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단계 집선 최적화:
1, 먼저 모니터의 주사율을 설정합니다. 보통 75 가 적당합니다.
2, 그래픽 카드 최적화, OpenGL 설정 찾기. 수직 동기화가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3, cstrike 디렉토리로 들어가 config.cfg 및 autoexec.cfg 파일을 삭제합니다.
4, cs 로 들어가 기본 설정을 복원합니다. 게임에 들어가 콘솔을 불러오다. Fps _ max100 입력
5,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바로 가기를 제거한-콘솔이 게임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Fps 가 얼마인지 보세요.
참고: 콘솔이 있으면 fps 를 낮출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기계에 바이러스가 없어야 한다.
모두 cs 에서 fps 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비디오 카드는 tnt2 급 이상이겠죠. (제 손에는 tnt2 pro 가 하나밖에 없어요. 다른 건 없어서 안 했어요.) 여기서는 최적화 단계를 두 단계로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 하드웨어 그래픽 카드 최적화입니다. 먼저 다음 새로운 뇌관 드라이버로 가서 14 를 추천합니다. 버전 10, 이 드라이버는 비디오 카드의 비디오 메모리와 코어 속도를 오버클러킹할 수 있으며, cs 의 fps 안정에 대해 약간의 보증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큰지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디스플레이 속성에서 고급으로 들어가는데, 안에 있는 어댑터에는 주사율이 있습니다. 모니터가 허용하는 만큼 크게 조절하세요. Cs 의 fps 는 모니터의 주사율을 초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fps 는 항상 85 입니다. 둘째, 디스플레이 속성-고급에는 추가 속성, d3d 설정 및 OpenGL 설정의 체크 아웃, OpenGL 설정의 수직 동기화도 꺼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변태가 충분하지 않다면 (나처럼), 오직 아니면 한 단계 높은 BIOS 를 칠해야 합니다. (mx200 을 MX 400 으로 칠한 문장 한 명이 있습니다. 저는 제 브랜드가 없는 tnt2 pro 를 리대의 s320 ultra 로 칠했습니다.) 비디오 메모리 속도와 코어 속도를 모두 추월하면 하드웨어 부분이 완성됩니다.
두 번째 단계: 게임의 설정이다. 이 방면에 관한 자료가 많다. 나는 단지 정리해서 autoexec.cfg 파일을 만들었고, 매개 변수를 최적화하는 설정 방법은 모두 중국어로 용법을 표시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파일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
// cl_himodels 고해상도 모델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 기본값은 0.
Cl_highmodel "0"
// cl_bob 이러한 bob 시리즈 매개변수는 플레이어가 이동할 때 팔의 동작을 묘사하고 이러한 매개변수를 0 으로 설정하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팔은 항상 고정되어 fps 향상에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Cl_bob "0"
Cl_bobup "0"
Cl_bobcycle "1"
// fps_max 게임의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와 같아야 합니다. 만약 기계가 매우 강하면 이 값을 100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75 이면 충분합니다.
Fps_max "75"
// fps_moden 네트워크가 온라인 상태일 때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이 매개변수는 fps_max 의 숫자.
를 사용합니다Fps_moden "0.0"
// gl_cull 이 활성화되면 볼 수 있는 화면만 렌더링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fps 값이 낮아집니다.
Gl_cull "1"
// gl_clear 1 로 설정하면 금화 엔진이 화면의 각 모델 연결 부분을 일관되게 렌더링하여 화면 감각이 끊어지지만 fps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Gl_clear "1"
// gl_lightholes 구멍 효과 비활성화 및 fps 값 증가
Gl_lightholes "0"
// gl_max_size 매핑된 텍스처의 최대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Cs 버전 cs1.1 이 숫자는 기본적으로 512x512 로 설정됩니다. fps 를 위해 128 로 변경해 주세요 ..
Gl_max_size "128"
// gl_playermip 플레이어 모델의 맵 효과 설정 0 최고 효과 (기본값) 1 일반 효과 2 최악 효과
Gl_playermip "2"
// gl_picmip 이 매개변수는 매우 중요하며, 이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20 프레임 향상도 가능합니다. 기본값은 0
입니다Gl_picmip "0"
// gl_round_down 이 매개변수는 맵 크기를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3 입니다. 이 값을 높게 설정하면 화질이 나빠지고 fps 도 높아집니다.
