 뿐만 아니라 운명이기도 하다. 몽환적인 점은 천명에 순응하여 태어났기 때문에 아무도 그 예봉을 닦을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절정기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거의 이렇게 묘사할 수 있다. < /p>

이른바 천시지리인과, 하나하나 분석해 보면 동포형인 워크래프트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것 같다. < /p>

현재 게이머들이 워크래프트를 하고 있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당연히 워크래프트의 지위를 알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인스턴트 전략류 게임의 선두주자로 WCG 경쟁 종목에 입단한 바 있다. 초반에는 컴퓨터가 아직 보급되지 않았던 중국, 수많은 플레이어 센터에서는 지금까지도 즐길 만한 클래식 게임이다. < /p>

워크래프트가 쌓은 입소문은 이것이 훌륭한 게임이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의 동포 동생으로서 이런 입소문과 인기의 직접적인 수혜자임에 틀림없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배경 설정을 이어가고 있는 MMORPG 게임인가, 아니면 워크래프트의 아버지 폭설로 출품된 것인지, 전신처럼 떨리는 설레임이 생각난다. < /p>

그때의 뇌잔가루도 지금의 뇌잔분보다 지능이 높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표를 휘두르며 워크래프트를 보았다. 블리자드? 응, 사서 사다! 당시 줄을 서서 사재기하는 성황까지 빚어냈고, 원래 정격했던 분량은 곧 매진되었다. < /p>

02.

그 해 비교적 유행했던 유사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두 가지 게임을 언급해야 할 것 같다. < /p>

하나는 EQ 이고 중국어는 무궁무진한 임무입니다. 지금 EQ 를 언급하는 것은 EQ 의 각종 반인간 게임 설정을 더 연상시킬 수 있지만, 그 당시 MMORPG 는 여전히 새로운 시대였으며, 후세에 익숙한 많은 물건들이 이 선대들이 천천히 더듬어 낸 것이다. < /p>

다른 하나는 UO 이고, 중국어는 인터넷 창세기라고 합니다. UO 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서 PC 역사상 가장 유명한 RPG' 전세기' 시리즈를 언급해야 했다. 이를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의 이념이 떠오르면서 UO 도 등장해 최초의 그래픽 MMORPG 게임이 됐다. < /p>

이 두 선배는 MMORPG 역사상 높은 찬사를 받았다. 그들의 혁신적인 창작으로 이후 대성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거인의 어깨에 서서 생각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 /p>

현재의 시각으로 보면 그 중 상당히 반인류의 불합리한 설정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당시 제작이념이' 현실 세계 만들기' 에 머물렀기 때문인 것 같다. 모든 것이 진실되기 때문에 오히려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게임성을 간과하고 있기 때문이다. < /p>

예를 들어, EQ 플레이어의 말에 따르면, EQ 의 역할은 죽은 후 시체를 뛰어야 한다. 워크래프트와는 달리, EQ 캐릭터는 죽은 후 죽음이 아니라 죽음보다 더 무서운 삶을 살고 있지만, 장비도 없고, 바삭하고, 인도도 없고, 지도도 없고, 발로 달리고, 죽음은 강등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주일 안에 자신의 시체를 찾지 못했고, 시체는 장비로 사라졌다. < /p>

네, 바로 이렇게 인류에 반하는 것입니다. < /p>

초기 워크래프트에도 비슷한 결점이 적지 않았지만, 어떤 게이머들은 집과 까마귀를 좋아하며, 어떤 게이머들은 각종 반인간을 느낄 뿐이다. < /p>

예를 들어, 60 년대 마술사는 석두 한 개에 설탕을 하나 만들거나 한 사람을 끌어당길 수 밖에 없었고, 행사 시간이 되면 전 세계에 영혼의 파편을 가득 빨아야 했다. 배낭이 전부였다. 도도한 법령에 관해서는 빵도 하나씩 비벼야 하는데, 그때의 사본은 40 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때 복사본을 만들려면 먼저 문을 열어야 했는데, 보스 한 명이 툭하면 두 달을 치는 것도 지금은 상상도 할 수 없다. < /p>

