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크로맨서: 1: 다크 소울 웨이브(Dark Soul Wave): 다소 논란이 많은 스킬로, 일반적으로 5레벨에서 학습하지 않음과 포인트 추가로 나뉩니다. 레벨 5를 추가하는 것은 햐쿠키 야코의 스킬을 위한 것입니다. PK에 대한 고려가 상대적으로 크고, 맵 브러싱의 성장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2: 뼈 방패: 일반적으로 학습하지 않음과 전체 레벨의 뼈 방패는 2190 마법입니다. 방어력과 물리 방어력은 4380입니다. 공격으로 인한 반격 피해는 588 주문 피해입니다. 나는 강화되지 않은 전문복 흑룡을 갖춘 레벨 56 무신이며, 물리 방어력은 6394입니다. 갓오브워(God of War)를 들어 설명하자면, 50레벨 슈트를 입은 언데드의 방어력을 대략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뼈방어 스킬과 비교해보면 강화하지 않은 장비의 방어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내 정크 장비는 강화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 직관적인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강화하지 않으면 내 기사의 방어력이 11,000이 됩니다. 같은 레벨의 맵에서 200 정도의 HP를 맞을 수 있습니다. 방어력을 16,000으로 올렸는데, 고대 맵을 제외하면 HP가 100이 넘습니다. 뼈 보호막은 약에 대한 자신의 방법과 태도를 비교하여 만족스러운지 결정하십시오! 3: 저주받은 화살: 5레벨 필수 또는 전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5레벨 정도 필수.풀레벨이신 분들은 보통 반경이 마이너스 4개라서 저주확률 문제는 5레벨이 28이라 확실히 무시할 수 있지만 한 가지 고려하셔야 할 점은. 버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는 건가요? 저주받은 화살을 사용할 시간이 있으신가요? 추천 5레벨 4: 도착: 니콜라스: 확실한 스킬, 언데드의 유일한 소환 스킬입니다. (다바는 기공의 고양이주먹, 데빌 메이 소속입니다.) 크라이의 카를로, 카운트 불가 BB 소환시 풀레벨은 협상불가! 5 : 데스클로: 이 스킬의 데미지는 일단 풀레벨에서 암속성 저항이 20 감소한다는 점만 빼면. 암흑 구덩이는 데미지와 동일하며, 언데드의 많은 스킬이 암흑 속성 공격이다.그림자 거미줄 배열 범위 내에 있으면 암흑 속성 공격이 된다. 저항점 = 데미지 1, 이 스킬이 얼마나 강력한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강제에 관해서는 버스가 공격할 때 몬스터가 너무 가까이 있을 때 반드시 배워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데스 클로를 사용하여 몬스터를 붙잡은 다음 점프하는 것이 좋습니까? 그리고 다크 피트를 줄이면서 언제든지 몬스터가 출력되도록 유연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6: 순종: SP 10의 낮은 투자와 니콜라스를 강화하는 높은 속성으로 필수 스킬입니다. 7: 좀비 운전: 이 스킬은 포수 추적 로봇을 참고하여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 Dark Ritual: 최근 일부 친구들이 레벨 1과 풀 레벨의 차이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저도 데이터가 많지 않고 스킬 CD에 대한 이해만 제시했습니다. 맵을 브러싱하는 과정에서 버스, 메인 출력 형태는 Z(다바의 스킬 킬링댄스)인데 쓸 시간이 없어서 패들링을 하고 있는 게 아니라 이미 계속 공격을 하고 있는 상태다. 스킬을 실제로 사용하지 못해서 배우지 못한 부분도 있고, 12포인트 차이나는 장비와도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1레벨 Dark Ritual과 Full 레벨의 차이는 거의 100점 정도 지능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해하실 거라 생각하는데, 이 스킬도 버스의 데미지를 높여줍니다(버스는 나올 때의 주문 데미지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이 스킬은 반드시 MAX가 되어야 합니다! 9: Revenge of the Undead : 5레벨과 풀레벨로 나누어져 있으며, God of War의 패시베이션 효과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데미지 비율은 거의 같지만 패시베이션 확률은 40이므로 인자한 사람은 인자를 보고, 현명한 사람은 지혜를 본다.