Gl_round_down "10"
// gl_smoothmodels 플레이어 모델의 매끄러움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Gl_smoothmodels "0"
//이 매개변수는 원근 효과를 설정합니다. 최악의 화질 (최고 fps) 부터 최적의 화질 (최저 fps) 까지 다음과 같이 조절할 수 있습니다.
// gl_nearest_mipmap_nearest
// gl_liner_mipmap_nearest
// gl_nearest_mipmap_liner
// gl_liner_mipmap_liner
//gl_nearest 만 설정하면 mipmap 효과를 삭제하면 fps 가 크게 증가하고, gl_liner 로 설정하면 fps 값이 약간 손상되어 화질이 향상됩니다
Gl_texturemode "gl_nearest"
//gl_wateramp 물무늬 효과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0 으로 변경하면 수면은 항상 평온을 유지하여 fps 를 얻습니다.
Gl_wateramp "0"
// gl_ztrick 3dfx 비디오 카드 및 기타 일부 비디오 카드에 대해서만 기존 비디오 카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렌더링 매개변수를 확장합니다.
일반적으로 1.
로 설정됩니다Gl_ztrick "1"
// mp_decals 는 피꽃 스플래시 및 벽의 총알 구멍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Mp_decals "0"
// gmax_smokepuffs 연기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Max_smokepuffs "0"
// max_shells 동시에 화면에 나타나는 카트리지 수를 설정하거나 0.
으로 설정합니다Max_shells "0"
//콘솔 배출 속도 조정 ..
Scr_conspeed "8000"
// r_decals 혈화나 벽에 있는 총알 구멍 수를 설정합니다. 이 값은 mp_decals 설정보다 클 수 없습니다.
R_decals "0"
// r_drawviewmodel 을 0 으로 설정하면 fps 가 향상되고 뷰 필드 범위가 늘어납니다.
R_drawviewmodel "0"
// r_dynamic 동적 라이트, 꼭 꺼주세요 ..
R_dynamic "0"
// r_mirroralpha 반사 효과도 꺼야 합니다.
R_mirroalpha "0"
// r_mmx 게임에서 MMX 함수를 사용하고, pentumii 또는 pentumiii 플레이어는 1, amd, Celeron 및 cyrix 만 0.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R_mmx "1"
//violence_ablood
//violence_agibs
//violence_hblood
//violence_hgibs 이러한 매개 변수는 게임에서 다양한 폭력 효과 (예: 피가 튀는 등) 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이를 끄면 fps 를 얻을 수 있습니다.
Violence_ablood "0"
Violence_agibs "0"
Violence_hblood "0"
Violence_hgibs "0"
//명령: ex_interp
//기본값: 0.1
//보간은 플레이어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때 더 부드럽게 이동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HL 의 엔진은 한 플레이어의 이전 위치와 일정 시간 후의 위치를 기준으로 두 점 사이의 이동을 표시합니다. 이 시간은 ex_interp 에 의해 설정됩니다. 기본 설정은 0.1 또는 100 밀리초입니다. 이 값이 낮을수록 플레이어가 두 점 사이에서 이동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이 매개 변수는 해당 매개 변수를 수정한 컴퓨터에서만 작동하며 다른 시스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Ex_interp "0.02"
//명령: cl_nopred, ex_extrapmax
//기본값: 0,1.2
//인터넷 코드 추측은 HL 의 엔진이 플레이어의 순간 상태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그 동작에 따라 일정한 예측을 하여 일정한 게임 속도를 높인다.
이 두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인터넷 게임에서 둔감 현상을 크게 줄일 수 있으므로 감각에 의존해 상대의 다음 행동을 예측할 필요가 없다.
//cl_nopred 를 0 으로 설정하면 개설 예측이 되고 ex_extrapmax 는 예측을 설정할 최대 시간이며 적당한 값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Cl_nopred "1"
Ex_extrapmax "1.2"
//명령:: cl_nosmooth, cl_smoothtime, cl_vsmoothing
//기본값: 0,0.1,0.05
//이 부분의 예측은 네트워크 코드 최적화와는 상관없이 화면 표시에 대한 예측입니다.
Cl_nosmooth "1"
Cl_smoothtime "0.1"
Cl_vsmoothing "0.05"
Cs fps 향상 방법
특정 단계 모음 최적화:
1, 먼저 모니터의 주사율을 설정합니다. 보통 75 가 적당합니다.