하지만 워크래프트의 설정은 EQ 와 UO 보다 더 인간적이고 흥미롭며 게임성과 진실성을 겸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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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랫동안 깔아 놓은 배경 이야기도 마침내 손을 크게 펼칠 수 있다. 배경 이야기에 깔려 있는 큰 구도는 이 세상에 입체적이고 진실한 감각을 부여한다. 큰 서사시처럼 웅장한 역사감과 섬세하고 독창적인 인물의 침박한 감화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오늘날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여러 가지 임무선들에서, 마치 인물들이 서로 엇갈리는 사랑과 증오를 볼 수 있고, 한평생 흥망 성쇠하며, 수만 년 전의 장대한 역사가 바뀌는 것을 엿볼 수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이런 진실과 입체적은 우리 세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다양한 문화에서 비롯된다. < /p>

예를 들어 오담 (Odam) 은 사막의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를 연상시킨다. < /p>

예를 들어 판달리아는 우리가 중용의 도를 믿는 유학을 연상시킨다.

... 가능한 한 현실 세계의 지리적 환경을 시뮬레이션하고, 천마의 상상력과 함께, 이 세상의 풍상 폭설, 천둥과 이슬을 만들었다. 이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입니다. < /p>

03.

다음으로 판타지 문학사의 위대한 저자인 톨킨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p>

' 반지계' 와' 호비트인' 의 큰 성공으로 판타지 문학의 부흥과 유행을 직접 추진했고 톨킨 본인도 현대 판타지 문학의 아버지라는 명성을 얻었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탄생한 해 톨킨의 중요한 작품인' 반지의 제왕' 영화가 뜨거워지는 시기이기도 했다. < /p>

' 반지계' 가 문학작품으로 출판될 때 훌륭한 작품으로 6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해외로 수출된다. 두터운 내면과 세심한 영화 제작으로 영화화에도 높은 찬사를 받았고, 30 개 오스카상 후보와 17 개 아카데미 금상장 후보에 올랐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아카데미) < /p>

아름다운 요정과 사악한 오크 (물론 반지의 내포도 여기에 국한되지 않음) 사이에서 벌어지는 각종 싸움과 미움에 열광할 때 한 게임이 묵묵히 그들의 시야에 들어온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판타지 문화 설정에서 잘 알려진 요정, 오크, 각종 신화 이야기 속의 신, 창조, 멸세, 자유를 위한 투쟁, 권력 쟁탈이 있습니다. 한번 해보고 싶지 않으세요? < /p>

여기까지 이야기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내쉬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행운을 한탄했다. < /p>

네, 그래서 천시지리인이라고 하네요. < /p>

< P > 현재 많은 사람들이 워크래프트가 왜 성공했는지,' 마법의 반지' 의 도움을 언급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는 판타지 문학이 다시 유행하고 부흥하는 시대에는 워크래프트에 대한 수용도와 보급도가 높아졌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자신의 자질에서 비롯되는 칭찬을 받았고, 두 번째는 관용의 시대와 위대한' 반지의 제왕' 에 감사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 /p>

04.

마지막으로 폭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p>

저는 파우더가 검게 변하는 팬들을 많이 봤어요. 행인이라고 부르세요. 폭설에 대한 극단적인 평가가 종종 있어요. 폭설이 플레이어를 경멸하는 독재자라고 생각하든지, 폭설이 플레이어의 비위를 맞추는 무지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든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독재자) < /p>

< P > 저는 이 사람들이' 폭설출품, 부티크' 라는 꿈을 많이 꾸었다고 생각합니다. 폭설의 상상을 높이 올려놓고, 일단 자신의 마음에 맞지 않는 일을 하면 마치 감정을 가지고 놀린 것처럼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가세한 폭설의 평가에 관해서는, 어느 정도 이성적이라고 말할 수 없고, 어느 정도는 자신의 감정에 대한 부끄러움의 분풀이라고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p>

