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당구 사용법

스누커(Snooker)는 당구의 좀 더 복잡한 형태로, 영어(snoker)를 음역해서 스누커(snooker)라고 부르는데, 이는 스누커의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상대방이 공을 파울하게 만드는 장애물을 만들어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사용되는 공은 흰색 공 1개, 빨간색 공 15개, 색상 공 6개(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정색)로 나누어 총 22개입니다. 2. 타순은 빨간 공 1개, 색깔 공 1개로, 빨간 공이 모두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정색의 순서로 공을 하나씩 친다. 흰색 공은 먼저 흰색 반원 안에 배치됩니다. 게임 중 흰색 공이 가방에 들어가면 파울로 간주되며 상대는 파울을 범하면 4점을 얻습니다. 해당 점수를 얻게 되며 점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차례인데 어떤 공을 쳐야 할지 모르겠다면 점수 아래에 표시된 공을 보고 색깔이 있는 공이면 빨간색 공을 치세요. 여러 색깔의 공이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하나만 선택하세요. 4. 빨간색 공 15개, 각 1점; 노란색 공 2점, 녹색 공 3점, 갈색 공 4점, 파란색 공 5점, 분홍색 공 6점 , 검은색 공은 7점입니다. 5. 플레이의 강도는 오른쪽 하단의 강도 다이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면 강도가 점차 큰 것에서 작은 것,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변경됩니다. 파울을 범한 경우(흰 공이 백에 들어간 경우 제외), 점수 옆에 "핸디캡"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를 누르면 상대방이 파울 전에 샷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게 되고 테이블은 다시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하이 샷(High Shot): 당구의 기본 기술은 수구를 중앙 지점 이상으로 쳐서 목표 공을 친 후에도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로우 스트로크(Low Stroke): 당구 기술의 일종. 마찰력이 작을 경우 클럽 헤드가 수구의 아래쪽 부분에 부딪혀 수구가 앞쪽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게 됩니다. 수구가 목표 공에 닿으면 수구가 앞으로 나아가는 힘이 감소하므로 마찰력이 상대적으로 커집니다. 큐볼을 뒤로 물러나게 하는 힘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축 막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2D 당구에서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점에 주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탁상은 단지 평평한 표면일 뿐이고 타점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높고 낮은 막대가 없습니다. 수구의 윗부분을 치면 수구가 앞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위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큐볼의 아래쪽 부분을 치는 것을 하이 스틱이라고 합니다. 큐볼을 친 후 다시 되돌릴 수 있는 것을 로우 스틱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