5레벨과 풀레벨 사이에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5레벨을 먼저 배우는 것을 권장합니다! 필수 효과가 크지 않으므로 10레벨: 그림자 거미줄 배열: 어둠 속성 강화 27점을 배우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풀레벨, 니콜라스로 암흑 저항 54포인트 강화, 범위 내 공격이 암속성(B파티의 적)으로 변경되는 것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이 스킬을 사용하기가 까다롭다는 문제가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니콜라스의 공격 모드 문제) 이 문제를 제기한 사람은 영혼을 흡수하는 암흑파, 그림자 거미줄 배열이 동시에 사용된다는 점을 고려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니콜라스의 공격 모드에 대한 질문도 있습니다. 맵 브러싱 후반에는 그림자 거미줄 배열로 데미지가 27(속성 강화 1점=데미지 1, 주문과 물리 모두 포함) 증가하며, 니콜라스의 거미 착지는 마법 360을 발생시킨다. 데미지와 800 데미지 중 어느 것이 더 향상됩니까?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팀에 속해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11: Soul-absorbing Dark Wave: 1레벨, 6레벨, 10레벨, 11레벨로 나누어집니다. 물론 이 4가지 유형의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10레벨에서 11레벨 사이는 주로 몬스터를 흡수하는 수에 달려있습니다. 문제는 이 스킬과 Shadow Spider Web Array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스킬이라는 것입니다. 10레벨이냐 11레벨이냐는 개인의 선택! 12: 도착: 폭군 바라크: 가득 차야 함 스킬의 역할은 다들 아시죠! 13: 바락의 야망과 바락의 분노: 이 두 스킬을 합치면,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두 가지입니다. 스킬은 몹을 소탕하는 강력한 스킬입니다. 특히 바락의 분노(통칭 길로틴)는 풀레벨에서 강력한 데미지와 2회 고정 충격파 13,000을 가지고 있어 몹을 정리하는 강력한 스킬이기도 하다. 이런 식으로 BOSS와 싸울 때 즉시 폭발합니다. 데미지도 꽤 좋지만 물론 God of War 및 Object Drive와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이전에 작은 기술을 너무 많이 배운 적이 없다면 시도해 보세요. 14: 야코우 햐쿠키: 글쎄요, 인정합니다. 이 기술을 거의 잊을 뻔했습니다. 주로 스킬 사이클이 충분하기 때문에 낭비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결국 SP 포인트가 무제한이더라도, 예를 들어 3개의 스킬을 중단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 최대 레벨에서 100개의 스킬을 배우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이 스킬의 레벨은 440 3500입니다. 데미지와 SP 투자가 605로 이 스킬을 완전히 포기하게 만들었습니다. 배우지 않는 것이 좋으며 다크 소울 웨이브는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5: 고대의 기억 : 풀레벨에서는 의심할 바 없이 사용시간 내에 버스트를 사용합니다. 버스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하면 버스의 데미지가 증가하고 이 스킬이 완전하게 됩니다. 추가로 몇 가지 제안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사악한 물약을 먹은 후 어둠의 의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두 배의 보너스는 30입니다. 힘과 지혜를 얻으려면 지혜의 물약을 먹고 주문을 시전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다음 순서로 이블 포션, 마법의 말씀 포션, 오우거 포션, 암흑 의식 고대 기억 버스, 이 포션을 먹은 후 고대 기억에서 암흑 의식을 사용하고 마지막으로 버스입니다.
