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그 냉각 시간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요인이 있다 < /p>
1. 현지 프로그램의 제한, 이것은 변속 기어의 일이다. < /p>
2. 서버 테스트, 이것이 패킷의 일이지만, 속일 수 없다. 이 서비스측에서 비슷한 테스트가 없으면 불가능할 것 같다. < /p>
게임 유형 선택: (예: 롤 플레잉, 개발, 전략 기획, 모험, 액션). < /p>
게임 자체 수평 선택 게임 선택: 수동 표지
lt; 핸드 투어 내부 테스트 lt; 웹 페이지 봉인 lt; 수동 여행 테스트 lt; 웹 페이지 내부 테스트 lt; 웹 공개 테스트 lt; 엔드 투어 씰링 테스트 lt; 터미널 투어 내부 테스트 lt; 공무 시험을 단행하다. < /p>
공시 30 구역 이상의 비교 가능한 어깨 끝 투어, 난이도가 높습니다! < /p>
패킷 길이가 길수록 난이도 계수가 어려워집니다! < /p>
POST, GET 패킷을 만나면 분석을 고려하지 말고 모두 이 가방들이라면 생각하지 마세요! < /p>
어떤 가방이라도 연결이 끊어지고, 10-20 초 만에 포트 ID 를 교체하는 것도 당신이 알고 있는 프로그래밍이 아니라면 포트 ID 를 어떻게 변경하려고 시도하는 프로그램을 생각하지 마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트 ID 명언) < /p>
문자판과 보드류 온라인 게임은 비교적 난이도가 높다. < /p>
게임: 게임 이해, 게임 분석, 게임 연구 및 플레이, < /p>
패킷 코드 분석 게임 패킷 코드에 익숙합니다.
01. 선물가방 ID 전달, 재발송, 온라인 선물가방 VIP 선물가방 QQ 공간, 황드릴 선물가방 초보자 업그레이드 선물가방 (무제한 선물가방 또는 지금 받을 수 없는 가방) < /p>
02. 임무 접수, 재발송 1 동일한 작업을 무한정 완료할 수 있는지 확인 2 향후 작업을 자동으로 완료할 수 있는지 여부 필터를 통해 완료 작업을 수락 작업 < /p>
03 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술 코드 학습 필터, 전달 필터를 통해 학습할 수 없는 기술을 구현하거나 원하는 기술 전달을 배우면 기술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기술 업그레이드 < /p>
04. 장비 강화 동작, 횟수 재발송 < /p>
05 이것은 전설적인 경험 패킷이거나 항상 명상 상태를 유지하지만 다른 일을 할 수 있는 < /p>
06 입니다. 상품을 추첨하여 재발송하고, 필터를 여러 번 경품을 받고, 하루에 세 끼의 필터만 먹으면 원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 /p>
07. 라운드 게임 이상한 패킷, 괴물 코드 재발송, 전달, 필터를 통해 BOSS 를 닦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이상한 또는 예상치 못한 이상한 활동을 솔질하여 boss 출력을 뺏는다. boss
< P > < P > 08. P>09. 갱단 기부액 코드 최소 수정은 최소한의 돈으로 최대한의 공물을 얻을 수 있다 < /p>
10 강한 < /p>
화학장비는 돈이 들지 않거나 돈을 돌려준다 < /p>
11 P>
12. 쇼핑몰 1 품목 코드 전달 품목 id 는 많은 다른 품목, 심지어 발표되지 않은 품목 < /p>
13. 쇼핑몰 상점 2 수량, 가격 코드 오버플로가 가격을 초과하는 상한선 서버는 무분별한 요금이 청구되지 않고 돈이 넘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 P > < P > 14. < /p>15. 오프라인 포상 경험 수정 비교경험 코드 찾기, 커진 후 온라인 시간 보내기, 축복상 < /p>
16. 보석 수, 종류 필터 합성, 보석 상감 시 수정
종류, 달성 가능: 회피 보석 합성으로 보석을 공격하고, 합성 보석에 필요한 수를 줄이고, 회피 보석과 공격을 상감하는 등 인물, 애완동물 속성의 소품 또는 점프급 합성 < /p>
17 추가된 공격, 방어, 기혈 등 속성 및 나머지 속성 점의 수 코드를 찾아 애완동물 점 초과 공격, 자원을 할당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 기술 추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등급 코드, 종류 코드 필터, 재발송 구현은 1 급 마술만 할 뿐, 10 급 마술을 방출한다. 전사는 법사의 원격 기술을 놓아주었다. 기술에는 CD 가 없습니다. 애완동물 스킬, BOSS 스킬 < /p>
19. 사망처벌코드 재발발, 사망 등 불리한 시스템 수정, 애완동물 자질 감소, 속성 등을 반복 전송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를 마이너스로 애완동물 최고 자질, 속성에 도달한다. 또는 장비 강화 실패 패킷 임무 사망 경험, 장비 분실 등 < /p>
20. 거래 시스템 금전코드 필터 거래 시 돈 코드 수정, 몸에 돈이 없어 상대에게 100W 를 준다. 거래소, 가짜 패킷 보내기 < /p>
21. 대화 패킷 NPC 코드 필터 및 대화 상자가 나타나지 않는 일부 NPC 대화 상자가 나타나 장비를 구입합니다. 임무 받기 < /p>
22. 친구 캐릭터 ID 가 서버에 전달돼 모든 사람을 친구로 삼고, GM 의 ID 를 찾고, GM 으로 가장하여 말하는 < /p>
23. 시스템 메일 ID 전달, 재전송 메일 ID, 모든 메일을 받고 첨부 파일 공식 보상 패킷을 꺼내 서버에서 발급한 인센티브 < /p>
24. 쌍수시스템은 한 사람이 여러 번 앉거나 여러 사람과 함께 앉아 여러 배의 경험을 쌓는다.