2, 그래픽 카드 최적화, OpenGL 설정 찾기. 수직 동기화가 끄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3, cstrike 디렉토리로 들어가 config.cfg 및 autoexec.cfg 파일을 삭제합니다.
4, cs 로 들어가 기본 설정을 복원합니다. 게임에 들어가 콘솔을 불러오다. Fps _ max100 입력
5,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바로 가기를 제거한-콘솔이 게임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Fps 가 얼마인지 보세요.
참고: 콘솔이 있으면 fps 를 낮출 수 있습니다. 동시에 기계에 바이러스가 없어야 한다.
모두 cs 에서 fps 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비디오 카드는 tnt2 급 이상이겠죠. (제 손에는 tnt2 pro 가 하나밖에 없어요. 다른 건 없어서 안 했어요.) 여기서는 최적화 단계를 두 단계로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 하드웨어 그래픽 카드 최적화입니다. 먼저 다음 새로운 뇌관 드라이버로 가서 14 를 추천합니다. 버전 10, 이 드라이버는 비디오 카드의 비디오 메모리와 코어 속도를 오버클러킹할 수 있으며, cs 의 fps 안정에 대해 약간의 보증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큰지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먼저 디스플레이 속성에서 고급으로 들어가는데, 안에 있는 어댑터에는 주사율이 있습니다. 모니터가 허용하는 만큼 크게 조절하세요. Cs 의 fps 는 모니터의 주사율을 초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fps 는 항상 85 입니다. 둘째, 디스플레이 속성-고급에는 추가 속성, d3d 설정 및 OpenGL 설정의 체크 아웃, OpenGL 설정의 수직 동기화도 꺼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변태가 충분하지 않다면 (나처럼), 오직 아니면 한 단계 높은 BIOS 를 칠해야 합니다. (mx200 을 MX 400 으로 칠한 문장 한 명이 있습니다. 저는 제 브랜드가 없는 tnt2 pro 를 리대의 s320 ultra 로 칠했습니다.) 비디오 메모리 속도와 코어 속도를 모두 추월하면 하드웨어 부분이 완성됩니다.
두 번째 단계: 게임의 설정이다. 이 방면에 관한 자료가 많다. 나는 단지 정리해서 autoexec.cfg 파일을 만들었고, 매개 변수를 최적화하는 설정 방법은 모두 중국어로 용법을 표시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파일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
// cl_himodels 고해상도 모델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 기본값은 0.
Cl_highmodel "0"
// cl_bob 이러한 bob 시리즈 매개변수는 플레이어가 이동할 때 팔의 동작을 묘사하고 이러한 매개변수를 0 으로 설정하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팔은 항상 고정되어 fps 향상에 약간의 도움이 됩니다.
Cl_bob "0"
Cl_bobup "0"
Cl_bobcycle "1"
// fps_max 게임의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일반적으로 모니터의 새로 고침 빈도와 같아야 합니다. 만약 기계가 매우 강하면 이 값을 100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75 이면 충분합니다.
Fps_max "75"
// fps_moden 네트워크가 온라인 상태일 때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이 매개변수는 fps_max 의 숫자.
를 사용합니다Fps_moden "0.0"
// gl_cull 이 활성화되면 볼 수 있는 화면만 렌더링됩니다. 0 으로 설정하면 fps 값이 낮아집니다.
Gl_cull "1"
// gl_clear 1 로 설정하면 금화 엔진이 화면의 각 모델 연결 부분을 일관되게 렌더링하여 화면 감각이 끊어지지만 fps 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Gl_clear "1"
// gl_lightholes 구멍 효과 비활성화 및 fps 값 증가
Gl_lightholes "0"
// gl_max_size 매핑된 텍스처의 최대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Cs 버전 cs1.1 이 숫자는 기본적으로 512x512 로 설정됩니다. fps 를 위해 128 로 변경해 주세요 ..
Gl_max_size "128"
// gl_playermip 플레이어 모델의 맵 효과 설정 0 최고 효과 (기본값) 1 일반 효과 2 최악 효과
Gl_playermip "2"
// gl_picmip 이 매개변수는 매우 중요하며, 이 매개변수를 조정하면 20 프레임 향상도 가능합니다. 기본값은 0
입니다Gl_picmip "0"
// gl_round_down 이 매개변수는 맵 크기를 포함합니다. 기본값은 3 입니다. 이 값을 높게 설정하면 화질이 나빠지고 fps 도 높아집니다.