게다가 좀 더 부유하고 시간이 많은 플레이어라면 그란디아에서 우주혼으로 교환한 다크 엘프 반지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둠 속성이 12로 강화되는데, 12의 데미지가 혼란스럽습니다. 다른 사람을 꾸짖는 것을 좋아하는 형제 여러분, 원하시면 자유롭게 꾸짖으십시오. 나는 단지 언데드에 대해 잘 모르는 초보자나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것뿐입니다. . 당신에게 할 수 있는 말은: 상관없어요! 암살자: ------암살--------- 플라잉 스트라이크, 레벨: 1 (이 스킬 콤보에 1을 추가하면 충분, SP는 빡빡함) 강제 - 비행 공격, 레벨: 1 (시스템에서 부여) 아크 플래시, 레벨: 5 (이 스킬은 기호에 따라 다릅니다. PK 콤보는 그래도 SP가 절약되므로 Abdominal Fist 및 Collapse Fist와 유사한 스킬 5개를 추가하면 좋습니다. 손 스킬이지만 데미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Forced-Arc Flash, 레벨: 1 Air Stomp, 레벨: 5(pre- 스킬 콤보도 꽤 괜찮음) 강제 아크 섬광 1레벨 베기 5레벨 (각성 전제 조건) 추격 종료 20레벨 (완전히 있어야 함) 킬링 컷 20레벨 (필수 스킬 - 킬링 컷) , 레벨 : 1 (플랫 푸시에 유용함) 에어 점프, 레벨 : 1 (추가 필수) 쌍검 숙련, 레벨 : 10 (검과 단검 둘 다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그래도 쌍검을 추천합니다. 공격 속도는 느리지만 쌍검의 경우 단검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경직 효과가 있습니다. DNF를 해본 사람이라면 Blue Fist가 얼마나 저렴한지 알 수 있습니다. 경직 효과와 두 검의 공격도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아크 플래시, 레벨: 1(추가 공격) 질주, 레벨: 1(좋은 탈출 스킬을 사용하면 포스 사용 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음) 강제 질주, 레벨: 1 소용돌이 칼날, 레벨: 18(원하는 경우 포스에 5를 추가할 수 있음) 포스- 스핀 블레이드, 레벨: 1 블레이드 스톰, 레벨: 10 (원래 SP를 채우고 싶었지만 남은 SP는 이 스킬에 투자할 수 있음) 포스-블레이드 스톰, 레벨: 1 스파이럴 펑크, 레벨: 1 (SP 저장) ...) 썬더 블레이드 섀도우, 레벨: 1 (공격력은 그다지 높지 않으니 취향에 따라 추가해도 충분히 화려함) Gale Flurry, 레벨: 11 (설명 없음, 맵 브러싱의 주력) 강제 - 게일 플러리, 레벨: 1, 치명적인 인스턴트 감옥 킬, 레벨: 8(설명 없음, 그림을 브러싱하는 주력) 강제 - 치명적인 인스턴트 감옥 킬, 레벨: 1 문 아크, 레벨: 6(패시브 각성 스킬 상태) 효과가 매우 높음) 은월섬광, 레벨: 7 (강력한 각성도 1 추가 가능) -------인술------ -- 수리검 , 레벨 : 1 (시스템에서 부여) 화염검, 레벨 : 1 (시스템에서 부여) -------네크로맨서--- ---- - 저주받은 화살, 레벨: 1 (시스템에서 부여) 다크 소울 웨이브, 레벨: 1 (추가 가능 여부) -------암살------------ --- ------ 부러진 발목, 레벨: 1 야간 공격, 레벨: 5(원한다면 5를 추가하여 콤보를 강제) 강제 - 야간 공격, 레벨: 1 ------- 유니버설 ---- --------- 나이트브링어 가죽 방어구 마스터리, 레벨: 1 백 점프, 레벨: 1 강제 백 점프, 레벨: 1 어새신 가죽 방어구 마스터리, 레벨 : 1 물리 치명타, 레벨: 10 (추가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비 치명타에 의존하여 SP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몸을 숙이고 웅크리기, 레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