폭설 설립의 취지는 순수하고 게임 제작을 희망하는 것이다. < /p>

< P > 워크래프트가 탄생한 이유 중 하나는 워크래프트에게 더 생생한 생명력을 부여하고자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시중에서 유행하는 MMORPG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추측이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만드는 데 5 년이 걸렸는데, 원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같은 게임에서 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임 시장의 가장 큰 야망은 몇 개의 게임을 더 팔 수 있다는 데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개방된 지 1 년 만에 선수 수가 100 만 명으로 꾸준히 늘어나길 바란다. < /p>

이후 결과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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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시대의 전환점 위에 서 있는데, 설령 천지지리라 하더라도, 왜 MMORPG 역사에 진한 잉크를 남길 수 있는 것은 하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지 다른 게임이 아닌가? < /p>

제 생각에는, 아마 그 제작진 때문이겠죠. 한 무리의 게이머들이죠. < /p>

플레이어 그룹이기 때문에 자신이 만든 게임이 재미있고 재미있기를 바랍니다. 한 무리의 플레이어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의견을 아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시간을 들여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경청하고자 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폭설에 대한 게이머들의 깊은 의미를 잘 알고 있는 게이머들이기 때문에 매년 폭설 카니발을 개최하며 플레이어 * * * * 와 같은 축제를 갖기를 희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폭설, 폭설, 폭설) < /p>

폭설이 직원들에게 주는 대우는 업계 최고가 아니며 폭설의 급여가 업계 내에서 낮다는 소문도 있다. < /p>

하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꿈꾸던 팀과 함께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어 임금보다 참여감과 투입감이 더 우세할 수 있다. 음, 이성과 감정? < /p>

05.

이제 워크래프트가 왜 쇠퇴했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p>

< P > 워크래프트가 왜 성공했는지에 대해 많은 지면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이것은 짱 사기의 글자 수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한 가지 사실을 진술하는 것이다. 워크래프트의 성공은 자신의 뛰어난 자질과 시대의 전환점 위에 서 있기 때문이다. 통속적인 점은 실력이 행운을 강요한다는 것이다. < /p>

그러나 시대는 어떤 사람, 어떤 사물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사물도 시대의 바퀴에 의해 으스러질 것이다. 이것은 당연히 개선의 더 좋은 점이 버림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시대가 진보한 것이다. 그것은 너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개선명언) < /p>

전등의 발명처럼 등유등을 냉궁에 완전히 넣는 것처럼, 등유등이 아무리 개선되더라도 전등과 경쟁할 수는 없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p>

이 시대는 리그 오브 레전드 소유이며, 모든 선입견을 절개해 보면 리그 오브 레전드 역시 훌륭한 게임이다. 옛 왕은 이미 죽었고, 새 왕은 당당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선수들도 분개하지 마라. 우리는 시대의 바퀴가 매우 무정하다고 말하지만, 어떤 의미에서 시대의 바퀴는 사실 우리 자신이 추진하는 것이다. 즉, 우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자체를 선택했습니다. < /p>

워크래프트가 점차 사라지는 이유를 생각해 보세요. < /p>

어떤 사람들은 일이 바빠서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 /p>

어떤 사람들은 아이를 낳아 가족을 부양하기 때문에 부담이 크다고 말한다. < /p>

< P > 워크래프트의 핵심 게임 (예: PVE 사본) 에서 raid 활동을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지속적인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 것은 이미 가정을 꾸린 게이머들에게 큰 부담이다. 그러나 리그 오브 레전드 때마침 이 점을 보완했다. < /p>

게다가 우리 자신의 경솔한 마음가짐에도 60 년대 플레이어는 플러그인 없이 임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었다 < /p>

오늘날의 많은 플레이어에게 임무는 상을 주는 방법일 뿐 폭설이 세심하게 디자인한 임무선으로 앞뒤가 호응하는 줄거리는 한 마디도 본 적이 없다. < /p>