Gl_round_down "10"
// gl_smoothmodels 플레이어 모델의 매끄러움을 비활성화하여 fps
를 높입니다Gl_smoothmodels "0"
//이 매개변수는 원근 효과를 설정합니다.
최악의 화질 (최고 fps) 부터 최적의 화질 (최저 fps) 까지 다음과 같이 조절할 수 있습니다.
// gl_nearest_mipmap_nearest
// gl_liner_mipmap_nearest
// gl_nearest_mipmap_liner
// gl_liner_mipmap_liner
//gl_nearest 만 설정하면 mipmap 효과를 삭제하면 fps 가 크게 증가하고, gl_liner 로 설정하면 fps 값이 약간 손상되어 화질이 향상됩니다
Gl_texturemode "gl_nearest"
//gl_wateramp 물무늬 효과를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0 으로 변경하면 수면은 항상 평온을 유지하여 fps 를 얻습니다.
Gl_wateramp "0"
// gl_ztrick 3dfx 비디오 카드 및 기타 일부 비디오 카드에 대해서만 기존 비디오 카드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는 렌더링 매개변수를 확장합니다.
일반적으로 1.
로 설정됩니다Gl_ztrick "1"
// mp_decals 는 피꽃 스플래시 및 벽의 총알 구멍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Mp_decals "0"
// gmax_smokepuffs 연기 효과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0.
로 설정됩니다Max_smokepuffs "0"
// max_shells 동시에 화면에 나타나는 카트리지 수를 설정하거나 0.
으로 설정합니다Max_shells "0"
//콘솔 배출 속도 조정 ..
Scr_conspeed "8000"
// r_decals 혈화나 벽에 있는 총알 구멍 수를 설정합니다. 이 값은 mp_decals 설정보다 클 수 없습니다.
R_decals "0"
// r_drawviewmodel 을 0 으로 설정하면 fps 가 향상되고 뷰 필드 범위가 늘어납니다.
R_drawviewmodel "0"
// r_dynamic 동적 라이트, 꼭 꺼주세요 ..
R_dynamic "0"
// r_mirroralpha 반사 효과도 꺼야 합니다.
R_mirroalpha "0"
// r_mmx 게임에서 MMX 함수를 사용하고, pentumii 또는 pentumiii 플레이어는 1, amd, Celeron 및 cyrix 만 0.
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R_mmx "1"
//violence_ablood
//violence_agibs
//violence_hblood
//violence_hgibs 이러한 매개 변수는 게임에서 다양한 폭력 효과 (예: 피가 튀는 등) 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이를 끄면 fps 를 얻을 수 있습니다.
Violence_ablood "0"
Violence_agibs "0"
Violence_hblood "0"
Violence_hgibs "0"
//명령: ex_interp
//기본값: 0.1
//보간은 플레이어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할 때 더 부드럽게 이동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HL 의 엔진은 한 플레이어의 이전 위치와 일정 시간 후의 위치를 기준으로 두 점 사이의 이동을 표시합니다. 이 시간은 ex_interp 에 의해 설정됩니다. 기본 설정은 0.1 또는 100 밀리초입니다. 이 값이 낮을수록 플레이어가 두 점 사이에서 이동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러나 이 매개 변수는 해당 매개 변수를 수정한 컴퓨터에서만 작동하며 다른 시스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Ex_interp "0.02"
//명령: cl_nopred, ex_extrapmax
//기본값: 0,1.2
//인터넷 코드 추측은 HL 의 엔진이 플레이어의 순간 상태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그 동작에 따라 일정한 예측을 하여 일정한 게임 속도를 높인다.
이 두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인터넷 게임에서 둔감 현상을 크게 줄일 수 있으므로 감각에 의존해 상대의 다음 행동을 예측할 필요가 없다.
//cl_nopred 를 0 으로 설정하면 개설 예측이 되고 ex_extrapmax 는 예측을 설정할 최대 시간이며 적당한 값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Cl_nopred "1"
Ex_extrapmax "1.2"
//명령:: cl_nosmooth, cl_smoothtime, cl_vsmoothing
//기본값: 0,0.1,0.05
//이 부분의 예측은 네트워크 코드 최적화와는 상관없이 화면 표시에 대한 예측입니다.
Cl_nosmooth "1"
Cl_smoothtime "0.1"
Cl_vsmoothing "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