< /p>
25. 팀 캐릭터 ID 수정은 같은 진영이 아닌 플레이어와 함께 * * * * 살인임무를 즐기고, * * * * 떨어지는 물건을 즐기며 < /p>
26. 수량 코드, 품목 코드 필터 수정 수련종 수정 < /p>
27. 지도 코드 필터를 통해 비투탑 방삼국이 직접 각 장을 날릴 수 있는 투사역설의 RPG 는 숨겨진 지도나 GM 지도로 날아가 플레이어 데이터를 수정하여 예상치 못한 것을 얻을 수 있다. P>
28. 시한부 활동 코드 필터, 시한부 활동 재발송은 보통 빨리 하차하기 때문에 버그가 직접 찾아야 할 가능성이 높다 P>
29. 무장은 무장 id 필터를 모집하여 원하는 무장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무장 코드를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P>
30. 경기장 순위 코드 필터가 저급한 사람들은 고급 순위를 받아 더 좋은 상을 받고 무한연승을 거두는 등 < /p>
31. 이메일 코드 수정을 보내고,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보낸 패킷을 가로채고, 그 안에 있는 금액이나 물건의 수를 넘겼습니다. 우편물을 받는 그 사람은 바로 많은 금화나 많은 물건을 받는 것이다! < /p>
32. 자기거래 코드가 넘칩니다. 다른 사람과 거래하거나, 두 번호를 열어 자신과 거래하고, 당신이 거래하는 그 번호 자체가 배낭에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거래 금액을 넘긴다면, 거래한 그 사람이 돈을 받을 수 있지만, 당신의 다른 번호는 음수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래명언) < /p>
33. 창고 액세스 항목 코드가 액세스 항목의 패킷을 가로채고 수량 코드 오버플로를 변경합니다. 많은 물건을 액세스할 수 있게 해준다. < /p>
34. 물품구매물품코드수정은 간단합니다. 게임 안에서 당신이 구매한 물건의 패킷을 직접 가로채고 수량코드를 수정하며 수량코드를 0 으로 변경하시면, 어떤 게임들은 무한한 물건을 살 수 있고 돈이 필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상품명언) 어떤 게임들은 특정 코드를 찾아야만 물건을 무제한으로 살 수 있고, 돈을 쓰지 않아도 되고, 특정 코드를 찾으려면 너희들이 직접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일반적으로 패킷의 마지막 부분부터 특정 코드를 차례로 찾습니다. < /p>
35. 품목 분할 품목 코드가 넘칩니다. 품목 분할 수량을 0 으로 변경하여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게임은 0 이 되어야 하는데, 그래도 분할할 수 있다. 분할 수를 넘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먼저 분할 화면을 클릭해서 0 으로 변경한 다음 다른 물건과 위치를 맞추면 한 가지 물건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 /p>
36. 복사 보상 사본 코드는 소탕 종결백, 사본 통관백, 살인괴종결백 등 보상 패킷을 재발행하여 무제한으로 받는 통관포상 효과에 도달한다 P>
37. 자동 복사 코드 재전송 3 개의 패킷을 재전송 한 다음, 한 개의 패킷을 도색하여 도포가 이상한 가방을 가로채고, 한 개의 경험 가방을 자르고, 세 개의 가방을 가로채고 각각 모두 저장해 두었다가 세 개의 가방을 연속적으로 보내면 세 가지 동작을 무제한으로 완성할 수 있다. 도상 경험 < /p>
38. 배낭 수정 백팩 코드 필터는 필터를 사용하여 백팩 격자 안의 물건을 수정하여 수량 품목 수정, 교체 품목 복제 등 효과 P>
39. 일일 루프 작업 코드 프로그레시브 작업 완료 또는 작업 취소 작업 수행 코드를 전송 목록에 추가하여 일일 루프 작업을 자동화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p>
사실 WPE 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P>
간단히 말하면 WPE 브러시 소품이나 애완동물 연습은 무제한으로 당신의 전투 과정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 /p>
먼저 x 용 -WPE.exe 를 열어 게임 < /p>
① 1 단계 < /p>
P>
2. 그냥 이상한 것을 찾아 전투에 들어갈 때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잘린 패킷 수가 달라진다 < /p>
3. 이 이상한 것을 죽이는 라운드가 많을수록 잘린 패킷 수가 많아진다 (전화를 끊으면 빠른 패킷을 너무 많이 가져갈 수 없는 경우) < /p>
4 P>
5. 패킷 인출 중지를 클릭하면 잘린 패킷 수가 더 이상 변경되지 않습니다. < /p>
6. 간격 기본값은 1000 에서 1350
ps.1000 = 1000ms = P>
PS. 한 번 = 수 1=1.35 초 9 만회 = 수 1 에서 잘린 총 패킷 수+루프 X1.35 초 < /p>
예: 잘린 패킷 수: 10
<; P>물론 아무도 이렇게 오래 걸 수 없는 일반 9999 회 끊지 못하고 다른 일을 할 수 있다 < /p>