< P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초기에는 많은 시간 비용이 들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러한 인내심에 투자하지 않았다. < /p>

노게이머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만급이 시작이라고 주장해 왔다. < /p>

이 이념은 완전히 틀렸다. 왜 만급이 되어야 시작할 수 있습니까? 최초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이머들에게도 업그레이드 과정은 매우 흥미로운 게임 과정이며, 임무가 번거로워도 신세계를 탐구하는 재미로 가득 차 있다. 요즘 게이머에게 가장 많이 느끼는 것은 업그레이드난일 뿐, 업그레이드가 번거롭고,' 워크래프트 만급이야말로 시작이다' 는 권고도 있을 것이다. < /p>

당신은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도, 시대의 바퀴도 없다고 말했다. < /p>

하지만 한 가지 사실은 우리 각자가 이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과거에 살면 산산조각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0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체에 대해 다시 이야기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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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많은 게이머들은 워크래프트를 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천부적인 나무를 삭제했기 때문이다. 그 직업은 동질화되었고, 그 줄거리는 또 냉식했다. 비행을 개방했다. 비행을 폐쇄했다. 무작위본을 만들었다. < /p>

솔직히 이것이 중점입니까? 폭설은 그해 폭설 카니발로 플레이어 커뮤니티에 깊이 들어가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듣는 폭설이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라는 거대한 물건이 시대를 따라잡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리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은 이렇게 폭설이 어리석은 X 라고 말할 것이다. 게이머는 고치면 바로 고치자고 하고, 폭설독재라고 말할 수도 있고, 한바탕 함부로 고치기도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설, 폭설, 폭설, 폭설, 독재명언) 이러한 변경 후의 우려를 깊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 /p>

지난 몇 년간의 비행 분쟁, 이후 무작위적 논란은 이렇다. < /p>

변경 자체는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더 재미있는 게임 콘텐츠를 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의 난이도를 단순화하고 플레이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헤어지려면 어떻게 낮은 소리로 만회해도 소용없다. < /p>

예를 들어 천부적인 나무라는 변화는 천부적인 나무를 삭제했고, 많은 사람들이 울부짖으며 천부적인 다양성의 즐거움을 잃었지만,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천부적인 선택이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최적의 해결책을 선택하는 몇 가지 세트이고, 번잡한 천부적인 재능은 오히려 새로운 게이머를 어찌할 바를 모른다는 것이다. 변경 후, 정말 나쁜 일입니까? < /p>

노게이머들은 항상 여러 가지 이유로 유실되고, 새로운 플레이어를 유지하는 것이 당연히 최우선 과제이자 게임 활력의 근본이다. < /p>

< P > 번거로운 설정에 익숙한 노게이머들에게는 모든 것이 밥을 먹고 물을 마시는 것만큼이나 자연스럽지만, 새 게이머들은 워크래프트라는 거대한 물건 앞에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하며 그들의 워크래프트 생애를 시작하며 일방적인 용사로 성장하는 것이 얼마나 희귀하고 소중한가. < /p>

< P > 더 많은 새로운 게이머들이 이렇게 많은 것을 연습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포기했거나, 길을 몰라서 포기했거나, 기술을 연구하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포기했습니다. 길을 따라, 그들을 포기하게 하는 이유는 너무 많으며, 또한 사람의 악의를 경계해야 한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품질은 변함이 없다. < /p>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점은 그들이 미래 방향에 대한 파악에 편파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런 편향의 근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정상에 서 있는 지 너무 오래되어 얻은 명성도 너무 많고, 두 번째는 시대의 변화가 너무 빨라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찾을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 /p>

어쩌면 리그 오브 레전드 자신도 자신이 어떻게 전 세계에서 이렇게 인기 있는 게임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해 워크래프트처럼 묵묵히 세상을 개발하고 눈을 들어 보면 자신이 가장 인기 있는 MMORPG 가 됐다. < /p>

07.

