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수국 춘칼' 에서 이학동은 세 형제 중 삼동생 진일천 역을 맡아 매우 흥미진진한 역할을 했다. 불량전과가 있는 금의위로서 도둑이 되어 과거의 신분을 벗어나려고 노력하지 않았지만, 관직으로 돌아가도 합격이라고 부를 수 없었다. 결국 그는 그렇게 좋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상당히 모순적인 인물 이미지를 보았다. 그는 안심하고 도둑이 될 수도 없고, 상도관이 될 능력도 부족하고, 이런 복잡한 인격이 드러났기 때문에' 수국 춘도' 의 인물 이미지가 더욱 입체화되었다. < /p>
의심의 여지없이, 삼형제 중에서 이학동은 가장 이상화적인 역할을 맡았는데, 그는 큰형처럼 진보적인 야망도 없고, 둘째 형처럼 깊은 우울함도 없었다. 이전에 그는 불명예스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가장 단순한 사람이었다. 이는 그가 어리석은 연극의 대부분을 책임지고 동시에 순애의 역할을 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형제를 위해 죽기는커녕 사랑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았다. 비록 결핵에 걸렸지만, 그의 몸에서 번쩍이는 긍정적인 의미는 이 검은 영화에 밝은 색을 한 발씩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진 Yichuan 의 역할은 어떤 면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곤경을 보여준다. 이런 노력은 단순하지만 결국 잔혹한 현실의 환멸을 겪는 과정이다. 형제애에서 그는 마음이 없었지만 결국 둘째 형에게 어리둥절했다. 사랑에서 그녀와 의사의 딸은 첫눈에 반했지만 결국 함께 할 수 없었다. 이런 비극적인 결말은 그의 생기와 같다 영화가 끝날 때 삼형제의 그 대화에서 이학동이 연기한 진일천이 가장 큰 이상은 세외에 가서 하인이 적은 세상을 보고 싶다는 것이다. 이 고백과 그의 인물의 이미지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졌고, 그 연극도 상당히 눈물을 자아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p>
영화에는 연기파 왕천원과 아이돌 실력파 장첸, 이학동의 활약이 더욱 눈에 띈다 < /p>
' 견환전'' 과군왕' 에서 나온 이학동은 작품 선정에 있어서는 탄탄하고 조용하지만, 이전 문예영화' 허해봉의 총' 은 상당히 속된 인정을 받았다.' 수국춘칼' 이 그의 첫 상업영화로 꼽혔다. < /p>
' 수국 춘칼' 은 형제애가 결국 멸망을 향해 가는 비극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줬고, 전체적인 기조도 상당히 음산하고 억압적이었다. 이학동의 역할과 공연은 이 연극에 따뜻한 색을 더했다. 결말이 가혹하지만 모두가 이학동이 맡은 진일천에서 그 오랜만의 순수함을 찾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이 영화의 싸움은 주로 클로즈업과 빠른 가위로 이루어져 있어 냉혹하고 냉혹한 효과를 강화한다. 금의위는 수국 춘도 등을 사용하는 등 감각충격 효과가 좋아 잔혹한 싸움에 대한 사실감이 대체로 자리하고 있다. 배우 측은' 멋있다' 와 극도의 냉혹하고 다정한' 소녀 킬러' 캐릭터를 장첸 담당하고 있다. 왕천원 돈후의 보잘것없는 인물의 이미지가 더욱 안정되어, 일관된' 녹차여동생' 스타일을 류시시 이어가고 있으며, 가는 피부백면의 이동학 역시 천진난만하고 로맨틱한' 삼형제' 이미지에 잘 맞는다. 대만의 노극 골김사걸이 연기하는 위충현은 공력이 약간 길다. 월요일에 둘러싸인 정수는 놀라웠지만, 건달은 힘이 넘치고, 지나치게 허풍을 떨지 않을 수 없었지만, 전반적으로 무해한 모습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대사 방면에서 연출로 양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기우의' 용양의 좋은',' 약은 멈출 수 없다' 등 접지기의 대사를 조롱하며, 전체적인 숙무기조를 파괴하지 않고 효과적인 조절성 유머포인트가 되었다. < /p >