8 P >
--------------- P>
2. 전투 진입을 클릭하면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잘린 패킷 수가 바뀐다 < /p>
3. 보스의 애완견을 모두 죽이는 라운드가 많을수록 잘린 패킷 수가 많아진다 (전화를 끊으면 빠른 패킷이 너무 많이 가져갈 수 없는 경우) < /p>
4
/p>
느리다고 생각되면 빨리 바꿀 수 있다면 600
로 바꿀 수 있다. 빠르다고 생각하면 1350
PS.TX 로 바꿀 수 있다 P>
PS. 만약 경험이 오르지 않거나 3 자 소프트웨어에 당신의 번호가 1-3 시간 동안 봉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 /p>
하지만 나는 보통 1350 을 사용해도 조사하지 않는다 P >
--------------- P>
의 차이점은 전투에서 애완동물을 바꿔야 한다는 점이다 < /p>
연습한 애완동물은 첫 타자를 놓고 다른 자리를 놓으면 된다 < /p>
전송 횟수 간격 시간 동안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 P >
--------------- P>
패킷 채취 시작 < /p>
카바 재생 자비 1 혈 교환기 애완용 전자파 마비 상대 < /p>
를 넣은 다음 공 포획이 성공적으로 나온 후 느린 피 < /p>
패킷 수거 중지 P >
--------------- P>
WPE 패킷 가로채기 및 전송은 이제 WPE 데이터 수정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p>
스몰 사이즈나 보혈 데이터 변경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 /p>
1. 보낸 수 자르기 중지 후 중간에 저장된 패킷 클릭
< P>이 파일은 우리가 가로채는 당신의 데이터 집합 파일 < /p>
입니다. 열면 16 진수 코드 < /p>
가 많이 나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이 무엇을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실 저도 < /p>
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일부 데이터는 여전히 바꿔야 합니다. P>
데이터 n = 95270000000b 000600xxxxx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P>
데이터 n = 95270000000b 000a 0x xxxxx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P>
데이터 n = 95270000000b 001800xxxxxx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VIP 회로의 회로 데이터) < /p>
우리 분할
세그먼트 보기 < /p>
데이터 n 이 n 이 나타내는 숫자의 수 < /p>
xxxxxxx 는 QQ 번호의 16 진수 < /p>
를 나타냅니다. P>
그리고 볼볼볼볼데이터의 마지막 몇 개 1040002 를 살펴봅시다. 이것은 일반볼볼볼볼볼볼입니다 < /p>
다음은 볼볼볼번호와 그에 상응하는 물품코드번호 < /p>
1040002 일반볼볼볼17039362 P>
1040004 고급 볼볼 17039364
1040005 11 볼 17039365
1040006 악마 볼 17039366
P>1040009 신년구 17039369
104000A 바보구 17039370
104000B 알 수 없음
; P>
왼쪽은 16 진수이고 오른쪽은 10 진수입니다 < /p>
이것은 애완 동물을 잡을 때 사용할 < /p>
병원 회혈 데이터입니다. 이것은 트럼펫이나 비 VIP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 /p>
P>
그리고 VIP 그 회혈 데이터는 하나만 있으면 된다. < /p>
기본적으로 수정도 된다. < /p>
스킬 > < /p>
P >
--------------- P>
하지만 효과는 자기 손으로 닦는 것보다 빨리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 < /p>
간단히 < /p>
먼저 패킷 가로채기 < /p>
야외에서 애완동물 1 마리
< p P>1 마리를 때려죽일 때까지 < /p>
희귀한 애완동물 포획이 성공한 후 < /p>
VIP 보혈 2 회 < /p>
P>
물론 데이터 한 줄을 추가할 때마다 숫자가 바뀌어야 하고, 맨 위에 있는 숫자도 바꿔야 한다. < /p>
이상은 WPE 가 희귀한 애완동물을 잡는 편인데, 결국 WPE 가 그렇게 지능적으로 희귀한 애완동물을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 /p>
그래서 이 건의는 시간이 있거나 스스로 잡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30 분 동안 1 을 잡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다. P >
---------------
-< /p>
3. WPE 브러시 PK 포인트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