플레이어가 계속 유출되는 한 가지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친구가 놀지 않기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 /p>

이것은 MMORPG 의 * * * 성, 즉 사교성을 반영합니다. MMORPG,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커널은 롤 플레잉이지만 독립 실행형과의 차이점은 멀티 플레이어 요소에도 있습니다. 심지어 이 요소는 역할 놀이라는 정의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 /p>

역할 놀이는 당신이 한 세계를 여행하고 성장할 수 있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 /p>

역할 놀이 게임의 재미도 이런 신분으로 인한 정체성과 수확감에 있다. < /p>

하지만 무시할 수 없는 사람은 사교성 동물이다. 3 일 동안 말을 하지 않으면 뼈에 사무치는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하물며 자신 외에는 생물이 없는 세상에 살고 있다. 아무리 높은 출력물을 내더라도 희귀한 마운트를 얻었는데, 슬픔이든 기쁨이든 아무도 나누지 않고, 역할 놀이로 인한 * * * 사랑의 작용도 외로움으로 인해 많이 약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너는 심지어 모든 것이 무미건조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게임이 재미없나요? 아니면 당신의 마운트가 희귀하지 않습니까? 아니, 단지 네가 희로애락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없기 때문이야. < /p>

한 플레이어가 손실되면 이런 눈덩이 같은 유실 물결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뿐만 아니라 모든 MMORPG 가 이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는 이렇게 심각하고 유난히 복잡하다. 어떤 손실은 게임을 통해 바꿀 수 없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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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생존으로 떠나기로 선택하면 게임은 이런 사람을 만류할 수 없다. < /p>

또 다른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다른 유형의 게임을 하고 싶어 하는 것도 어쩔 수 없다. < /p>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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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자체도 왕권이 영원하지 않다고 말했다. 왕좌에 앉아 있는 워크래프트는 이미 충분히 오래 앉아 있었고, 나는 또한 워크래프트가 같은 종류의 게임이 아니라 시대에 패배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워크래프트, 희망명언) 이것은 이미 그것의 시대가 아니며, 여전히 왕의 존엄성을 유지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그에 대한 기대와 사랑을 가진 모든 플레이어에게 떳떳하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워크래프트, 자신감명언) < /p>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죽을지 여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죽음' 의 정의에 달려 있다. 만약 절정기처럼, 전 세계적으로 천만 명의 사용자 보루가 살아 있다면, 워크래프트는 아마 이미 죽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희망명언) 하지만 서버를 계속 개방하고 항상 버전을 업데이트해 달라고 요구한다면 워크래프트는 결코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던 워크래프트 헤게모니처럼 핵심이 된 소규모의 게임이 될 수 있다. < /p>

물론, 핵심이 된 소종 게임이 된 후, 플레이어의 대량 유출로 극심한 고통을 겪어야 하며, 각종 호랑이가 평양에 떨어져 개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각종 냉소적 풍자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남은 플레이어는 파우더의 더 이상 파우더를 할 수 없는 핵심 플레이어일 수밖에 없다. 게임에서 핵심 플레이어는 항상 가장 관용적입니다. 음 ... 돈을 내는 가장 상쾌한 플레이어. < /p>

이것은 워크래프트에게 나쁜 일이 아니다. < /p>

나는 추억 속에서 자신의 워크래프트 생애를 회상하고 싶지도 않고, 어떤 사복도 하고 싶지도 않다. 나는 그것이 계속 살아남기를 바란다. 왕으로서의 신분이 아니더라도 항상 곁에 있을 수 있으면 좋겠다. < /p>

< P > 이미 떠난 선수들에게 워크래프트는 그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었다. < /p>

아직 견지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워크래프트는 이미 삶의 일부가 되었다. < /p>

어떤 선수든 아제로스에서 만났으며, 헤어져도 전우였다. < /p>

아제로스를 위해. < /p>

작성자: 옥수평 < /p>

링크:/question/37204095/answer/71054707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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