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아무리 어처구니없는 길을 택한다" 는 것은 확실히 좋은 영화다. 코미디로서, 처음부터 끝까지 웃자, 그 자체가 이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구나 사람이 아무리 어처구니없는 이야기를 해도 좋다. 이야기는 꾸물거리지 않고, 행운수, 각종 웃음점 고조, 배가 다 웃을 수 있게 한다! "사람이 다시 어처구니없는 태국" 이 보기 좋습니까? 영화 속 서현가 황보, 생각만 해도 너무 기대돼, 역시 실망스럽지 않다. 황보 풍부한 표정이 다시 한 번 타고난 코미디언이라는 것을 보여 주고, 게다가 왕보강 기묘한 공연이 등장해' 요괴' 에서 꼭 한 번 데려와야 한다.' 배꼽을 잡는다! 엘리베이터에서 전화를 받는 그 부분은 정말 너무 고전적이다! 이 영화는 올해 기우와 함께 보기에 가장 적합한 영화임에 틀림없다, 아가! ! 쉬정, 왕보강의 태국 전설과 함께, 정말 큰 소리로 외치고 싶다: 함께! ! 함께! ! ! 너무 잘 어울려요! ! 지금은 정말 부패를 파는 시대가 되었다. 더 쉬운 것은 이 영화가 당신의 배를 웃게 하고 아프게 한 후, 또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것입니다. 갑자기 마음에 가장 부드러운 감정을 건드리는 것입니다. 할 수 있는 선정은 아니지만,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엔딩 판빙빙 등장으로 약간의 사고와 놀라움이 더해졌습니다! 짬짬짬을 내고, 친한 친구와 약속하고, 팝콘을 안고 영화관에 들어가 배를 웃게 하는 느낌을 즐겨라. 서조라고 하면 봄빛이 찬란한 돼지 팔계를 벗어날 수 없다. 저팔계라는 이미지는 적어도 중국인의 눈에는 변하지 않는 두 가지 이미지에 속한다. 두 핍박이 경멸적인 말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대중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은 큰 자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연참법사가 얼마나 많은 원숭이와 개를 희롱했는지 보면, 사실 두 사람은 죄를 짓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생도 널리 퍼뜨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 돼지 형은 세 명의 신을 데리고 등장해 자신을 즐겁게 하는 동시에 대중을 즐겁게 하는 것도 진경을 따낸 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보 왕보강은 보기만 해도 웃고 싶다. 황보 속의 기쁨감은 고유의 유전자에서 비롯되는데, 어리석은 뿌리는 말할 것도 없고, 사람은 뿌리에 바보가 될 수 있는데, 남편이 무엇을 요구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에게 연극이 좁다고 말하지 마라, 연극이 너무 넓으니, 너는 성큼성큼 달려야 하고, 걸음이 커져서, 네가 찰칵 소리를 내며 알을 잡아당길까 봐 걱정된다. 너는 몇 편의 소설을 읽었는데, 몇 편의 비주인공을 기억하고 있니? 배우에 대한 나의 판단기준은 하나뿐이고, 성공한 배우는 있고, 단 한 가지 작품만 있을 수 있다. 배우를 강요하고 영화' 사람이 다시 어처구니없는 태국' 에 대해 이야기하다. 하나 또는 두 개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시리즈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본질은 다르다. 양미한약처럼 냄새를 맡는 것처럼, 약이 서로 다르면 치유되는 병도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배우로서 감독으로서 읽은 감정은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배우의 임무는 감독의 역할을 잘하는 것이지만 감독의 일은 자신과 관중의 다리를 놓는 것이다. 만약 네가 보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독립된 단편으로 대해야 한다. 도로 코미디로서 줄거리는 반드시 커브길처럼 깔아야 하고, 산을 가로질러 산을 건너는 것은 철도가 하는 일이다. 작은 소란을 피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전제 하에, 큰 돌림도 반드시 빛을 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두 번째는 이야기 자체로는 여전히 풍만함을 느낀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결말의 주제는 너무 조급해서 16, 7 세의 나이에 60, 70 세의 얼굴을 감췄다. 타이틀 본연의 정은 안 되는 것이 아니라, 다만 너무 촉박하다. 마치 네가 상점에 가서 한참 동안 신발 기름을 문의한 것처럼, 너는 갑자기 사장에게 치약을 사겠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치약, 치약, 치약, 치약, 치약) 희극은 점프가 필요한 사고이지만, 한 번에 18 만 팔천 리를 뛸 수는 없다. 팔계는 따라갈 수 없다 ... 지기가 붙지 않는다. 이 물건은 어떤 사람에게는 태어날 때부터 있는 것이다. 두 번째로, 로케이션은 태국에 있지만, 작은 다리 구간에는 들판이 곳곳에 반영되어 있다. 선인구, 공광등, 레노버는 아직 소자본, 파기름떡, 당나귀 고기불, 꺼다탕, 그리고 갑자기 연기가 나는 삼발자, 접지기가 없으면 이상하다. 태국 특유의 풍채에 어울리는 것은 그야말로 고부미남과 나지막한 좌절의 궁극적 PK 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여러 가지 원소가 한데 뒤섞여 요괴와 함께 샤브샤브를 먹고 있는데, 시를 한 수 더 오면 감독은 정말 신선이 된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감정을 말하다. 첫째, 이야기는 다소 비논리적인 흠이 있지만 순수한 희극으로서 용서할 수 있다. 둘째, 주제는 많은 깔개를 만들었지만, 느낌상 전환은 여전히 너무 갑작스럽고, 약간 단절되어 있다. 셋째, 서스펜스 설정은 약간 야리야리해 보이지만 디테일이 잘 새겨져 있어 이 결함을 보완해 줍니다. 넷째, 화면은 로케이션으로 태국에 있는데, 특징이 있어 이역적인 스타일, 특히 의상이 돋보인다. 6. 황보 분량이 너무 적어서 예전보다 웃긴 능력에 비해 약간 답답함을 느낀다.
7. 대사와 이야기가 잘 어우러져 있지만, 상대 바디 랭귀지가 좀 뒤떨어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성공적인 코미디 영화라고 할 수 있다. 관객의 반응으로 볼 때 기본적으로 이를 해냈고, 개봉 전 임시 추가, 개봉청은 임시로 가지 않은 빈자리 3 ~ 4 개를 제외하고는 꽉 찼다. 영화 끝, 기본적으로 아무도 일어나지 않고, 모두 촬영 하이라이트를 보고 있다. 이 세 사람은 여전히 흥행 호소력과 팬 접착력이 있는 것 같다. 전반 웃음거리가 대략 10 여 차례 정도인데, 점점 더 가혹해지는 관람자에게는 이미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